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늘 먹는 양배추 토마토 병아리콩
높아진 혈당관리 참어럽다 단것 빼고 나면 억을게없다 그러나 의외로 살펴보면 고기도 먹을수있고 두부 신선한 야채 토마토 치즈등 먹을것이 무수이 많다 건과류도 당을 올리지 않는것 같다 늘 꼭 먹는것들이다 식용류도 마음껏 쓸수있고 올리브유 들기를 참기름등 오일은 괜찮은것 같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밀가루식품 설탕많이들어가는 빵 정말 너무너무 먹고싶었지만 지금은 호밀통밀빵에 땅콩버터와 먹으니 먹을만하다. 잘참고견디는 내자신이 자랑스럽니다
사랑합니다4
7월 11일 (목) l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2024.07.11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51분 (취침 30분 전) - 혈당 측정 결과: 103mg/dl - 내용: 오늘 아침에 삶은 계란 1개와 오트밀라떼를 마셨다. 그리고 점심에는 구내식당에서 미역냉국과 병아리콩밥, 야채순대볶음, 감자볶음을 먹었다. 그리고나서 저녁에 집에 와서 콩나물무침, 건취나물, 계란후라이, 명란젓에 잡곡밥을 먹었다. 하루종일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내일도 부지런히 움직이고, 건강한 음식으로 내 몸을 채워야겠다 :)
매화나무
혈당기록 / 7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2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김치찌개 밥 샐러드 - 점심: 아이스크림 - 저녁: 밥 고기볶음 쌈
밀루땡땡
혈당기록 7기 3일차 인증
날짜: 7.11목요일 날씨 흐림 맑음 혈당측정시간 07:05 혈당수치: 97 내용: 아침식사전 측정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은 소고기김치볶음요리와 쌀밥으로 식사했고 야식으로 누룽지도 먹었습니다. 저녁에 와이프랑 걷기운동도 했더니 수치가 정상으로 나오네요. 간만에 정상이라 깁브네요. 관리가 답이네요
원신흥동농부
샐러드
샐러드 먹어요 참치는 안좋아해서 남겼어요
현유리
혈당일기 7기 4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닭살볶음, 떡국. 잘조절성공♡
흑설향
7월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 7월 11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1/2, 양상추샐러드, 등갈비찜, 배추김치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찐옥수수,바나나 먹었고 오늘은 잡곡밥1/2, 추어탕, 취나물, 어묵볶음,수박한쪽,방울토마토 5알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빵,양상추샐러드를 먹었다. 오늘도 공복혈당이 100은 넘었지만 조금씩 콜레올로지 효과를 보는 것같아 기분은 좋다.
sara1298
샐러디 상추 추천해요!
얼마 전 주말농장 하는 친구에게서 상추를 크게 한 봉지를 선뭍받았습니다. 그래서 상추 샐러디를 만들어 먹어 보았습니다. 다음달에 휴가때 수영복을 입어야되서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인데 샐러드로 만들어먹으면 어떨까 생각하다가 만들게 되었습니다. 상추를 먹기좋게 자른다음 채썬 당근, 양배추, 아몬드까지 넣어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나만의 샐러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칼로리를 위해 드레싱은 넣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야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valenti86
혈기챌4일차
7월11일 밤10시 아침 라면.점심 단식,저녁 닭볶음탕에 소주반병. 이렇게 먹고 간식 안 먹으면 웰빙일거 같은데 어렵습니다.간식으로 믹스커피5잔,아이스크림 2개먹었습니다.다른간식은 안 먹었어요
마이뽕
7월11일(목)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7.11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꽈리고추찜무침 양배추쌈 고추장 오이 아삭이고추를 먹었어요 시골에서 꽈리고추를 따와서 반찬을 했는데 매운것도 있어서 눈물흘리면서 먹었네요 tv보고 쉬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혈당일기 7기 3일
7월11일 점심식후 2시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닭가슴살 병아리콩 견과류 블루베리 파프리카 오리엔탈드레싱) 간식-피자R1조각 점심-밥 소고기무국 고등어구이 채소비빔국수1주먹크기 배추김치
bluesea
혈당일기7기 3일
공복혈당 102 양호 아침 감자샌드위치 점심 돈까스 저녁 닭볶음탕 근력운동 10분 걷기 1시간
바로지금이지
가지에 양파 듬뿍 넣어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전요즘 오일도 두르지 않고 그냥 달군 그릴팬에 가지를 구워서 그냥 먹고 있죠 부모님 밭에 가면 여리여리한 가지 어린것은 그냥 생으로도 먹기도 하고요 어릴적부터 가지를 그냥 먹어서 그런지, 특히한 맛도 향도 저에겐 거부감 없이 소화도 잘 되는것 같아요 ? 가지는 요리는 하면 보들러워 지죠 요즘 보니 가지탕수도 많이 보이던에 칠리소스 에 버물버물 해도 맛있을거 같죠 ㅎㅎ 💢 가지가 요즘 상점에서 자주 보이고 있다. 가지는 볶음, 절임, 구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맛을 내어 먹을 수 있다. 식감이 부드럽고 칼로리가 낮아 짜지 않게 하면 다이어트 식품이 될 수 있다. 몸속의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등 건강에 좋은 영양소들이 많다. 가지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쪄서 먹었더니… 영양 및 항산화 효과 크게 증가 학술지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가지의 조리 방법에 따른 영양 및 항산화 특성을 연구한 논문이 실렸다. 가지를 끓이기, 전자레인지 조리, 찌기 등 여러 조리 방법을 설정하여 요리 한 후 몸의 산화(손상)를 줄이는 항산화 및 영양 특성을 분석했다. 그 결과 찐 가지에 항산화 효과 뿐만 아니라 총폴리페놀 함량, 클로로겐산과 칼슘 함량 등이 늘어났다. 쪄서 먹는 게 영양 및 항산화 효과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운동할 때 근육 경련 잦은 경우… 가지가 도움되는 이유?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가지는 스코폴레틴(Scopoletin)과 스코파론(Scoparone)이라는 근육 경련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다. 신경 안정에 영향을 주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운동할 때 근육 경련이 잦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뇨 효과도 있어 몸이 잘 붓는 사람의 부종 완화 효과를 낼 수 있다. 양념을 제외한 가지 자체는 열량이 매우 맞아 체중 관리에도 기여한다. 양파와 살코기 넣어 먹었더니… 중성지방 줄여 혈관 건강에 기여 가지는 고지방식품과 함께 먹었을 때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의 상승을 억제한다는 보고가 있다. 역시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양파를 넣어 볶음 등으로 만들면 살코기 등 고지방식품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가지를 조리할 때 들기름이나 참기름을 넣으면 리놀산과 비타민 E의 흡수율을 높이고 고소한 맛이 더해진다. 가지는 꼭지만 제거하여 껍질째 먹기 때문에 깨끗이 씻는 게 중요하다. 물에 담가두면 떫은 맛이 줄어든다. The post 가지에 양파 듬뿍 넣어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appeared first on 코메디닷컴.
뽀봉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7월 11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98mg/dL 내용: 저녁으로 잡곡밥과 오리고기 오이소박이, 멸치볶음, 토마토와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었다. 저녁을 간단히 먹어 김치만두, 고기만두 1개씩 먹었다. 그래도 다행히 혈당이 높지않아 다행이다.
지호이모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인증
7월11일 목요일 오늘의메뉴 오징어볶음 측정결과 103 오늘은 오징어볶음을 먹었다 매콤하다보니 소주도 마시게 되었다 혈당은 103이었다 선방했습니다
zntkskzlzy
혈당일기 7기 3일차
일. 자. 2024년 7월 11일 아침 공복에 혈당수치. 89 어제 저녁에 카레밥과 김치볶음밥 간단히 먹고 실내 자전거 1시간 타고 홈트 30분 운동하고 소화를 완전히 한후 취침했다.
빠담소리
혈당일기 7기4일차
날짜:2024,07,11 혈당측정시간:기상후울한컵마신뒤 내용:전날저녁식사는 별다른것없으며 계란말이,열무김치,오징어채무침,양배추피클드믈 섭취하었으며 취침전까지 아무것도먹지않았습니다
기쁨이님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클린식
아침은 땅콩버터 한 큰술 넣은 케일 사과 샐러리 레몬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점심은 버섯 샐러드인데요. 현미밥을 추가했고 방울토마토 조금 더 먹었어요 저녁은 두부와 두유로 콩물을 만들고 오이와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 듬뿍 넣어서 콩국수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이 0.2kg이 늘어서 오늘은 한번 클린식으로 달려 보았어요. 내일 다시 원위치 했으면 좋겠습니다.
cogo092
[오이면 두부콩국수] 면대신 오이로 콩국수 만들어 혈당 관리해요
불을 쓰지 않고 뚝딱 만들 수 있는 레시피입니다. 콩물은 두부 150g랑 무첨가 두유 200ml를 넣어 땅콩버터 1큰술. 호두 2알 같이 넣어 갈아줍니다. 오이랑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서 면대신 넣으면 포만감도 느껴지고 혈당 관리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또 땅콩버터와 호두의 불포화지방이 든든한 영양소가 되구요.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올리고 깨도 뿌려주면 담백 고소한 콩국수가 됩니다. 저당 식사로 혈당 꽉 붙들어매세요^^
cogo092
저녁먹어요
ㅉㅏ글이 된장찌개, 비엔나, 가지볶음, 오이냉국 먹어요
호림짱
혈당일기 3일차
아.점 식사 닭볶음 탕.카페라떼. 파인애플. 저녁식사전혈당114
조오타
저녁
햄야채볶음밥이랑 어묵탕으로 한끼 해결합니다
헤븐79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요리하다 가마솥 영양밥 추천합니다
제품명 : 요리하다 가마솥 영양밥 칼로리 : 495kcal 단백질 : 10.5g 당류 : 5.5g 추천이유 : 다이어트 할때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섭취하기가 쉽지 않잖아요. 그럴때는 요리하다의 가마솥 영양밥 한그릇 먹네요. 밤. 호박. 표고버섯. 연근 등이 고루 들어있어 비빔장에 비비면 한그릇 순삭이죠. 칼로리도 495kcal로 선방이네요. 다이어트 할 때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그릇이 땡길때는 요리하다 가마솥 영양밥을 먹네요.
오늘도화이팅요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7월 11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아침식단은 어묵떡볶이 약간,제육볶음,애호박볶음,김치,시래기된장국,흰밥 이었다.
마루와함께
채식위주의 식단 조절과 그리고 현미밥, 감자
건강한 식단과 성경책 읽기 그리고 혈당 체크 채식 위주 식단 조절 -현미밥 -양배추 -오이 -된장찌개 -깻잎무침 -삶은 감자 그리고 1만 5천보 이상 걷기 자전거 주행 10km주행 정신건강을 위한 성경책읽기 마지막으로 건강한 생각 갖고 음악과 명상
서경용
혈당기록 7기 1일차
7월 11일 아침 1일차 측정 아침 시간 공복에 측정 어제 저녁 메뉴는 귀리넣은 밥 된장찌개 오이무침 계란후라이 호박볶음
태재네
밥이 없는 김밥
밥이 없는 김밥 만들기 1.양배추를 잘게.채썰고 팽이버섯은 잘게 다져 계란5개를 깨서 지단을 만든다. 2. 당근라페는 당근을 채썬후 설탕, 씨겨자, 소금, 올리브유, 식초를 넣어 1시간 재운다. 3 . 김 위에 양배추지단응 올리고 오이, 당근, 로얄크랩, 햄, 부추를 넣어 돌돌 말아줘요. 당근을 볶아서 놓는 것보다 상큼하고 씹는 식감이 있어 맛있어요. 밥이 없어도 든든해요.
풀에버
7/11 혈기챌7기 4일차
7/11 오전6시35분 공복혈당 129 어제저녁 7시30분 황태계랑국 제육볶음 잡곡밥
붐뿜
혈당 잡는 나만의 식단~~!! 채식위주~
채식 위주의 식단으로 맛나게 해서 먹고잇어요 ^^호박 가지 그리고 김치류~요런것이 당을 안올립니다. 기름도 되도록이면 조금만 넣고~ 무침은 들기름이나 참기름으로 향을 더해 맛깔납니다. 반찬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소식이 좋다고하는데 식욕참기 어려울땐 저처럼 호박전이 건강에 좋은성분이 많으니까 만들어드셔봐요~!! 가지도 엄청 좋다고해서 요새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무쳐먹고 구어먹고합니다. 가지의 효능에 대해서도 참고하세요 같이올렷어요~~ 보라색 껍질에는 안토시아닌계 색소인 히아신과 나스닌이 풍부하여 혈관의 노폐물 제거와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다. 수분과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이뇨 작용을 촉진하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열량 100g당 17kcal [네이버 지식백과] 가지 (우수 식재료 디렉토리) 가지를 조리할 때 기름과 함께 조리하면 리놀산과 비타민 E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활용 나물, 볶음, 전, 튀김 등에 활용된다. 고르는 법 꼭지 끝이 싱싱하며 모양이 곧고, 표면은 선명한 보랏빛으로 광택이 나야 한다. 손질법 가지는 꼭지만 제거하여 껍질째 먹기 때문에 깨끗이 씻어 주는 것이 중요하며, 물에 담가두어 떫은맛을 제거해야 한다. 보관법 가지는 저온에 약하므로 실온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고, 8℃ 이하에서는 가지 속살 색이 검게 변하니 주의한다.
나나나이쁘니
혈당일기 챌린지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1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내용 : 점심식사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상추쌈에 쌈장과 돼지고기 고추장볶음에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 측정 결과는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
혈당일기 7기 2일차
오늘아침공복에 측정한 혈당수치 96 어제 저녁 메뉴는 참치김밥 어제는 일정이 바빠 저녁식사시간이 조금 늦어졌다. 그래서 조금만 먹는게 좋을것 같아 의식적으로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했다. 더구나 집에 오는 길에 카스테라가 너무 먹고싶어서 카스테라도 하나 사먹었기 때문에 ㅋㅋ 배가 고플때 탄수화물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참 쉽지 않다. 그래도 그 유혹에 매번 넘어가지 않도록 노력해야지!
오버더레인보우
혈당일기7기 3일차인증
점심먹기직전오후1시5분 아침운동을 하고 깜박하여 아침공복혈당을 재지 않았다. 점심식사는 두부 볶음김치 상추쌈 먹다. 점심을 먹고 동네 산책 한바퀴 했다.
김정미9y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