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반찬
부지깽이나물,호박잎,양배추,케일샐러드,집된장으로 쌈장 만들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쉬리107
아침- 샐러드
샐러드로 아침 먹었어요^^ 양상추, 오이,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양배추 에 발사믹 글레이즈 소스로 마무리 두유 하나 더 챙겨먹어야 할거 같아요 단백질이 없네요 ㅎㅎ 건강한 화요일 되세요🌿
저스트영
6월25일 화요일 혈기챌 6기 1일차
공복혈당: 117 오늘 아침식사는 오뎅볶음 버섯볶음 호박나물과 근대 된장국을 먹고 있다. 식후 30분걸을 예정이며 점심은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적당히 먹고 쇼핑몰 많이 돌아다닐 예정이다.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치즈의 영양소들과 칼로리
치즈 잘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칼슘 영양 보충을 위해서 치즈 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볶음밥이나 떡볶이, 토스트 할 때 넣어서 먹으면 맛도 좋구요~:)
ssalcong초코
혈당일기5기 7일차
기운이없고 밥맛도없다 더워서 그런가? 운동도 하기 싫은데 억지로 만보는 채웠다 땅콩한줌 계란볶음밥 두끼 컵라면 한젓가락
바로지금이지
혈기챌 1일차
6/24 밤 10:25 혈당 잰 결과 입니다 저녁 6시에 일찍 저녁을 먹었고 메뉴는 오징어볶음에 미역국 밥1/2공기 먹고 버큇칩을 사오셔서 좀 먹었습니다ㅠ 과자를 먹었더니 속이 더부룩 너무 기분이 안좋네요 과자끊기해여겟어요 이제ㅠ
조콩만
6월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6월 24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으로 부추 감자전과 레몬에이드를 마시고 저녁으로 에그샌드위치와 산딸기청음료를 마셨다. 달달한 음료를 하루 2잔 마신 것 외에는 식후 걷기운동도 했고 계단오르기와 플랭크 홈트도 했는데도 공복혈당이 높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갈치조림, 고구마대볶음, 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피자 한쪽과 수제요거트를 먹었다.
sara1298
혈기챌 6기 1일차
저녁 식사후 2시간 측정 오늘 저녁으로 흰쌀밥 . 계란찜. 닭고기 조림. 김치볶음.시금치 배가 너무많이 고파서 밥양을 조절하지 못하고 한공기 조금 더 먹었다..오늘은 혈당이 높다..밥먹고 운동도 안했다..높을수밖에..내일부터 꼭 식후 운동은 필수다. 오늘 간식은 먹지 말아야겠다.
뜡이맘
닭가슴살 맛있어요
몸에 단백질을 챙겨주려고 만들었어요 닭가슴살과 양배추로 저녁식사 합니다
당근먹기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6월 24일 월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1시간 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33mg/dL 내용: 저녁식사로 잡곡밥 반공기와 차돌박이 숙주찜, 브로콜리, 마늘쫑새우볶음 을 먹었다. 혈당체크전 과자를 몇조각 집어먹었더니 생각보다 혈당이 많이 나왔다. 주의해야겠다.
지호이모
24일 저녁♡
탕수육, 소고기볶음, 오이초무침에 저녁먹었어요 싹싹 다 먹었네요ㅎㅎ
어느멋진날29
아놔.양배추 잘못 샀넹
1개당 3천원에 샀는데 이마트갔더니 2.480원 ㅋ
야고
저녁 가볍게
오늘부터 일주일 저녁 가볍게 먹기 도전 한끼대용 쉐이크에 엄마가 주신 당근과 양배추 제발 오늘 저녁 무사히 넘어가기를~~🙏
루시안
저녁 🍚 칼집양념목심 구이🥩
저녁 칼집양념목심 구이🥩 감기가 조금 낳은듯 하여 양념목살 사왔어요. 밥도 새로 합니다. 양배추 씻어 썰어 놓은것 넣어 볶고 양파는 생으로 토핑 합니다. 쌈에 고기랑 생양파 슬라이스 같이 싸먹어요. 감기환자에 좋은 비타민C 오이고추도 같이 먹어요ㅋ 내일이면 뚝 떨어지면 좋겠어요. 정말 무기력증이 심해지네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아침식사 두시간후 혈당 측정 정상범위인 107이 나왔다. 아침식사로 현미밥, 추어탕, 감자어묵조림, 양배추쌈 등을 먹었다. 어제는 약속이 있어서 달콤한 디저트를 많이 먹어서 후회되는 하루였다. 앞으로 식단관리를 더 철저히 해야갰다.
알밤2
혈당측정일기6기 1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1일차 측정시간- 점심식사후 3시간정도 지난 오후 운동 및 식사- 점심식사로 갈치조림, 브로콜리, 양배추찜과 양파장아찌를 먹었어요 그리고 조금 쉬다가 스텝퍼 운동으로 20분정도 했습니다. 늘 하던대로 식단과 운동 유지할겁니다.
어트지니요
양배추 해방 기념
2통 간다.
야고
6월 24일 (월) 혈당일기 6기 1일차
- 날짜 : 2024.06.24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번주는 혈당측정을 안했어요. 더 스트레스 받는 거 같아서 혈당측정 안하고 잘 챙겨먹고 주 4회 헬스 갔어요. 살이 빠지는게 두려워서 빠지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식사 방법을 바꿨어요. 거꾸로 식사법을 간이식으로 하긴 했는데 이것도 저한테는 양의 부담이 있는거 같아 채소 단백질을 먼저 먹고 15분 동안 본 식사 준비를 하고 그리고 본 식사를 25분~30분 정도 했어요. 이게 부담이 덜 가는거 같아서 실험중입니다. 점심 메추리알 9알(흰자만) 이마트 스피니치 블렌드 50g 파프리카 / 브로콜리/ 체리 4알 / 블루베리 15알 -------------- 어린멸치 볶음 콩나물조림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6월24일(월)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오늘은 수박 오이 자두 양배추 샐러드를 먹었다. 요가를 다녀와서 션한 아이스크림 1개를 먹고 2시간후 확인..션하게 마무리..
k0mmi
6.24(월)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1일차 인증
* 날짜 : 2024.6.24(월) *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AM5:26) * 기록 : 93 * 내용 : 아침 기상 후 공복상태에서 측정 수면 5시간 전일저녁 대패삼겹살 부추무침 감자볶음 등 날이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 대패 2-3점 먹다 물말아 먹음 😂 운동하자~ 화이팅 !!
새벽을열다
2024.6,24 혈기챌 6기 1일차.
2024.6.24.월요일 날씨 엄청덥고 습도높음 혈당체크시간 오후 식후 2시 50분. 혈당치수 1ㅣ7. 엄청 덥고 나른한 오후 움직이면 땀이난다. 아침 식사는 요거트에 견과류 먹고 점심에는 흰쌀밥에 머위 들깨 볶음과 밑반찬. 요즘에는 혈압과 혈당 잘 관리 되는것 같다.
환ᆢ
6월24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6기ㅡ1일차 인증🍀🧡
6월24일 식후2시간 혈당ㅡ98 점심식사로 제육볶음 을 상추와 깻잎 에 싸서 야채와 같이 식사를 했다 쌈을 많이 먹어서인지 혈당은 좋게 나왔다 이 수치가 공복혈당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본다
세림혜수기
6월24일 혈당일기6기 1일차
6월24일 혈당일기6기 1일차 날짜: 2024. 06.24 혈당 측정 시간 : 08시 식사후 4시간후 내용 : 12시 측정.식후 4시간후 측정 06시-양갱. 07시 40분 까지 운동.만보 08시-토스트.치즈2.참치반캔.땅버 귀찮아서 채소없이 대충 먹었더니 혈당이 높게 나왔다. 역시 지킬건 지켜야해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101(식후)
야고
식이요법 13일차
어제 치팅데이를 해서 반성을 하고 양배추와 상추와 구운가지를 많이 넣어서 구성했어요 치팅데이 덕택에 몸무게가 500그램이나 쪘어요 혈당은 아직 자신이 없어서 못재고 있어요 겁이 많아서요
핑크한울이
오늘부로 양배추 씻는거 에서 해방이다
전 지금까지 하나하나 다 씻어왔음 이제 자유다.
야고
오운완 즉시 에너지 보충
참치반캔 토스트 치즈2,땅버
야고
늦은 식사,
산책 후 식사 토마토, 바나나, 양배추, 요거트
치노카푸
저녁 후식
후식으로 자두랑 양배추 수제 릭요거트랑랑 먹어요
마음그릇
6.23(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9일차 인증
* 날짜 : 2024.6.23(일) *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후 (AM 10:31) * 기록 : 114 * 내용 : 아침 식후 1시간 경과 후 측정 아침 메뉴 두부조림, 멸치볶음, 상추쌈, 감자볶음 물을 충분히 마시자
새벽을열다
혈당일기 5기 7일
6월 23일 점심식사전 혈당 아침-양배추채 양상추 오이 삶은병아리콩 닭가슴살 치즈 견과류 오리엔탈소스 뿌린 샐러드, 토마토 출근후 간식-찐감자,참외
bluesea
저녁 김치 제육볶음
고기보다 김치를 더잘먹네요
숫자
온라인 양배추
온라인 키우기 하는데 벌써 5단계입니다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