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미역국
아침에 미역국 끓이려고 준비하네요
꼼꼼엄마
자고 일어나면 눈동자가 따가워용~♡♡
확실히 게시글에 안약정보를 올리기 시작하니 까먹지 않고 눈건강 챙기게 되네염^^ 아침에 안약 넣을때 눈동자가 건조해져 있다는걸 느끼네염.넣을때 조금 따가워용
우블리에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토요일 공복루틴
굿모닝이요^^ 장 건강을 위한 공복루틴은 토요일 아침에도 해야지요 물과 유산균 복용완료요!
다시꿈꾸는세상
핫초쿄
스키 타러 가는 남편을 위해서 아침에 따뜻하게 핫초쿄 타줬어요 ㅎ 저는 스키랑은 거리가 멀어서 집에서 푹 쉬는게 좋아요 오늘 자유 라서 좋네요
로블ㅎ
몸무게는 언제 기준이예요?
안녕허세요 제가 예전부터 궁금했었던거 였는데 혹시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재는 거예요 아니면 잘때 재야 맞는 거 예요? 뭐가 맞는 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몀 알려주세요
지니5398778
공복에 미온수 마셔요.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 보충합니다. 밤사이 끈적한 혈액을 원활하게 하고 심장 건강에 좋고 체중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 샐러드와 잡곡빵샌드위치
4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빠진지 잘 모른답니다. 어제 먹은 식단이 양이 적지 않아 배는 부르고 칼로리는 작았는지 아니면 힘들어서 빠졌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이유를 곰곰이 생각할 여유도 없어서 그냥 지나간답니다. 지금처럼만 적당히 먹고 안 찌고 빠지면 정말 좋은데 이유를 모르니 똑같이 하긴 힘들어요. 오늘 아침은 11시 수업은 없어서 아주 조금의 여유가 있었거든요. 홈트도 한 가지 더하고 파프리카 오이 사과 단감도 썰어서 담가놨답니다. 어제 어머니 동생이 남긴 삼겹살 3~4점을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체썰어서 샐러드에 넣어 삼겹살샐러드 만들고 잡곡식빵 2쪽 내서 아침 차렸습니다. 아침에 파프리카 3개와 오이 2개 정리해서 체썰어 놓고 사과 하나, 단감 2개도 먹기 좋게 준비해 놨어요. 그래서 아침 샐러드와 가게에서 점심때 먹을 샐러드도시락도 만들었어요 삼겹살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오이 파프리카 섞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2개, 바나나1개 자리 잡은 다음에 와인식초드레싱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삼겹살3점(근데 삼겹살은 울라떼 아침 먹을 때 거의 다 줬어요)도 체썰어서 넣었네요. 그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식빵을 준비해 와서 샐러드 먹기 전에 식빵에다가 그릭요거트 잔뜩 올리고 과일 위주로 올렸어요. 귤, 사과 단감 파프리카와 야채믹스도 좀 올렸네요. 그런 다음 합체했답니다. 참 속이 많죠?😉 샌드위치 만들어놓고 우선 샐러드 맛있게 먹고 샌드위치 다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마무리하고 준비해서 10시 반에 라떼랑 나왔습니다. 라떼산책을 먼저 시키고 집에 데려다 준 다음에 출근할려고 했는데 역시 시간 여유가 없고 늦어져서 그냥 엄마가 먼저 가게가고 나도 라떼겨울옷 2개 사가지고 울 플라워 카페로 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유산균/글루타치온
아침 공복에 두가지 꼭 챙겨먹어요. 오늘도 장건강, 당케어, 면역력 챙겨요~~
냥식집사
*공복물과 올리브레몬샷
아침에 공복물 드셨나요~~ 따뜻한 물한잔과 올리브레몬샷 마시고 하루 시작해요~~^^ 건강한 금요일 되세요!
냥식집사
하늘 보고 시작합니다.
하늘이 꾸물 꾸물 하더라구요. 서쪽에는 눈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머리가 아파서 타이레놀 한알 먹었네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는 컨디션이 괜찮았는데... 다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주안맘0413
물만두
아침에 간단하게 물만두 해서 먹었네요
꼼꼼엄마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제공: 헬스조선 장(腸)은 영양소와 수분을 흡수하고,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기능을 한다. 그런데 대변이 잘 배출되지 않고 장에 쌓이면 속이 더부룩하고 복통이 느껴질 뿐 아니라, 영양 상태의 균형도 깨질 수 있다. 장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장 운동을 촉진해 배변을 잘 하려면, 아침에 일어난 직후 물 한잔을 마시는 게 도움이 된다. 몸속 수분이 부족하면 대변이 딱딱해지고, 장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아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가 생길 수 있다. 특히 공복 상태에 마시는 물은 위장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름진 육류나 튀김 등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을 적게 먹는 것도 장을 깨끗하게 하는 데 중요하다. 육류를 많이 먹으면 담즙이라는 소화효소의 분비량이 늘어나는데, 담즙은 대장 세포의 분열을 촉진해 암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또 육류는 장 속에 비교적 오래 머물러 독성물질을 만들어낼 위험이 크다. 식이섬유를 충분히 먹으면 장이 깨끗해진다. 섬유소는 수분을 흡수해 대변의 양을 늘리고, 장이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대변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해 장내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식이섬유는 양배추 등 각종 채소와 고구마·통곡물 등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100g 기준으로 양배추 8.1g·찐고구마 3.8g·귀리 24.1g이다. 한국인 영양소섭취기준에 따르면 성인은 하루 20~25g의 식이섬유를 먹으면 좋다. 장내세균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장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 중 유익균의 비율을 늘려야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유익균 수를 늘릴 수 있다. ================= 아침에 챙기는 작은 습관 "공복물"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군요 이왕 챙기는것 물은 따뜻한물에 차가운 물을 부어서 미지근하게 챙기세요
뽀봉
피자 호빵
중딩이가 아침에 먹고 싶대서 피자호빵 주면서 반 쪽 먹었어요 호빵이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현유리
유산균
공복 영양제 유산균 아침에 제일 먼저 먹어두네요
주안맘0413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무국
무국을 아침에 남편이 끓여놔서 저녁에 먹었어요 아주 시원합니다
마음그릇
주말 눈·비 오고 강풍… 아침 최저 기온 영하 10도 뚝
흐윽..안돼!! 눈. 비와 함께 강풍... 너무 추워도 야외활동도 힘들고 운동도 힘들더라구요 오늘도 제가 있는 지역은 추웠어요 오는 13일부터 주말까지 전국 곳곳에 눈·비가 오고 강풍이 분다고 합니다 길이 미끄러우니 많이들 다치시더라구요 미끄러운 길 조심하시고 외출하실땐 따뜻히 입고 나가세요~ 기상청은 오는 13일부터 주말까지 전국 곳곳에 눈·비가 오고 강풍이 불겠다고 12일 예보했다. 주말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0도까지 내려가는 등 동장군(冬將軍)이 기승을 부리겠다. 한반도는 서쪽에 위치한 차가운 고기압이 확장하며 서해상에서 해기차(대기와 바닷물의 온도 차)에 의한 저기압성 구름대가 만들어지겠다. 서해에서 가까운 지역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강수 형태가 차츰 눈으로 바뀌겠다. 수도권(경기 북부 내륙 제외)·충청·호남은 13일 오전부터 오후나 저녁까지, 제주·전라 서해안은 13일 오전부터 14일까지 눈·비가 내릴 전망이다. 제주 산지는 이틀간 최대 10㎝ 적설이 예상된다. 충청 내륙과 전북(최대 7㎝), 경기 남부(1~5㎝), 서울(1㎝)은 하루만 눈이 쌓이겠다. 충남과 전북은 15일 새벽과 오전 사이 다시 비가 오겠다. 기상청은 “미세한 풍향 변화에 따라 강수 시간이 증가하고 강수 구역이 북상할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추위는 주말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아침 최저 기온은 13일 영하 6도에서 영상 3도, 14일 영하 10도에서 영상 2도로 떨어지겠다. 15일은 영하 9도에서 영상 3도 수준이겠다. <출처 조선비즈>
우리화이팅
졸려서 3샷 카푸치노 먹었는데...
점심도 1시 10분부터 2시 30분까지 한 시간이상 걸려서 먹었답니다. 밥을 반공기씩 한 공기가 먹었더니 든든해지긴 하는데 그래도 좀 궁금 하더라고요. 오트밀이 좀 천천히 배가 부른 편인데 막 먹고 나서는 아직 배가 부르진 않았어요. 특히 오늘은 아침에 7시에 기상해서 그때부턴 바쁘게 움직여서 라떼랑 나왔고 동작 수업 들을 때는 너무 졸려서 눈을 거의 감고 움직였답니다. 동작 수업 마치고 12:20부터 바쁘게 일을 했지만 여전히 졸림이 남아 있어가지고 밥 먹을 때까지 피곤하고 졸았어요. 그래서 커피를 한 잔 마실 생각을 했어요. 모처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먹으려다가 손님이 카푸치노시키는 거 보고 나도 카푸치노로 선택했어요. 대신 우유 좀 적게 먹을라고 샷을 3개를 넣어서 카푸치노 만들었네요. 에스프레소 3샷에다가 데운 우유 조금 넣고 카푸치노 폼을 잔뜩 올리고 카라멜시럽과 초코시럽을 위에 드리즐하고 시나몬가루를 또 듬뿍 올렸답니다. 우리 집이 플라워 카페라 초장식과 함께 카푸치노 찍어봅니다. 시나몬이 잔뜩 있으니 크리스마스 음료 같지 않나요?ㅎㅎ 먹을 땐 시나몬 향 듬뿍 나고 초코향과 캬라멜 향도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런데 다 먹고 나니까 너무 배가 부른 거예요. 역시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하고는 음료 양의 차이가 큰가 봐요.😅😜 그래도 카푸치노 마실때 만큼은 엄청 우아하게 손님인듯 커피를 즐겨서 기분 좋았답니다. 물론 전화나 손님 오면 바로 튀어나갈 정도로 긴장되어 있지만 잠깐 동안의 여유를 즐기면서 마셨네요. 결론은 졸려서 카푸치노 마셨는데 배불러서 여전히 졸리다는 거랍니다. 😅😁
성실한라떼누나
오랜만에 🥟 만두
오랜만에 🥟 만두 만두를 좋아하는데 자제하고 안먹어요. 아침에 고기왕만두 김치만두 사와서 오랜만에 먹어요. 집에서 만드는 김치손만두가 먹고 싶은데 이제 엄마가 안만들어 주시네요
레몬그린
다이어트 소스 추천-스리라차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스리라차 소스! 영양 정보가 영어로 되어있지만 별로 중요하진 않아요 거의 대부분 0% 이고 소금만 3% 들어가 있음 덕분에 칼로리거 아주 낮아서 다이어트 소스로 제격이에요 전 맵찔이라 느끼한거 먹을때 조금씩 넣지만 매운거 잘 드시면 마구마구 팍팍 뿌려먹어도 됨 계란 후라이나 순두부찌개에 뿌려도 잘 어울리고 닭가슴살 먹을때도 아주 좋아요!
씽씽걸
화사, 다이어트 약 먹은 것을 후회한다고?
화사님 날씬하신데 먹는것도 참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연예인들은 관리 진짜 많이 하죠.. 화사님도 허벅지 살 빼느라 다이어트 약도 드셨지만 후회한다고... 결국은 식단관리와 운동이 답이라고 하시네요 알면서도 쉽지 않는 다이어트의 세계.. 화사님은 러닝과 수영 하시고.. 식사는 1일 1식, 샐러드를 먹되 추가로 해산물이나 고기도 넣어서 드신다고 하네요 다른것보다 1일 1식 너무 힘든데.. 대단하신것 같네요 ㅠㅠ 1일 2식도 힘든데... 독특한건.. 다이어트 중 뭐라도 먹고 싶을 땐 아침에 드신다고 하네요^^ SBS 〈바디멘터리〉 SBS 〈바디멘터리〉 15일 방송 예정인 〈SBS 스페셜-바디멘토리〉 예고편에 화사가 등장해 “약 먹고 다이어트 해 허벅지 살을 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당시 살이 빠지지 않는 데 대한 죄책감과 분노를 느껴 다이어트 약의 도움을 받게 되었다고. 하지만 곧 자기 자신 고유의 매력이 모두 사라진 느낌을 받았다며 "억지로 살을 뺀다는 건 단순히 음식을 안 먹는 게 아니라 나라는 존재를 없애는 과정 같았다"고 전했다. 이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게 됐다는 게 그녀의 말. 공연 전엔 무조건 아침 공복 러닝 SBS 〈바디멘터리〉 SBS 〈바디멘터리〉 SBS 〈바디멘터리〉 SBS 〈바디멘터리〉 KBS2 예능 〈나라는 가수〉 스페인 편에 출연한 화사는 공연이 있는 날에는 무조건 아침 러닝을 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평소에도 공복에 운동하며 수영도 즐긴다고. 또한 이전에는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해결했는데 이제는 춤으로 푼다고 전했다. 특히 안무가 커스틴이 짜준 ‘NA’ 춤을 추면서 살이 쭉쭉 빠졌다고 팁을 전했다. 안무량이 상당해서 먹지 않고는 몸이 버틸 수 없다고 하니 화사의 노래를 들으며 춤을 따라 해보면 어떨지? 식사는 자발적 샐러드 SBS 〈바디멘터리〉 SBS 〈바디멘터리〉 식사는 1일 1식, 샐러드를 먹되, 영양 보충을 위해 부챗살, 새우 등을 추가한다고 전했다. 말이 샐러드지 거의 식사에 해당하는 양이라고. 또한 전국에 ‘곱창 대란’을 일으킨 그녀답게 치팅을 할 때는 잊지 않고 그녀의 소울푸드인 곱창부터 찾는다고 말했다. 심지어 생일파티까지 막창집에서 했다고. 그녀는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를 통해 “곱창을 먹을 땐 아침에 먹는다. 아침에 먹는 건 살이 아니랬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철학을 전하기도 했다. 다이어트 중 뭐라도 먹고 싶을 땐 화사처럼 가급적 아침 시간을 활용해 볼 것. <출처 코스모폴리탄>
우리화이팅
늦은 캐시홈트 🙈
늦은 캐시홈트 🙈 아침에 늦잠자고 바빠서 이제서야 해줬어요. 중간중간 해주기도 좋은 홈트 스트레칭입니다~
레몬그린
아침식사
아침에 누룽지 조금 먹고 샐러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가 꾸덕하게 안되어 조금만 먹었어요
마음그릇
아침러닝~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ㅠㅠ 나가서 운동할때도 가볍지가 않아서 뛰다 걷다로 반복하다가 마지막 한 바퀴만 온전히 런닝했어요. 이런 날도 있나봐요^^; 오늘도 건강하고 즐건 하루되시구요~~^^!!
seabuck
바쁜 목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물💦 한잔 마시고 아침 준비를 시작합니다~^^ 어제 마늘 까기를 시작으로 이번주 김장 준비를 합니다~^^ 매년 큰 행사지만 예전에 비하면 작아진 포기수니 즐겁게 해보겠습니다~^^
나쁜엄마
아침에 기자회견 했네요
휴.. 정말.. 아침부터 답답해 지는 기분 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침부터 진짜 답답하네요ㅠㅠㅠㅠ
구룸구룸
기상 챌린지 인증합니다
오늘도 기상 챌린지 인증합니다 다들 아침에 잘챙기시고 오전 마무리 하세요. 오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구룸구룸
*공복 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 챙겨먹었지요~^^ 장건강 당케어 그리고 면역력 챙기는 하루 됩시다~~^^
냥식집사
아침 샐러드와 잡곡빵 샌드위치
500g이 빠져서 61대 초반입니다. 그런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시간여유가 너무 없으니 걱정도 넘겼답니다. 아침에 시간이 너무 없어서 빨리 나갈라면 빨리 아침 먹고 나갈 준비해야 되니 감정일기도 진짜 금방 쓰고 걱정이나 잘 됐다는 마음도 나중으로 미루고 다음 루틴대로 빨리빨리 아침 시간을 채웠답니다. 오늘은 파프리카가 없어서 썰어서 준비해야 되고 아직 감기기운도 남은 거 같아 아침에 계피차 끓여 먹을라고 했거든요. 근데 7시에 기상해서 모두 다 틀어졌어요. 있는 야채로 얼능 샐러드 만들고 밥 차려 먹을 여유도 없어서 잡곡식빵 2쪽 10초 데워서 같이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샌드위치도 따로 만들 시간이 없어서 샐러드 야채로 바로 만들었어요. 한쪽빵에다가 그릭요거트 잔뜩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색예쁜 귤 올리고 다른 한쪽도 그릭요거트 잔뜩 바르고 체썬 야채랑 사과 올렸어요. 그래서 합체하니까 저렇게 두툽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놓고 우선 샐러드 다 먹고 샌드위치까지 먹었어요. 먹고 나서 칼슘과 마그네슘. 이 정도면 오늘 아침 엄청 빨리 먹었답니다. 그리고 얼른 빨리 나갈 준비해서 라떼랑 같이 나왔답니다. 11시에 동작수업 받고 12시부터는 근무하는데 라떼 산책도 출근하면서 같이 하려구요. 그래도 나 준비하는 동안 어머니한테 라떼 아침까지 부탁해서 아침 먹이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파병갔다온 누나 못알아보는 댕댕이
막판 야랄발광 ㅋㅋ 저맛에 키울듯 하지만 헤어질때 너무 힘듬
야고
계단오르기 4일차
오늘 아침에도 계단오르기 운동 했어요. 17층까지 한번 오르는데... 항상,, 오르기 전에는 까마득하지만, 금새 올라오네요 ㅎㅎ
주안맘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