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공복루틴

장 건강을 위한 공복루틴~ 물과 유산균^^ 성탄절 아침에도 잘 챙겨 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아침 공복루틴

폼롤러로 스트레칭

연말이라 정신없이 바빠 며칠 간 잠을 제대로 못 잤어요. 오죽하면 어제는 걷기 할 때 남편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걸었어요. 그래도 어제는 걷고 와서 새벽까지 기절하 듯 잘 잤어요. 푹 잤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니 온 몸이 찌뿌등해 폼롤러로 스트레칭했어요. 필라테스에서 했던 기억으로 따라 하고 나니 훨씬 났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폼롤러로 스트레칭

애들 🎁 선물 도~착!! 얼른 숨기기 ㅋ

내 친구 쿠팡이는 요새 바쁘겠쥬? 하루만에 총알배송 해주셨네요 ㅎ 애들 집에 오기전에 싹 수거했어요  포장해둘려구요 ㅋㅋㅋㅋ 산타의 존재는 이미 다 알지만... 그래도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뜯어보며 좋아할꺼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지니어트 유저님들 메리 크리스마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애들 🎁 선물 도~착!! 얼른 숨기기 ㅋ

아침을 스타벅스에서 사온 빵으로 ...

오늘은 비싼 스타벅스 빵으로 해결 했답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을 스타벅스에서 사온 빵으로 ...

오늘도 물마시기로 출발!

아침에 일어나서 물 마시기를 먼저 해야하는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ㅋㅋ 오늘도 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 했답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늘도 물마시기로 출발!

참 좋은 음양탕은 아침에 무조껀 마셔야졍~♡

음양탕도 공부 해보니 진짜 좋아요 아침엔 무조껀 음양탕으로 마시고 있어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참 좋은 음양탕은 아침에 무조껀 마셔야졍~♡

유산균 아침 루틴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물과  함께 희석하여 한 잔 마셨어요.  아침에 유산균으로 장건강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을 강화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유산균 아침 루틴으로.

따뜻한 물 한잔으로.

아침에 깨어서 마시는 따뜻한  물 한잔이 너무 좋아요. 온 몸으로 퍼지는 따뜻한 기운으로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뜻한 물  한잔으로.

오전 운동

오늘도 아침에 가볍게 운동했어요 시간이 없어서 정말 가볍게ㅋㅋ 오늘도 내일도 출근하는 우리집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상쾌한 아침 이네요

아침에 주방 환기 시킨다고 문 열어보니 아침 공기가 상쾌하네요  날씨가 오늘은 아침에는 추워도 좋은것 같아요  ㅎ 오늘 하루도 따뜻하게 입고 외출 하세요 즐거운 화요일 시작 이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상쾌한 아침 이네요

모닝커피

어제 빽다방에서 사온 커피 다 못 마셔서 아침에 뜨거운 물에 희석 마셔서 모닝 커피로 마셨어요 오늘 캡슐이 도착 하면 좋을텐데  기다려 봐야 겠어요  아니면 휴일 끝나고 받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요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아침

아침에는 빵 먹었어요 파운드케이크 맛있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하늘 이쁘요

아침에 쓰레기 버리러 나갔다가 찍었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하늘 이쁘요

저녁식사 얼큰한 🥘닭한마리 닭개장

저녁식사 얼큰한 🥘닭한마리 닭개장 🐓닭한마리 삶아서 살바르고 숙주 무 양파 팽이버섯 넣고 닭개장 아침에 끓였어요. 저녁에 파 추가로 올리고 한번 더 끓여 식사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얼큰한 🥘닭한마리 닭개장

크리스마스이브 최저 -13도 한파…강풍에 체감온도 '뚝"

오늘도 많이 춥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오후에는 덜 추웠어요 제가 너무 겹겹이 입어서 그런걸까요?  아침 저녁으로는 춥긴하네요~ 내일은 이브예요 다들 뭐하세요? 크리스마스 실감이 안나네요~ 이브에도 춥다고 하니 옷 따뜻히 입으시고 외출하세요^^ 성탄절 전날이자 화요일인 24일은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안팎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다. 기상청은 이날 아침까지 기온이 평년(최저 -8~2도, 최고 3~10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으나, 낮부터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했다. 경기 북부·동부와 강원내륙·산지, 충북중·북부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이날 아침까지 중부내륙과 강원산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아 매우 춥겠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3~2도, 낮 최고기온은 1~10도가 되겠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 기온은 △서울 -6도 △인천 -5도 △춘천 -11도 △강릉 -2도 △대전 -5도 △대구 -2도 △전주 -3도 △광주 -1도 △부산 1도 △제주 7도다. 최고 기온은 △서울 3도 △인천 2도 △춘천 2도 △강릉 8도 △대전 5도 △대구 8도 △전주 6도 △광주 7도 △부산 10도 △제주 10도로 예상된다. 강원 영동과 경북 북동 산지, 경북 동해안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시속 55㎞ 내외(산지 70㎞ 이상)로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신경 써야 한다. 이날 밤부터 동해중부 먼바다에는 차차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다. 동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출처 머니즈>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크리스마스이브 최저 -13도 한파…강풍에 체감온도 '뚝"

아침에 홈트해서 몸을 스트레칭해보네요

스트레칭에는 홈트가 최고입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홈트해서 몸을 스트레칭해보네요

구운 계란~

아침에 구운 계란 만들었어요~~ 단백질 보충으로 좋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구운 계란~

아침은 샐러드와 통밀빵 그리고 요거트볼도

800g이 빠졌는데 어제 두끼 먹은 것 치고는 너무 많이 빠졌거든요. 요즘은 찔 때는 이해가 되는데 빠질 땐 이해가 잘 안 되네요. 어제 생각보단 덜 먹은 걸로 치지만 글쎄~~ 내내 밖에 나와 있었던 게 훨씬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사실은 잘 모르겠어요. 오늘은 1시에 출근이고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기상 못하고 뭉기적 거렸네요. 6시반부터 홈트 시작하고 루틴 대로 체중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명언필사에 감정일기까지 하고 나오니 8시 넘어서 부엌에 갔답니다. 파프리카를 2개 썰고 당근 1개만 체칼로 썰고 단감1개 정도 썰고 팽이버섯과 당근 볶아서 재료준비부터 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로메인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섞어서 와인식초드레싱(전에 산 슈퍼에 안 팔아서 쿠팡에서 시켰더니 오늘 아침에 배송됐어요) 뿌리고 햄프씨드 더하고 당근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도 잘라 넣고 견과류와 시리얼 뿌려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저번에 현대백화점에서 사온 통밀빵 남은 3쪽 15초정도 데우고 베이비벨 치즈 하나를 빵에 넣을 생각으로 얇게 썰어서 준비했답니다. 우선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건자두가 박혀 있는 그릭요거트 듬뿍 빵마다 올리고 양배추라페, 사과, 방울토마토, 당근팽이버섯볶음도 올리도 마지막은 치즈 올렸어요.😊 빵 만들어 놓고 샐러드부터 우선 차곡차곡 맛있게 다 먹고 제일 작은 빵부터 먹었네요. 중간 사이즈 통밀빵에는 토마토가 크게 들어 있어서 먹을 때 조금 맛이 달랐답니다. ㅎㅎ 가장 큰 통밀빵에는 당근팽이버섯볶음이 많이 얹혀져 있어서 완전 오픈샌드위치 같았어요. 근데 이렇게 샐러드하고 빵 3쪽까지 푸짐하게 먹었는데도 뭐가 허전하고 배가 안 차는 거예요. 견과류통 가져와서 먹고 시리얼 통도 갖고 와서 제법 먹었답니다.😆 중간중간 움직이면서 그만 먹어야지 싶어서 칼슘이랑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설거지까지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좀 허전했답니다. 결국 그릭요거트 한 50g채 안 되게 담고 시리얼과 건자두 하나 넣어서 비벼 먹었네요. 미니 요거트볼 먹으니까 그나마 그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아침 먹었는데도 계속 땡길 때 견과류 시리얼을 맨입에 과자처럼 먹지 말고 진작 이렇게 그릭요거트 비벼 먹을걸 그랬어요.😅 그래서 요거트볼까지 아침으로 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통밀빵 그리고 요거트볼도

월요일 아침 운동

오늘 정오 넘어서 출근하고 아침에 좀 여유가 있어서 엄마 새벽꽃시장가는 것도 보고 마사지 받고 더 잤어요.  6시 반 지나서 홈트 시작했네요. 맞춤운동 27회차 중둔근운동☺️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마사지 받으러 나가기 전에 라떼 사진은 찍어주었네요. 자라고 조용히 나가서 마사지 받는데 어느샌가 벌써 옆에 쇼파에 와 있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아침부터 라면을 후루룩...조식에 피해야 하는 음식은?

아침부터 라면을 후루룩...조식에 피해야 하는 음식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라면은 아침식사로는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 중 하나다. 아침에 먹는 음식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야 하며, 이는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하루 종일 정신을 맑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런데 아침에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컵라면이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서양식 식사로 때우는 경우가 하는 많다. 전문가들은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하기 위해서는 아침식사로 나쁜 음식을 절제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와 관련해 미국 여성 건강 전문 매체 ‘헬스샷(Healthshots)’ 등의 자료를 토대로 아침에 피해야 할 음식을 정리했다. 설탕이 많이 든 시리얼 설탕이 든 시리얼 한 그릇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빠른 에너지 향상을 제공할 수 있지만 혈당 급상승으로 인한 충돌은 불가피하다. 일정한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불필요한 혈당 급증을 피하기 위해 통곡물, 저당 시리얼을 선택해야 한다. 라면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높고 인공 향료와 방부제가 함유돼 있어 복부 팽만감과 수분 저류를 유발할 수 있다. 나트륨은 신체의 체액 균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가공된 식품이나 소금이 첨가된 식품을 통해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체액과 전해질의 균형이 깨질 수 있다. 맛을 첨가한 컵 요구르트 맛이 첨가된 컵 요구르트에는 종종 숨겨진 설탕과 인공 첨가물이 들어 있다. 대신에 무가당, 저지방 플레인 그릭 요거트를 선택하고 신선한 과일이나 꿀 한 방울을 넣어 단맛을 더하는 게 좋다.   흰 빵, 베이글 흰 빵과 베이글은 통곡물에서 발견되는 섬유질과 영양소가 부족한 정제 밀가루로 만들어진다. 대신에 통곡물로 만든 빵이나 베이글을 선택해 몸에 지속적인 에너지와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야 한다. 팬케이크, 시럽 전통적인 팬케이크와 시럽은 설탕이 든 함정이 될 수 있다. 대신 통곡물 또는 아몬드 가루 팬케이크를 선택하고 신선한 베리나 적당량의 순수한 메이플 시럽을 얹어 먹는 게 좋다. 이러한 변화는 영양소를 추가하고 정제 설탕 섭취를 줄이게 한다. 가공육 베이컨과 소시지 같은 가공육은 서양식 아침 식사의 필수품일 수 있지만 높은 나트륨과 포화 지방 함량은 해로울 수 있다. 균형 잡힌 아침 식사와 심장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적은 단백질 공급원이나 식물성 대체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머핀, 페이스트리 머핀과 페이스트리는 먹기에 편리하기는 하지만 정제 설탕과 건강에 해로운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대신에 통곡물 가루를 사용하여 직접 굽고 과일이나 견과류를 넣어 영양을 더해서 먹는 게 좋다. ============== 아침빵은 역시 통고물이네요  전 아침에 먹는 라면도 너무좋던데요 안좋은것들은 항상 입에서는 맛이 좋은거 같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부터 라면을 후루룩...조식에 피해야 하는 음식은?

*아침루틴:공복 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 챙겨먹었어요. 장이 건강해야 살도 잘 빠진다고 하네요. 유산균 잘 챙기고 +당케어까지~~ 그리고 글루타치온으로 면역력과 독소제거 까지 해주면 좋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루틴:공복 유산균/글루타치온

*아침 루틴 : 공복물 마시기

아침에 음양탕으로 물한잔 마시고 올리브레몬샷 같이 마셨어요. 꾸준히 마셔주니 몸이 건강해짐을  느낍니다. 한주도 즐겁게 화이팅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루틴 : 공복물 마시기

멋진 하늘이네요

아침에 주방 환기 시킨 다고 창문 열어보니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날씨는 살짝 흐려 보이기는 해도 하늘 보고 감탄 했어요  오늘도 날씨가 춥네요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멋진 하늘이네요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물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일  물 챙겨 먹기에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물마시기

공복에 미온수 마셔요.

일어나 물 한 잔 꿇여서 따뜻하게 마셔줍니다. 밤사이 끈적한 혈액을 순환시켜 원활하게 해주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마셔요.

일요일 루틴 마무리

출근 전에 플랭크 하고 나오고 일하면서 배달과 또 어머니 심부름으로 돈 찾으러 가면서도 더 많이 걸어서 퇴근 전에 만보를 했답니다. 그래서 우리 꽃가게에서 계단 오르기도 했네요. 오늘은 13,400보 걸었답니다.  라떼는 오늘 아침에 10분만 산보했어요. 더 산책시킬라고 그랬는데 춥다고 자기가 들어가네요.ㅋㅋㅋ 그래도 하만챌 인증사진 모델은 라떼가 해줘야 맛이죠.ㅎㅎㅎ 물 2리터 먹기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루틴 마무리

*겨울에 내복 입으시나요? '내복' 입으면 체온 2도 오른다…면역력·추위 둘 다 잡는 법

잇따라 영하 10도 안팎의 한파가 찾아오면서 면역력에도 비상이 걸렸다. 우리 몸은 체온이 떨어지게 되면, 면역력이 함께 떨어지면서 각종 질환에 노출된다.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에 장애가 생기며 호흡과 소화 기능은 떨어지고 호르몬의 균형이 깨진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체온이 1도 내려가면 신진대사가 12% 감소하고, 몸 안의 효소 기능이 50% 떨어진다고 한다. 👌체온을 가장 쉽게 높이는 방법은 내복을 입는 것이다. 내복을 입으면 체온이 2.4도 오르는 효과가 있어서다. 에너지관리공단의 내복 보온효과 실험에 따르면 내복을 입었을 경우 안 입었을 때보다 옷 표면 온도가 3도가량 낮았다. 표면 온도가 낮은 것은 그만큼 방출하는 열이 적어 체온을 덜 뺏긴다는 의미다. 내복의 발열 기능은 외부로부터 체온을 얻는 게 아니라 내부에서 나가는 열을 잡아주는 원리다. 피부는 항상 수분을 외부로 발산해 피부 주위의 온도를 떨어뜨리는데 내복을 입으면 밖으로 배출되는 수분이 내복과 피부 사이에 머무르면서 체온을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 이와 같은 원리 때문에👌내복을 입으면 습도 유지가 가능하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저체온증을 막기 위해서는 패딩 등 두꺼운 외투 한 벌보다 👌내복 등 얇은 옷을 여러 겹 껴입는 것이 효과적이다. 내복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소재와 기능성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일반 면 소재의 내복보다 기모 내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겨울철 야외활동이 잦다면 발열 내복을 선택할 수 있다. 👌발열 내복은 수분이 없으면 열을 내지 않기 때문에 땀이 많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발열 내복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면이나 기모보다 가격대가 높다. 또한 관리가 까다로운 편으로 잘못 세탁하면 원단에 변형이 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출처:데일리안 *저는 더운것보다 차라리 추운게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취위도 못참겠어서 얇은 내복은 챙겨입게 되는것 같아요. 운동하러 나갈때 내복 꼭 입도록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겨울에 내복 입으시나요? '내복' 입으면 체온 2도 오른다…면역력·추위 둘 다 잡는 법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어머니가 오셔서 꽃 물을 갈고 있는데 갑자기 너무 배가 고프다 그러시더라고요. 아침에 약을 먹어야 되니까 시리얼과 우유 조금 드시고 오셨으니 배가 많이 고프셨나봐요 그래서 물 갈다가 밥 차려 드리다가 시간이 벌써 11시 반이 넘어가서 나도 그냥 같이 점심 먹으려고 내 샐러드 만들고 내밥도 차렸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두부2개 넣고 햄프씨드까지 뿌리고 조금 남은 와인식초드레싱 마저 다 뿌려서 통에 담아서 집에서 가져왔고 그걸 그대로 가게에 와서 접시에 담고 사과2쪽과 방울토마토 썰어 담고 블루베리 넣고 수제요거트1T도 두르고 시리얼 견과류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엄마가 밥 먹는데 같이 앉아서 저도 샐러드 얼른 먹었답니다. 이때 집에서 가져온 내 저항성 전분 잡곡밥도 데워서 옆에 놔뒀지만 우선 샐러드부터 먹었어요. 엄마는 외삼촌이 만들어 놓은 해놓은 밥에다가 집에서 내가 갖고 온 반찬 그리고 홍어까지 내서 맛있게 드셨답니다 삼촌이 만들어 놓은 미역국도 끓였는데 국도 끓기 전에 엄마가 식사를 다 마치셨네요. 그 국은 내가 먹었답니다.ㅋㅋ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을 때 미역국 내고 있는 반찬들 조금 정리해서 사진 찍었네요. 오늘 아침 700g이 쪄서 너무 놀래서 밥을 너무 조금 갖고 왔나봐요. 막상 데우니 밥이 너무 작아 보여요.😅 미역국은 외삼촌이 북어 껍질로 끓이셨는데 시원하고 괜찮더라고요. 국물은 안 먹고 미역만 건져 먹었답니다. 홍어도 초장 같은 양념장 찍어서 잘 먹었구요. 홍어도 한 서너 점 먹었는데 그것만으로도 입안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가게라 먹는데도 좀 추웠지만 오히려 그래서 삭힌 향도 덜 나고 홍어가 잘 들어갔더라고요. 내가 홍어는 먹지만 홍어삼합을 더 좋아하고 많이 삭힌 홍어는 그렇게 선호하지 않거든요. 이번 홍어는 중간 정도의 삭힘인데 나중에 먹은 홍어는 좀 더 삭혀져 있는 거 같았어요. 그런데 너무 차니까 삭힌 느낌이 덜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일요일 아침밥~

오늘 정말 다들 늦게 일어나더라구요 10시 반쯤 애매하게 먹게 됐어요^^; 순두부 찌개랑 미니돈까스 어묵볶음 해서 먹었어여. 김 이번에 새로 샀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일요일 아침밥~

메생이 굴국

저의 코치로 남편이 오늘 아침에 메생이  굴국을 끓였어요 이따 점심에 먹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메생이 굴국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