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11 혈기챌7기 4일차 인증~~
다행히 비가 그쳤네요. 오늘 점심은 닭볶음탕, 계란후라이, 오이 쌈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오후에 볼 일이 있어서 식후 1시간 혈당을 체크했더니 조금 높게 나왔네요. 오후에는 부지런히 걸어야되겠네요.ㅠㅠ 편안한 오후 시간되세요~~~
jeju줌마
닭강정 달콤 고소 땅콩 빠지면 안되죠~
보이시나요? 닭강정의 소스 윤기 ㅋㅋ 오늘은 짜지 않고 소스 배합 잘하셨던데요 거의 "소"사이즈 만큼 먹고 왔어요 ㅋ 포장해서 저녁에 먹고 싶지만 참었어요 요런 음식 나올때 , 항상 양배추 샐러드 주시네요 전 또 제 맘껏 ㅋㅋ 담아서 먹었죠 아시죠? 양배추가 좋은 효능이 가득이잖아요
뽀봉
7월 11일 혈당기록 챌린지 7기 4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7기 4일차 날짜: 2024년 7월 11일 혈당 측정 결과: 108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아침도 평소같이 양배추계란 패드에 쌀식빵으로 먹었다. 그리고 비가 그친 틈을따서 걸어서 속보로 출근했다. 업무를 보다가 쉬는시간에 측정해보니 좋다.
Kramer
점심드세요
닭볶음탕에 멸치 나물에 시원한 콩나물국 잘먹었 습니다 ㅋ맛점하세요ㅋ
매직이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측정사진 :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양상추+파프리카+오이 샐러드(소스는 직접만든 들깨소스 == 들깨 1 : 식초 1: 간장 0.5 : 들기름 0.5 :알룰로스 쪼금) 피자 반장(또띠아+스파게티소스 1숟가락+피자치즈 조금) 4. 내용 : 5시 20분에 기상해서 컨디션이 좋길래 홈트로 빡새게 운동했어요. 땀이 땀이. ㅎㅎ 오늘은 어제랑 같이 먹고 운동 부족으로 어제 혈당이 많이 올랐는지 체크 해 보고 싶었는데 집에 식빵이 없는 관계로 또띠아 피자로 대신했어요. 주사는 어제랑 같이 맞구요. 식후 2시간 혈당 아주 좋네요. 역시 아침운동으로 혈당이 좋았던 거였습니다. 운동을 쉬니 혈당이 마구마구 올라갔어요. 아침운동 빡세게 했다고 혈당 무지 착한거 보니까요. ^^ 오늘도 착한혈당위해서 화이팅 합니다.
연완이맘
혈당관리법-흑임자드레싱샐러드
오늘 샐러드에 사용한 재료는 고구마, 사과, 당 근, 양배추예요 고구마는 혈당지수가 낮은 식 품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으며 익혀서 섭취를 하면 당뇨 식단 챙기기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여기에 메인은 고구마, 당근이 중요해요 여기에 곁들이는 흑임자 드레싱 이게 관건입니다. 그릭요거트에 흑임자분말, 들깨가 루 등으로 고소한 맛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진심 맛있습니다. 제가 만들었지만 진짜 맛있으니 샐러드 만들어 보세요.
피타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혈당관리 식사레시피) 공복 운동후🥩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당근라페 우리의 건강에 아침 식사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를 생활할수 있는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아침 점심을 잘 먹고 저녁을 6시전에 소식하거나 금식하면 살빼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 샐러드 식단이 건강에 좋고 혈당 관리에도 좋지만 샐러드와 과일만 먹으면 포만감이 짧아서 금방 배고프고 머릿속에 음식 생각만 가득하게 되어 자칫 퍽식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샐러드에는 단백질을 꼭 추가해 주세요. 포만감이 오래가서 탄수화물 안먹어도 배부르고 편안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요. 🔘단백질로는 계란 두부 견과류 닭고기 돼지고기 목살 오리고기 소고기도 좋아요. 오늘 샐러드에는 목살구이를 한점 구워 올렸어요. 꽃소금과 후추 간만해서 구웠습니다. 쌈장 사용하지 않고 🥕당근라페랑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샐러드 재료: 양상추 슬라이스 양배추 가득 깔고 대추 방울토마토를 잘라서 푸딤하게 올렸어요. 목살구이와 당근라페를 올리고 삶은 계란 하나와 샐러드에 넣으면 맛있는 호두를 잘라서 토핑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소스 만들어 놓은것 뿌려줍니다. 목살 한덩이 양은 120그램 정도 되요. 지방이 거의 없어도 당근라페랑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오래 가는 다이어트 그리고 즐기는 혈당 관리는 맛있게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기 입니다.
레몬그린
목요일 활기차게 시작~
다시 400g이 빠졌어요. 다시 62.8대로 갔네요. 진짜 62 때 유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우선 유지하는 거에 중점을 둬야겠어요. 어제는 의도치 않게 이만보를 걸어서 손쉽게 빠질 수 있었지만 좀 어지러웠거든요. 더울 때 걷는 건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어제 저녁 너무 작게 먹는 거 아니냐고 좀 걱정해 주셨는데 확실히 작게 먹어서 배고프게 잤거든요. 그 보상을 아침에 다 했네요. 샐러드 근사하게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드레싱은 애사비드레싱. 오늘 야채는 다른 야채들과 팽이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다 볶아 식혀서 넣고요. 과일은 방울토마토 자두 수박 사과 바나나반개(어제 아침 오나먹고 남은 바나나 반개 냉장고가 넣어놨다가 오늘은 다 먹어버려야 될 것 같아서) 넣었네요 어머니가 어제 아침에 반찬을 많이 해주셨거든요.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과 매운 오뎅 볶음, 무채지 하셨구요. 오늘도 콩나물 무침과 콩나물국을 얼른 하셨네요. 그래서 우리 세식구 다같이 먹기 시작했는데 먹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나요. 엄마랑 나랑 샐러드 먹는 동안 동생은 진짜 밥 한숟가락 얼른 뜨고 약 먹고 일어나 버리고 엄마가 샐러드 그만 먹고 누룽지 먹는 동안 나는 남은 샐러드 마저 다 먹고 내가 밥 먹으려 할 때는 엄마가 벌써 다 먹고 일어섰답니다. 그래서 혼자상처럼 보여도 나머지 식구들은 다 먹고 자기 밥그릇까지 챙겨서 일어선 거랍니다. 원래 제가 우리 집에서 천천히 먹는 걸로 굉장히 구박받았던 아이였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지나니 천천히 먹는 게 제가 갖고 있었던 식습관 중에 가장 좋았던 거더라고요.😁🤣 저기 반찬통에 조금 있는 계란말이는 동생이 어제 시켜 먹고 남은 건데 맛이 괜찮아서 놔뒀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먹어도 삼삼할 정도니 시켜 먹는 음식이라고 다 맵고 짠 건 아닌가봐요. 아니면 메인이 매워서 이게 삼삼한 걸 수도 있고요. 동생은 매운 거 좋아하니 그럴 가능성이 클 거 같네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옆에서 쿨쿨 자던 라떼사진 찍을 때 새삼 더 사랑스러워요. 아가랑 강아지는 잘 때 제일 이쁘잖아요~ 쿠팡으로 시킨 발로나 코코아파우더가 오늘 아침 새벽에 도착했네요. 우리 동생 콜라 8개랑 같이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몸무게 재기 전에 스트레칭과 플랭크를 했네요 근데 다른날과는 전혀 다른 이유로 했답니다. 내 체중계가 왔다 갔다 하는데 두 번째 갑자기 더 낮은 몸무게가 나오는 거예요? 아무래도 이 몸무게는 이상해서 스트레칭을 하고 다시 재니 처음몸무게로 나오더라고요. 이 고물 체중계까지 저를 희망고문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참치김치삼각김밥
편의점에서 사온 삼각김밥 아침에 항상 품절인데 눈에 보여서 사왔지요. 구운계란이랑 삼각김밥으로 아침 해결했어요.
루시안
뮈든지 갈아요
혈당관리는 해야하는데 솔직히 음식을 잘하는 편이 이니라서 쉽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게 주 집에 있는 채소를 갈아서 마십니다 주로 토마토 위주로 오이와 양배추도 섞어서 갈아 마시니 먹기도 편하고 식사전에 마시면 탄수화물도 덜 먹고 좋아요
걷기가좋아
7월11일(목) 혈당일기 7기 1일차
2024년 7월11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은 두부조림에 감자볶음 상추쌈 그외 밑반찬 몇가지해서 먹었다~ 밥먹고 실내자전거 20분탔다~
안개꽂한다발
혈당일기7기2일차
측정일자:7.11(목) 날씨:흐림 측정시간:06:40(아침공복) 혈당수치:93mg/dL 내용:어제 저녁 20:00경 식사 감자3개,밥반공기,양배추,오이 공복혈당이 많이 떨어져 약간은 안심이 되나, 계속 불규칙해서 좀 더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숨은꽃처럼
7월11일 혈당일기7기 3일차
6시35분 공복혈당 146 저녁 볶음밥+마라탕 어제보다 조금 떨어져도 여전히 놉다 뭔가 대책이 필요할듯
삼손
혈기챌 7기 4일차
7월 11일 아침 공복 혈당 94 전날 저녁 식사로 잡곡밥, 김칫국, 양념게장, 오뎅볶음 등 그리고 오뜨 하나를 먹었는데, 왠일? 100이 안넘는다!
은향이
혈당일기7기 4일차인증
7월11일 목요일 식단 김치볶음밥 계란말이 계란국 제육볶음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8 야식을 먹고 요근래 계속 회사에서 늦게까지 일해서 집에 늦게 오나보니 늦게 야식을 시켜먹고 있습니다 식후 1시간후 측정해 보았습니다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7기2일차
오늘의 공복혈당 138.어제 야식으로 돼지김치두루치기, 비빔국수, 볶음밥을 먹었더니 혈당이 조금 튀었다. 오늘은 속이 좀 안좋아서 소화제 먹고, 소식하는것이 좋을듯하다.
효오잇
혈당기록챌린지 7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3일차 아침공복혈당 수치 113 어제 저녁은 볶음김치와 두부를 먹었다 곁드리로 맥주 3캔을 마셨더니 수치가 높게 나왔다 너무 피곤하고 더워서 맥주를 마셨더니 이럴 수가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유혹을 이기지 못했다
콩나무
7월 10일 혈당일기 1일차
7월 10일 수요일 측정시간 : 저녁 식사 2시간 후 음식 : 오늘 저녁에는 콩밥에 계란볶음과 미역국 그리고 떡갈비, 오징어 젓갈을 먹었다. 저녁을 먹고 산책 30분을 하고 들어왔더니 소화도 되고 혈당도 좀 안정적이게 된 것 같다.
앙칼진애미나이
혈기챌 7기 2일차
- 날짜 : 2024.7.10 -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2시간 - 혈당수치 : 69 - 내용 : 낚지볶음조금,상추,계란후라이2 점심으로 먹었다. 혈당이 낮게 나왔다. 저 수치는 처음이다. 저녁도 가볍게 먹었고 운동도 했다. 내일 몸무게가 궁금하다
그리얌
혈기챌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가끔 비 저녁식전 혈당 116mg/dl 저녁으로 가자미구이1/2미, 데친양배추, 파프리카2 +15분후 잡곡밥1/2공기,느타리무침, 비름나물, 오이, 우족미역국 먹었어.
동동이고모
7월10일(수)혈당일기7기 1일차
날 짜: 7월 10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13mg/dL 내 용: 저녁식사로 닭볶음탕를 많이 먹고 치운후, 천두 복숭아을 디저트로 먹었는 데도 출출한 느낌이 들어 이것 저것 먹으려고 하는 데...왜그런가 했더니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 땀을 많이 흘려 기운이 쏙 빠진 것 같다. 그래서 캐시딜에서 산 매실차을 차갑게 얼음두개 넣어 먹었다.. 좀 시원해 졌다.
동그라미1
혈당일기7기 3일차
혈당일기7기 3일차 측정시간 : 저녁식사와 산책으로 걷기운동을 하고 밤11시가 지난시간 측정. 저녁식사 : 식사는 간단하게 양배추 샐러드로 토마토한개, 바나나한개, 복숭아 한개에 요거트 먹었어요. 그리고 밖에 나가서 산책으로 걷기운동 하고 재보니 그리 높게 나오지는 않은듯 합니다.
치노카푸
혈당일기7기 2일차
2024.07.10 저녁식후 혈당 아점으로 쭈꾸미볶음을 먹은 후 저녁은 간단하게 요거트를 먹었다. 과일과 같이 먹어서 혈당이 오를까 걱정했지만 다행스럽게도 괜찮았다
jive12
간단 저녁
양배추 채 썰어놓은게 내일 모래 하길래 올리브유에 볶았어요 식구들 소고기 구워주고 한점 가져다 먹고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7월10일(수)혈당일기 3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 공복에 혈당체크 점심에 우동 볶음밥 샐러드 저녁은 레스토랑에서 세트메뉴로 회식을 했다. 영양제 챙겨먹고 하루 마무리..
k0mmi
혈당일기 7기 3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오징어볶음, 고구마맛탕, 시금치된장국 역시.. 구황작물은 나랑안맞아ㅠ
흑설향
혈기챌7기 3일차
2024.7.10.흐렸다 맑았다 비내렸다맑음 오전 운동후 잡곡밥,마늘쫑,버섯소고기볶음.당뇨약복용 점심에 콩국수 저녁에 샌드위치 , 원조커피 퇴근후 운동한시간 후 수치.휴~
신나게살자고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입니다
저의 혈당관리 식단은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사과 1/4, 양배추 채썬것, 토마토 반쪽, 달걀, 단호박, 아보카도는 있으면 넣고 없으면 안먹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올리브오일 뿌려서 먹어요~ 벌써 6년째 챙겨먹고 있는 아침식단입니다. 설날, 추석등에도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로 시작해서 먹은후에 최대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하네요
언제나행복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2024년 7월. 10일 측정시간: 늦은저녁식사후 내용: 신경쓰이는 일이 있어 도통 밥을 못먹고 있다 늦은 저녁식사로 닭볶음탕과 체리를 먹음
터벅
떡볶이
저녁에 비가와서 그런지 분식이 먹고 싶어서 떡볶이 먹었어요. 양배추 듬뿍 넣어서 아삭한 식감이 좋네요. 먹고 나서 찍어서 비쥬얼이 별로네요
로블ㅎ
혈당일기 7기 2일차
7월 10일 저녁식후 칼비빔면에 양배추 슬라이스 넣어서 비벼서 납작만두랑 같이 먹고 딱복숭아 후식으로 먹고 스타벅스 신메뉴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한잔 마셨더니 혈당 역시ㅠㅠ 운동가야지!
랜디랜디
7/10 혈기챌7기 3일차
7/10 오후9시50분 식후2시간30분 혈당 141 오후7시30분 저녁식사 상추쌈 제육볶음 황태계란국
붐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