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뚝 떨어진 기온에 센 바람...강추위에 빙판길 주의 [날씨]

강추위 속에서 방한복으로 꽁꽁 싸맨 행인들이 걸음을 재촉하는 모습. 경기일보DB 일요일인 22일에는 아침 기온이 크게 내려가고 바람까지 세게 불면서 매우 춥겠다. 여기에 전날 내린 눈 등으로 생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에도 주의해야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의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2∼1도, 낮 최고기온은 0∼8도로 평년보다 비슷하거나 낮겠다. 주요 지역의 최저·최고기온은 ▲서울 -6∼2 ▲인천 -6∼1 ▲수원 -8∼2 ▲춘천 영하 -11∼2 ▲강릉 영하 -3∼5 ▲청주 -5∼3 ▲대전 -6∼4 ▲세종 -5∼3 ▲전주 -4∼4 ▲광주 -2∼4 ▲대구-4∼6 ▲부산 -3∼7 ▲울산 -3∼6 ▲창원-3∼6 ▲제주 영상 4∼7 등으로 예측됐다. 전국적으로 맑은 가운데 충남 서해안과 전라권은 구름이 많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수도권의 경우, 아침 최저기온은 ▲평택 -6도 ▲ 의정부-9도 ▲ 부천 -6도 ▲안양 -5도 ▲용인 -9도 ▲강화 -8도 등으로 예상되며 파주와 양주, 연·포천, 가평 등에서는 -12 안팎까지 내려가겠다. 낮 최고기온은 지역에 따라 0~3도로 관측됐고 평년보다 다소 낮은 기온에 바람까지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내려가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국적으로 '좋음' 수준이겠다. 바다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1.0∼3.5m, 서해 앞바다에서 0.5∼3.5m, 남해 앞바다에서 0.5∼3.0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 파고는 동해 2.0∼4.0m, 서해 1.0∼4.0m, 남해 1.5∼4.0m로 예상된다. 김동식 기자 kds77@kyeonggi.com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뚝 떨어진 기온에 센 바람...강추위에 빙판길 주의 [날씨]

아침 운동

아침에 홈트로 운동 했어요 잠보다 운동 휴일이지만 할종일 외출이에요 집콕하고 싶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모닝홈트 2종

오늘도 아침에 상쾌한 하루를 위한 모닝홈트 챙기기 완료요~!! 건강한 하루 보내보아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2종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힘들어서 400g 빠졌다고 은근 좋아하면서 일주일 만에 돌아온 휴일이라 식단 챙겨먹은 것도 좀 뻑쩍지근하게 챙겨먹고 과자까지 식구들이 먹는 거 조금 얻어 먹고 저녁에 견과류한통까지 간식으로 먹었더니  700g이나 찌네요. 어저께 빠졌다고 슬쩍 좋아라 했던 게 오히려 독이었나 봅니다. 그랬던 저랬던 오늘 아침은 또 잘 챙겨먹어야 한답니다. 오늘부터 또 열심히 일주일을 일해야 하니 힘이 나야 되죠. 점심도 조금만 덜 먹어도 엄청 배고파해서 자꾸 간식을 찾으니 오늘은 간식만 안 먹자로 가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늦어도 9시 반까지 출근해야 해서 아침에 두부 샐러드와 통밀빵 2쪽만 빼서 먹었답니다. 밥은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리거든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방울토마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2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다음에 저당딸기드레싱(어제 장볼 때 사왔는데 이 브랜드 키위랑 파인애플은 먹어봤는데 딸기는 또 처음이네요)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그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면 끝이에요. 쉽죠?🤣🤪🤯 통밀빵은 금요일날 현대백화점 지하에 사온 건데 이통밀빵은 맛있더라구요. 통밀빵이지만 맛있어서 열량은 결코 적지 않을 것 같고 그래서 2쪽이지만 하나는 꽁다리로 했네요😆 우선 먹기 전에 빵에다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예쁜 귤 얹혀서 오픈 샌드위치로 만들어놨어요. 멀리서 보면 그릭요거트가 무슨 크림치즈나 생크림 같지 않아요? 달진 않아도 충분히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아~ 안단게 아니네요. 알룰로스 있으니 적당한 단맛도 나요. 그냥 좀 빨리 사라질 뿐이지.  옆에 사진까지 한 컷. 옆에서 보면 제가 얼마나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랐는지 보이죠? 이렇게 먹어야 약간 거친 통밀빵도 거치게 느껴지지 않아요.😃 샐러드 먼저 먹고 통밀빵도 야금야금 다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서 오늘도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툼바 컵라면 첨 먹어봤어요

아침에 툼바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먹고 여주아울렛으로 출발하려고 해요. 볶음면인데 치즈가루가 들어 있어 맵지 않고 맛있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툼바 컵라면 첨 먹어봤어요

미온수 한 잔 마셔요.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 챙겼어요. 밤사이 끈적한 혈액을 원활하게 하고 심장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마셔요.

상쾌하네여

오늘이 제일 춥다고 하는데 아침에 창문 열어 보니 공기는 상쾌 하네요. 맑은 하늘이어서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하네요 환기를 시켜야 하는데 아침에는 추워서 바로 못 하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상쾌하네여

공복에 물챙김 😊😊

아까 스트레칭 하구~ 블랙보리 한잔씩 마셔주고 있어요 ㅎㅎ  사실 공복에 루틴으로 마시고있눈데 역시나♡♡ 아침에 마시는 블랙보리 한잔은 구수하니 늘 맛난거같아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공복에 물챙김 😊😊

아침 공복루틴

아침에 장 건강 챙기기로 물과 유산균 먹었어요 많이 춥네요 건강 유의하는 오늘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아침 공복루틴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보리차

냉장고에 마시다가 남은 블랙 보리차가 있어서 따뜻한 물 에 희석 시켜서 텀블러에 담았어요. 확실히 오늘 아침에 춥긴 하네요 수시로 따뜻한 물 마시면서  하루 보내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보리차

🌟이것때문에 새벽 걸음 🙈

이것때문에 새벽 걸음 🙈 월요일부터 쭈욱 만보 했는데 월요일 확인을 안했다고 800보인가? 거기서 끝이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시간내에 급히 갈었는데 새벽이 역시 좋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이것때문에 새벽 걸음 🙈

어린이집에서 귀여운걸 배워온 딸

딸바보 될수밖에 없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KB걷기 포인트 잘 나온날!

걷기하고 받은 스타포인트! 54포💕 오늘은 밥먹으러 갔다가 다이소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면서 겨우 7천보  걸었네요. 밖은 너무 추워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KB걷기 포인트 잘 나온날!

개쳐망한 라이온킹 실사 신작 근황

전작인 라이온킹 실사영화와 비교해 동기간 1/8 성적 기록 북미 흥행 성적 1억불 내외 예측 제작비 2억 5천만 달러, 마케팅비 1억 5천만 달러, 손익분기점 8억 달러 디즈니, 2억 달러 이상 손해 및 애니메이션과 뮤지컬계에서 레전드급 위상 라이온킹의 심각한 가치 하락 우려 다수의 관계자들은 전작에서 오리지널 라이온킹을 존중하지 않은 주연 비욘세의 형편 없는 창법과 목소리, 비욘세의 억지 위상작업 및 신격화와 언론•평단 매수, 딸 블루 아이비 낙하산으로 꽂아넣기, 비욘세와 제이지의 디디게이트 및 아동성범죄 은닉 등이 영화에 절대적으로 부정적인 영향력을 끼친 것으로 분석 나 월요일 예매해 놨는데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개쳐망한 라이온킹 실사 신작 근황

스위치온 하고 유지기중인데 요요 왔어요 ㅜㅜ

스위치온 다이어트 한달하고 지금 유지기인데 연말 약속 회식... 가족 모임...데이트! 계속 있다보니 양 조절을 또 못하고 많이 먹고 다시 요요왔어요ㅠㅠ 몸이 무거워진게 느껴져요 저는 유지가 진짜 어려운 것 같아요.. 어휴 이러면서 오늘 또 피자 먹었습니다.. 치즈 잔뜩 뿌려서요ㅠㅠ

율이에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율이에요

스위치온 하고 유지기중인데 요요 왔어요 ㅜㅜ

주황색 씨앗이 삐져 나온 사철나무

붉은 사철나무 열매가 4갈래로 갈라지면서 주황색 속살이 삐죽이 삐져나오고 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주황색 씨앗이 삐져 나온 사철나무

팀워크 육천보에서 100포💕

팀워크 육천보에서 100포💕 아침에 나왔어요. 조금 오랜만에 만났네요~^^ 기분좋은 캐시적립이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팀워크 육천보에서 100포💕

아침은 삼겹살 샐러드와 홍어와 식구랑 밥상

400g이 빠졌어요. 근데 왜 빠진지 잘 모르겠는데 그냥 힘들어서 빠진 거 같애요. 어제는 점심을 11시에 보리비빔밥 반을 먹어서 가게 가서 2시쯤 오나오까지 먹고 저녁은 견과류 간식을 좀 먹어서 오히려 찔 줄 알았거든요.😅 그제 우리 외삼촌한테 홍어가 들어왔어요. 우리집도 조금 받아서 어제 집에 가져와서 오늘 아침에는 홍어를 세 식구가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합은 원래 수육이랑 같이 먹는 거지만 수육고기는 준비되진 않고 냉동실에 삼겹살은 있어서 그냥 아침에 삼겹살 구워서 신김치 씻어 가지고 홍어삼합도 먹고 그냥 홍어도 초장에 먹고 삼겹살이 있으니 배추랑 로메인도 쌈싸먹을수 있게 뺐더니 아침상이 푸짐합니다.  원래 엄마랑 동생이랑 먹는 상을 차리고 동생이 워낙 밥을 작게 먹으니까 얼른 먹고 일어났고 그때쯤 난 샐러드 다 해서 내 샐러드랑 같이 엄마랑 또 먹었구요. 그때 사진 찍는 거네요. 엄마는 동생과 같이 먹었으니 그세 다 드시고 일어나시고 난 우선 샐러드 먼저 다 먹고 천천히 밥 먹으면서 홍어삼합도 먹고 삼겹살에 쌈 싸 먹기도 했네요. 그러면서 고기구운 김에 울라떼도 고기랑 같이 밥도 주고 그렇게 이것저것 챙겨가면서 밥 먹었답니다. 원래 삼겹살 3줄을 구워서 3분의 1 정도는 샐러드에 넣고 3분의 2는 엄마랑 동생 먹으라고 차렸는데 엄마랑 동생은 생각보다 많이 남겼거든요. 그 남긴 고기는 거의 우리 라떼 주긴 했네요. 그래도 한두 점은 내가 또 먹었어요. 삼겹살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귤 넣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양배추라페 삼겹살60g(+애사비드레싱)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오늘 삼겹살은 밥에도 먹으래라 그릭요거트는 넣지 않았답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다 먹고 밥 먹으면서 저렇게 신김치 삼겹살 홍어로 같이 싸서 밥이랑 먹구요. 로메인과 배추에다가 밥이랑 삼겹살 홍어 쌈장에 마늘 고추 넣어서 쌈싸먹기도 하구요. 정말 다양하게  먹었답니다. 홍어는 그냥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번 홍어는 익힘도가 적당해서 어느 정도 먹을 줄 아는 사람한테 맛있는 홍어였답니다. 밥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끝.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삼겹살 샐러드와 홍어와 식구랑 밥상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다이어트 하지만 면요리가 먹고 싶을때는 천사채면을 사용 합니다. 천사채면은 100그램당 6칼로리로 다시마진액을 원료로 만들어 졌다고해요. 그래서 식어도 불어 퍼지지 않는 점이 매력있어요. 따뜻하게 면이 먹고 싶어서 오늘 즉석으로 끓였습니다. 🥚🧅🥕재료는 애호박 1개 양파 2개 팽이버섯 1봉 당근조금  동전육수 넣고 푹 끓여서  닭안심 100그램, 순두부 1봉, 계란 3개 넣고 새우젓으로 간하고 다진 파마늘 넣고 참기름 후추로 마무리 합니다. 여기에 마지막 천사채 면 넣어서 한번 더 끓여서 담아냅니다. 간장양념장 조금 넣어 먹어면 맛있어요.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 줄이기와 섬유질 많이 먹기가 도움이 됩니다.👍 밥 🍚과 밀가루 국수면 대신 👼🏻천사채면과 팽이버섯 순두부 닭안심 야채들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포만감 있는 식사로 아주 든든합니다.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추천 합니다.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토요일 만보 완성

아침에는 우박이 지금은 눈이 살짝 날리네요. 만보 완성했어요.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토요일 만보 완성

레몬수와 커피

아침에는 커피한잔과 레몬수도 한잔 챙겨마셔요  오늘은 바로 외출해야 해서 두가지 같이 준비해서 마셨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레몬수와 커피

치킨

아침에 치킨 한조각 먹었어요  삼시세끼에서 치킨 튀겨서 갑자기 집에 있는 치킨 먹고싶어졌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치킨

빵모닝

아침에 간단히 어제 사온 토스트 에프에 구워서 먹었어요 안에 치즈랑 햄이 들어가 있는데 갈릭 소스 베이스 라서 맛있네요  아침 맛있게 드셨어요?  간단히 먹으니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빵모닝

토요일 아침 운동

오늘은 쉬는 날이거든요. 그래서 아침에 일찍 기상 못했지만 여유 부리면서 홈트도 4개 했네요. 밤에 12시 지나 몸이 아파서 눈을 떠서 1시간 반 이상 마사지 받고 들어가서 다시 잤습니다. 그랬더니 6시 넘어서 기상했더라구요. 이때 라떼는 엄마랑 벌써 자고 있어서 얼른 이불 깨고 스트레칭부터 시작했어요 맞춤운동 25회차  오늘 새로 해본 중둔근 운동 입니다. 안에 있는 동작들은 예전에도 다른 운동 모드에서 조금씩 해봤던 거긴 하는데 모아서 하니 확실히 힘이 들더라고요. 만만한 스쿼트 하고 코어운동으로 마무리😊 마음 챙김 인증 사진 때 얼른 엄마 방에 조심히 들어가서 사진 찍고 나왔답니다. 우리 라떼는 잘 때가 제일 이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미온수 한잔

미온수 한잔으로 토요일 아침  건강챙겨요  오늘도 굿데이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잔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지니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 스트레칭 실천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지니스트레칭

율무차

아침에 일어났더니 추워서 물 한 잔 마시고 따뜻하게 율무차 한잔 마셨어요  진하게 마시고 싶어서 물양을 조금 했더니 맛있네요 따뜻하게 차 한잔 드시면서 하루 시작 하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율무차

눈이 쌓였네요

재난 문자 보고 아침 풍경 보니 새벽부터 경비원 들께서 눈 치우시느라 고생 이시네요 ㅠ 제법 눈이 쌓였어요  아침에 운전 해야 하는데 눈이 반갑지  않네요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눈이 쌓였네요

주말🌈눈 폭탄 뒤, 기온 뚝...운동은?

어제부터 비가 오기 시작 하더니 눈이 한바탕 왔네요... 오전까지 눈 펑펑 뒤  기온이 뚝 떨어지는 날씨... ☃☔눈 오는 날에도 만보 걷기 운동 하시는 분들 있으실까요? 와우 대단해요! 운동 나가시는 분들  마스크 착용 두꺼운 옷들 여러 겹 껴 입고 따뜻하게 운동 하세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어제 만보걷기

어제 걷기  결과 아침에는  좀  춥네요

냥이키우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어제 만보걷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