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30일 (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2024.6.30.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측정함. 참치회, 후라이드치킨 4조각, 위스키 두잔, 수박 한접시, 견과류 한봉을 저녁식사로 먹고 뭔가 허전해 빅맥 한개 섭취 후 20분 걷기 실시. 정말 이 죽일넘의 식욕 식탐 ㅜㅜㅜㅜ어찌 줄여야할지 ㅜㅜㅜ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6월 30일 (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혈당 일기 6기 6일차

24.6.30(일) 식후 혈당 ; 119 6월 마지막 날~   용인 5일장에서 곱창볶음을 아주 맛있게 먹고, 스벅에서 무지 달달한 아이스티 벤티 사이즈로 시원하게 한잔!! 1시간 반이 채 지나지 않은 시간에 체크한 혈당.... 진짜 만족~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6기 6일차

저녁

스팸계란볶음밥 파기름 듬뿍 내서 볶아 저당굴소스로 간했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저녁 🍽️통돈까스샐러드 🎃 🫑

저녁 🍽️통돈까스샐러드 🎃 🫑 더운날 저녁에 통돈까스 3장 굽고 양배추 씻어놓은것 채썰었어요. 단호박 붉은파프리카 양배추 샐러드와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통돈까스샐러드 🎃 🫑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30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30분전 ㅡ 내용 :  오늘은 점심에 흑미밥이랑 오징어볶음을 상추쌈에 싸서 막었습니다. 오징어볶음이 매워서 중간중간 상추나물 막었구요. 요즘은 지인들이 준 상추덕분에 상추가 늘 밥상에 오르네요. 내일부터는 당뇨에 좋은 파비빈밥 먹으려고 파비빈 물에 담겨 놓았어요. 혈당관리는 쭉 해야죠.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벽돌해피푸드의 잡채밥

수원 스타필드에 가서 점심먹었어요 잡채밥,소고기해물짬뽕,다진돼지고기볶음면 먹고왔어요 퓨전 중식당이라 특색있게 맛있었어요

망고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벽돌해피푸드의 잡채밥

꼬마김밥

저녁에는 간단히 참치 꼬마 김밥 사와서 먹네요. 오늘 저녁은 간단히 꼬마김밥이랑 비빔면이란 냉장고 털이로 꺼내서 먹을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꼬마김밥

일요일 아침 엄마랑 풍성한 샐러드

어제 저녁은 물로 때우고 간식도 안 먹고 자서 600g이 빠졌어요😁😆 요즘 18000보에서 이만보을 걸었더니 다리가 아퍼서 집에 있을 때는 내가 못 걷는 게 아닐까 걱정이 든다니까요. 빠진 건 좋지만 새벽 2시부터 몸이 아퍼서 일어나 마사지 받고 있었으니까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은 드네요😅 식단 지키고 저녁을 거의 물먹고 18000보에서 이 만보 걸으면 몇백그람씩은 빠지긴 하지만 너무 몸이 축나 느낌에 이게 맞는지 좀 걱정이 앞섭니다. 제가 특히 다음주 수요일까지는 이렇게 힘들게 돌아다니면 안되거든요. 수요일 실밥이라도 뽑고 나도 한 달은 무리한 운동은 안 되는데 그래서 걷기에 더 집착을 하는 것 같긴 해요.  그렇게 마음이 좀 찹찹하지만 어제 저녁부터 비가 오고 서울도 장마 시작이라니 우리 라떼 산책까지 걱정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비는 그쳤고 네이버와 한 두 군데에서는 비가 안 온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어제까지는 아침에 저 혼자 산책 얼른 갔다 오고 오후에 우리 라떼랑 나갈 생각이었는데 비도 안 오는 것 같고 땅도 살짝 말라 보여서 샐러드 먹고 데려가려고 했네요( 이게 크나큰 실수였던 거 같아요) 어제 어머니랑 산책하면서 샐러드 도시락을 먹긴 했지만 집에서 엄마랑 샐러드 먹는 것도 모처럼이었거든요. 오늘은 그릭요거트 넣은 샐러드를 풍성하게 만들었어요. 항상 하듯이 야채들(8가지) 싹다 넣고 과일(방울토마토 사과 수박 자두) 넣고 그릭요거트 한스쿱(+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넣고 견과류 시리얼 토핑으로 뿌려고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 했네요. 오늘은 야채가 좀 많았고 방울 토마토하고 수박이 조금 많이 들어가고 자두는 통으로 2개 넣었어요. 엄마랑 저는 반반씩 먹는 편인데 엄마가 먹다가 지쳐 너무 배부르다고 그만 드셨답니다. 그래도 엄마는 이거 드시고 아침에 미니 압력솥 누룽지 끓여 드셨답니다. 오히려 저는 이 샐러드만 먹고 준비해서 라떼랑 산책나갔답니다. 엄마가 밥 먹고 나가자고 했지만 밥을 먹다 보면 치우고 설거지하고 그리고 또 준비하는 시간까지 하면 1시간 이상 걸리는 것 같더라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샐러드만 먹고 일어섰네요(이게 다 캐시워크 팀워크에 오늘 만보 걷고 최종 보상 받으려고 한거랍니다. 작게라도 캐시 주는 것도 아니고 응모권 받는 건데 지금까지 만보 다 찍은 것이 아까워서 했더니 제가 너무 무리를 했나봐요😅 할려고 마음먹은 게 안 되면 가장 속상한 편이라 오늘 비 오면 아침에 저 혼자 만보 걸을려고 했었거든요.) 사실 저 혼자 나왔으면 조금 더 일찍 나왔는데 비가 안 온다고 해서 아예 라떼 것까지 챙겨 나온다고 벌써 7시 20분이네요. 그러나 제 예상과는 다르게 약하게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얼른 비옷을 입혔죠. 우선 우리 플라워 카페 오픈전인데 잠깐 들렸습니다. 여기서 집으로 돌아갈지 계속 산책할지 생각해볼려고 들린건데 이때만 해도 길거리 사람들도 반은 그냥 다니고 반은 우산 쓰고 했거든요. 그리고 네이버에서 비가 안온다고 뜨고요. 그래서 그냥 계속 산책을 결정했죠 잠깐 플라워 카페에서 쉴 때 라떼가 맞은편에서 턱 괴고 누나 지켜보다가 졸더라고요. 우리 라떼 이럴 때 너무 귀엽죠? 그러나 저 비옷 입을 땐 엄청 싫어한답니다. 그래서 비옷이 입히거나 벗길 때 제가 물릴 가능성이 항상 있거든요. 그래서 더 걸어서 종묘까지 가서 서순라길까지 걸어가서 창덕궁까지 갔다가 다시 대학로로 걸어왔어요. 근데 갈수록 보슬비가 좀 더 쎄졌답니다. 엄청 후회했다니까요. 그냥 라떼에 집에다 데려다 놓고 저 혼자 산책할 걸 그랬어요. 아직 만보도 못채웠고요🤣 라떼는 얼굴도 좀 많이 보이고 귀만 안 보이게 저렇게 비옷으로 싸줬어요. 귀로 물 안들어가면 좀 괜찮거든요. 아직 걸음수가 모질라 바로 집으로 못 들어가고 다시 플라워 카페 들렀는데 엄마가 교회 다녀와 이제 출근하셔서 오픈을 했거든요. 제가 화장실에 급해서 얼른 갔다 오는 동안에 엄마가 라떼비옷을 벗기셨더라고요. 제가 계속 있는 줄 아셨던 것 같아요. 근데 저는  만보채워야 해서 빨리 가야했으니까 다시 라떼 비옷 입힐라고 하다가 라떼한테 살짝 물렸답니다 이때 모든 짜증이 다 밀려오드라구요. 피까지는 안 났지만 그래도 꽤 아프게 물렸었고 요즘 입질이 한 몇 달 없다가 한 번 하니 그냥 화가 머리끝까지 났었네요. 라떼 몇 대 쥐어 박고 큰소리 치고 장난 아니게 굴었네요. 어머니는 예약이 있어서 다발을 만드셔야 돼서 나를 살짝 붙잡으셨는데 내가 막 화내면서 집에 간다고 나와 버렸네요.  라떼는 내가 화가 굉장히 많이 내니까 눈치 보면서 냄새도 거의 못 맡고 얼른 따라왔답니다. 사실 어느 정도 지나니까 냄새 맡으라고 살짝 시늉을 했지만 내가 줄 짧게 잡고 빨리 오라고 큰소리 치니까 기가 팍 죽어서 왔답니다. 우리 아파트 다 오니까 만보가 됐네요. 그놈의 최종 보상이 뭔지? 별거 아닌 거 알고 있는데 내가 뭐 땜에 이랬나 싶어요. 그냥 아침에 나혼자 나올껄 그러면 나 혼자 화내도 되는데 괜히 라떼 들고 나서 라떼한테 화났나 싶기도 하고😅 근데 얘는 정말 말을 안 들을 때는 똥고집이 장난이 아니에요.  근데 라떼는 개이고 사람 말을 알아듣는 건 아닌데 제가 라떼한테 한 서너 살짜리 아이대하듯 하나봐요😮‍💨🙄😬 그렇게 미안했지만 그래도 화는 안 풀었었거든요. 들어와서 라떼 구석구석 닦아주고 라떼 비옷 빨아서 널고 나도 좀 씻고 그러니까 배가 고팠거든요. 아침에 샐러드밖에 6시 때 먹고 안 먹었으니...  점심 먹을 시간은 아직 일러서 간식으로 자두하나랑 수박 좀 꺼내 먹다가 또 견과류 먹었네요. 그거 먹고 한숨 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엄마랑 풍성한 샐러드

6/30 혈당일기 챌린지6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년06월30일 혈당측정시간 : 늦은 점심 식사 후  내용 : 늦은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점으로 김치볶음밥, 계란국을 먹고 늦은 점심은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은 좀 더 늦게 먹어야 될듯 합니다. 혈당은 큰 변화없이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6/30 혈당일기 챌린지6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잡곡밥 김 멸치볶음 참외 돼지고기장조림 식후 운동을 안해봤다 그냥 과일만 먼저 먹고 측정해봤다 상태를 보고 싶어서 낮게 나온 거 같다 운동했으면 110나오지 않았을까 확실히 식전은 소용없는 거 같다 스트레스만 받지 말자 스파이크 할 수 없지뭐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3일차

아몬드.코코넛가루 빵 3쪽.삶은계란1개.고단백두유1개 양배추.쌈채소.아보카도.토마토3쪽 샐러드 혈당첵 시간 : 6월30일 9:20분 식후2시간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30일 일요일 혈기챌 6기 5일차

공복혈당 : 117 오늘 아침은 호박볶음에 오이소박이 김 홍합미역국으로 식사하고 식후 30분정도 걸었다. 점심은 약속이 있어서 샐러드에 스테이크 좀 먹었다. 저녁에는 헬스장가서 운동할 예정.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6월30일 일요일 혈기챌 6기 5일차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일 날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잡곡밥 감자간장볶음 계란찜 오이풋고추 고추장 알타리김치 비름나물를 먹었어요 일요일이라 올만에 가족이 다같이 기분좋게 먹어서 혈당도 좋아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식이요법 18일차

또다시 정체기가 온것 같다. 엊저녁에 찐감자 1개를 먹어서 불안햇지만서도 그대로에요 양배추.양상추.오이.파프리카.토마톨ᆢ 구성했어요 포만감을  주기 위해서 찐계란을 2개 추가 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식이요법 18일차

김치전과 애호박전 ❤

역시 구우면 맛이맛이..👍👍 아침 걷기로 에너지 소모하고 왔는데 다시 칼로리 폭탄 ㅋ 큰애가 먹고 싶다던 김치전도 굽고 ㅋ 애호박전도 했어용 신랑이랑 저는 청양고추 들어간거 ㅋ 애들은 참치 약간 넣으면 더 맛있어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치전과 애호박전 ❤

혈당기록챌린지 6기 7일차(6월30일)

6월30일 일요일 아침식후혈당 108 아침으로 샐러드(양배추, 달걀, 토마토,사과,아보카도.오이)와 소세지 1개, 옥수수 조금을 먹고나서 캐홈챌 운동을 했더니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었다. 요즘 엄청 먹어서 조금씩 자제를 하는중이다.아직 감량해야할 길이 멀지만 혈당관리도 하면서 감량해야겠다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혈당기록챌린지 6기 7일차(6월30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어제 저녁은 아들네 가족과 외식을 했다. 돼지목살, 상추, 파절이, 미나리, 느타리 버섯, 김치, 도토리묵국, 순두부찌개, 볶음밥을 먹었는데 배고파서 과식을 한 듯하다. 공복혈당이 114로 높다.

개별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별꽃

혈당일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2024. 6. 30 시간  : 아침 공복전  내용  : 저녁에 가족모임으로 송어회를 상추, 미나리, 양배추랑 비벼 먹었다, 매운탕도 먹고 싶었지만 참고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하고 일어섰다. 아침에 공복 혈당수치가 양호하게 나와서 다행이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6월 30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가정식백반으로  김치찌개에 참치. 두부를 넣었고. 상추쌈에 우런된장으로 먹었어요  혈당 관리가 만족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

어제 저녁 김치볶음밥 한 공기  8시에 먹고 운동은 못함  4시간 후 취침  오늘 오전 공복혈당 101측정 100 넘은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3번 나옴 오늘은 소식에 운동 추가예정이다.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혈당일기 6기 5일차

혈당일기6기 6일차

공복혈당 점심은 뭘 먹지?  저녁은 닭볶음탕 해서 먹을 예정 점심은 나는 샐러드먹으면 되는데  다른식구들 뭐 먹어야하는 그게 걱정이다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6기 6일차

6월30일 혈당일기6기 6일차

기상후 공복혈당 131 저녁 오징어볶음+오징어튀김 저녁운동을 안해서인지 혈당이 떨어지지 않네요ㅜ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6월30일 혈당일기6기 6일차

혈기챌 6기 6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30분경 저녁에는 젤 좋아하는 쭈꾸미볶음,상추쌈 카무트섞인 잡곡밥 콜라겐 젤리3알 바게트빵, 소금빵, 생크림, 콜라 디저트를 좀 많이 먹음 ㅠ.ㅠ 역시나 100을 넘겼다 반성중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6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6기 5일차

혈당일기6기 5일차 측정시간 : 오후11시 지난 시간 측정. 측정내용 : 주말동안 장마가 시작되고 운동을 하고 싶지만 런닝은 비때문에 하지못하고 식사로 토마토반개, 바나나2개, 요거트, 양배추 샐러드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산책으로 만보정도 걷고 측정했고 안정적으로 나온것 같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6기 5일차

6월29일(토)혈당일기6기 4일차

날               짜: 6월 29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26mg/dL 내              용: 저녁식사로  대패삼겹살 김치볶음밥을 먹었다.  비도 오고 후덥 찌근한 습한 날씨에 운동하기 힘들지만 잠깐 소화하러 나갔다 왔다.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더워서 30분만에 들어왔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6월29일(토)혈당일기6기 4일차

6월29일(토) 혈당일기6기 5일차인증

날짜 ㅡ 2024.06.29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공복혈당 102mg 내용 ㅡ  아침공복혈당 102mg 전날치즈계란토스트 식후운동안함  점심으로 우동 저녁 제육볶음 계란찜 산책후 식후혈당 108mg  식후운동으로 당조절 잘하자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6월29일(토) 혈당일기6기 5일차인증

6/29(토) 혈당기록 6기 4일차 인증

6/29 토요일 아침공복 혈당입니다.   평소와 비슷한 수치 나왔네요.  저녁은 닭볶음탕으로 다소 과하게 먹었지만 식후 한시간 정도 걸었네요.   내일도 화이팅하자고....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6/29(토) 혈당기록 6기 4일차 인증

6월 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 날짜: 2024.06.2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양배추, 소시지, 방울토마토, 참외, 오이를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측정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내일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 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2024.06.2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밥, 닭가슴살, 소시지, 양배추,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내일도 열심히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6월 29일 (토) | 혈당일기 6기 6일차

고구마밥과 추어탕과 갈치구이

포장해 온 추어탕이랑 갈치구워서 저녁 먹었어요. 고구마가 싹이 나려해서 밥 할 때 넣어서 고구마밥 했어요. 멸치볶음과 실파무침도 만들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고구마밥과 추어탕과 갈치구이

혈당일기6기 5일차

7시넘어 아침을 먹었다  메뉴는 김치고등어찌개랑 양배추쌈과 오이무침 그리고 계란말이 하얀쌀밥을 먹었다 아침에 8시 49분에 혈당검사를 했는데 227이 나왔다  좀 많이나와서 9시30분에 산책을 나갔다왔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6기 5일차

하루 한끼 샐러드

오늘은 채소볶음으로.. 가지 버섯 양파 파프리카 완두콩 그리고 청양고추 ㅠㅠ 청양고추 생각보다 매워서 골라 먹었네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하루 한끼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