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순두부
ㄷㅏㅁ백한 순두부를 먹어요 양념장을 끼언어서요 순두부 효능은 좋은거 아시죠오징어볶음과 부추 생채와 함께 먹어오ㅡ 찰현미와 찰보리.볶은 귀리밥이어요 최대한 탄수화물과 염기와 당류를 제한 했어요
핑크한울이
저녁순대볶음
급식먹고 맛있었는지 해달라네요
숫자
저녁
연근 넣고 마라볶음했어요
보통아이
1회차 다이어트볶음밥 허닭 곤약볶음밥 추천해요
우선 곤약이라 부담도 덜하고 양이 많아요!! 칼로 375
멧선생
병원 4주 80만원 설탕 안먹기 임상실험 후기
병원에서 4주 설탕안먹기 임상실험 참가했습니다. 4주만 안먹어도 80만원 준다길래 대학생이고 돈이없어서 혹해서 병원으로 찾아갔죠 병원가서 신검받고 피뽑고 오줌검사하고 혈당검사하고 여러 검사를 해서 적합한 사람 마흔명만 선발해서 실험을 했습니다 평소에 혈당이 높은 사람이 위주로 선발을 했는데 제가 마흔명만에 뽑힘!!ㅎㅎ 사실 뽑혔다는건 혈당이 높기때문에 탈락자들보다 더 건강하지 않다는 증거 ㅠㅠ 아무튼 실험은 간단했어요 그냥 설탕만 안먹으면 되는거였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병원가서 혈당 체크하고 피뽑고 하면 되는거였는데 정말 간단한줄 알았던 실험이 첫날부터 말도안되게 힘미 들었음 이건 뭐 먹어볼게 전혀 없음 밖에서 먹는건 아예 먹을게 없고 집에서 먹는거 또한 엄마가 조리한거 물어 보니까 매실청 같은거 넣는다길래 안먹었음 그냥 음식하기도 귀찮아서 생식으로 거의 해결했음 한 몇 일 지나니까 힘도 안나고 먹는거 같지도 않고 짜증도 나고 내가 왜 이짓을 하고있지 이생각도 들고 스트 레스 받아서 오히려 건강에 더 안좋아지겠다 그냥 포기할까도 했는데 그래도 돈이 너무 급해서 참고 참 았습니다 ㅠㅠ 그냥 몰래 먹는것도 다 걸려요 중간에 피뽑아서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도중하차 시켰 거든여 이렇게해서 최종적으로 남은 사람이 나포함해서 아홉명밖에 안남았어요 거의 대부분 중간에 포 기하시더라고요 그만큼 진짜 힘들어요 설탕 안먹고 사는게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시거나 저처럼 돈이 급해서 하는거 아닌이상 사실 다른분들은 자기가 이걸 왜 하고 있지? 이러면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았을거예요 ㅋㅋ 실험이 끝나고 변화를 보니까 가장 신기했던건 내피부가 정말 좋아진거임 말도안되게 ㅠㅠ 그리고 키178 몸무게 730였는데 몸무게가 중학교때 몸무게로 돌아갔음 == 66키로;; 중학교때 키도 17801였거든요 그이후로 안자랐음 ㅋ 그때 진짜 말랐는데 그때 몸무게로 돌아가니까 신기ㅠㅠㅠ 7키 로정도 빠졌네요 ^^ 혈당검사도 해봤는데 혈당수치가 엄청 높았던 내가 혈당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한가지 걸리는건 저혈당 문제인데 저혈당도 의사쌤이 가공적인 단맛말고 그냥 양파나 양배추 수박 같은 단맛이 많이나는 음식을 먹으면 걸릴일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돈 80만원을 받고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밖에 음식을 사먹었는데 와 4주전에는 정말 못느꼈던 단맛이 너무 확 올라오는거임 너무 달아서 와 이거 진짜 너무달다 애들한테 이러니까 애들이 나를 이상하게 보면서 단맛 하나도 안나는데? 이러는거임 너무 신기했음 ㅋㅋ 얼마나 화적이고 가공적인걸로 내몸을 망치고 살았는지 미실험을 하고나서 좀 느끼네요~ 평생 설탕을 안먹고 살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도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1.인공적으로 첨가된것 금지 - 설탕, 과당, 꿀도 매실청 등등 감미료 or 슈퍼에서파는 양념 금지 - 마스파탐(막걸리에 들었던데 ), 슈퍼에서파는 고추장에도 설탕이 들어가 있습니다 2.과일도 적당히 - 안먹으려는게 설탕인거지 단맛은 아니니까 그냥 적당히 3.과일음료도 금지 - 대부분 과즙농축액을 사용함 설탕 덩어리 콜라 사이다보다 오히려 더 들어있음 4.외식금지- 예를 들어서 치킨이라고 하더라도 양념치킨도 설탕이 들어가고 치킨무도 설탕이 들어감 심 지어 후라이드에도 약간의 양념을 하는데 설탕을 첨가하는 업체도 있을 거의 대부분임.••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먹는건 백프로 다 설탕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면 됨 5.양파 많이먹기 - 양파는 지방효소분해 효과가 있는 정말 몸에좋은 식재료임 이건 책에서 읽은건데 요 중국음식은 거의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들인데도 불구하고 먹는거에 비해서 중국인들이 그렇게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모든음식에 양파가 들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함.. 양파는 단맛이 있어서 저혈당에도 많이 도움이 됨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알바비 받으려고 설탕을 안먹었습니다. 그러니까 저처럼 아예 안먹을 필요가 없어요 보건기구에서 정해놓은 정량만 드셔도 그동안 님들은 본인 도 모르게 엄청난 설탕을 매끼마다 먹었기때문에 미용효과에 많이 도움이 될겁니다 어떤 식으로 조리해서 먹었냐는 질문이 제일 많은데 ㅠㅠ 저는 별거 없어요 그냥 아침에는 양파 양배추 오이 썰어서 미모가 직접담근 간장이랑 식초를 살짝넣고 샐러드해서 먹었고 점심에는 밥 먹었어요 밥한공기랑 쌩두부 한모 시금치 삶아서 먹거나 생으로 먹거 나 그냥 이게 다인데요? ㅠㅠ 저녁은 고기먹는 날도 있었고 어떤날에는 이모가 주신 된장으로 국끓여먹 거나 나물 무쳐먹거나 이런식으로 먹었거든요 딱히 뭘 정해놓고 식단을 정해놓고 먹은건 아닙니다 그냥 오로지 목적은 설탕만 안먹기였기 때문에~ 의사쌤이 설탕이 비만의 주 요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지방간도 생기고 ~ 자기 자신도 모르게 엄청난 설 탕을 먹고있다고하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적당량만 먹어도 비만을 막는 요인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근데 설탕 안먹고 사는거 진짜 힘들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뭐 전문적인 지식도없고 다이어트 목적도 아니였기 때문에 정확히 알려드리기가 ㅠㅠ 수고하세염 각 잡고 설탕 줄여봐야겠다.
야고
다이어트 건강식 👼🏻천사채면 돼지불백
다이어트 건강식 👼🏻천사채면 돼지불백 100g당 6칼로리 천사채를 당면화 해뒀어요. 오늘은 씻어놓은 양배추 썰고 기사식당 돼지불백 볶으면서 천사채 면을 넣고 양념했어요. 양배추와 천사채 면은 제가 먹고 아들은 고기~^^ 천사채 면에 양배추 말아서 호로록~ 상추쌈에 고기도 같이 먹어요.
레몬그린
쭈꾸미
쭈꾸미 볶음도 같이 먹으려고 했어요~ 물만 많네요
수수깡7
7월03일 혈당일기6기 7일차
날짜: 2024. 07.03 혈당 측정 시간 : 12:40 내용 : 아침 2시간후 체크 조참:커피.바나나.토스트.견괴류 60분 만보 아침:밥.고등어.양배추.상추 아침2h후 117 스코어가 맘에안든다. 좀더 관리에 박차를 가해야겄다.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야고
볶음밥
닭발 다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줍니다ㅋ
담율로
혈당일기 6기 4일차
날짜 : 7월 3일 혈당측정 시간 : 점심먹기전 섭취음식: 아침으로 제육볶음 덮밥을 해서 먹고 오늘은 오전에 날이 괜찮아서 만보걷기를 하고 왔다. 그리고 혈당측정을 했는데. .어제보다 혈당이 낮아서 다행이었다.
은남매
혈당일기6기 7일차 인증
7월3일 식전97 전날 점심 단호박 반쪽.토마토한개.저지방우유 한팩 저녁은 오징어볶음.잡곡밥200그램 참외반쪽 먹고 실내자전거 40분탔네요.혈당관리겸 살을좀 빼야해서 1석2조로 관리중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핑크걸
양배추 샐러드
마요네즈 듬뿍 케찹 듬뿍 ㅋㅋ 살도 듬뿍? ㅋㅋ
담율로
혈당일기 6기 8일차
기상후 공복혈당 : 115 하루건너 110초과, 어제 캔 참치에 상추쌈으로 저녁식사를 했지만 비때문에 운동을 못한 것도 원인인 듯, 체중부터 줄여보자.
에네스
점심 드셨나요?
점심 드셨나요 ? 전 김치 등등 넣어 볶음밥 만들었어요 모두 맛점 하세요
예지영준맘
7.3일 혈당일기6기 4일차
점심식후 1시간 뒤 측정 잡곡밥, 소고기미역국, 고등어조림 3토막, 청경채볶음, 노각무침 - 밥먹고 40분 산책하고 측정 이거 괜찮은 수치일까나요?
바이오맨
다이어트에 직화치킨 닭가슴살 볶음밥
동원 그릴리 블랙페퍼 닭가슴살 열량 : 30g당 35kcal 추천이유 : 열량도 낮고 무엇보다 그릴에 구워 숯향이 나서 밥을 볶으면 숯불에 볶은듯한 느낌을 얻어 너무 맛있다 무엇보다
한소래미
다이어트 볶음밥인 단백질 볶음밥
맛있고 균형잡힌 식단을 원하는 사람이나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단 관리를 원하시는분이나 언제나 먹을수 있는 간편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권할수 있는 다이어트식으로서 나도 머케된지는 얼머되지 않았지만 하루 한끼만 하지만 입맛 없을때는 찾게되는 간편식이다 칼로리는 첨부하는 사진에 나와있다
재털이
7.3(수)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9 일차 인증
* 날짜 : 2024.7.3(수)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AM 5:59) * 기록 : 99 * 내용 : 아침 공복 산책 1시간 30분 후 측정 수면 3시간 전일저녁 잡곡밥, 감자볶음, 부추전, 콩나물, 김 움직이자. 움직이자. 움직이자 먹는것보다 많이 움직이자
새벽을열다
7월3일(수)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9일차 인증
날짜 : 2024.7.3.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혈당 계속 높아 혈당 케어를 복용하여 오늘은 약간 떨어짐 따라서, 지속적으로 복용 후 관찰 예정임. 아침식사 곡물빵과 부추 토마토 계란 볶음 으로 하고 아침 운동도 함 지속적으로 운동및 가급적을 소식 예정임.
KWK
한개는 부족해요
볶음밥 한개는 양이 너무 적고 두개는 양이 많네요. 1인분 양을 조금만 더 늘려 줬으면 좋겠어요. 황금밥알은 불 향이 나서 맛있어요
로블ㅎ
7월 2일(화)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수치:98 측정시간:오후3시01분(공복) 식단:불닭볶음면,계란,견과,우유,과자 밤에 잠이 오지 않아서 새벽 3시에 불닭볶음면을 시작으로 계란,견과와 과자랑 우유를 먹고 5시쯤 잠이 들었다. 12시간 공복을 한 후에 혈당을 재어보니 '98'이 나왔다. 아침에 일어나서는 왜 배고픔을 참지 못했을까...하는 후회가 들었다. 절대 해서는 안되는 것~ 야식 먹기!!!
날씬캔디아줌마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7월1일)
호박볶음 가지볶음 김치등을 넣어서 고추장에 비벼서 맛있게 먹고 저녁 근무를 열심히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렸네요 끝나고 나서 만보걷기를 달성을 해야되겠죠 만보걷기 화이팅! 혈당일기도 화이팅!
난초777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6월30일)
청국장에 꽁치조림 계란찜 마늘쫑볶음을 맛있게 먹고 정신없이 일을 하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흘렸네요 혈당체크는 꾸준한 관리를 해야 되겠죠
난초777
육회
집에 오는길 하나로 마트에 들러서 육회 거리로 장보기 🥩 간장양념도 좋아하지만, 초장양념으로 색깔도 이쁘네요 ~ 계란말이, 참치 김치 찌게 곁들기
뽀봉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7월 2일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소고기 볶음밥이랑 김치를 먹었다. 후식으로 수박을 먹었는데 다행히 측정이 양호하게 나왔다.내일도 신경써서 먹어야겠다.
vovo2
7/2일 혈당일기6기 8일차
날씨:비 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후 혈당: 147 저녁식단:잡곡밥반공기,장어상추쌈,감자볶음 수박쥬스 250ml 좀 피곤한 하루다. 저녁시사를 무겁게 많이 먹었자. 150이 넘지않아서 다행이다.
숲마을
7월02일(화)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7.02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닭볶음탕 알타리김치를 먹었다 탕에 들어간 햇감자와 양파가 맛있어서 골라서 밥과 같이 말아서 한그릇을 뚝딱 비웠다 감자깨문에 걱정했는데 양호하게 나왔다
벌곡댁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7월 2일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혈당측정결과: 141mg/dL 내용: 저녁으로 잡곡밥과 버섯과 오리구이, 깻잎쌈과 오이냉국, 오이소박이, 콩자반, 멸치볶음을 먹었다. 식후 활동을 안하고 가만히 앉아있어선지 혈당이 많이 나온것 같다.
지호이모
혈당기록 6기 5일차 인증(6월29일)
된장국에 콩나물무침 오이무침 가지볶음을 맛있게 먹고 열심히 일을하고 두시간 지난후에 체크를 한 결과 오늘도 저녁에 만보걷기를 해야겠어요
난초777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날짜:7월 2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 30분후 내용:오늘 아침 식단은 흰밥,북어미역국,오징어야채볶음,멸치콩자반,무우생채,김치약간 이었다.후식으로 수박 2조각을 먹었다.
마루와함께
저녁은 우거지 감자탕
비 오는 날 저녁은 감자탕으로 정했어요 오랜만에 볶음밥까지 싹 해치웠네요~~
훈스맘2
7월 2일 (화) | 혈당일기 6기 5일차
- 날짜: 2024.07.02 -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 내용: 저녁 식후 혈당 일기 오늘 저녁메뉴로는 양배추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혈당에 도움되는 음식으로도 좋은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발사믹식초에 바나나와 함께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샐러드 추천드립니다
Ga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