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전
양배추, 옥수수, 양파, 당근, 호박, 치즈, 계란 건강한 야채전 구웠습니다. 옥수수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루시안
반찬만들었어요
지난주 만들려고하던 호박볶음 가지볶음 만들었네요 낼점심은 호박볶음 가지볶음넣고 비빔밥 해서먹어야겠어요 ^^
응가행복
건기챌 식단.
낙지볶음.차돌된장찌게.상추.고추 먹어도 기운도 안나고 냉커피 왕창 마시니 좀 나더니 또 기운이 없네요. 이젠 핫초코로 마시네요.ㅎㅎ
biki
7/1 혈당일기 챌린지6기 8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1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선식, 점심 김치볶음밥, 미역국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은 회식약속이 있어 간단하게 한잔 할듯 합니다. 혈당은 큰 변화없이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GUNDDAM
점심은 삼겹살 샐러드
집에는 11시쯤 도착했답니다. 이때부터도 배고팠어요. 하지만 들어와서 라떼 발 닦고 나도 씻고 집안 정리 좀 하고 나서야 밥 차려먹을 시간이 생겼네요 어제 엄마랑 동생은 삼겹살 먹었거든요. 나량 라떼랑 먹을 고기가 남아있어서 그중에 1개반정도 준비하고 팽이버섯도 반개 정도 같이 구웠어요. 근데 굽고 나니 라떼 줄 것을 생각하니까 양이 작은 거 같아서 한 줄 더 구웠어요. 결국 두 줄 반이나 구웠네요. 먼저 구워서 약간 식혀놓고 라떼 몫으로 몇개 쫑쫑 썰어서 라떼 사료에 섞어놨어요(그래서 구울 때 일부러 소금간은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내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네요. 접시에 배추와 상추몇개를 쌈 싸 먹을 수 있게 깔고 야채(오이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들과 과일(방울토마토와 사과)를 중간에 소복히 담고 애사비드레싱을 좀 뿌린 다음에 양배추라페도 옆에 담았어요. 그런 다음 식혀놓은 팽이버섯과 삼겹살 구이를 푸짐히 올리고 마늘과 고추를 쫑쫑 썰어서 듬뿍 올리고 어제 먹고 남은 파절이도 고기 옆에 놔두고 아까 만든 두부 쌈장도 조금 넣었네요. 이렇게 야채와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밥은 넣지 않았답니다. 밥까지 먹으면 배부르니까 고기 좀 더 먹을라고 밥은 아예 빼고 샐러드 마무리 했네요 물론 포크로 방울 토마토랑 사과 골라 먹으면 샐러드처럼 먹기도 했지만 밑에 깔려 있는 배추와 상추에 고기며 양배추라페 파절이 고추 마늘 두부쌈장까지 넣고 짤 거 같으면 생야채까지 더해서 쌈싸먹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양이지만 금방 먹었었답니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른 거예요. 밥이 없으니까 고기양이 좀 많아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너무 배부름을 느끼니 샐러드나 고기양을 많아 그런가 약간의 후회도 되긴 했지만 그래도 고기는 푸짐하게 쌈싸 먹어야지 먹은 거 같잖아요?😅😁🥰 그리고 야채도 막 먹으면 배는 부르거든요. 단지 빨리 꺼질 뿐이지... 곧 꺼지겠죠. 오전 산책만으로 13000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1일 혈당일기 8일차
오늘은 8일째로 혈당일기 작성합니다 오늘도 공복혈당입니다 그런데 아침에 양배추를 먹었더니 몇정도 혈당이 올랐네요 유의미하지는 않고 정상범주입니다 야채식을 하고 있습니다
꿈굽는사람
7월 1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 7. 1 시간 : 점심 식후 1시간 내용 : 오전에 근력운동 열심히 하고 점심은 두부조림, 멸치견과류볶음, 꽈리고추찜, 버섯된장국으로 먹고 집안일 했다. 오늘의 혈당수치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항상 혈당수치에 신경을 쓰는 습관을 들여야겠다.
까꿍스
7월 1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7월 1일 월요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찍은 혈당 일요일날 폭주로 인해 오전부터 떡 볶음밥 저녁늦은시간 햄버거 2개까지 폭주로인해 공복혈당이 110이네요...ㅜㅠ 지금 글작성하는 점심 매운김밥 컵라면 먹긴했지만 최대한 많이 움직이고 물도 많이 마시는중 저녁은 귀리현미흰쌀 곤약쌀 냉장보관한 밥먹으려고 어제 준비했습니다 냉장밥이 혈당이 덜오른다하여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썩수지
점심
제육볶음이에요 로메인상추와 함께 한쌈~
당근쥬스쪼아
오징어 볶음
싱싱하고 보들보들 맛있어요
마음그릇
수미감자를 맛있게 수미감자🥔 또띠아 피자 🍕
수미감자를 맛있게 수미감자🥔 또띠아피자 🍕 어제 그저께 부터 머릿속에 그리던 🥔감자 또띠아피자!! 오늘 드디어 만듭니다👩🍳 이거 만들려고 1키로 피자치즈도 사왔어요. 🥔쪄논 수미감자를 으깨어요 계란 넣고 양배추 넣고 소금 후추 간하고 미렌초 통밀또띠아 한장에 파스타소스 바르고 감자계란 반죽을 가득 올려줍니다. 붉은 파프리카 잘라 놓은것이 있어서 터핑하고 모짜렐라 치즈 올려서 구웠어요. 굽는 동안 설겆이 마쳤습니다. 두조각이면 배부른것 같아요. 다음엔 감바스 새우라도 올려야겠어요. 감자 계란이 주재료라서 기본으로 단백하게 맛있어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 날짜 : 2024. 7.1. - 혈당 측정시간 : 아침 공복 - 내용 : 아침 공복에 측정히였는데 만족할 수준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네요.. 어제 저녁에 된장찌게에 오뎅볶음 먹었는데 공복이라도 좀 낮아지면 좋겠네요.. 무더운 날씨에 모두들 건강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아침 루틴
채소찜에 있는 호박 가지 당근 토마토 순으로 먹고 양파볶음 먹으면서 계란 두부 조금씩 먹고 계란 두부 먹으면서 채소반찬 조금씩 먹고 10분 정도 쉬었다가 밥 먹으면서 계란 두부와 채소반찬 마저 먹기 그리고 계단오르고 아침일과 후다닥 하기! 어제 일찍 못 잤으면 더더욱 절대 앉지 말기! 존다 그럼😴🥲
더달달
월요일 아침은 가게에서 수제샐러드 도시락
100g이 늘었지만(물론 어제 먹은 간식이 영향을 끼친 거 같긴 해요) 유지라 생각하고 7월 첫 번째 월요일은 즐겁게 시작하려 합니다. 오늘은 비도 안 오고 산책도 용이 하겠죠?🤗 오늘 7시쯤에 꽃 배달 하나가 있거든요. 매주 월요일에 있는 건데 이번에 제가 하겠다고 해서 6시 50분에 얼른 라떼랑 집에서 나왔답니다 가게 도착하니 7시 12분이라 얼른 가면 상관없을 거 같았는데 배달할 꽃이 안보이는 거예요😅 벌써 배달이 끝났다고 하시네요. 이모와 우리 어머님의 소통 문제로 이모는 제가 오늘 배달간다고 한걸 인지 못하시고 이모 쪽에서 배달을 시켰었답니다. 그러니까 저는 그렇게 일찍 가게 갈 필요가 없었던 거죠 아침 먹을라고 샐러드 도시락까지 다 준비해서 라떼것까지 바리바리 싸갔는데 좀 허탈해지는 순간이었지만 그럴 수 있죠. 그렇다고 엄마하고 이모께 화를 내자니 월요일 첫날부터 기분 나쁘게 만들 것 같아 그냥 웃으며 가게에서 아침 챙겨 먹었네(물론 엄마한테 전화해서 어떻게 된 일인가는 알아봤답니다. 자고 있는 엄마를 깨우긴 했네요) 저는 집에서 양상추 치커리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당근과 사과 방울토바토 견과류 시리얼 양배추라페를 챙겨갔구요. 가게 수박이 있어서 수박반정도 깍두썰기에 해서 이모랑 외삼촌도 챙겨드리고 저 샐러드에도 넣고요.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로 레몬청(레몬은 잘게 썰어) 조금 넣어서 얼른 만들어 뿌렸답니다. 집에서 만든 것보다 양은 좀 작아도 가게 갔으니까 접시에 담을 수 있어서 또 푸짐하게 담아 맛있게 먹었네요. 막 라떼랑 나왔을 때에요. 우리 라떼는 아직 뾰루퉁에 보이지 않나요? 막 일어나서 누나가 새벽 산책가나 보다 하고 따라오는 표정이 귀엽죠?😁🤗
성실한라떼누나
혈당 일기 6기 7일차
24.7.1(월) 공복 혈당 ; 119 ㅠㅠ 문제야.. 문제.. 어제 저녁에 곱창 볶음 먹고 옥수수 1개 먹고 블루베리 한 주먹 먹고 식후 혈당은 좋았다.. 그 후로 안먹었는데.. 10시간은 공복이었건만... ㅠㅠ
스타벅스DT
7월1일 혈당일기6기 7일차
6시 50분 공복혈당 151 저녁 돼지갈비 낙지볶음 저녁 일찍 먹었는데 너무 높게나왔다 이유가 뭘까
삼손
혈기챌6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경 카무트썩인 잡곡밥 진짜 소량과 소금빵 3분의 1쪽 닭볶음탕, 감자 4분의1쪽을 저녁식사로 먹고 콜라겐 젤리 3알 블루베리그릭요거트, 우유, 베이글 소량을 디저트로 와 목록을 작성하고 보니 생각보다 많이 먹음 ㅠ 이번 혈기챌 동안 수치는 안정적임 계속 화이팅 해봐야징
써니ㅋㅋ
혈당일기 6기 3일차
야식으로 신랑이 떡볶이 먹자해서 유혹을 못이기고 먹었어요 ㅜ ㅜ 양배추와 어묵만 먹으려했는데 쫀득한 밀떡이~어찌나 맛나던지.. 못참고 먹었네요 소화를 완전히 시키고 자야 착한 공복 볼수있을텐데요
초록은동색
혈당6기6일차 인증
측정시간은 취침 전 저녁에 족발 조금하고 콩밥에 오뎅넣은 김치 볶음 이렇게 먹었어요. 저녁 먹고 수박 몇조각 바나나 도 먹었네요 . 요즘 배고품을 참지못하고 음식이 당겨서 괴로워요. 홈트 하며 운동은 열심히ㅡ했더니 수치는 그럭저럭하네요.
호호수기
혈당일기6기 4일
6월30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 적채 상추 오이 토마토 견과류 치즈 병아리콩 닭가슴살 오리엔탈드레싱) 비빔면 수박 점심-밥 김치찌개 열무김치 계란찜 간식-미싯가루 방울토맡느 천도복숭아
bluesea
6월30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6월30일 측정시간) 밤11시 내용) 오늘저녁을 손수준비해 요리를 했다 닭볶음탕에 야채도넣어 볶았고 남은양념에 곤약면도 비벼먹었다 식후 10분지나 측정수치가 95가 나왔다 정말 신경써서 식단을 짜고 요리했더니 혈당이 안오른게 신기하다 관리 철저히 해야겠다
정숙한여자정말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저녁식후 두부 계란 치즈 볶음이랑 유러피안 야채 파프리카 콘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서 먹고 주말에 몰아서 집안일 좀 하면서 땀 좀 빼고 잼
랜디랜디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시간 : 6월 30일 저녁 식사 후 식사 : 무수분 수육, 잡곡밥, 양배추, 오이 오늘은 무수분으로 수육을 만들어 먹었다. 평소 고기를 먹은 날은 혈당이 적게 오르는 것 같다.
구름속하늘
6월 30일 (일) l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2024.06.3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54분 (식후 2시간 혈당) - 혈당 측정 결과: 97mg/dl - 내용: 오늘은 하루종일 음식을 아주 많이 먹었다. 시할머니 생신이라 홍성에 갔었는데, 아침부터 미역국과 소불고기, 브로콜리청양고추부침, 그 외 각종 반찬 등등, 후식으로 참외, 식혜까지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점심에는 예산시장으로 넘어가서 각종 디저트류와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잔치국수, 팥빙수를 먹었다. 저녁에는 김치찌개, 소불고기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후식으로 카스테라를 먹었다. 배고플 새가 없이 계속 먹었던지라 혈당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정상수치이다. 그래도 오늘 음식을 많이 먹었으니 산책 조금 하고 들어와야겠다.
매화나무
6/30(일)건기챌 18기 5일차
하루한끼 토달볶음과 통밀식빵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인증 했습니다.
냥식집사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식후 혈당 188 점심은 상추 많이 넣고 참치 계란후라이 비빔밥 먹었어요 밥을 좀 많이 먹었더니 식후 헐당 188 나오네요 내일은 식단 관리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
6월 30일 (일 ) |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 06. 30 - 혈당 측정기록 :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오늘도 저는 잡곡밥, 닭가슴살, 소시지, 대추방울토마토, 양배추,오이, 당근, 김치,양파,물냉면 조금 이렇게 먹었습니다. 역시 소식과 운동, 수면, 수분, 스트레스 잘 관리 하니깐 혈당이 좋게 나왔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당근먹기
6월30일(일) 혈당일기6기 6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6 30. 일요일 혈당즉정시간 ㅡ 저녁식후 2시간혈당 100mg 내용 ㅡ 오늘의아침공복혈당 97mg 점심으로 주먹밥 총각김치 식후한시간혈당 131mg 저녁으로는 뼈해장국 계란후라이1개 김치 양배추샐러드 식후 1시간 산책 식후 2시간 100mg 식후에 운동으로 혈당관리
알비나2
혈기챌6기 5일차인증
6월30일 일요일 저녁 식사후 두시간체크 컵라면 참치...꼬깔콘과자
ddw6x59cch
6/30혈당일기챌린지6기6일차인증
6월30일 혈당측정시간::아침공복 내용;;현미밥 두부 된장찌게 양배추 야채위주로 먹고 신경을 쓰니 혈당이 내려갔네요 기분 좋아요 이대로 유지 했으면 좋겠어요
뇌순이
오늘 저녁
갈치 굽고 배추겉절이와 부추김치, 오이무침 멸치볶음, 부추전 하고 저녁 먹었어요. 엄마도 겉절이 약간 맵지만 참을만 하다시며 잘 드셨어요.
러브복동
혈당일기 6기 7일차
일. 자. 2024년 6월 30일 점심식사후 1시간뒤 측정 혈당수치. 125 점심은 김치볶음밥 먹고 30분 산책 다이어트 중이라 과자,빵을 일주일째 안먹고 당뇨관리를 해서 그나마 정상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빠담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