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당뇨일기7기2일차인증
날짜:2024.07.10. 시간:21시53분 내용:점심은 구내식당 이용. 메뉴는 김치볶음밥. 미역국. 저녁은 가족들과 장어구이. 힘이 난다. 으아~~~ 운동은 아주 쬐~~~금. 낼 꼭 운동 해야지
만보만보만보만
7월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 7월 10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반공기, 어묵국, 고구마닭볶음탕, 죽순볶음, 참나물, 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바나나, 찐옥수수를 먹었다. 오늘 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등갈비찜 양상추샐러드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바나나, 찐옥수수 1개 먹었다. 혈당관리를 위해 3일전부터 콜레올로지 1포씩 먹고 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조금 내려갔다.
sara1298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년 7월 10일 (수) 저녁 9시 50분 측정 아침식단:현미잡곡밥, 김치제육볶음 점심식단:바나나, 두유,찐계란 저녁식단이 현미잡곡밥과 훈제오리구이 에서 유부초밥으느로 바뀜 식사후 2시간 30분 경과후 측정한 혈당치
파인솔
07.10(수)혈기챌7기 2일차
식후혈당. 아점:삼겹살구이.현미밥1팩.김치볶음.그릭요거트 저녁:두유 간식:찐감자1알. 왜이리 먹고싶은것들은 다 탄수화물인지ᆢ 하루하루 식단이 힘드네요. 날은 습하고.운동은 해야겠고.오늘도 1시간걷고왔어요
지니1024
7월 10(수) |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07월 10일 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후 2시간 이후 내용 : 저녁을 5시30분쯤 잡곡밥 반공기에 오징어볶음 김치등으로 간단히먹고 나머지 배는 감자 작은거 한개로 채워주었다 저녁에 6시30분쯤 줌바수업 50분하고와서 혈당측정을 해본다 수치는 그럭저럭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7월말즘 지난주에 검사한 당화혈수치 결과가 올해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진다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07.10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후 3 시간 공복후측정 내재육볶음비빔밥 식사.커피한잔.양갱하나먹고 3시간뒤에 측정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비슷하게 나왔다 운동후 과일섭취후 수면에 취할려고 준비중이고 내일부턴 당 음식을 조절 해야겠네요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기록 7기 2일차 인증(7월10일)
저녁먹고 2시간후 측정한 결과입니다 불고기양념에 양배추 쌈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었더니 일도 바쁘게 히고 만보도 채웠답니다
난초777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 10일 수요일. 아침-우유&시리얼 점심-잡곡밥,황태해장국,돈채새송이볶음,너비아니구이 저녁-라면
freeday
혈당일기7기 3일차
7월10일 저녁식후 2시간후 오늘 저녁엔 두부조림과 제육볶음 오이지물김치를 먹고 토마토에 설탕을 넣어 시원하게 먹었더니 당수치가 높게 나왔다 후식은 먹지 말았어야하는데 또 못참고 먹어 운동으로 당수치를 내려봐야겠다
정쑥이
오이크래미샐러드
1. 오이를 채썰어서 소금 한꼬집 참치액젓1T 넣어 절여줍니다 양파는 채썰어서 물에 담가둡니다 2. 저지방 크래미를 찢어둡니다 3. 마늘1T, 알룰로스 1.5T, 매실액 1T, 식초3T, 연겨자1T, 갈은 깨 를 넣어 섞어서 소스 만듭니다 4. 오이와 양파를 살짝 물기를 제거하고 소스랑 버물어 완성합니다 ※ 닭가슴살, 파프리카 등을 추가하셔도 좋아요
나노2012
혈당일기 7기 2일차
일. 자. 2024년 7월 10일 저녁식사후 1시간 뒤 혈당수치. 128 저녁은 닭볶음탕과 오이무침을 먹고 1시간동안 산책을 했다. 비는 그쳤지만 후덥지근한 날씨로 땀이 쏟아진다. 집에 와서 혈당을 재니 다소 높다. 내일은 저녁량을 줄여야겠다
빠담소리
나만의 샐러드와 귀리 잡곡밥
당뇨 수치가 120전이어서 당뇨약을 먹을 단계는 아니어서 안일하게 식단관리를 안했는데 한달전 건강검진 당화혈색소가 67이라는 수치가 나와서 의사샘이 당뇨약을 복용을 해야 한다고 권유를 하셔서 일단은 식이요법으로 관리를 해보겠다고 했어요 그때부터 줄곧 아침겸 점심은 야채샐러드와 저녁은 볶은 귀리와 찰현미.찰보리.청차조로 잡곡밥으로 식단을 구성 했어요 염기는 최소한으로 제한 했고요 모든 음식 먹기전에 양배추를 섭취하고 음식을 먹고.가끔 견과류만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일체 안 먹었어요 귀리를 섞은 잡곡밥은 식혀서 냉동실에 보관해서 식사때 꺼내서 먹었어요 냉동실 밥을 먹으면 혈당이 내려 간다고 해서요
핑크한울이
7월 10일 (수) |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2024.07.10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점으로 오트밀 요거트 바나나 블루베리 그리고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먹었고 저녁으로는 비가와서 삼겹살 막창! 흰쌀밥도 먹고 볶음밥도 볶아먹었다 내일은 건겅식으로 먹어야겠다
듀듀링
혈기챌 7기 3차 인증
7월10일 수요일 화요일 저녁ㅡ부추부침 잡곡밥 양배추삶은것 멸치조림 김 등 운동30분 간식 ㅡ 파프리카1개정도
moon1535
저녁
참치김치찌개랑 한입 떡갈비 먹어요
호림짱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점심 식사 시간이 좀 늦었네요. 어묵볶음 말고 어묵 무침을 해서 먹어봤어요. 어묵을 끓는 물에 2분간 데쳐서 사용하다보니 안좋은 기름도 제거되고 더 나은 거 같네요. 밥먹고 조금 아쉬운 기분이 들때는 바로 양치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 아쉬운 기분에 다른 걸 찾아먹게 되면 혈당을 주체할 수 없을꺼예요. 점 파프리카 50g / 오이 70g / 방토 5알 잇츠온 하루두부 150g 데친거 -------------------------------------- 오이토마토파프리카양파 샐러드 새송이버섯 에프돌린거 애호박양파청경채수분볶음 순살 가득 담은 어묵 오리지널 240g / 고춧가루 1 마늘가루 1 표고버섯가루 1 한식간장 1 무침수 1 들기름 1 알룰로스 1 1/4 분량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캐시딜에서 산 쌀군만두로 간식비 굳혀요.
캐시딜에서 산 쌀군만두 구워서 양배추무침과 함께 먹어요. 매콤한 무침양념 (편스토랑 참조) 으로 무친 양베추와 함께 먹느니 잘 맞네요. 오늘도 이렇게 간식비 굳힙니다.
쨋든럽
저녁
캐시딜에서 구입한 추어탕 끓이고 김치볶음과 두부, 떡갈비, 계란말이로 간단하게 한끼 챙겼습니다.
루시안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7월 10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오늘 식단은 제육볶음,상추,고추,오이도라지무침,호박볶음,김치약간,된장국,흰밥 이었다.
마루와함께
저녁
돼지고기김치볶음과 전 먹었어요
보통아이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2일차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양상추+파프리카+오이 샐러드(소스는 직접만든 들깨소스 == 들깨 1 : 식초 1: 간장 0.5 : 들기름 0.5 :알룰로스 쪼금) 계란뭍힌 잡곡식빵 1/2조각 4. 내용 : 오늘도 아침운동전에 어제처럼 배가아파서 누워 있다가 출근했는데요. 어제보다 빵을 절반만 먹어서 아침 초속을 1단위 덜 맞았어요. 근데. 아슬아슬하게 180을 넘기지 않고 고공이어서 추주 1단위 하고 나니 그제야 조금 떨어질까말까 하고 있어요.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아님 배가 아픈거 때문에 그런지 알 수가 없어요. 사실 아침 홈트레이닝을 못해서 그렇지 만보는 걸었거든요. 오전 쉬는시간 15분, 점심식후 20분, 저녁식후 30분 걸었는데. 운동때문이라면 약간은 억울한 면이 있네요. ㅎㅎ
연완이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점심은 12시 반쯤 가게 와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싸온 거 차려서 우유반컵이랑 먹었어요. 샐러드는 한통에 조금 담는다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과 바나나 수박 담고 양배추라페와 초당옥수수 견과류까지 가득 담아가지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왔거든요. 가게에서 방울 토마토 5개랑 냉동 블루베리 추가했어요. 통밀빵 샌드위치는 양상추와 로메인 깔고 당근 오이 정도 넣고 사과와 훈제닭가슴살을 3분의 1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홀그레인머스타드 조금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사진이예요. 일찍 만들어서 엄마 출근하실 때 가져오라고 하고 저는 9시쯤 라떼랑 산책나갔답니다 미니 아이스팩에다 담아서 엄마한테 가져와달라고 했답니다 막 산책 나왔을 때 사진인데 그때 해가 모처럼 떠가지고 햇살에 라떼가 눈을 잘 못 뜨더라고요. 성대 정문에서 바라본 하늘이에요. 하늘이 너무 이뻤죠?😁 어제처럼 성대옆길로 해서 사유의길 올라가 북촌에서 계동길 지나 창덕궁 지나 대학로로 갔답니다. 어제랑 같은 코스인데 경학공원에서 지체가 돼가지고 하우스 도착하니 10시 37분이더라고요. 그때 가도 상관은 없었는데 갑자기 아이스 커피 10잔 테이크아웃 시킨 손님이 있어서 살짝 돕고 요가를 갔더니 11시 수업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네요😅 도착은 아슬아슬했어도 요가 끝나니까. 아침산책으로 땀 흘린 것까지 해서 은근 개운하더라고요. 그렇게 개운한 기운으로 가게 가서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음악수업 받으러 갔답니다. 우리 라떼는 계속 가게에서 기다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당뇨 관리 한 끼 식단
하루 정량 견과류 방울토마토 오디 양배추 채 말린 사과 당근에 ABC 착즙 쥬스 한봉지를 매일 점심에 먹은후 현재 정상 혈당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서해태백산3QUGB
간식 먹어요
배는 고프지는 않지만서도 입이 궁금해서 건강한 군것질 하려고요 불포화지방산과 혈행 건강에 좋은 호두와 아몬드를 먹기전에 양배추부터 먹을려고요 모든 음식 먹기전에 양배추를 먹으면 혈당 수치를 낮춰준다고 아이가 말해 주네요 착한 엄마니까 사랑하는 내새끼의 말을 수용해야겠지요
핑크한울이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순두부와 들깨를 넣고 순두부 들깨탕을 만들었다. 순두부, 들깨가루, 호박, 양파등 집에 있는 야채도 조금씩 넣어 주었다. 1.먼저 물을 끓이고 거기에 늦게 익는 감자부터 넣고 끓이다 남은 야채 넣기. 2.순두부를 그릇에 넣고 잘게잘게 부순후 넣어 같이 끓 였다. 3.끓기 시작하면 들깨 가루를 듬뿍넣고 청양고추도 약간 넣고 간은 참치액젓으로 맞췄다. 별거 없이 간단한 레시피지만 속에 부담도 없고 당 수치도 높이지 않는 건강식이다. ●두부 : ㆍ혈당지수32로 낮은 혈당수치. ㆍ당부하지수 1로 매우 낮음. ㆍ탄수화물 함량이 100g당 4g미만으로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다. ●들깨: ㆍ혈당지수 35로 낮은 혈당지수. ㆍ당부하지수 10으로 낮은 수치 ㆍ오메가3 지방산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및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ㆍ오메가3는 당뇨의 원인 트리글리세라이드 와 아포단백체의 수치를 낮춰준다. 당뇨에 좋은 순두부 들깨탕 많이 해 드세요.
뷰리플
점심은 집밥
호박볶음 가지무침하고... 김치찌개 있는걸로 먹었어요
당근쥬스쪼아
7월 10일 혈당 기록 7기 3일차 인증
7월 10일 식후 1시간 혈당 144mg/dL 비가 그치고 아주 무더운 오후지만 단백질 보충을 위해 제육볶음에 버섯된장국으로 점심을 해결. 식후 1시간 쯤 후 수치가 양호한편 인듯.
아침향
혈당일기7기 2일
7월10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샐러드(유럽채소,병아리콩,닭가슴살,견과류,오리엔탈드레싱),오드밀+우유 두부구이 토마토 점심-밥 뼈해장국,어묵파프리카볶음,풋고추쌈장
bluesea
혈당체크 7기 3일차
7월 10 일 수요일 아침 흰쌀밥 한공기 된장찌개 열무김치 배추김치 깍두기 돈가스 튀김 어묵 볶음 멸치 볶음 먹고 한 시간 후 혈당체크
ml0
점심메뉴는
갈릭볶음밥인데 갈릭보다는 베이컨이 더 많아서 영 기름져서 먹기 힘들었어요
마음그릇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하는 참외도 나왔고 상추샐러드랑 제육볶음, 김치볶음 콩나물국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오후 시간도 잘 보내 보아요
꽃이뻐
7기 3일차
7/10 점심 식사 후 혈당 108 어제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어서 저녁부터 준비를 하고 잤다 참치 계란 감자 양상추 등 열심히 속을 채워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양상추를 먼저 먹고 먹어서 혈당이 잘 나온 것 같다 오늘 꼭 러닝 나가야지 화이팅~
얄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