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날짜:7월 4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식단은 소불고기,계란후라이 1개,무우생채,고사리나물,느타리버섯볶음,콩나물에 참기름넣고 비벼먹었다.근대된장국하고 곁들었다.밥을 많이 안넣어서 그런지 혈당은 양호하다.
마루와함께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7월 4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비빔밥에 만둣국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수박1쪽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빵,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를 해서 좀 낮게 나온 것 같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등뼈해장국, 전복찜 3개, 감자채볶음,깻잎순나물,새송이버섯볶음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체리 7개,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마셨다. 내일은 좀 더 낮게 나오면 좋겠다
sara1298
혈기챌8일차
7월4일 오후4시 아침 카레랑 밥 반그릇 먹고 박카땡 1병먹고 라떼 1잔 먹음.점심은 닭볶음탕위주로 먹고 밥은 조금 먹음.아이스밀크티 한잔 먹고 믹스커피 한잔외엔 다른 간식 안 먹었음
씬아
혈기챌6기 7일차
1.일시 7월4일 오전 9시59분 2. 공복 126 3. 어제 괜찮나 싶더니 다시 오름..ㅠㅠ 늦게 자서 그런거 같다. 3시에 자고 9시 늦게일어나서.. 오늘도 커피안마시고 김치볶음잡 먹었네.. 내일 혈장이 다시 110대로 낮아지길..
제리DJ
7월4일(목) 혈당일기6기8일차
2024.07.04. 저녁식사 이후 남편이 수확한 애호박과 적양파로 직접 볶음을 해서 저녁을 차려 줬어요. 정성이 들어가서인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걷기도 하고 들어 왔습니다.
프라임12345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7월 4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95mg/dL 내용: 점심에 비빕밥을 먹고 저녁에 월남쌈을 먹었다. 소고기, 깻잎, 상추, 양파, 파프리카, 양배추, 크래미를 재료로 먹었는데, 6~7번 싸먹었다. 채소위주로 먹어서 그런지 좀 배고픈 감이 있다.
지호이모
건기챌 완료
오늘 건기챌 완료했네요~ 요즘 양배추값이 다행이 내려 집에 있는 채소와 함께 월남쌈을 먹었네요.
지호이모
오늘 아침 점심. 그리고 만보 걸음 완료
저녁은 소불고기 샌드위치와 양배추 샐러드. 두유 마심요.
cogo092
너무 더워 부엌문 닫고 싶네요🤣🤣
날씨 덥지요ㅠ 이런날 부엌문 닫고 싶지만 애들은 먹여야 하니 엄마는 닭볶음탕을 만들었네요ㅎㅎㅎ
제벌
7월4일(목)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10일차 인증
날짜 : 2024.7.4.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부터 혈당 케어(바나바잎 추출물) 하루 1알씩 복용하고 있어 오늘도 약간 떨어짐. 지속적으로 복용 관찰 예정임. 아침식사는 통밀빵과 토마토 두유로 점심은 찐감자와 닭가슴살 볶음으로 저녁은 잡곡밥과 열무김치로 할 예정임
KWK
7월4일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당103 어제 저녁식사로 미역냉국과 닭볶음탕을먹었어요 저녁을먹고나니 시간이 8시가 조금넘었네요. 가족들이 늦게오니 식사시간이 조금 늦네요. 간식으로 수박을먹었어요. 과일이 수치를 조금 올리는듯하네요.
삼삼동동
점심은 병원직원식당(잡곡밥과 고구마치즈닭갈비)
라떼는 플라워 카페에 있고 저는 동작 수업 들으러 병원에 갔답니다. 수업을 마치고 거기서 자주 뵙는 분들과 같이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고구마 치즈 닭갈비와 잡곡밥 입니다. 잡곡밥은 제가 3분의 1만 달라고 했구요. 다른 반찬들은 주는 대로 받아왔네요. 샐러드는 따로 준비되어 있고 드레싱도 키위와 오리엔탈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오리엔탈 조금 뿌려 2접시 갖고 왔어요(3접시 갖고 오고 싶었지만 같이 먹는 분들하고 식사시간을 맞춰야 되니 너무 시간이 걸릴까봐) 우선 양배추병아리콩샐러드 2접시 먼저 먹고 잡곡밥에다 닭갈비 먹었네요. 고구마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고 뼈 없는 닭고기라 먹기 편하고 떡도 애교로 하나 들어있었어요. 반찬으로 야채겨자무침이 나왔는데 그것도 톡쏘고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그거는 샐러드랑 같이 먹었네요. 깍두기 김치도 있었지만 그건 일부러 갖고 오지 않았답니다. 짜고 덜 맛있거든요. 콩나물국은 콩나물만 강먹고 국물은 한두 수저만 먹었답니다. 뭐이 정도면 다이어트 식으로 먹은 거겠죠. 서로 이런저런 얘기하고 1시전에 헤어졌네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4일 혈당일기6기 7일차
날짜: 7월4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은 일찍 먹었는데 오징어튀김과 오징어회와 닭볶음탕을 맛있게 먹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더니 역시나 높게 나왔다. ㅠㅠ 조금만 먹어야는데 먹고나서 후회다. 오늘 저녁은 소식이다 ㅠㅠ
매일다이엍
7월 4일 목 혈기챌 6기 5일차
7월4일 pm:2:29 혈당측정결과 :101mg/dl 점심식후 1시간 치고 혈당 수치 좋은것같아요 일반식 잡곡밥, 치킨텐더, 파김치, 호박 볶음 믹스커피 먹었어요. 에구 많이도 먹었네요..
MINJEONGYi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야채 준비해서 참치 비빔밥 먹었어요~~ 반찬 마땅치 않을 때 너무 좋은 메뉴 입니다.
꼼꼼엄마
미역냉국 곱배기
더운날 속까지시원한 미역냉국이네요 곱배기로 ㅋㅋ 국물말고 미역 건더기와 오이 가득 담았어요 목요일 특식 닭볶음탕으로 어때요?? 닭다리 실한가요?
뽀봉
오늘의 식사
진짜 오늘은 반찬 모해야 하나 한참 서 있었어요. 여름이라 새반찬 하는 것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 동그란땡, 볶음김치, 두부부침 만들어 줬구요 식구들 잘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
맛있는 브런치 🤞 점심은 좀 많이 먹읍시다
다행히 오늘은 비도 안오고ㅋ 거기다 햇볕도 비치네요 오전에 굶고.. 걷고.. 후딱 씻고 나와서 브런치 먹어요 배가 고프니 더 맛있네요 ㅋ 샐러드, 버섯볶음, 계란 스크럼블 다 맛있는데 스크럼블에 설탕을 좀 넣은건지.. 집에서는 이 맛이 안나오는데.. 맛있네요~~ 모두 맛있는 점심 드세요~
우리화이팅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칼륨영양제
제품명 : 나우푸드 포타슘 시트레이트 99mg 캡슐180정 효능효과 : ▪︎칼륨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 ▪︎근육 수축에 도움 칼륨의 효능 : • 나트륨 배설을 도와 혈압을 낮춘다. • 뇌졸중 및 심혈관 질병 위험도를 낮춘다. • 신장 결석형성및성장 위험도를 낮춘다. • 골밀도을 높여뼈를 튼튼하게 하며골다공증 위험도를 낮춘다. • 인슐린 민감도를 높여 혈당수치를 조절하는 작용이 있다. 복용법 : 하루에 1알~ 5알 평생을 다이어트로 하고 있는데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 지금은 나우푸드 포타슘 으로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에 중요한 근육 이완수축이 칼륨을 섭취해야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칼륨이 많이 함유된 식품 : 시금치,바나나,당근,양배추,고구마,돼지고기, 닭고기, 연어 등이 칼륨이 풍부한음식입니다. 우리는 음식으로 칼륨보충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체할수 있는 영양제로 하면 됩니다. 저는 포타슘을 복용하는데 음식을 많이 섭취한 날에는 5알까지 먹고 그렇지 않는 날에는 2알로 먹고있는데 확실히 나트륨 배설해주는 효과가 큽니다. 붓는정도가 틀려집니다. 먹고 안먹고에 붓기는 확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나우푸드 포타슘을 추천합니다.
당근먹기
목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집밥
100g이 늘었지만 좀 이상했답니다. 어제 분명히 밤 8시에서 10시 사이에 초당 옥수수를 통틀어 2개(안 먹으려고 반개씩 먹는데 3개나 먹고 이제는 정리만 하려고 하는데 정리 다 해놓고도 까놓은 것도 더 먹었답니다. 옥수수 일일이 손으로 까는 게 얼마나 힘든데 그 까놓은 거는 앉아서 먹다니 어처구니 없는 행동이었어요)나 먹어서 한 500에서 600g 많게는 1kg까지 찔수도 있다 각오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런 결과는 내가 어제 점심이나 저녁을 너무 적게 먹었나봐요. 그래서 어지러운가 싶기도 하고... 뭐 복합적인 원인이겠죠? 아직도 어지러움증은 남아 있어서 오늘이 모처럼 비 안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안 나가고 샐러드와 밥까지 챙겨 먹고 나갈려고 한답니다 아침에 샐러드를 만들려고 하니 한두가지는 없고 똑 떨어질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어지럽고 어머니도 일찍 샐러드 먹고 꽃시장 가셔야 돼서 있는 야채로만 했답니다. 사이즈도 작고 저도 아무래도 단백질을 더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팽이버섯과 닭가슴살 50g만 쫑쫑 썰어서 얼른 볶아서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과일은 자두3개 방울토마토만 넣었고요. 수박은 통으로 있어서 오늘은 패스. 그래도 양배추라페와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맛있는 샐러드가 됐어요 어머니는 꽃시장 가시고 저만 잡곡밥 데워고 로메인 조금만 씻고 두부봉 3분의 1 정도만 구워서 상추쌈 해먹었어요 두부쌈장에 두부봉에 콩단백질 가득 있으니 마늘과 고추도 같이 쌈싸먹으니까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먹고도 어지러움중에 그렇게 많이 좋아지진 않았네요. 하지만 동작수업도 있고 라떼랑 산책도 나와야 되니까 준비해서 나왔어요. 라떼가 핫핑크 하네스를 했거든요. 새로 주문해서 어제 저녁에 택배로 왔답니다. 어때요? ㅎㅎ 😁😉🥰 라떼야 핫핑크는 수컷의 색이야~~
성실한라떼누나
2024.7.4.혈기챌 6기 7일차.
2024.7.4. 목요일 날씨 ㆍ 습도높음 혈당체크시간 ㆍ 아침 식후 10시 10분. 혈당치수 ㆍ 119 아침 운동 하는 시간에 땀이훔뻑 흘렀다. 아마도 습도가 높아서 일거다. 어제 저녁 가지 볶음 상추겆절이 여름 채소와 된장찌개 로 식사 하였다. 아침은 계란 볶음밥에 상추 겆절이 와 식사하였다.
환ᆢ
수미감자 🥔 🧀치즈고로케
수미감자 🥔 🧀치즈고로케 삶아둔 수미감자 큰걸로 으깨었어요. 양파 당근 양배추 채썰어 추가하구요 소금 후추 간 했습니다. 여기까지 어제 하고 냉장고에 넣어 둔걸 오늘 계란 하나랑 모짜렐라 치즈 넣고 뭉쳐서 만들었어요. 살찌는 빵가루 생략!! 큼직하게 모양 잡아서 에어프라이어에 들어 갔어요 계란과 치즈가 들어가서 모양이 잘 잡혀 나올듯 합니다.
레몬그린
7월4일혈당일기 6일차
공복혈당97 어제 저녁식사로 오이냉국과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식사후 수박몇조각먹구요. 그래도 97나오네요. 늦은시간 과일을 조심해야겠머요. 과일만 안먹어도 조금은 수치가 안정될것같은데요
구리구마
7월4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7월4일 아침 공복 혈당 어제 너무 피곤해서 저녁도 안 먹고 그냥잤는데..ㅠㅠ 지금까지 공복혈당중 최고 높다 . 기분이 좀 별루다...어제점심 김치볶음밥이랑 5시쯤 호두파이한조각이랑 커피를 마셨다.운동 식단조절...참 힘들다는 생각이든다 .이래저래 우울하다
돌푸
7월 3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7월 3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오전에 출근해서 아아 조금먹고 혈당체크 오전부터 바빠서 아침일찍 찍질 못했네요 어제 오전보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행복..❤️ 점심때 라면 김치볶음밥ㅠㅠ 저녁도 라면과김밥 그래도 애사비먹어주고 어제보단 덜 걸었지만 어젠 못먹은 애사비탄산수를 식전에 먹었습니다 오늘 탄수화물 폭탄으로 내일 혈당이 걱정되네요😢
썩수지
7월3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7월 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LA갈비, 잡곡밥 반공기, 죽순볶음, 취나물, 오이소박이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빵 1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 했는데도 공복혈당이 여전히 높다. 오늘 점심엔 비빔밥, 만둣국,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콩나물무침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파프리카 1개, 호두 5알 먹었다 내일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이번주엔 저번주 출장동안 식단관리를 못해서인지 혈당이 내려갈 기미가 안보인다
sara1298
혈기챌6일차
7월3일 밤10시 아침 믹스커피한잔,점심 컵라면 1개 먹음.저녁 닭볶음탕에 밥한그릇먹음.팥빙수1개,아이스크림1개,믹으커피 3잔 마심.군것질은 끊을수가 없음
마이뽕
혈당일기6기 5일차인증
공복혈당이 높다 며칠 과일을 먹었고 운동늘 제대로 하지 못했다 아침은 제육볶음 점심은 쩍 3개 저녁은 옹김이구제비를 먹었다. ㅈ시간.걷기와 근력운동을 했다
바로지금이지
오늘 저녁~~~
치즈돈까스~~ 참치주먹밥 2개 아이들이 너무 잘먹더라구요~ 배고프다고 먹고가자해서 먹고 갔어요~~
동남이쁜이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7월 3일 점심 식후 혈당 162 점심은 참치 유부초밥 먹었어요 운동 안하고 두시간 후에 혈당 수치가 162 나왔네요 내일도 혈당관리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
채소 듬뿍 담백한 잔치국수
어젠 비가 와서 국물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날 저녁에 당근, 호박 채썰어 듬뿍 넣고 다진마늘과 어묵 고명으로 잔치국수 했어요! 멸치 육수와 채수가 어우러져 국물이 훨씬 깊더라구요! 호박은 원래 볶음으로 했었는데 육수에 바로 넣어도 괜찮네요!
조인순
두 아드님 저녁상
두유 덕에 허기는 면해서 전 저녁상 준비에 간만 봤습니다용~^^ 전 계란+바나나+참외 조금 등심구이에 간장 베이스 청경채 볶음
목표사십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