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우리 가게에서 잡곡밥도시락 싸와서~

생각지도 않았던 양배추라페 만든다고 시간을 다 썼더니 집에서 점심 먹고 가려는 계획이 다 틀어졌답니다. 벌써 준비하고 갈 시간이 다 돼가지고 점심 먹으고 데운 잡곡밥과  오늘 엄마가 오늘 날 해주신 호박나물과 숙주나물 그리고 두부전과 양배추라페 챙겨서 얼른 라떼랑 가게를 일하러 갔어요 오늘은 대학로 차 없는 거리라 이것저것 행사도 하고 공연도 하지만 일하러 가야하기 때문에 얼른 라떼랑 지나쳐서 가게에 도착했고 그나마 우리 플라워 카페는 조용한 편이었고 이모는 퇴근하시고 저는 점심  차렸어요. 오늘은 샐러드 챙겨 올 여력이 없어서 아예 밥만 챙겨왔는데 우리 가게에 살구가 있어서 식전 과일로 살구 3개 먼저 먹었네요. 잡곡밥통, 두부전과양배추라페통, 호박나물통, 숙주나물과 어묵통은 집에서 가져온 거고요. 오이무침, 가지무침, 열무김치는 가게에 있던 거였어요. 오늘따라 가지무침이 저한테 어울리게 싱겁더라고요.  너무 잘 먹었네요. 집에 도시락 통이 없어서 이렇게 바리바리 싸서 가니까 좀 귀찮았어요. 아침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2통만 있으면 됐는데 이거는 통이 4개나 됐었거든요. 그나마 가게에서 먹을 거니까 숟가락 젓가락은 안 챙겨간 거지만 다른 곳은 시도도 힘들겠어요😅 집에서 라떼랑 나왔을 때 사진입니다. 이때 벌써 13000보를 걸어놨더라고요. 이땐 좀 더웠는데 그래도 가게까지는 얼마 안 걸려서 금방 가긴 했네요. 라떼 오전산책때 사료을 먹기 싫어해가지고 화나서 안줬더니 집에 와서도 양배추라페 만든다고 정신이 팔려서 가게 갈 때까지 라떼 아침을 안 줬더라고요. 가게에서 아침 먹였네요. 그래도 너무 미안해서 라떼 아침 먹이고 저 점심 먹었어요. 저 진짜 양배추 앞에 만들 때부터 배가 엄청 고팠거든요. 그래도 누나가 아침 안 챙겨줘서 라떼한테는 미안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우리 가게에서 잡곡밥도시락 싸와서~

혈기챌 6기 4일차인증

혈당일기 4일차  아칭공복혈당수치  108  어제는  순대랑  순대곱창 볶음 을  아주 맛나게  먹었다 거기에  하이볼두  세잔  억구  잤다  요즘 약이  떨어져   수치가  더  높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높지는  않 아서  다행이다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기챌 6기 4일차인증

혈당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인증

날              짜 : 2024.06.29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              용 : 오늘 아침은 참치김밥먹었습니다.                         어제부터 비가 온다고 하더니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운동하기 싫은데 비까지 오니 자고 싶어요^^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6기 3일차 인증

6월29일 혈당일기6기 5일차

날짜: 2024. 06.29 혈당 측정 시간 : 09:06 내용 : 아침 식사 1시30분 이후 조참-견과류10개.에이스 한봉.커피 운동(만보)약수터 아침-오트밀.양배추.상추.초코렛 한개 1h30후 측정 다음엔 공복에 측정해야지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101(식후) 100(공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6월29일 혈당일기6기 5일차

6/29 혈기챌6기 6일차 인증~~

혈기챌6기 6일차 인증합니다. 장맛비가 내리는 저녁입니다. 비가 내려서인지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된장찌개와 꽈리고추볶음, 시금치나물에 저녁밥을 먹었어요. 찌개 국물이 짠는지 계속 물을 먹게 되네요.ㅠㅠ 다행히 식후2시간 혈당은 정상이네요. 님들 모두 편안한 주말 저녁 보내세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6/29 혈기챌6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6기3일

6월29일 저녁식사 2시간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당근 치즈 견과류 병아리콩 닭가슴살 오리엔탈드레싱) 비빔면1개, 수박 점심-근대토장국,연근깨장샐러드, 양배추쌈 쌈장 열무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6기3일

6월 29일(토)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 29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 1시간 후 오징어볶음을 만들어서 비벼 먹었다.감자 조림도 먹었다.비가 와서 밖에는 나가기 힘들고.계단오르기 하고 와야겠다

쪼물딱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물딱

6월 29일(토) 혈당일기 6기 5일차

저녁 감자볶음과 피클

카레가루 넣으니 더 맛나졌어요 오이 피클도 담았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감자볶음과 피클

혈당일기 6기3일차

날짜:2024,06,29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후  내용: 전날 저녁은 잡곡밥과 감자볶음 ,열무김치,멸치볶음과 저녁식사했으며 잠자기전까지 아무것도 섭취하지않았습니다  그래도 아직 더운동해야합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6기3일차

토요일 아침 공원에서 수제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100g 찌고 토요일을 시작하네요. 이건 확실히 유지가 아니고 찐 거 같애요. 어제 족발샐러드랑 또 자기 전에 견과류 간식을 제법 먹었던 게 원인 같아요. 어제 커트하러 갔는데 몇 년 동안 계속 그 미용실을 이용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제 머리 타입이 달라졌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워낙 힘이 없는 머리인데 새로 난 머리가 힘이 생겼다 하면서 칭찬을 해줘서 평소  검은콩두유와 검은콩과견과류 먹은 것도 도움이 됐을거라 하더군요. 그 얘기의 흐뭇해 하면서 검은콩과 견과류를 좀 먹기 시작하는 게 또 반통을 다 비웠어요. 머리는 힘이 생기고 살이 찔 거 같으니 어쩌죠?😅😆 하지만 100g인데요. 뭐~ 다시 시작해야죠?  토요일 엄마휴무라 같이 라떼 산책 나가는 날이랍니다.  6시 반쯤 엄마랑 라떼랑 나가서 경학공원을 지나서 삼청공원에 7시 10분쯤 도착해서 준비해 온 샐러드와 샌드위치(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 도시락을 나눠 먹었어요. 도시락 준비는 제가 일찍 일어나서 5시 때 했답니다. 샐러드는 집에 있는 야채들과 과일은 수박 자두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넣고 치즈와 견과류 시리얼 토핑으로 얹고 키위 드레싱이랑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준비했네요) 샌드위치는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인데 양상추 치커리 당근 오이 넣고 녹인 모짜렐라치즈와 닭가슴살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허니 머스타드 조금 추가했고 샌드위치용 통밀빵을 반만 쓰는건데 그나마 또 반을 나눠서 먹으려 준비했네요. 그렇게 준비하고 라떼 간식과 사료와 물 준비까지 해서 6시 24분에 출발했답니다. 방금까지 자다가 누나, 엄마 준비하니까 지도 얼른 나왔는데 내가 여기 뭐 하고 있는 거지 하는 표정 같죠? 어쩜 하도 요 근래 누나가 저러니까 익숙한지도 몰라요. 다 한낮에 라떼와 내가 돌아다니기 힘들까봐 이러는 거긴 한데 알아줄까 모르겠어요😅😁 삼청공원에서 엄마랑 아침 먹고 조금 더 움직이니 6천보 달성해서 캐시워크에 팀워크 6000보 최종 보상 받았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공원에서 수제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29일 점심 식후 혈당 27 점심은 김치볶음밥 조금이랑 계란후라이 먹고 열심히 걸었어요 오늘도 혈당관리는 계속됩니다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6기 4일차

토욜 건기챌 식단.

이틀 샐러드 식단. 변비.숙변 탈출. 남편도 양배추샐러드 먹였어요. 건강하게 살면 서로 좋잖아요.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토욜 건기챌 식단.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6월29일 토요일 식단 낙지볶음밥 단무지 콩나물무침국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8 집안일을 하고 아침경 점심으로  식사를 마치고 1시간 유산소운동을마치고 집에 돌아와 근력운동 30분 하고 샤워하고 측정해 보았습니다 88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혈챌6기 5일차

-날짜:2024.06.29 -혈당 측정 시간:아침 공복 -내용:어제 저녁 제육볶음 먹고, 아침 공복 혈당 측정해봄.아침은 요거트 바나나 먹을 예정임.점심시간에 점심만 알맞게 먹도록 노력하기. 오늘 혈당도 성공적이길~~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6기 5일차

6/29(토) 혈당일기 6기 6일차

어젯밤에 김치볶음밥을 많이 먹어서인지 아침생각이 없어서 공복혈당 먼저 체크했는데 아주 정상범위네요 요즘 식이요법과 꾸준하게 운동을 해서 당관리 잘 유지중이에요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6/29(토) 혈당일기 6기 6일차

6기 6일차

6/29 식사 후 2시간 혈당 115 어제 달리기를 정말 열심히 뛰었더니 배고파서 아침도 열심히 먹었다 밥 먹기 전 오이와 양상추를 생으로 먹었고 양배추를 가득 넣는 옛날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다 소스를 많이 넣어서 혈당 걱정이 되었지만 잘 나와서 안심했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6기 6일차

혈당 일기 6기 5일차

24.6.29(토) 식후 1시간 혈당 ; 160 된징찌개, 김, 계란후라이, 호박볶음과 밥 한그릇을 배부르게.먹고 믹스커피 뜨겁게 한잔도 먹아줬디~~  그리고 1시간 지넌후 체크한 수치.. 괜찮다~ 공복에 문제..ㅠㅠ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6기 5일차

6월29일(토) 혈당일기 6기 3일차

아침 8시40분쯤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점심 제육볶음 먹고 저녁엔 생선이랑 밥을 몆숟가락 먹지 않았다. 수치가 아주 조금이라도 내려 간것에 만족하고 계속해서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으리라 셍각한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6월29일(토) 혈당일기 6기 3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29일 아침공복혈당  79 어제 저녁 제육볶음, 야채쌈, 밑반찬으로 먹고 유산소운동 20분, 근력운동 60분 했음.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6기 5일차

혈당일기 6기 1일차인증

6월 28일 저녁식사후(밥, 어묵볶음, 갈치구이, 오이무침, 수박) 유산소운동 30분하고 잠들기 전 체크했어요. 웬만하면 운동은 짧게나마 꼭 해야겠어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6기 1일차인증

요즘 아침에 스무디 갈아 마셔요

재료는 방울 토마토. 사과 .레몬즙. 물. 땅콩버터. 양배추 입니다. 든든하고 좋아용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요즘 아침에 스무디 갈아 마셔요

6월 28일 금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2024.6.28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운동을 1시간 빠른 걸음으로 걷고 아침식사는 사과 반개와 토마토 1개와 호박전과 찐 양배추를 먹었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6월 28일 금 혈당일기 6기 1일차

저녁 닭갈비볶음 만들기 !

집에와서, 미리 사놓은 닭으로 해봤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 닭갈비볶음 만들기 !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공복혈당 88 어제 저녁을 너무 일찍 조금만 먹어서 그런가보가 아침 김치찌개 해물볶음 잡곡밥 점심 육회비빔밥 저녁 추어탕 잡곡밥 수박 15000보 걷기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건강한 인증~

오리고기 야채볶음으로 건기챌 인증하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건강한 인증~

6월 28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28 ㅡ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2시간 후 ㅡ 내용 : 오늘 점심 메뉴는 흑미밥, 배추국, 두부구이, 김치볶음, 김입니다. 구운김에 들기름을 넣고 구운 두부와 볶음김치를 넣고 싸 먹으면 꿀조합으로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수영 끝나고 먹는 점심은 꿀맛입니다. 혈당걱정없이 먹고 싶은거 다먹으려면 운동도 빠지지않고 해야겠죠.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6월 28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3일차

6숼 28일 금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쭈꾸미볶음 튀김만두 2개 피자 1조각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2024년 6월 28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직원들과 샤브샤브를 먹었다 칼국수 볶음밥도 먹었다... 저녁은 가족들과 삼겹살+목살을 먹었고 밥은 패스 채소위주로먹었다 내일은 주말!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6월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 28일 ( 금 ) |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2024. 06. 28 - 혈당측정 기록: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기록입니다. 오늘은 평소먹던양 보다 더 적게 먹었습니다. 잡곡밥, 양배추,닭가슴살, 멸치조림, 김치,고추,방울토마토,참외 를 먹었습니다. 과일은 항상 많이 먹으니 소식을 해도 별차이가 없네요. 늦은시간에는 당이많은 과일은 조금만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건강한 나를 위하여!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8일 ( 금 ) | 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 28일 혈당일기 6기-5일차

6월 28일  저녁 식후 2시간 저녁 9:14측정 93 식욕은 없었지만 밥을 먹어야한다는 생각에 혼밥을 했다. 잡곡밥, 차돌숙주볶음, 생오이 저녁먹고 동네 산책도 했더니 오늘은 32,000보가 넘었다. 저혈당이 되지 않게 항상 산경써서 챙겨먹어야겠다.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6월 28일  혈당일기 6기-5일차

6월 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 날짜: 2024.06.28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양배추, 오이, 우유, 요거트를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을 했다. 그래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나왔다. 내일도 열심히 식단 조절을 하고 운동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6월 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저녁 맛있게 드세요~

오늘은 동태찌개를 끓였어요.  아이들이 콩나물 좋아해서 듬뿍 넣습니다. 나머지 반찬은 버섯볶음과 오리고기 햄이에요 밥에 싸 먹는 햄이더라구요. 한주간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모두 맛저되시고 행복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 맛있게 드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