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양푼비빔밥

상추넣고 오이 무침, 참치 넣고 비벼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양푼비빔밥

혈당일기 5기 7일차.

06/23(일) 맑음. 늦은 점심을 3시40분쯤 명란애호박된장국. 오이미나리양배추샐러드. 무우생채.깻잎김치.보리밥. 건강식단으로 챙겨먹고 후식 복수박을 반통 먹었다. 이정도면 양호한편. 당 관리 꾸준히 잘해서 건강한 노후 보내고 싶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혈당일기 5기 7일차.

감자 먹이려고~

저희 어머님은 찐 감자를 잘 드시는데  신랑하고 딸이 안 먹어서  으깨서 양배추랑 오이 잘게 썰어서 샐러드 만들어줬네요ㅎㅎ 그러니 아주 맛있다면서 잘 먹네요 ㅎㅎ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감자 먹이려고~

보쌈위 노란것의 정체!

저는 저게 다 마늘인줄알았는데..!! 양배추라고 하더라구요!! 대박이죠 ! 저도 처음알았어요..! 마늘이면 못먹는다고하네욬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보쌈위 노란것의 정체!

6/23(일)점심은 두끼 먹어요!!🤣🤣

점심은 마트에서 사온 밀키트~ 👉두끼 즉석 떡볶이👈 육수가 따로 들어있어서 물 필요없어요~~육수에 재료들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너무~~간편하네요~ 양배추 삶은달걀 슬라이스햄 추가로 더 넣어줬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3(일)점심은 두끼 먹어요!!🤣🤣

감사한 나눔😆

감자가 신랑회사 직원분이 시부모님께서 농사지어서 보내주셨다고 나눠주시고 어머님 지인분께서도 주시고 해서 감자를 찌면 신랑하고 딸이 안 먹어서 감자채볶음을 했네요~^^ 어머님 지인분께서 주신 호박도 많아서  고추장찌게 했고요~^^ 농사지어서 나눠주신 식재료로 먹을때마다  감사함을 전하고 저희도 나눔을 합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감사한 나눔😆

아침, 양파볶음과 두부부침

생양파가 영양이 제일 좋다지만 살짝 양파를 볶으면 달달해져서 좋아요 올리브오일을 어무니께 헌납했더니 따로 지방을 챙겨먹지 않아도 되니까 좋네요 은근슬쩍 설탕도 알룰로스나 스테비아로 바꾸자고 해봐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양파볶음과 두부부침

혈당일기 5기9일차

측정날짜:6.23(일) 측정시간:09:30(공복) 측정수치:103mg/dL 내용:어제 오전에 8천보를 걷고 점심은 15시경에 밥 한공기와 멸치볶음,오이를 먹고, 집안일을 하고, 저녁 모임이 있어 18:30분에 삼계탕을 먹고 후식으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를  마심. 20:30분부터는  생수만 두 잔정도  마심. 매일 이렇게 기록하여 정상범위안으로 내려갈 수 있도록  관리해보자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 5기9일차

토스트만들기

양배추토스트만들어서 아침식사했어요 1. 양배추썰어서 계란과 섞는다. 2. 후라이펜을 달구어 올려익힌다. 3. 계란이 노릇하게 익으면 뒤집어 다시.익힌다. 4. 식빵을 트스트기에 넣고 살짝 구워낸다. 5. 식빵에 땅코유버터를 바른후 양배추계란 부침을 올리고 토마토케찹을 토핑하여 먹는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토스트만들기

혈당일기 5기 7일차인증

6월 22일 토요일 저녁식사후 체크 (밥, 부추감자채전, 죽순볶음, 오이지무침,  무짠지무침, 수박, 밀크커피)  운동도 다녀왔어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5기 7일차인증

제로딜 속초오징어물회 솔직한 후기

너무 기대가 컸던 걸까요? 명태회무침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로딜 주문에 재미 붙여서 속초맛집이라는 말에 맛있는 물회를 먹을 생각에 낮에 도착한 거 저녁에 먹었어요.  동봉된 채소는 당근하고 양배추였는데 얼었다가 녹으면 식감이 떨어져서 오이랑 배를 첨가했어요.  살얼음 육수를 으깨고 소면을 넣어 한 입 먹는 순간  남편 표정이 별로 안 좋아서 왜 그랬는지 저도 알겠더라구요 ㅠㅠ 오징어가 너무 질겨서 후회했어요. 오징어물회는 안 먹어봤지만 산 오징어로 물회 먹어야 제 맛이 나겠더라구요 이번 구매는 실패했어요 ㅠㅠ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제로딜 속초오징어물회 솔직한 후기

볶음밥 준비합니다

불고기 먹고 남는 국물에 야채들 넣어 밥 볶으려고 합니다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볶음밥 준비합니다

혈당일기 5기 6일

6월22일 아침식후 3시간 혈당 아침-양배추 팽이버섯 애호박 계란풀어부침, 찐감자, 우유, 치즈, 견과류 출근후 간식-롤케익2조각, 수박, 콤부차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 5기 6일

노브랜드 참치 액젓

매운맛이 새로나왔더라고요 기본으로 사라고 했더니 이걸 사와서요 미역국에는 못 넣지요?  쓰시는 분 계세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노브랜드 참치 액젓

원데이 후레쉬 견과류 내용물

원데이 후레쉬 견과류 내용물이 이렇게 들어있네요 이것도 받은지 꽤 됐는데 방치하고 있다가 부랴부랴 먹기 시작했어요 브라질너트, 호두, 볶음캐슈넛, 볶음아몬드, 피칸, 볶음헤이즐넛 사실 아몬드랑 호두빼고는 잘 구별도 못해요 ㅎㅎㅎ 암튼 몸에 좋은거다 생각하고 매일 먹으려고 합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원데이 후레쉬 견과류 내용물

혈당일기 5기 6일차

06/22 (토) 낮 1시 20분에 낙지볶음밥.깻잎김치. 2시에 아몬드브리즈믹스꿀커피. 신비복숭아 1개.참외 두조각. 두시간 반 지난 시점 높지 않네요. 이 정도면 양호한듯 하네요. 비와도 우산쓰고 운동장가야겠어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혈당일기 5기 6일차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점심은 11시때 돼지고기팽이버섯 샐러드를 혼자 먹었답니다. 레몬 마트에서 돼지고기랑 과자 비빔면 콜라 같은 거 사와서 집에 와보니 엄마는 라떼 발 씻기고 엄마도 샤워하고 정리하고 있었고 저도 땀 얼른 식힐려고 상체는 조심히 닦고 발이랑 얼굴 팔 깨끗이 씻고 통풍 잘 되게 실내복으로 갈아입었네요.  그러고 있는데 동생이 아점을 먹겠다고 해서 엄마가 얼른 압력솥으로 밥하고 자이글 꺼내서 오겹살 구울려고 준비 다 했어요. 저는 지금 고기로 점심을 먹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내가 고기 구워준다고 했네요. 엄마와 동생 먹을 오겹살 3토막은 먼저 굽고 팽이버섯도 조금 올리고 라떼랑 좀 이따 먹을 내 몫으로 돼지고기 앞다릿살도 한토막는 구웠어요. 그런데 오겹살 익은게 나오기 시작했을 때 동생을 부르니 일어나진 않네요. 지금 안 먹는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던 엄마와 내가 허탈했답니다😮‍💨 고기 구워놓은 김에 엄마는 밥과 오겹살 쌈싸서 조금 드시고 다 치워버렸네요. 내몫으로 구운 앞다리살 한토막을 잘라 라떼 반 주고 반은 내 샐러드에 넣었어요.  오늘은 아침에 소금빵 하나와 바게트 샌드위치 반정도 먹었으니 더 이상 탄수화물 안 먹어도 될 것 같아 고기를 넣은 샐러드로 점심을 할 생각이었는데 고기 구운 김에 그냥 지금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해서 빵 먹으러 가기 전에 쉼터 같은 데서 앉아서 엄마랑 먹고 빵집에 들어갈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흐릿한 하늘 때문에 그렇게 여유가 있질 않아서 샐러드 먹는 걸 까먹고 우리 라떼 아침만 줬었거든요. 그러니까 샐러드도시락을 고스란히 다시 갖고 온 거죠😅  그 샐러드 고스란히 다넣고 양상추와 치커리 상추 추가하고 구운 앞다리살과 생마늘 잘게 잘라 올리고 구운 팽이버섯도 올리고 양배추라페와 올리브 할라피뇨까지 추가하고 애사비로 맛을 낸 수제 드레싱까지 뿌리니  단백질이 추가된 완벽한 한끼의 샐러드가 됐네요~😁 이거 먹고 나니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배도 불렀어요. 하긴 아침 먹고도 시간이 그렇게 많이 지나지 않았으니 배부를 만하죠 라떼도 옆에서 자기몫의 고기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어쩌다 🐼너구리 라면 🍜

어쩌다 🐼너구리 라면 🍜 감기로 컨디션이 추욱 쳐졌어요. 입맛도 없고 무기력 만사 귀찮음증에 뭐 먹지 고민하다 비오는 날리라 너구리 라면으로 선택. 양파 양배추 파 많이 넣고 냄비 두개에 물 끓여서 하나는 국물용 하나는 면용 따로 끓여 면만  국물용으로 넣었어요. 기름 빠져 느끼함이 덜해요. 야채랑 같이 너구리라면 먹어 줍니다. 감기라 따뜻한것만 생각이 나네요. 야채가 들어가서 국물이 깔끔 시원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어쩌다 🐼너구리 라면 🍜

아침, 채소찜과 오징어볶음

식단에 단백질이 많으면 든든해요 확실히 단백질이 포만감에 좋은 것 같아요 근데 피부과 다녀왔더니 배고프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오징어볶음

아침

주말은 아이들 늦잠 잔다고 아침이 늦네요 냉동볶음밥으로 간단ㅎ1  아침 해결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아침

당뇨일기5기10일차

날짜:2024.06.21. 측정시간:  저녁식사 후  21시48분 내용 : 저녁식사 때  볶음밥을 추가로 먹음 운동은 못 함.  간식으로 쑥떡을 먹음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당뇨일기5기10일차

6월 21일 (금) |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2024.06.21 -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 내용: 저녁 식후 혈당 일기 오늘의 저녁메뉴는 참치, 상추쌈이었습니다! 채소를 좀 챙겨먹어야겠어서 상추쌈을 골랐고 상추하면 삼겹살인데 무겁게 먹고싶지않아서 참치에 된장을 얹어 맛있고 건강한 한끼를 챙겼습니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6월 21일 (금) | 혈당일기 5기 6일차

남편표 저녁반찬

남편이 만든 오징어볶음과 콩나물무국입니다 맛있어요 제법 주부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남편표 저녁반찬

6월 21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1.측정이미지   2. 혈당측정 시간대 :아점심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흰밥 80g, 고추잡채 1소접시, 오이무침 3조각, 가지볶음 4조각, 돼지고기 볶음 1/2소접시, 상추 8장 4. 내용 : 점심에 요즘식당이 음식이 많이 달아져서 고민이었는데요 오늘은 상추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어도  혈당은 무지 착한 날이었어요 식당밥이라도 착한 날도 있어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6월 21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혈당 공부)11.오트밀 식후 2시간 혈당 테스트

오트밀(계란+참치) 토스트(베이컨+치즈) 미역,상추, 커피(2잔으로 분리) 델로스10개, 초코렛 작은거1개   식후 2시간후 체크   오트밀이 혈당이 얼마나 오르는지 궁금해서  테스트 해보았다. 토스트.델로스.초코렛도 추가 했다. 꺼꾸로 식사를 해서인지 높게 나오지는 않았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혈당 공부)11.오트밀 식후 2시간 혈당 테스트

혈당일기 5기 5일

6월 21일 점심식사 3시간후 혈당 아침 - 양배추채 양파 호박 팽이버섯에 계란풀어부침, 찐감자2개 점심 - 밥, 미역국, 무말랭이무침, 함박스테키, 메추리알 양상추 오이 샐러드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 5기 5일

식이요법 11일차

애호박.양파.당근을 다지고 청양고추를 반개 다지고 감자전분가루를 넣어 참치통조림을 섞어서 부침개로 만들었어요. 청양추는 참치의 비릿한  맛을 잡아 주고 깔끔한 맛을 낼수 있어요. 찰보리와 찰현미.볶은귀리밥이어요 배는 고프지는 않아요 포만감 있어요 몸무게는 정확히 3킬로 빠졌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식이요법 11일차

양푼이 비빔밥

계란후라이 3개 감자볶음과 버섯호박볶음 그리고 물김치, 된장찌개 참기름 듬뿍 고추장에 비벼서 맛있게 저녁 먹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양푼이 비빔밥

오늘도 비빔밥 준비

오늘은 애들의 비빔밥 주문 우선 어제처럼 감자볶음과  굴소스로 버섯호박볶음 준비했어요. 여기에 열무랑 된장찌개만 넣으면 끝이죠~~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오늘도 비빔밥 준비

혈당체크 5기 7일차

6월 21일 금요일 어제 저녁 우묵가사리  콩국물  수박  밥 반공기 미역 줄거리 김치  멸치볶음  먹고 오늘 아침 공복혈당

mi0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mi0짱

혈당체크 5기  7일차

국룰이지요 ㅋ

마지막은 역시나 볶음밥이쥬 ㅋ 얼마나 맛있늣지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국룰이지요 ㅋ

아침밥

벌써 점심이 훌쩍 지난 시간이네요^^; 오늘은 새우로 미여국을 꿇였어요 멸치 볶음 오랜만에 해 주니 아이들 잘 먹네요 오늘도 끼니거르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