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3일차

날짜 : 2024.6.27.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한시간반에 측정함. 요즘 감자가 정말 맛있는 철이라 굽고 찐 감자를 주먹만한 크기 5개 먹고 김치볶음밥 세숟가락, 아보카도 1개, 삶은달걀2개, 쿠키1개 섭취함. 많이 먹은걸 알면서도 또 또 계속 계속 먹는 나를 보며 나는 정말 돼지구나 싶음.. 이러면서도 내일 뭐 먹지 고민중 ㅋㅋ이제 자기 전에 스텝퍼 30분 밟고 자야겠다.  세상의 모든 다욧터들 화이팅!!!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7일 혈당 기록 6기 4일차 인증

6월 27일 식후 1시간 혈당 173mg/dL 11시쯤 길거리 토스트를먹고 점심으로 라면에 볶음밥까지 먹고 1시간 뒤 수치가 장난이 아니다. 역시 과식은 금물이다. 어여 계단이라도 올라야겠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6월 27일 혈당 기록 6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날짜:6월 27일  혈당측정시간:아침식후 2:20분후 내용:오늘 식단은 군만두,미나리숙주 나물,콩나물 무침,김치약간,양배추샐러드,된장국,흰밥 이었다.군만두가 있어 밥을 평소보다 적게 먹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오늘 저녁

오늘 저녁은 고등어도 굽고  양배추도랑 깻잎도 찌고 나름 좋아하는 밥상 차렸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 저녁

혈당일기 6기 4일차

2024.06.27 늦은점심 후 점심을 늦게 먹고나서 2시간정도 지나 혈당측정했어요 점심으로 순대볶음을 먹었는데 많이 맵더라고요 워낙에 맵찔이라.... 매운음식이 혈당을 많이 높이나요? 식후 2시간이나 지났지만 혈당은 높게 나오네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기록 6기 4일차인증

날짜: 2024.06.27 혈당측정 시간: 저녁식사후 1시간  내용 제육볶음밥 식사후  측정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높게나왔다 사탕하고 초코바를 먹어서인지 조금 높게 나왔네요 내일은 오전에 과일먹고,점심까지 공복유지 하려구요 

다크루시퍼라피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크루시퍼라피엘

혈당기록 6기 4일차인증

점심은 맛있는 집밥

동작수업까지 끝내고 다시 가게가서 라떼 데리고 집에 가니 거의 1시네요😅 빨리 씻고 정리하고 샐러드부터 만들었답니다. 내 야채듀 넣고 애사비 드레싱 조금 뿌린 다음에 과일들(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자두2)까지 넣고   토핑들(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양배추라페로 마무리했네요 이렇게 샐러드 듬뿍 먹고 밥까지 차려먹었답니다😆😁  그대신 잡곡밥은 2분의 1만 데웠고요. 두부도 3개만 준비했어요. 남동생이 아점으로 돈까스를 시켜 먹고 남긴것중 돈가스 두 점만 반찬으로 뺐어요. 집에 있는 깻잎 나물과 김치들도 빼서 또 맛있게 먹었죠. 오늘은 점심을 제일 잘 먹었네요. 또 배가 이렇게 부르니 저녁 산책은 필수로 가야될것 같네요. 해는 언제 떨어질까요? 엄청 더워 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맛있는 집밥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6월 27일 측정시간 : 아침 공복상태 내용 : 어제 야식으로 소주 한잔하며 참치회를 먹고 소화도 되기전에 잠들어 버려서 아침밥 먹기 신경쓰여서 공복상태로 측정했는데 다행히 잘 나왔다. 참치회가 건강한 음식이라 그런가.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저녁 부대찌개 제육볶음

고기 파티네요 맛나게 저녁 먹을게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부대찌개 제육볶음

혈당일기 6기 3일차

2024.6.27 아침 공복 혈당 87 아침에 요거트 먹고 요가 다녀왔어요. 아침으로 양배추 쌈에 보리밥 점심은 국수 1/2 저녁은 아직 고민중이요. 비오니 운동하기 싫어서 홈트 했어요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 2024.06.2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밥이 어중간하게 남아서 밥 아주 약간이랑 소고기 야채찜을 먹었어요. 탄수가 적어서인지 혈당이 많이 오르지 않았네요. 이제 근력키우러 운동가야겠어요. 며칠 동안 바빠서 근력운동을 못했어요. 점 간식오이 1 / 파프리카 50g / 체리 2알 / 블루베리 10알 풀무원 그릭 시그니처 플레인 80g ---------------------------------- 쌈채소 소고기야채찜( 소고기목심 200g, 대파, 애호박 얇게 썰어서 팽이에 말은 것(애호박 1/2개, 팽이버섯 75g)) 양념장 10g 어린멸치 볶음 어린멸치 70g 알룰로스 15ml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5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일기 6기1일차

날짜:2024,06,27 혈당측정시간:기상후 물한컵 마신후 내용:어제 저녁식사는 된장찌개,열무김치,호박볶음,멸치볶음등과식사하였으며 혈당이 100이하로떨어지니 기분짱입니다

기쁨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쁨이님

혈당일기 6기1일차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 27일 공복혈달 측정아침 6시경 측정한 공복혈당 98이 나왔다. 어제 저녁에 가족과 고기외식을 했는데 과식한것 같아 산책을 1시간 정도 했다. 공복혈당이 정상으로 나와 다행이다. 측정후  운동하고 토마토달걀볶음과 단호박죽으로 아침식사를 했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 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6월 27일 점심식후 2시간 오늘 점심에 닭볶음탕이랑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온 수치 그래도 만족은 하기로하는데 점심먹고 산책을 너무 어슬렁했나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 그래도 이렇게 꾸준히 재보는 것 또한 하나의 즐거움이 되네요. 혈당칩도 사야겠어요

자몽한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몽한고미

6월 27일 혈당일기6기 3일차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김치볶음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기챌6기 3일차 공복혈당 102

저녁 식사 7시반  // 구운 소고기.양상추 토마토샐러드. 치즈 김치볶음밥 식후 1시간뒤 아령 상체운동 며칠전부터 쪼금씩 떨어져 다행임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6기 3일차 공복혈당 102

혈당기록 6기 4일차

6월 27일 목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어제 저녁 식사로 호박볶음이랑 고등어 콩나물국 감자볶음 등 한식으로 식사를 했어요 그리고 단맛 나는 간식을 안먹었더니 오늘 공복 혈당이 조금이라도 내려갔네요 걷기로 운동 했구요 근력 운동도 해야 하는데 저는 왜이리 근력운동이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아직은 공복혈당이 높으니 식단과 운동 신경 쓰며 보내야겠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6기 4일차

💪아이 단백질 식사

💪아이 단백질 식사 아이 먼저 챙겨주고 오늘 요리할것도 준비합니다 저는 목감기 이제 거의 지나가네요. 목을 편안하게 해준 따뜻한 닭가슴살순두부계란국이랑 오늘도 전 함께 했어요. 밥 대신 묵이랑 두부도 조금 말아서 갓김치랑 참치 쌈장이랑 오이고추 비타민c 까지 챙겼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 단백질 식사

6월 27일 혈당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6기 4일차 날짜: 2024년 6월 27일 혈당 측정 결과: 101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아침으로 양배추 계란을 구워서 쌀식방에 넣어 먹었다. 그리고 아침운동후 단백질쉐이크를 먹은 다음 걸어서 출근했다. 아침루틴을 유지항셔 당수치를 유지한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6월 27일 혈당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27일 아침♡

소불고기, 채소샐러드, 콩자반, 마늘쫑볶음에 아침먹었어요   내일 퇴소라 오늘은 슬슬 짐을 싸야하네요...흑흑   정말 시간 빨리가요~~~꺄   울 둘째 예쁘죠?ㅎㅎ 13일차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27일 아침♡

아침 - 계란 볶음밥

아들과 남편 아침입니다 아들만 거의 먹는데 몇숟갈 먹고 가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침 - 계란 볶음밥

혈당기록 6기 2일차 인증(6월26일)

맛있는 저녁을 먹고 정신없이 일을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렸네요 된장국에 오이무침 로제감자야채볶음 김치 저녁에 걷기운동 만보걷기를 하러 나가야되겠네요

난초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초777

혈당기록 6기  2일차 인증(6월26일)

6-27 혈당일기6기3일차

날씨:맑음 측정시간 공복 아침 7시26분 측정치:117 확실히 치과치료받으며 약을 먹어서인지 공복혈당이높다. 어제저녁식단은 토마토달갸볶음밥이었다. 밦은  1/3공기소량 먹음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6-27 혈당일기6기3일차

6월27일(목) 혈당일기 6기 4일차

날짜 : 2024.06.2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김치찌개에 참치캔, 두부를 넣고, 상추쌈에 우렁 강된장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측정 기록은 만족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해태백산3QUGB

6월27일(목) 혈당일기 6기 4일차

햘당6기3일차

2024.06.27 측정시간 :06:20 공복 : 어제 저녁은 숙주소고기볶음레 두부 샐러드 먹구밥은 먹지 않았다  어제보다12가 내려 갔다 음식에따라 혈당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

winter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winter1004

햘당6기3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4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4일차. 측정시간 - 취침 전 11시 못미친시간 식사 - 저녁은 집에서 토마토와 양배추 곁들여서 달걀도1개, 바나나도 한개 먹었어요 점심을 잘먹어서 가볍게 저녁을 먹고 산책도 했어요 가볍게 먹고 산책으로 걸었더니 수치가 낮게 나온것 같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6기 4일차

혈당기록 / 6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3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샐러드 - 점심: 고기볶음 - 저녁: 짜장라면 고기볶음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6기 / 1회차   

6월26일 혈당일기 인증

6월 26일  화요일 오전 김치 볶음밥 먹고   식후 2시간 측정 이렇게 나왔어요3ㅡ

사랑해요love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해요love

6월26일 혈당일기 인증

6월26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날짜 :6월 26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계란말이 양상추연어샐러드를 먹고 저녁에 수제요거트와 부추전을 3장 먹고 돌체라떼와 레몬에이드를 먹지않아서 어제보다는 공복혈당이 낮을 줄 알았는데 오늘도 높다. 운동은 늘 하던대로 하고 있고 식단 관리는 잘 안되고 일단 음료부터 신경써야겠다. 오늘은 점심엔 제육볶음, 상추쌈, 밥 반공기 먹고 간식으로 과자와 아메리카노 저녁에 광어회와 바지락칼국수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1개 먹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26일 혈당일기 6기 3일차

혈당기록 6기 3일차 인증

날짜 2024.06.26 수요일 맑음 혈당측정시간 22:02 혈당수치 :115 내용: 저녁 식사 후 4시간 정도 후에 측정한 기록입니다.  저녁은 식당에서 닭볶음탕, 볶은밥, 동치미로 식사했어요,  식사 후 잠시 마실 같은 걷기 조금 했어요. 당수치가 맘에 들지 않지만 그럭저럭 이네요.  야식은 금지입니다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6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1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상추샐러드, 고등어구이, 김치볶음 두부 저녁식후 타바타 15분 3세트, 유산소 40분 간식으로 그릭요거트와 견과류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6기 1일차

혈당일기 챌린지 6기 2일차

날짜:2024.6.26.수 점심식후2시간 내용: 오늘 점심 도시락은 채소샐러드, 오리불고기, 블루베리, 고구마 채소 샐러드에는 청상추, 파프리카, 적양배추, 오이, 구운 버섯을 넣었더니 색감도 좋고 구운 버섯과 생채소가 어우러져 맛있었다. 오리불고기에 치즈 올려 익혔더니 맛있게 먹고 든든했는대....직원이 준 쌀과자를 5개나 먹었다느뉴ㅠ 안 먹었어야 했는데.....얼른 런지50개쯤 하고 안심을 했나보다 결론은 아무리 식후 운동을 간단히 했고 채단탄을 했어도 불량 과자는 혈당이 훅 오른다는 진리를 또 깨달았다는.... 식후 바로 움직이고 간식은 2시간 후에 간단히 먹도록 하자

달콤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콤슈

혈당일기 챌린지 6기 2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