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7기 1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고추장불고기, 브로콜리볶음, 콩나물국  탄수화물 조절이답!

흑설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흑설향

혈당일기 7기 1일차인증

점심먹어요

오전에 병원 다녀오고  비가와도 우산쓰고 조금걷다가 집에와서 배고파서 양파 양배추 넣고 스크램블해서 밑반찬 하고 점심먹어요^^

응가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점심먹어요

한달이어요

혈당 수치를 낮추고자 식이요법을 한지 한달이 되는 날이어요 감사하게도 의도 하지 않았지만서도 체중까지 감량이 되어서 더욱 좋아요 십년만의 감량이어요 양배추.양상추.로메인.파프리카,오이.찐계란 단호박을 첨가하여 먹으니까  포만감이 배가 되네요 폴리페놀이 함유된 사과를 먹어서 피로감도 덜합니다 당화혈색소 검사는 두달뒤  검사 할려고 합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한달이어요

월요일 아침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500g이 빠졌어요. 어저께 건강하게 빼고 싶어서 먹은 식단이 제 역할을 한 것 같네요😁 어제 저녁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서 밤에도 계속 비가 오고 새벽에 일어났는데도 비는 와서 아침 라떼 산책 준비 안 하고 좀 널널하게 아침 루틴하고 아침밥 챙겨 먹었네요. 우선 견과류도 다시 채우면서 외삼춘이 주신 귀리와 렌티콩을 밥할때 쉽게 쓰게 통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그런데 렌틸콩은 삶아서 샐러드에 넣으면 더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레시피 찾아 삶았어요. 물600ml에 끓으면 20분 동안 삶고 불끄고 10분동안 뜸들이면 된다 해서 알람까지 맞췄거든요. 근데 방에서 감정일기 쓰는 동안 물이 다 쫄았더라고요. 하마터면 태울뻔했네요. 살짝 탄내도 나고 밑에 조금 누른 거 같아 불 끄고 그냥 10분 뜸 드렸네요 뜸들이고 식히려 접시가 담아놓고 아직도 비가 좀 오길래 들어가서 캐시홈트도 2개정도 했답니다.  그리고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배추, 로메인, 치커리, 고추1 쫑쫑 썰어서 밑에 깔고 콜라비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야채들 그 위에 올리고 과일은 방울토마토와 자두1 수박 올린 다음에 삶은렌틸콩과 초당옥수수 찰옥수수를 위에 토핑처럼 쫙 골고루 뿌렸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딱 떠놓고 거기다 알룰로스 설탕을 조금 뿌렸어요. 그리고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발사믹드레싱(아침에 직접 만든) 마무리했는데 거기다가 냉장고에 있는 올리브랑 할라피뇨도 좀 썰어서 더 추가했네요. 로메인 치커리 고추도 넣고 렌틸콩도 들어가서  어울릴 것 같았어요. 정말 푸짐하게 만들었는데 어머니는 꽃시장 가셔서 저 혼자 먹었답니다. 저거 먹고 밥 먹을 생각이긴 한데 금방은 못 먹겠죠😅. 너무 배불러서~~ 렌트콩 200g 삶은 거에요. 제법 많더라고요. 이것도 통에 넣어서 토핑처럼 조금씩 넣어 먹으려구요. 아침에 비가 혹시 안 오나 싶어서 약간 서둘렀다가 금방 다시 비가 오길래 얼른 캐시홈트2개로 했답니다. 아침에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는 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스쿼트. 매일 하고 싶은데 참 그게 쉽지 않네요😅😆 비가 잠깐 소강상태 같아서 라떼산책 나간답니다. 그래서  아침은 샐러드로 끝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아침밥

오늘은 사골국에 감자볶음 만들어 줬어요 큰애는 시험시간이라 별 밥맛이 없는지 반 정도 남기고 갔네요 빗길 출퇴근길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아임웰 감자탕볶음밥

저는 하루한끼는 든든하게 밥을 먹는데요! 아임웰꺼는 맛도있어요  성분도 한끼로 적당해요! 다만 단백질 좀 부족해서 닭찌 볶아먹어요 ㅎ 감자탕 다먹구 볶아목는 밥 맛나용

진니어트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니어트트

아임웰 감자탕볶음밥

밑반찬2- 오이냉국 + 황태채볶음!

해봤습니다  국대신에 오이냉국 시원하니 입맛돌아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2- 오이냉국 + 황태채볶음!

밑반찬1 - 진미채볶음 + 소시지부침

해봤습니다  한번 만들어놓으면 정말 간편합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밑반찬1 - 진미채볶음 + 소시지부침

혈기챌7일차

7월7일 10시30분 7일차 아침 라면먹고,점심 단식했음.간식으로 토마토,라떼 1잔,만두7개 구워먹었습니다.저녁은 낚지볶음먹었습니다.어제 먹은 햄버거땜시 오늘은 자중했습니다.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혈기챌7일차

7월7일 밤 10시 아침 단식.점심 라면,참외,토마토 먹음.아이스크림 1개,라면 1개 부셔먹음.저녁 낙지볶음에 밥 한그릇 비벼먹음.낙지전도 2조각 먹음.믹스커피 하루종일 4잔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7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저녁 식사 잡곡밥 제육볶음 상추 후식으로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섭취 비가와서 산책 패스 홈트 잠시 따라하니 힘듬 아주 많이 ㅋㅋ

들어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어주자

혈당일기 6기 7일차

전해질 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대서 전해질 물 만들어 남편이 마시고 있어요 생수. 양배추. 레몬. 소금 조금 넣고 20분 정도 있다 건데기 건져내고 물대신 마셔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전해질 물

*장아찌 2탄.

어제 깻잎오이 장아찌. 오늘 양배추오이 장아찌. 어제 바로 먹어도 맛있고 오늘 시원하게 해 꺼내 먹어도 맛있어서 또 만들었어요. 네이버 블로그 보고 내취향 조금. 매실이랑 조선간장 조금 더 넣고 식초는 집에서 만든 천연식초 사용 했어요. 입맛 없는 지금 한번 만들어 보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장아찌 2탄.

도시락~

주말이면 공부하러 가는 딸  도시락 준비 해주네요 오늘은 볶음밥과 샐러드ㅎ 맛있게 먹어주면 땡큐지요. ㅎ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도시락~

일요일 아침 살짝 늦게 시작해 부산스럽게

300g 쪘어요ㅠㅠ 어제 닭 매운탕과 저녁도 배가 좀 불러서 걱정 됐더니만 그리고 밤에 견과류 간식을 먹었던 게 컸던 것 같아요. 14000보만 걸었던 것도 영향이 없지 않아구요🤣 아침을 샐러드 조금만 먹고 나가서 다음 끼니를 점심으로 잡을 수 밖에 없는 시간대 먹어서 좀 식단이 좀 애매해진 느낌?! 하여튼 안 좋은 결과가 나왔으니 다음에 참고해야겠어요. 아침에 비는 안오지마 온몸이 찌뿌둥했답니다 마사지 받고 쉬어버렸네요. 한 5시쯤 아침루틴(화장실 갔다가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를 하는데 오늘은 그것도 거의 6시에 시작해서 시간이 지체가 됐답니다. 그런데 온몸이 찌부등해가지구 몸무게 재기 전에 홈트를 2개나 하고 했고 물 먹고 약 먹고 감정일기까지 쓰고 나니 시간은 어느새 7시가 돼가더라고요 어머니가 교회 가셔야 되는데 동생이 아침밥을 안 먹는다고 그래서 어머니도 늦게 준비하셨거든요. 그러니까 얼른 샐러드 만들라고 그래서 있는 재료로 뚝딱 샐러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는 옥수수듬뿍그릭요거트샐러드 입니다. 초당옥수수도 많은데 찰옥수수가 아직 남아서 옥수수를 2개나 듬뿍 넣네요. 과일은 자두와 수박 방울토마토 넣고 그릭요거트 보통보다 더 많이 두 스푼 넣고 그래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 다음에 오늘은 드레싱은 패스했답니다. 이 샐러드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고 엄마는 교회 가신다고 시간 없다고 요것만 드시고 나가셨어요. 그래서 내가 옥수수를 많이 넣긴 한 거 같애요. 그제 먹었던 김치찌개가 아직 남아 있어서 김치찌개 데우서 반찬 꺼내 배추와 로메인 빼서 쌈밥 먹었네요. 밥 맛있게 먹고 철분제, 변비약까지 싹 먹고 또 많이 나온 설거지하고 우리 라떼 아침까지 먹여야지 아침십사끝인데... 그래서 식사 시간이 엄청 걸리나봐요.😅😁 아침에 찌뿌둥한 김에 스트레칭 스쿼트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살짝 늦게 시작해 부산스럽게

다이어트 지금이지 인증

다이어트 볶음밥 펀에 참여하고 인증 하였습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다이어트 지금이지 인증

7월6일 혈당일기 6기6일차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 저녁은  양배추쌈 닭봉조림 오이  고추 등 한식으로 식사함 수영1시간 헬스1시간 운동함

미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99

7월6일 혈당일기 6기6일차

샐러디+레몬수.당근라페

다이어뜨에좋은 당근과 양배추로.당근라페만들어서열씨미 먹구.. 직쩝 짜서만든 레몬수열심히마시고.있어여

참새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참새꼬장

샐러디+레몬수.당근라페

혈당일기 6기 7일차인증

7월 6일 저녁식사후(밥, 미역줄기볶음, 황도필렛, 크림샌드, 절편, 베지밀1잔, 오늘은 비가 오다말다해서 그 핑계로 운동은 안했어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6기 7일차인증

7월 6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7월6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오전에 출근하고 커피 쫌쫌따리 마시고  혈당체크 99가 나왔다 오늘 오전은 혈당스파이크 걱정도 되서 라면도 안먹고 괜찮았는데 1시부터 지금까지 낮술을 달려버렸다..ㅎㅎ 술먹고도 일기쓰는 나 자신은 칭찬..ㅎ 오만잡것들 많이먹어 내일혈당은 걱정이징산 주말엔 나의 스트레스를 풀어야하니..😢 오징어볶음에소주 닭볶음탕에 소주 그대신 많이 걸었다! 그리고 혈당일기 7일차 완주! 

썩수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썩수지

 7월 6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저녁 밥상

주말이라 여유가 있어 나물반찬 좀 했어요. 가지나물, 숙주나물, 깨순볶음을 했는데 오늘 채소가게에서 모두 1000원씩 주고 구입한 재료입니다. 적근대는 간단히 쌈으로 먹었어요. 오늘은 어째 전부 풀때기뿐이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저녁 밥상

저녁은 참치김치찌개와 돈까스

지니님들 맛저하셨어요? 엄마가 매운 걸 잘 못 드셔서 정말 오랜만에 김치찌개 끓였더니 밥도둑이네요. 돈까스 에프에 돌리고 감자조림도 만들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저녁은 참치김치찌개와 돈까스

저녁

참치김치찌개랑 계란말이 해서 간단히 먹었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저녁

혈기챌6기 7일차

날짜 7월 6일 토요일 측정시간 오전 공복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목심버섯구이를 알배기,양배추찜해서 싸먹었다. 먹고나서 30분 요가를 해줬다. 잠을 푹 잘잔듯 하다. 95로 만족한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6기 7일차

(샐러디)에 달걀과 치즈

평상시에 샐러드를 이변이 없는한 먹고있다. 다양한 야채를 이용해서 먹고있는데...파프리카 토마토 샐러리 양상추 양배추를 자주 먹고있다. 단백질이 필요하기에 삶은 달걀과 칼슘을 위한 치즈 한장을 얹어서 원하는 과일청에 올리브유를 일대일 비율로 믹스해서 드레싱으로 먹고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샐러디)에 달걀과 치즈

저녁은 비빔건면

저녁으로 비빔건면과 제육볶음 먹고프다길래 그렇게 해주었네요~ 비빔건면만 인증~입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저녁은 비빔건면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7월 6일 혈당측정 시간 :아침먹기전 섭취음식: 어제 저녁에 닭볶음탕을 해먹었다. 닭볶음탕을 먹고 후식으로 수박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잤더니 공복 혈당 수치로는 높게 나왔다.혈당관리는 꾸준히 해야겠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6기 7일차

오늘 점심

시간이 없어서 불고기는 저녁에 만들고 장조림 데워서 양배추 쌈해서 먹었어요. 점심 먹고 지금 졸음과 싸우는 중이에요. 운동하고 와서 점심 먹고 나면 진짜 너무너무 졸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점심

샐러디 + 건강한 한끼 추천

저는 주로 아침에 샐러드를 먹는데요.  자고 일어난 아침에는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면 안좋다고 해서 최대한 샐러드, 단백질, 제철 과일을 먹어주고 있어요.  단백질은 계란 또는 닭고기를 먹고 지방과 단백질이 가득한 견과류도 아침에 단단한걸 씹어주는게 좋다고 해서 꼭 먹고 있어요.  제철과일은 딸기. 블루베리. 사과. 수박을 주고 먹고 있어요 샐러드는 양상추. 양배추. 파프리카. 당근을 섞어서 먹는답니다.  여기에 올리브오일과 소금. 발사믹식초만 뿌려서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고. 샐러드 양이 많아서 든든해요. 

365운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365운동

샐러디 + 건강한 한끼 추천

👩‍🍳춘장으로 만드는 수미감자 🥔 춘장 짜장

👩‍🍳춘장으로 만드는 수미감자 🥔 춘장 짜장 수미감자 3키로중 남은 1키로 생각나서 춘장으로 만드는 짜장에 넣었어요. 👩‍🍳홈메이드 짜장은 야채 듬뿍!! 양배추 양파 당근 수미감자 그리고 마지막에 팽이버섯까지 넣었어요. 고기는 오늘 배송온 돼지고기 다짐육 200그램 넣었습니다. 600그램 다짐육은 소분 3개로 해서 하나 오늘 사용하고 냉동실로 보관했어요. 오늘 만든 수미감자 춘장짜장은 👩‍🍳천사채 100그램당 6칼로리 다이어트용 천사채면과 함께 먹을 예정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춘장으로 만드는 수미감자 🥔 춘장 짜장

혈챌6기 7일자

아침식사후 2시간첵 식사 : 저당고추장넣은 야채볶이 양배추.파.삶은계란1.어묵(어육함량85%) 식빵1장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챌6기 7일자

혈당일기 6기 6일차

공복혈당 측정 전날 햄버거 잡곡밥 제육볶음 상추쌈 등 섭취 운동 음식도 중요하지만 수면도 중요함

들어주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어주자

혈당일기 6기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