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 9일 혈당일기7기 1일차
6시 58분 공복혈당 122 저녁 볶음국수 커피 역시 달달한 국수라 혈당이 높네요 ㅜ
장보고
이벤트 참여
다이어트 볶음밥 이벤트 참여했어요
ssul0115
저녁엔 훈제오리볶음
훈제오리가 있어서... 양파랑 한께 볶고 청양고추랑 대파도 넣어 함께 볶았어요. 매콤 하더라구요.
미르윤
혈당일기7기1일차
저녁으로 현미검정콩밥 콩나물국 콩나물무침 볶음김치 먹은지 3시간 지났고 과일 복숭아 먹은후 저녁먹고 운동도 안해서인지 혈당이 높네 자야되는데
복숭아사랑
혈당일기7기 1일
7월8일 저녁식사 1시간전 혈당 아침-샐러드(유럽채소,병아리콩,견과류,치즈,블루베리, 닭가슴살,발사믹소스) 구운계란2개 토마토 점심-밥 근대된장국 어묵파프리카조림 고등어조림 멸치볶음
bluesea
혈당일기7기 1일차
혈당일기7기 1일차 측정시간 : 저녁식사와 산책을 마치고 밤10시 넘은 시간. 운동 및 식사 : 저녁 간단하게 양배추 샐러드로 달걀과 단백질 쉐이크로 먹고 산책 나가서 걷기운동 자연스럽게 겸했습니다. 특별히 자극적인 식사 안하면 관리되고 있습니다.
치노카푸
7월 8일 월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2024.7.8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식사에 갈비탕과 현미밥 반그릇과 호박볶음과 깍두기를 먹었다. 아침운동으로 공원을 90분간 경사진 곳을 오르내렸다. 습한 날씨에 걷기 힘들었지만 주위에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을 보며 저도 힘을 내며 운동을 했습니다.
아름다운세상2
혈기챌4일차
아침 단식,점심 제육백반 먹음.저녁은 삼겹,낙지볶음 물론 밥 한그릇 포함.간식 토마토조금.믹스커피5잔,과자 1봉지,아이스크림1개,치킨1조각,콜라1병
마이뽕
7월8일(월)|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ㅡ 7월8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내용 ㅡ 오늘 저녁은 많이 늦었다 저녁에는 고기김치볶음을 먹었다 그리고 산책을 10분젓도 다녀왔다 그리고 집정리후 잘준비를 했다 역시 당에는 잘 움직여야 되나 보다 오늘도 더웠다
이효니
당뇨일기6기14일차인증
날짜:2024.07.08 시간:22시12분 내용:점심.저녁은 구내식당이용 점심메뉴는 탕수육. 마늘종볶음.샐러드 저녁메뉴는 코다리찜.된장국임 저녁식사 후 런닝머신 1시간과 캐홈챌30분 운동함
만보만보만보만
혈당일기 1일차
2024.07.08 비옴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3시간후 내용:잡곡밥,꽈리고추볶음,콩나물무침을 먹고 복숭아 3조각 먹었는데 공복혈당 100이 넘지 않아 다행이네요 혈기챌과 함께 혈당 관리 시작이네요~~
systle10
혈당일기 7기 1일차
7월 8일 저녁 식후 양배추 샐러드에 아보카도 1개랑 오리엔탈 드레싱과 허브 폭립3조각 먹고 후식으로 딱딱한 복숭아 작은거 3개 먹고 운동가기전에 체크
랜디랜디
가오리찜
저녁은 가오리찜 사 먹고 왔어요. 엄마는 낮에 삼계탕 덜어 먹고 포장해 와서 저녁 드리고 좀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쭈꾸미볶음 먹으려 했는데 월욜 휴무라서 대신 가오리찜 먹고 왔어요. 김에 가오리 와사비 간장 찍어 올리고 같이 나온 오징어젓갈 조금 넣어 싸 먹으니 꿀조합이었어요.
러브복동
7월08일(월)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7.0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알타리김치 오이지무침 애호박부침 두부부침 양배추쌈 고추장을 먹었어요 비도오고 해서 부침을 해서 양배추에 쌈으로 먹었어요 다 먹고 tv보고 쉬다가 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2023 라면 판매량 순위
불닭볶음면 다른 라면에 비해서 해먹는 빈도수나 양이 현저히 적을거 같은데 저렇게 높은 순위에 있다는게 놀라와요 삼양은 불닭 볶음면 때문에 살아남네요 신라면은 라면집 분식집들 라면이 신라면이라 매출이 줄어들수가 없고 다들 입맛은 비슷한가보네요
야고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7월 8일 월요일. 아침-사과,청포도,골드키위,참외,우유 점심-잡곡밥,청국장찌개,오징어볶음,미트볼떡강정,참나물무침 저녁-쌀밥,계란탕,감자채볶음,감자국
freeday
7월8일(월)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 7월 8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주말엔 주중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맘껏 먹는 편이라 월요일엔 늘 공복혈당이 높다. 저번 주내내 혈당이 좀 높아서 전주 금요일부터 혈당관리하려고 마시고 있는 티가 있어 기대를 했다. 처음에 78이 나와 너무 놀랍고 믿기지않아 다시 측정해서 117이 나왔다. 어제 아침엔 빵, 점심엔 라면과 밥, 저녁엔 빵과 과자를 먹었고 아이스돌체라떼를 한잔 마셨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반공기, 제육볶음,상추쌈, 배추김치,홍합미역국 먹고 저녁에는 수제요거트와 피자두쪽 먹었다. 내일은 더 낮아지면 좋겠다
sara1298
7월8일(월) 혈당일기7기 1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7. 08 .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21mg 내용 ㅡ 오늘아침공복혈당 90mg 양호 점심으로 코다리찜 김 저녁으로 수육 5점 상추쌈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줄기볶음 것절이 김치 식후 1시간 혈당 121mg 양호
알비나2
저녁 맛있게 드세요~
오늘은 버섯전이랑 감자볶음, 샐러드해서 먹어요~ 날이 축축하니까 부침개나 전이 먹고 싶더라구요 비오는 날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맛저되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7월 8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혈당측정결과: 119mg/dL 내용: 저녁에 새우, 당근, 양파,계란을 넣고 볶음밥을 했다. 거기에 3분짜장을 돌려 같이 짜장볶음밥을 먹었다. 흰밥이 아닌 잡곡밥에 먹어 식감은 별로였지만 그래도 혈당조절에 도움이 된것같아 다행이다.
지호이모
혈당기록7기1차
날짜=7월8일 측정시간 =저녁식후 섭취식단 =요거트.블루베리.양배추.당근.닭가슴. 건과류 아침에 점핑운동 40분하고 단백질 쉐이크 600미리 한 잔 마시고 점심은 미니공기밥.두부.계란해서 먹고 저녁은 샐러드해서 먹었어요
은상os
샐러디. 그릭요거트와 스테이크비빔면
비가 와도 나가서 10000보 채우고 걷거나 운동하고 와서 땀 흘리고 나면 배 고플때 전 이렇게 먹어요. 척아이롤 스테이크 구워서 썰어 놓고, 면도 삶아 비비고, 오늘은 주먹밥도 만들었어요. 거기에다 접시에 당근, 양배추, 파프리카, 오이 등 온갖 야채들 썰어 담고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토핑이랑 꿀 한바퀴 돌려 뿌려요.이렇게 차려 먹으면 아주 푸짐하고 좋아요. 야채나 제철 과일 종류를 달리해서 먹음 늘 새롭고 좋더라구요.
파랑하트
7월8일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7월8일 저녁식후 1시간 혈당 저녁으로 오이김치 스팸 두부조림 가지볶음 낙지젓갈을 조금씩 먹고 캐홈챌 스트레칭을 했다 오늘은 후식도 안먹고 계속 조금씩 움직이고 있다 비가와서 산책을 못 하는 대신 티비보면서 계속 스트레칭~당~안정화되는 그날까지~화이팅!!
돌푸
혈기챌7기 1일자 인증
7월8일 월요일 비 두부 팬에 수분날려 양배추 채로썰어서 볶다가 계란2개 넣어 같이볶아낸다 큰 접시에 한접시 먹는다 먹고는 만보를 향해 운동 했다
moon1535
저녁엔 오징어 삼겹살 볶았어요
오삼 볶음이예요 삼겹살기름으로 파기름도 내고~ 당근 양파~많이많이 넣줬어요
껌씹는여우
점심은 김밥
점심에 땡초 김밥, 참치 김밥 사와서 먹었는데 아직 배가 고프지 않네요. 그래도 저녁은 챙겨야 되는데 매일 덥다고 면만 먹을 수는 없고 고민이네요.
루시안
7월 8일 (월) 혈당일기 7기 1일차
- 날짜 : 2024.07.0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번주 내내 혈당 측정을 안했어요. 바쁘기도 했고 매번 오르락내리락 하는 값이 스트레스를 더 받는거 같아서요. 저번 주 내내 입터짐이 심해서 음식 조절을 잘 못한 날들이 많아서 속으로 겁나기도 했었네요. 오늘은 남은 밥 양이 작아서 레인보우 라이스트 베지터블을 넣어 볶아서 먹었더니 탄수 양 때문인지 혈당이 높지 않게 나왔네요. 점 파프리카 70g 손맛두부 150g 데친 거 ---------------------------- 어묵콩나물볶음 시화당 미역줄기볶음 황태콩나물국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77g + 레인보우 라이스드 베지터블(아르도) 150g
run2
혈당일기7기 1일차
일자 7/8 10:59 아침식사 3시간후 잡곡밥, 김치찌개, 가지나물, 노각무침, 어묵마늘쫑볶음.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려서 아침밥도 8시에 먹게 되고 혈당체크하는것도 깜빡잊어서 늦게 체크하게 되었다. 아침에도 비가 많이 내려서 운동을 할 수가 없어 집에서 홈트를 했다. 다행인지 식후당이 그리ㅜ높지 않아 다행이다.
풀에버
7월 8일 혈당일기 1일차인증
7월 8일 식후 4시간후 혈당 86 점심식사로 현미밥 청국장 양배추 참외 두유 단호박빵 식사후 1시간 걷기운동후 혈당 혈당은평상시대로 나왔다 많은것을 먹어서 높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요술봉
지니어트 7월 8일 월요일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1일차
2024년 7월 8일 월요일 날씨: 구름 측정시간대: 아침은 먹고 점심 공복전 아침에 볶음밥을 먹었다. 날씨가 더워 간단한걸로 먹으려고 했다. 볶음밥은 간단하게 해서 먹을 수 있으나 칼로리가 있다. 볶음밥은 가끔씩만 먹는걸로 해야겠다. 저녁에는 근력운동을 해야겠다.
슈롭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2024년 7월 8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두시간 -아침에 양배추50g, 당근1/4, 발사믹소스15g, 블루베리한줌, 삶은계란1개, 그릭요거트100g, 그래놀라30g 건강하게 먹어놓고 후식으로 약과 큰거 두개먹음
서나얌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참외 잡곡밥 멸치볶음 물김치 군만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안내려간다 차전자피도 안 먹어서 그런거 같다 한 두시간 걸은 거 같은데 수치가 별로다 이제 측정은 눈 감고도 할 수 있다 여름은 그냥 이대로 살자 포기 스파이크 잡기 어렵네 어렸을 때도 높았으려나
뭔소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