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리고기 야채볶음~
오리고기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건강에 좋아요ㅎ 야채 가득 넣고 오리고기 먹네요. ~
제벌
점심은 집에서 족발샐러드~♡
점심 먹고 부지런히 집 쪽으로 왔는데 너무 지쳐서 우리 꽃가게 들려서 잠깐 물도 마시고 쉬다가 라떼 잠시 놔두고 통밀빵집 가서 통밀시리얼까지 사왔답니다(시간 날 때 두 번이나 갔는데 너무 늦고 일요일 닫았더라고요) 이제야 겨우 집에 들어 오니 2시네요😆 라떼도 닦아주고 우리 라떼 아침이 지금 먹이네요😅 힘들면 중간중간 간식을 계속 주긴 했는데 그래도 아침 안 챙겨가서 저 엄청 자책했네요. 그리고 점심 차려 먹을려고 보니 동생이 족발을 시켜먹고 남겨놨더라고요. 족발 있는 김에 족발 샐러드를 만들어 만들어봤어요. 우선 남은 족발을 좀 썰어서 반만 쓰고 반은 어머니 저녁으로 남기고 배추 3개만 씻어서 밑에 깔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 브로콜리만 담고 족발에 같이 왔던 고추3개,마늘 쫑쫑 썰어넣어요. 그리고 내가 만든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리고 과일은 자두 2개만 잘라서 넣고 잘게 썰은 족발을 얹었어요. 물론 뼈있는 부분도 발라 먹으려고 넣고요. 엄청 푸짐하죠? 여기다가 같이 왔던 김치쪼끔과 양배추라페까지 사이드로 차렸네요. 집에 들어올 때 18000보 걸었더라구요. 아침에 시간이 없어 못했는데 배부르면 잘 안되니까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얼른 캐시홈트 하나랑 플랭크 하나는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6기5일차
6월28일 05시46분에 혈당체크 혈당수치 106 어제 저녁에 먹은 음식 현미밥, 된장국, 계란후라이, 멸치볶음, 당근볶음 어제 저녁에 탄수화물도 조금 먹었고, 마그네슘도 한알 먹어서 잠을 잘 잤다. 스트레스가 좀 줄어서인지 수치가 106으로 안정적이다. 계속 관리를 잘 해야겠다
강미미
혈기챌4일차
6월28일 오후5시50분 아침으로 볶음밥 먹음.간식으로 라떼 한잔,호두과자 2개,구운 계란1개 먹음.그러고 쟀음.점심은생선조림정식 먹음.간식으로 밀크티 한잔 먹음.달달하니 맛있었음
씬아
혈챌6기 4일차
-날짜:2024.06.28 -혈당 측정 시간:아침식후 -내용:어제 저녁 소세지 볶음, 오이무침 먹음. 오늘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점심은 샌드위치 알맞게 먹을예정임. 오늘 혈당도 성공적일듯~
상한상한
6월 28일 (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 날짜 : 2024.06.2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식사 후에 통화를 길게 하느라 2시간 조금 넘어서 측정했네요. 어제는 며칠 만에 근력운동을 했고 오늘도 다시 근력운동하려고 합니다. 관절에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꾸준히 잘 해야겠어요. 꾸준히 안정적인 혈당이 측정될 때까지 노력해야해요. 점 간식오이 1 / 파프리카 50g / 체리 1알 / 블루베리 20알 쌈채소 오아시스 시골두부 150g(데친거) --------------------------- 곱창돌김 1장 어린멸치 볶음 어묵야채볶음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6월 28일 (금) |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2024.06.28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현미밥, 상추쌈, 불고기, 김치, 무장아찌 등등을 먹었고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18mg/dL이 나왔어요. 저녁에는 채소볶음을 먹을 예정입니다.
미니미썬가드
서브웨이
점심으로 서브웨이~~ 아들놈은 풀드포크 미트추가 저는 참치 전 핫칠리만 넣어서 먹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당근쥬스쪼아
6/28 혈기챌6기 5일차 인증~
혈기챌6기 5일차 인증합니다. 장마라는데ᆢ날씨가 많이 덥네요. 오늘 점심 메뉴는 시원하게 우무넣은 오이냉국, 강된장에 양배추쌈, 김자반과 먹었어요. 그래서인지 식후 2시간 혈당은 오늘도 정상~~ ㅎㅎ 오늘 하루도 혈당관리는 이상무!! 님들도 화이팅하시고 땡볕 피해서 시원한 오후 보내세요💕
jeju줌마
혈당일기6기 2일차
채혈일자: 6/28 14:53 채혈방법: 점심식사후 2시간뒤 점삼삭사 : 잡곡밥, 콩나물국, 콩나물냉채, 감자채볶음, 멸치볶음, 마른김구이, 김치 날싸가 더워서 삭후 운동은 못했다. 냉국도 먹고 단백질이 좀 부족한 식단이지만 점심이니까... 골고루 섭취할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
풀에버
김밥에 라면
오늘 점심은 김밥에 라면 입니다. 집에서도 먹을수 있는 라면이지만 밖에서 먹으면 왜 더 맛난걸까요 아무래도 화구가 쎄서 그런가 더 꼬들 쫄깃한 느낌인거 같아요 김밥은 그냥 기본 김밥이랑 참치김밥 입니다. 저는 김밥 햄을 너무 싫어해서 항상 빼달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손님이 많아서 까먹으셨는지 그냥 제가 따로 빼고 먹었습니다. 어제 부터 장마라고 해서 계쏙 꾸리꾸리하고 흐리고 비도 저녁에 꽤 많이 왔는데요 오늘은 화창하네요 장마 전선이 다음주까지 쭉 이어지던데 우산을 항시 챙겨야 겠습니다 금요일도 남은시간 화이팅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깐징짱
6월 28일 혈당일기6기4일차인증
6월 28일 혈당일기6기4일차인증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저녁 식사로 고구마와 감자 양배추찜 샹추쌈과 체리를 먹었어요 간신히 100이라 긴장해야겠네요
하이0530
지니어트 돈버는 퀴즈 얼른 푸세용 👍
지니어트 돈버는 퀴즈 핑크퐁 볶음밥 - 국내산 빼소 - 블루베리 k뱅크 - 보상금 답이 실시간으로 바뀌더라구용 지금 저는 풀었네요 틈틈히 걸으며 푸네요 ㅋ 조심하세요. 앞은 보고 걸으셔야해요~ 기분좋은 금요일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6월 28일(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2024. 6. 28(금)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경과 내용: 아침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혈당수치입니다. 아침으로 현미밥, 북어국, 오이무침, 멸치볶음등 여러가지 반찬들과 같이 식사했습니다. 후식으로 커피한잔 했습니다. 오늘은 운동을 조금더 많이 해야겟습니다.
뱀사골반달곰
혈당일기6기4일차
측정일자:6.28 날씨:맑음 측정시간:08:24(아침공복) 혈당수치:103mg/dL 내용: 어제 18:00~20:30까지 저녁식사로 낙지볶음밥(밥한공기),콩나물국,샐러드, 후식으로 식혜한잔을 먹고 2차로 카페에서 고구마라떼 한잔을 먹었음. 어제는 평소에 다니던 내과에 방문 진료와 혈당관리에 대해 상담, 공복혈당은 100~110정도로 고정되어 있으니, 식후 2시간후 또는 취침전 혈당을 체크 해보라는 주치의 말씀, 오늘부터 식후 혈당 관리도 해 봐야겠음
숨은꽃처럼
6월28일 혈당일기 5일차
날짜 6월28일 측정 아침쥬스 먹고 1시간후 공복에 야채과일 같이 갈아서 먹으면 좋아서 시작한지 5일차 오이.사과.당근.양배추.비트.바나나 집에 있는것 몽창 갈아서 머그컵으로 한잔씩 마심 달아서 걱정했는데 양조절하니 많이 안올라가네 한잔씩 먹자
혁혁
혈당일기 5일차
날짜:6월 28일 시간:기상후 혈당:106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다 저녁식사는 콩밥 닭볶음탕 오이 무침 계란찜을 먹었고 배고프면 물한잔 이제는 식후 운동은 필수다
걷기가좋아
혈당일기6기 4일차인증
6월28일 금요일 식단 김치국 계란말이 야채버섯볶음 멸치볶음 밥 측정 식사후 1시간뒤 89 아침에 기상해서 아침을 먹고 공원을 걸었는데 시간이 남아서 인근 산에 가볍게 올라간디 집에 도착해서 측정해 보았습니다 89입니다
쵸코파이팅구
6.28일 혈당일기4일차
날씨:맑음 아침식전 측정아침7시56분 101 공복혈당이 100에서 가장 가까이 접근한 수치라 기분이 좋다. 어제저녁식사:토마토달걀볶음밥.수박 오늘도 운동하자~!!
숲마을
혈당측정일기6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오후2시가 넘어서. 식사와 운동 - 식사는 거의 공복이었어요 양배추찜과 오이랑 당근 조금 먹었어요 아침식사 대용. 그리고 별도의 운동은 안했고 잠시 외출로 걸었어요 그래서 혈당이 낮게 나온것 같아요.
어트지니요
6월 27일 혈당일기 3일차 인증
어제 저녁식단은 오리백숙, 샐러드, 돼지껍질무침, 오이부추무침, 가지볶음, 탄산수, 죽이고 아침 공복혈당은 104이다. 죽을 조금만 먹어서인지 많이 오르지는 않았다.
개별꽃
혈당일기6기 1일
6월27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겸점심-샐러드(양배추채,앙상추,오이,견과류,병아리콩,치즈,오리엔탈드레싱) 삶은달걀 우유 토마토 간식-그릭요거트(냉동베리류, 곡물시리얼,시럽) 수박
bluesea
혈기챌 6기 3일차
6월 27일 맑음 점심으로. 떡갈비와 맛살 숙주볶음 미역국을 먹고 공원을 30분정도 걷고 와서 측정 했다 계속 노럭하는 내가 되자
깻잎녀
6월 27일 목 혈당일기 6기 4일차
아침 겸 점심으로 11시경 흰순두부와 제육볶음을 먹었습니다. 흰쌀밥 대신 귀리와 카무트를 섞은 밥으로 한공기 다 비웠네요. 먼저 밥없이 순두부와 제육볶음을 절반 정도 먹은 후에 밥은 나중에 먹었구요. 1시간 정도 후에 측정한 혈당은 118 입니다.
HL
6월 27일 (목) |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2024.06.27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밥, 닭가슴살, 계란, 양배추, 방울토마토, 오이를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을 했다.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나왔다. 내일도 열심히 식단 조절과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
혈당기록 6기 4일차 인증
날짜 2024.06.27 목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전 공복상태 혈당수치: 101 내용: 늦게까지 자고 아침식사를 먹지 않은 공복상태에서 잰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은 식당에서 닭볶음탕을 먹었고 야식으로 수박, 요쿠르트와 누룽지도 먹었습니다. 야식을 먹은걸 봐서는 당수치는 경계에 있네요. 야식을 먹지 않았으면 정상치였겠지요. 늘 꾸준한 관리가 우선입니다
원신흥동농부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6월 27일 목요일. 아침-시리얼,우유 점심-잡곡밥,시래기된장국,닭볶음탕,어묵볶음,아이스티 저녁-치킨,꽃게탕,오징어채조림
freeday
6월27일(목) 혈당일기6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6.27.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혈당 100mg 내용 ㅡ 오늘의 아침 공복혈당 99mg 점심으로 계란후라이 잡곡밥 김치 마늘쫑볶음 식후혈당 133mg 저녁으로 제육볶음 깻잎쌈 마늘쫑볶음 김치 잡곡밥 식후산책 30분후 1시간 반 혈당 100mg 혈당수치 좋음 100mg
알비나2
혈당일기6기 4일차
6월27일 오후9시43분 혈당기록111 저녁 제육볶음 후식 수박 전정기능에 이상이 있는지 2틀째 약을 복용하니 어지러움은 거의 나아지고 있고 균형감각도 돌아와서 의욕이 넘친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저녁을 제육볶음과 후식으로 수박을 먹으니 건강하게 있는 기분이 든다 하지만 건강을 소홀히하면 다시 재발할수 있다고 생각을 하면 건강이 그 어느보다도 필요하다는것을 깨닫기 시작해서 운동이 절실하다고 생각한다
ZGMF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6. 27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ㅡ 내용 : 오늘 저녁은 김에 흑미밥과 볶음김치를 넣어서 싸 먹었습니다. 그리고 입가심으로 빵이랑 우유도 먹었구요. 혈당을 위해 빵을 자주 먹지 말아야지 하는데 아들 먹으라고 사다놓은걸 아들은 안먹는데 제가 다 먹고 있네요. 다음에는 사지 말아야겠어요.
myjung9770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시간 : 6월 27일 저녁 식사 후 2시간 식사 : 잡곡밥, 양배추 느타리버선 전, 두부구이 밥은 상추에 싸서 먹었다. 오이랑 고추도 같이 먹었다. 생각보다 밥을 많이 먹은 저녁이다.
구름속하늘
6월27일 4일차
날짜 6월27일 측정 저녁2시간후 오늘은두부침에 꽈리고추멸치볶음.갓김치 계란말이 해서 백반으로~~ 늦게 먹었지만 5천보 걷고 들어옴
혁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