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

기존에 허닭 닭가슴살을 먹고 있어서  허닭 볶음밥 구매해 봤어요. 칼로리는 320kcal 고 단백질 26g입니다. 저는 새우를 좋아하는데 여기에 계란 후라이 추가하거나 비비드키친 소스 뿌려서 먹거나 김 싸서 먹기도 해요.  밥이라서 그런지 먹고 나면 포만감도 있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볶음밥 만들려면 재료 다 손질하고 볶고 귀찮은데 이거는 한끼 소분되어 있으니 편하네요. 다른맛도 여러가지 있으니 한번 먹어보려구요 ~ ㅎㅎ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

다이어트에 역시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다이어트엔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할때 무조건 굷으면 건강에도 좋치않고  그리고 오래가기 힘들어요 그래선 전 한끼 점심은 일반식으로하고 아침에는 고구마와 유산균음료 과일들을 먹어주고 하루에 한끼 저녁만 가볍게 라이틀리 곤약볶음밥을 먹어줍니다 칼로리는 185칼로리로 높지않고 조리법도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돌려만 주면 되니 넘 간편해요 종류도 다양하게 매콤해물,소고기,닭가슴살,계란이 있어 질리지않게 먹을수 있어요 전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좀더 푸짐하고 건강하게 먹을수있어 같이 먹고 있어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다이어트에 역시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을 추천해요

☆제품명 : 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  ☆칼로리 : 185 kcal ☆단백질 : 6g ☆당류 : 2g ☆추천이유 : 곤약과 퀴노아가 들어있어 칼로리 걱정이 줄어듭니다. 짜지 않고 매콤한 맛이 곤약 특유의 맛과 향을 가려줘서 곤약밥을 꺼려하시는 분도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특히 낙지와 오징어등 해물의 씹는맛의 재미도 느낄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질리거나 물릴때 진짜 자주 먹는 제품이고, 조리법도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요. 맛도 최고 👍

나는너의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너의별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라이틀리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을 추천해요

1회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 볶음밥)

제가 소개할 다이어트 볶음밥은 아임닭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달짝지근한 양념 불고기맛 그대로 맛있는 두부 볶음밥인 불고기 전골맛 입니다 200그람으로 한끼 충분하고요 315kcal로 한끼 부담 없구요 12그람의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한끼로 충분하답니다. 맛도 어찌나 맛있는지ㅋ 계속 먹고싶어요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1회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 볶음밥)

최애 볶음밥

개인적으로 냉동 볶음밥 중에서 황금밥알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쟁여 놓고 비상식량으로 먹었는데 오늘 마지막 남은거 아침에 먹을려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최애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

늘 그랬더시. 하루기본 만보이상 걷기.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챙겨먹기  음료수대신오이먹기등 꼭 실천하기  살은 덜찌고 더 건강해지기 꼭 실천.해서  다이어트예쁜 몸 만들자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다이어트 볶음밥

7월2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7월 2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수육에 상추쌈 잡곡밥 반공기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에 파프리카양배추참깨드레싱, 빵 1개먹고 간식으로 아이스커피라떼 한잔 마셔서 어제보다는 내려갈 줄 알았는데...오늘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LA갈비, 취나물, 죽순볶음, 오이소박이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파프리카양상추참깨드레싱, 빵1개 먹었다 내일도 여전할 것 같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2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다이어트엔 아임닭 닭가슴살잡채볶음밥이지!

*제품명: 아임닭 닭가슴살잡채볶음밥  *칼로리:300kcal (200g)  *단백질:10g  *당류:2g  *추천하는 이유: 제가 잡채를 좋아하기 때문인데 아시다시피, 잡채는 칼로리가 높잖아요? 그래서 잘 못먹는데 우연히 닭가슴살잡채볶음밥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넘나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로 단백질도 챙기고 의외로 당류가 작아서 다이어트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어요! 당류가 작지만 단백질 듬뿍! 거기다 맛도 좋으니 일석 삼조네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3분30초만 돌리면 금방 완성이되서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도 딱 안성맞춤이에요! 잡채좋아하시는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다이어트엔 아임닭 닭가슴살잡채볶음밥이지!

혈당일기 6기 6일차

7월 2일 저녁 식후 유러피안 야채+양배추 콘 샐러드 오리엔탈 드레싱에 계란 두부 치즈볶음과 아보카도 한개 같이 따뜻한 라테랑 마시곧티비보면서 좀 쉬었으니 이제 운동가자!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6기 6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7월 2일 화요일. 아침-빵&우유 점심-햄야채볶음밥,냉이된장국,사모사튀김,함박파인조림,마카로니샐러드,매실차 저녁-쌀밥,참치김치찌개,어묵볶음,치킨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목살 야채 볶음

미림이랑 굴소스 간장 후추 올리고당 넣어서 목살 야채 볶음 했어요. 이렇게 양념 해서 먹어도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목살 야채 볶음

다이어트볶음밥 ~허닭새우곤약볶음밥

허닭을 많이 구입했어요 두번째로 구매한 새우곤약볶음밥을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지 않고 살짝 볶아주면 맛도 좋고 고슬고슬하게 먹으면 굿 허닭의 닭가슴살과 함께 먹기 추천합니다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다이어트볶음밥 ~허닭새우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 추천!!! 아임닭 맛있는 두부볶음밥 불고기전골맛

저는 오늘 닭가슴살 두부볶음밥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브랜드는 아임닭, 외관은  짜잔! 이렇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불고기 그것도 전골 맛인데요. 영양성분을 보면 칼로리는 약 315입니다. 꽤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그치만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지속가능성이 높아요.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단백질량이 12 지방량은 7로 고단 저지에요. 저는 지방량 높은 걸 선호하지 않다보니 이런 제품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모두 화이팅 !!!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다이어트 볶음밥 추천!!! 아임닭 맛있는 두부볶음밥 불고기전골맛

다이어트볶음밥으로 바른도시락 야채볶음밥&순살닭강정

제품명: 바른도시락             야채볶음밥&순살닭강정 칼로리:351Kcal 단백질:15g 당류:5g 추천이유: 1.맛있다/다이어트 음식이라고                     무조건 맛없다는 편견은NO!!                 2.간편하다/해동 필요 없이 냉동된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3분 30초                    데우고 먹으면 끝!                 3.모든 영양소가 한팩에/                    탄단지의 밸런스가 좋고,                    당 함유량이  타 제품에 비해 낮음

복뎅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뎅이님

다이어트볶음밥으로 바른도시락 야채볶음밥&순살닭강정

다이어트 볶음밥_ 라이틀리 곤약 계란볶음밥

라이틀리 곤약  계란 볶음밥 먹었을때 곤약 식감보다 일반 볶음밥 식감에 가까워서 포만감 좋습니다 또한 다른 냉동 볶음밥보다 첨가물이 적고 성분도 좋은편이에요 쿠팡.마켓컬리등에서 소량도 구매 가능하며 제 입맛에는 매콤해물과 계란볶음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다소 부족한 단백질은 다노샵 닭가슴살 미니볼 식이섬유 듬뿍 채워서 함께 먹어주면 탄단지 조합도 조화롭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HZIuB

맑은오늘날님의 프로필 이미지

맑은오늘날

다이어트 볶음밥_ 라이틀리 곤약 계란볶음밥

다이어트볶음밥 컬리온리 닭가슴살 깍뚜기 곤약볶음밥 추천!

컬리온리 닭가슴살 깍뚜기 곤약볶음밥 총내용량 200g  총칼로리 275kcal 탄수화뮬 44g 단백질 11g 지방 6g 일반 김치볶음밥 만큼이나 맛있었고 용량대비 칼로라도 적어서 완전 든든! 계란후라이랑 찰떡입니다! 진짜 강추예요!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다이어트볶음밥 컬리온리 닭가슴살 깍뚜기 곤약볶음밥 추천!

다이어트 볶음밥 강추! "허닭 닭가슴살 새우곤약 볶음밥"

✿제품명: 허닭 닭가슴살 새우곤약볶음밥 ✿칼로리: 375kcal (250g) ✿단백질: 18g ✿당류: 3g ✿추천하는 이유: 일단 제일중요한 맛! 다이어트 볶음밥인데 일반 볶음밥맛이랑 차이없이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단백질 18g으로 높고 당류가 3g!!! 다이어트에 너무 좋은 영양성분이라서 왕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새우곤약볶음이랑 깍두기곤약볶음밥이 젤 맛있음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다이어트 볶음밥 강추! "허닭 닭가슴살 새우곤약 볶음밥"

식품군별 소비기한.참치캔 위엄

구분 소비기한 구분 소비기한 우유 +50일 식빵 +20일 치즈 +70일 달걀 +25일 두부 +90일 액상커피 +30일 요구르트 +20일 냉동만두 +1년 이상 김치 +6개월 이상 고추장 +2년 이상 참기름 +2년 6개월 식용유 +5년 라면 +8개월 참치통조림 +10년 어쩐지 좀 지난거 먹어도 이상 없다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식품군별 소비기한.참치캔 위엄

다이어트 식단에 한끼 식사로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 칼로리 - 415kcal<200g> * 단백질 - 9g * 당류 - 2g * 추천합니다. 맛있는 가성비 다이어트 식단 한끼 식사대용으로 딱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이에요. 전 아임닭 볶음밥 중에서 감자탕 볶음밥을 제일 좋아해요. 감자탕 먹고 남은 국물에 밥 볶은 맛이거든요. 감자탕 특유의 고소한 풍미는 살리고 은은하게 매운맛도 살짝 나서 너무 맛있거든요.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감자, 들깨가루, 시래기 등 다양한 채소들도 들어 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아도 맛이 없으면 먹기 힘들잖아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먹기 편하니 맛있는거 드시며 다이어트 하고 싶으신분들은 드셔 보세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다이어트 식단에 한끼 식사로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1.제품명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2. 칼로리 : 365kcal(250g) 3. 당류 : 2g 4. 단백질 : 18g 5. 추천하는 이유 1인분 기준250g에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인거 같아요. 볶음밥 하나를 먹으면 배터지게 배부르다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배부름이 느껴져요.365kcal 대비 많은 포만감이 들지요. 곤약이 들어 있어서 더 포만감이 잘 드는게 아닐까 싶어요. 거기에 닭가슴살까지 들어있으니 너무 좋아요. 그런데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라 그냥 평소에 먹는 김치볶음밥맛이 나서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더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허닭의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윤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다이어트 볶음밥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화요일 아침 모처럼 집에서 샐러드랑 집밥~♡

200g이 빠졌어요😅 아침에 체중계가 왔다 갔다 해서 훨씬 더 빠지게 잡혔었다니까요. 그걸 못 믿고 계속 재보니 야금야금 올라가더라고요. 어휴 정말 바꿔버려야지. 사람 진빠지게 해요😆 어제 예보에는 분명 10시부터 비가 온댔는데 아침부터 꾸물꾸물하고 네이버도 7시부터도 온다고 했다가 바뀌더라구요. 불안해서 일어나자마자 준비해가지고 5시 56분에 산책나갔어요. 일찍 나왔음에도 여전히 바람에 물기를 머물고 있는게 불안해서 뭐 한 방울 떨어지자마자 그냥 들어왔어요. 한 20분 산책했네요. 그래도 라떼는 볼일 볼 건 다 하고 들어왔어요 들어와서 라떼 닦고 나라도 산책 나갈까 싶었지만 덥고 찝찝하고 배고파서 그냥 씻고 천천히 아침 준비했답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새벽꽃시장 가셔서 1인분만 준비했어요. 오늘 샐러드는 그릭 요거트 샐러드입니다. 야채(양상추 배추 상치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리), 과일(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 사과 수박), 찰옥수수(뜨거운 물에 잠시 담가 놔서 조금 말랑하게 만듬), 양배추라페와 국물까지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스쿱 떠서 넣고 그위에 발사믹식초와 알룰로스 뿌렸어요. 토핑으로 견과류와 시리얼로 마무리했네요. 따로 드레싱 안 넣고 양배추라페 국물로도 충분한 드레싱이 됐어요. 모처럼 아침을 도시락이 아니고 집에서 샐러드 만들어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듬뿍 만들어서 혼자 다 먹었네요😅 먹고 나니 든든한 느낌이 있긴 있었지만 이거야 금방 꺼지니 바로 잡곡밥도 준비했죠. 어제 엄마가 동생 먹으라고 소세지 전을 조금 했는데 그것도 많이 나았거든요. 되도록이면 가공육 안먹으려고 하지만 냉장고에 남은 게 있기도 하고 오늘은 왠지 땡기는게 그중에 3개만 데워서 준비하고 숙주나물과 호박나물 깻잎김치, 고추지무침 어묵볶음과 배추김치 파김치까지 반찬을 조금씩 여러 개 꺼내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파김치 몇 조각 남은 거 말고는 싹 다 먹었어요.  밥을 데울 때 한 숟갈 정도 덜어내고 데웠는데 밥 다 먹을 땐 그게 정말 아쉬웠어요. 조금만 더 먹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물론 더 작게 먹어도 되는데 식탐 같아서 마땅치는 않네요. 제 의지와 제 먹성은 전혀 다른 인격을 갖고 있나봐요.😆😁 오늘 아침에 진짜 얼른 준비하고 나왔을 때 라떼 사진이에요. 멀뚱멀뚱~ 나 아까 자고 있었는데 지금은 밖이네🫨 그렇게 어리둥절해 보이지 않아요?ㅎㅎ 그때 비가 잠깐 안 온다니 우리 아파트 내에서도 두 마리나 만났답니다. 그애들도 밖으로 못 나가고 아파트만 돌고 있었어요. 그나마 우리 라떼는 잠시 나갔지만 정말 금방 다시 아파트로 들어왔고요. 20분 만에 산책을 끝냈지만 큰볼일 작은 볼일 다 보고 라떼가 그만 들어가자고 하는 완벽한 산책이었어요. 일기예보는 오늘 내내 비 온다니 아무래도 오늘 라떼산책은 이걸로 끝일 것 같네요. 누나는 오후에 이것저것 나갈 일이 있긴 한데 우리 라떼는 내내 집에 있을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모처럼 집에서 샐러드랑 집밥~♡

계란 볶음밥

아이들 아침 메뉴로  오늘은 간단 계란볶음밥 했어요~~ 만들기 쉬워서 좋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계란 볶음밥

두부 야채볶음 건기챌 인증

탄수화물 없는 두부 야채볶음으로  건기챌 인증 하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두부 야채볶음 건기챌 인증

7월 1일 (월)|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2024년 7월 1일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돼지고기 양배추볶음입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을 먹었습니다 양배추가 몸에 좋다고해서 재래시장에서 한 통을 사다 돼지고기두루치기를 해서 함께 먹었습니다 감자도 통으로 넣어 함께 삶아서 먹었습니다 과일은 수박 토마토 참외를 조금씩 먹었습니다

행운복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운복덩이

7월 1일 (월)| 혈당일기 6기 5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2024년 7월1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전 (오후6시21분 측정함) 점심 식사를 오후 1시쯤에 참치김치 볶음밥 하고 떡볶이 하고 먹었네요 오늘 점심은 친구와 같이 히느라고 좀 많이 폭식을 한것 같은데 그런데도 혈당이 엄청 많이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많이 높게 나오진 않은것 같아서 다행인것 같아요 그렇게 오후 1시쯤에 식사하고 오후 2시쯤에는 컴포즈 커피 전문점에서 카라멜 마끼아또 1잔하고도 또 좀 있다가 오후3시쯤에는 수박까지 먹고 왔는데도 혈당이 이정도 나온거면 잘 나온것 같아요  오면서 한시간 정도 걸으면서 와준것도 있고 매일 오전에 걷기운동 하고 계단 오르기 운동까지 빼먹지 않고 해주는게 도움이 됬던걸까요 음식 섭취하고 2시간 정도 조금 지나서 잰거 같은데 잘 나온거죠 오늘은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오징어 볶음

어제 대형 마트에서 사온 오징어가 싱싱하네요. 음식의 맛은 재료의  신선함인것 같아요 국내산 오징어여서 질기지 않네요 비비리오 균을 없애기 위해  밀가루와 굵은 소금으로  박박 문질렀어요 청경채와 양배추를 마지막에 넣었더니 아삭한 식감이 좋네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오징어 볶음

김치 볶음

오늘 저녁도 남편의 늦은 퇴근으로 아들과 단둘이 김치 볶음밥으로 저녁 식사 하려구요 훈제 오리고기에 김치 넣고 달걀후라이 해줬어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김치 볶음

저녁식사 🐓양배추 닭갈비와 도토리묵

저녁식사 🐓양배추 닭갈비와 도토리묵 배고픈 저녁입니다 닭갈비 볶아서 도토리 묵이랑 식사 합니다. 밥도 막 지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양배추 닭갈비와 도토리묵

7/1(월)'참치캔' 자주 먹는다면 이런 실수하지 마세요!

[참치캔 건강하게 먹는 법] 💥참치캔 자주 드신다면 이것 꼭 알고 계셔야 한다는데요! 그건 바로 참치캔 개봉 후 바로 드시면 안 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퓨란'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퓨란은 가공식품을 가열할 때 발생하는 일종의 발암물질인데요! 참치캔과 같은 캔 식품은 가열 후 바로 밀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캔 속에 남아있게 된다고 합니다!😱😱 💥개봉 후 10분만 그대로 두시면 퓨란은 휘발성이 강해 공기 중에 자연스럽게 날아간다고 합니다!  정말 몰랐던 사실이네요~앞으로 캔종류 먹을때는 뚜껑 개봉하고 10분후에 섭취 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월)'참치캔' 자주 먹는다면 이런 실수하지 마세요!

6월 30일 (일) | 혈당일기 6기 7일차

- 날짜: 2024.06.30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양배추, 오이, 방울토마토, 멸치볶음을 먹었다. 운동도 열심히 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나왔다. 내일도 열심히 식단 조절과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6월 30일 (일) | 혈당일기 6기 7일차

김냉털이용 깍뚜기볶음밥

김치냉장고에 있던 깍뚜기를 해결하기 위해  등심 굽고 나온 기름에 잘게 썰어 볶음밥으로 저녁 가볍게 해결했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김냉털이용 깍뚜기볶음밥

점심은 근무중 비빔밥

자고 일어나니 출근 시간이 다 되서 얼른 준비하고 점심을 결국 못 먹었으니 잡곡밥과 나물반찬 과일 챙겨서 얼른 혼자 출근했답니다. 아직은 흐리고 또 출근하면서 요구르트도 사 가야 하고 저혼자 가는게 낫겠더라구요. 라떼가 없으면 마을버스 타고 세 정거장이면 우리 가게 가더든요. 예전에 라떼랑 하도 산책다녀서 발바닥이 심하게 아파서 라떼 없을 때는 마을버스 타고 다녔어요. 그러다 요즘엔 다이어트 하니까 되도록이면 걸어다니지만 라떼가 없고 너무 힘든 날이나 한낮 햇빛 따가울때는 버스 타고 움직이기도 한답니다.  나 출근해야 어머니 퇴근하시니 서둘러서 가게 가서 점심 챙겨 먹었어요 . 집에서 잡곡밥과 숙주나물 호박나물 어묵볶음과 두부전3개  양배추라페 계란후라이 반 개를 가져왔고 자두3개와 방울토마토를 에피타이저로 챙겼죠. 가게에 열무김치와 배추 무침이 있어서 그것도 차려서 비빔밥 만들었네요. 잡곡밥 데워서 깔고 숙주나물과 호박나물 어묵볶음과 열무김치 잘게 잘라 담고 두부전으로 살짝 데워서 쫑쫑 잘라 가운데 놔두고 계란 후라이 반개까지 추가하니 근사한 비빔밥이 됐네요. 양배추라페와 배추 무침은 반찬으로 차리고요 어머니도 자두 하나 드시고 가셨어요. 자두와 방울토마토 에피타이저로 먼저 먹고~ 지금은 비빔밥에 고추장을 넣지 않아요. 가끔 너무 싱거우면 아주 싱거운 양념간장을 넣을때도 있지만 오늘처럼 맛있는 김치가 조금이라도 들어가면 그것마저 필요 없답니다. 사실 밥양이 정해져 있으니까 밥보다는 반찬이 더 많았고 나물이 있으니까 국물도 좀 있고 감칠맛으로 열무김치 조금 넣었으니 비비기에 충분했어요.  저도 다이어트 전에는 나물 반찬들 남을때 밥에다가 나물 김치 쏭쏭 잘라 넣고 계란 후라이 반숙 넣고 고추장 넣고 착착 비벼 먹는 게 자주 해먹는 한끼였어요.  다이어트 하고 나서도 가끔 생각나서 비빔밥을 먹긴 하는데 밥량도 줄고 아예 고추장을 빼버렸답니다🤣😑 고추장이 없긴 하지만 비벼 놓으니까 맛깔스럽게 보이긴 하죠. 밥양은 줄었는데 반찬양의 욕심은 안 줄었나 봐요. 맨날 밥보다 반찬과 채소가 더 많은 비빔밥이 되네요.  그나마 반찬들이 심심하고 두부전도 간을 안한거라 간이 맞았지 잘못하면 짤 뻔했어. 만약 반찬들이 짜면 집에 있는 생 야채도 추가를 해요. 오늘은 도시락 싸서 그렇게는 하지 않았네요. 이렇게 한 그릇 먹고 나면 아무래도 좀 더 먹게 되나 봐요. 보통 때보다 배부른 걸 보면.  그래서 이럴 때 밥양도 줄이기도 하는데 오늘은 배고프고 힘도 없어서 그러진 않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근무중 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