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른 저녁으로 볶음밥

저녁 운동 갈려고 볶음밥 만들어서 계란도 하나 얹고요...먹고 나갑니다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이른 저녁으로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추천해요

✅제품명 :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 볶음밥 ✅칼로리 : 365 칼로리(250g) ✅단백질 : 18g ✅당류 : 2g ✅추천 이유 : 아무리 다이어트로 식단관리를 해도 맛이 없으면 오래 못하게 되더라고요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 볶음밥은 잘익은 국내산 김치로 매콤하고 감칠맛나게 맛을 내고 닭가슴살도 제법 들어 있고 곤약쌀을 함유하고 있어 칼로리도 조금 더 신경쓴 볶음밥이에요 또한 냉동실에 두고 먹을 때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250g으로 양도 넉넉해서 다른 다이어트 볶음밥에 비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허닭 닭가슴살 김치곤약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개인적으로 냉동볶음밥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대학때 냉동볶음밥만 먹다가 건강이.악화되었던 경험을 했거든요. 애니웨이, 그래도 닭가슴살 셋트구성 사다보면 볶음밥이 있죠. 허닭을 주로 시켜먹는데 야채곤약볶음밥 카레맛, 김치곤약 등 종류가 많아요. 그중에 야채곤약볶음밥은 깔끔한편입니다. 짜장소스 얹어도 맛있어요. 달걀 하나 부치고요. 칼로리는 335 킬로칼로리입니다. 당류가 적고 단백질이 높아요 거기에 닭가슴살 추가로 먹어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다이어트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점심에 볶음밥

점심에 옥수수 넣은 밥으로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맛있는 옥수수가 톡톡 씹히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점심에 볶음밥

닭볶음탕

맛있는 식사들 하셨나요? 저는 오늘 닭볶음탕 먹었어요 점심에는 뚝배기에 1인분 메뉴가 있어 다른 사람들과 통일해서 먹지 않아도 되니 정말 좋네요 뚝배기에 1인분씩 나오는 닭볶음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쌀밥 잘 안먹는데 닭볶음탕 국물에 감자도 으깨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반공기나 먹었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닭볶음탕

샐러디)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밥과 야채가 다 있는 건강한끼!!

다이어트 중이라면 빠지지 않고 챙겨먹게 되는 샐러드~~하지만!!그냥 샐러드만 먹는건 배가 차지 않아요!!뭔가 허전한 느낌을 받을때도 있고!! 저는 요즘~~양배추.파프리카.당근을 이용해서 샐러드도 해먹고 요리도 해먹고 있어요~~ 집에서 잘 떨어지지 않는 재료들 이에요~~ 또 브로콜리도 매일 한조각씩 꼭 챙겨 먹는거 같아요!!야채만 먹기는 허전해서~~잡곡밥에 계란과 콩으로 만든 스팸을 곁들여 볶음밥도 추가해주고~~견과류도 한주먹 먹어줍니다!! 밥에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재료는 그냥 본연 그대로의 맛을 즐겨줬어요~~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고 든든하기 까지 해서 맛있는 한끼 해결 했어요!!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샐러디)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밥과 야채가 다 있는 건강한끼!!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으로 칼로리 방어해요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해요 아임닭 제품들은 아무래도 캐시딜에서 자주 접하다보니 더욱더 친근감이 드는것 같아요 국가대표 닭가슴살이라는 프레임을 걸고 있는 만큼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이 있는데 볶음밥 레시피도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계속 할 수있게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닭가슴살 야채복음밥을 추천해볼께요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칼로리 : 330kcal (200g) 단백질 : 11g (20%)  당류 : 4g (4%) 추천이유 -야채볶음밥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부족할 수 있는 야채와 단백질 섭취가 동시에 가능하구요 다른 다이어트 볶음밥들도 그렇지만 조리시간이 간단, 조리밥법이 단순해서 끼니 거르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프라이팬에 3분 30초, 전자렌지도 3분 30초 조리해서 먹으면 돼요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야채 남은거 소진할때도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다른 재료들 첨가해서 먹을때도 맛을 해치지 않아 아주 좋은것 같아요 자극적인 식사가 이어진다고 생각되었을때는 담백한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으로 속을 달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냉장고에 소진해야될 야채들이 조금 많이 있어서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칼로리는 잡아주면서도 씹는 시간이 길어지니 훨씬 더 포만감이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봉지 그대로 부었을때 이런 상태입니다- -저는 파프리카, 당근, 양파 약간이랑 달걀 2개를 추가해서 먹어보려구요- -따로 기름은 두르지 않았구요 그냥 3분 30초 눌러붙지 않게 저어주면 양파랑 당근 모두 적당하게 익어서 먹기 좋은 상태가 됩니다- -적당히 볶다가 달걀물 부어서 조금더 볶아요- -짜잔~~ 이렇게 해서 완성된 야채볶음밥이구요 담백하면서도 포만감 좋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하면서 식사량이 줄은 관계로 밥한톨도 남기지 않고 먹어줍니다 밥한톨도 소중 ㅎㅎ- 식사를 하면서 칼로리가 높지 않은건 알았지만 그래도 밥을 이용한 탄수화물 섭취라 혹시 당수치가 올라가지는 않을까해서 공복혈당과 식후 2시간 후에 혈당수치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식사할때 반찬으로 단무지 몇개 집어 먹었구요 ㅎㅎ 딱히 먹고 싶었던건 아닌데 이것도 유통기한 임박으로 빨리 처리해야 해서 같이 먹었어요 식후 1시간반정도 산책을 나갔다 와서 측정한 결과인데요  지금까지 측정한 수치 중에서 식후 혈당으로는 가장 좋은 수치가 나왔네요 아침 공복혈당이 평소보다 조금 높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놀라운 결과였습니다 혹시 야채볶음밥이 싱겁고 밋밋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이 있다면 다른 레시피 제품도 다양하니 아임닭 제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칼로리 : 320kcal (200g) 단백질 : 8g (15%)  당류 : 3g (3%)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볶음밥  칼로리 : 320kcal (200g) 단백질 : 9g (16%)  당류 : 5g (5%)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칼로리 : 415kcal (200g) 단백질 : 9g (16%)  당류 : 2g (2%)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칼로리 : 330kcal( 200g ) 단백질 : 11g(20%)  당류 : 4g(4%)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물론 저두요 ^^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으로 칼로리 방어해요

오이참치비빔밥 점심

점심 오이참치 비빔밥 먹었어요 여름비빔밥으로 단백하니 좋아서 자주먹네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오이참치비빔밥  점심

7/12(금)점심:야채가득 볶음밥🤤

오늘 점심은 집에있는 야채들 다 모아~모아서~~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2(금)점심:야채가득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은 닭가슴살 불고기맛 곤약볶음밥과 함께

다이어트의 성공은 꾸준함. 계속되는 식단관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맛과 영양성분을 모두 고려해야죠. 불과 칼로리 265, 당류 1%, 단백질 29%의 착한 영양성분. 거기다가 짜지않고 고소한 맛까지. 정말 최고의 다이어트 볶음밥입니다. 닭가슴살과 곤약이라 부담도 적고. 렌지에 2분30초 데우기만하면 끝.

한니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니발

다이어트 볶음밥은 닭가슴살 불고기맛 곤약볶음밥과 함께

빵쏙에 양배추넣어서 옴뇸뇸뇸 ( ・ω・)

( ^ω^ ) 눈 뜨면 왜 배가고플까요.... 빵속에 양배추넣고 아침 먹었어요 ㅎ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빵쏙에 양배추넣어서 옴뇸뇸뇸 ( ・ω・)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새우&갈릭) 추천합니다

★ 제품명 -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새우&갈릭) ★ 칼로리 -  435 kcal (210g 당) ★ 단백질 -  12g ★ 당류 - 4g   ★ 추천 이유  - 요즘 날씨가 더워서 집에서 밥을 해먹기가 귀찮아서 냉동볶음밥을 자주 사먹고는 하는데, 그 중에서 제가 이 볶음밥을 추천하는 이유는 200도의 강한 화력에 불맛을 입힌 고슬고슬한 밥과 달걀코팅한 볶음밥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제가 특히 좋아하는 새우와 마늘이 큼직하게 들어가서 식감이 좋아서 더 맛있는것같습니다. 영양가 있고 건강한 재료들이 가득 들어가서 이 볶음밥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새우&갈릭)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볶음밥 쿡반 차돌깎두기 볶음밥

밥이 고슬고슬 하고 적당히 칼킬하고 고소해요 야채만 들어간 볶음밥은 깔끔하긴핸도 감칠맛이 부족하고 고기가 많이 들어간 볶음밥은 너무고기가 많이 씹혀서 거북한데 이거는 차돌박이가 살짝씹히고 깍두기가 같이 씹히면서 깔끔한 뒷맛이 좋은것 같아요 비주얼도 아주 맛있어 보여서 추천합니다

hongek58님의 프로필 이미지

hongek58

다이어트볶음밥 쿡반 차돌깎두기 볶음밥

[1회차 다이어트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이에요. 우선 1인분에 250g, 415칼로리이고요. 맛은 약간 매콤한듯 하지만 엄청 매운게 아니라서 먹기 좋아요. 적당히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취향에 따라서 계란 후라이나 치즈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지금이순간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금이순간7

[1회차 다이어트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깍두기 곤약 볶음밥

(캐시딜 아임닭)🍗닭가슴살 볶음밥과 닭가슴살

(캐시딜 아임닭)🍗닭가슴살 볶음밥과 닭가슴살 방학이라 그리고 고온다습한 여름이라 비상식량 주문했어요 볶고 끓이고 할것 없이 데워서 먹기 편하세요. 닭가슴살 10개 볶음밥 12개 주문했어요. 탄산수 하나는 서비스로 왔구요. 한동안 밥하기 힘든날에 대체식으로 잘 먹을수 있겠죠?  물론 캐시로 구매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 아임닭)🍗닭가슴살 볶음밥과 닭가슴살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웰 닭가슴살야채볶음밥 추천해드려요!

  제품명 : 아임웰 닭가슴살야채볶음밥 칼로리 : 320kcal ( 200g ) 단백질 : 12g  당류 : 2g 조리법 : 프라이팬 중불로 볶거나, 전자레인지 약 3분 30초 추천하는 이유      - 다이어트 처음 시작할때부터 도시락도 많이 먹어보고 볶음밥도 많이 먹어봤어요.        음식은 무조건 맛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해요.        대부분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은 저한테 너무 싱거워요.        간혹 짠 볶음밥도 있긴합니다. ^^        아임웰 닭가슴살야채볶음밥은 간도 적당하고 진짜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용기에 넣어 3분 30초만 돌려 그대로 들고           출근 또는 외출하면 되니 너무 편해요.        한꺼번에 볶아져 있어서 휴대하기도 번거롭지 않아요.        도시락 종류보다 볶음밥 종류가 훨씬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마른김 정도만 추가해서 먹음 아주 훌륭한 한끼 식사 가능합니다.

멋지게살아야나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웰 닭가슴살야채볶음밥 추천해드려요!

7.11 식단

오늘은 두부텐더랑  양배추새우볶음밥 만들었어요 ㅎㅎ 건강하게 식사해요 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7.11 식단

양배추 파프리카 샐러드

아침으로 양배추에 파프리카 올려서 먹었습니다ㅎㅎ 요즘 다시 살이 올라서 더 신경써야할거같습니다ㅠㅠ

여루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루별

양배추 파프리카 샐러드

변함없이 김치볶음 사랑

학원 마치고 온 딸래미가 출출할때 먹는 김치볶음밥 출출해해서 해줬어용 냄새가 나니까 저도 먹고 싶은데 꾹 참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변함없이 김치볶음 사랑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엔 참치김치볶음밥 해줬어요~ 저녁엔 기말고사 끝난 기념으로 엄마가 치킨과 피자 시켜줬어요~~^^ 한마디 말도 없이 잘도 먹네요^^ 저도 이제 쉬려 합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어요 편안하고 기분좋은 밤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

제품명: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칼로리: 320kal(200g) 영양정보: 나트륨 440mg(22%), 탄수화물 50g(18%), 당류 2g(2%), 지방 4.4g(8%) 등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네고왕 할인 들어갔을 때 대량으로 사서 보관하여 먹곤 했습니다. 일단 맛이 깔끔합니다. 다른 맛 세가지(닭가슴살 김치볶음,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 닭가슴살 불고기)와 함께 구입했는데 맛이 가장 좋아요. 나머지 세 맛은 사실 추천은 못하겠어요 ㅠㅠ 제 입맛엔 안 맞았어서.. 그리고 야채 볶음밥은 나름 포만감이 있습니다. 이거 하나 돌려 먹어도 한끼 식사 해결 가능.. 가끔 자극적인게 땡긴다 싶을 때 저는 불닭소스를 살짝 뿌려먹곤 했어요.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전 제가 저녁에 매번 먹는 적색양배추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다들 야채만 먹기그렇다고 닭가슴살이나 아보카도 등을 넣습니다. 하지만 전 넣으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두부를 삶아서 모두부로 같이 먹습니다.^^ 야채만 먹기엔 허기가 져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구성은 적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소스입니다. 파프리카가 달아서 괜찮습니다. 

지원유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원유진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탄수화물 35g 단백질 10g 지방 4g 콜레스테롤 0mg 집에 있는 그때그때의 자투리 야채와 두부 반모, 햇반 잡곡밥 반그릇을 사용해서 볶음밥을 종종 해먹습니다 주로 저녁식사로 많이 먹는편인데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을 먹으면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은 높아서 야식 생각이 잘 나지않아요 간은 소금, 후추로만 해서 깔끔담백한 맛이구요 아무래도 변비예방에도 좋은 식단같아요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밸런스도 좋고 칼로리도 착하죠?! 두부반모와 잡곡밥 반공기는 야채포함해서 칼로리가 300~400kcal 남짓이라 다이어트에  매우 좋은 식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진나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진나라

자투리야채 두부볶음밥

허닭 맛있는 볶음밥

허닭 맛있는 볶음밥 김치볶음밥 맛으로 샀어요 일반 볶음밥이라 곤약볶음밥처럼 칼로리가 낮진 않지만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그것 감안하면 추천할 만 해요 재료는 다음과 같고요 250g에 440kcal로 한끼 먹으면 든든합니다 나트륨이 31%, 탄수화물 59g(18%), 지방 20g(37%), 단백질 6g(11%)로 구성되어 있네요 다이어트용으로 나온 제품은 아니라 감안해야 하지만 입터짐 방지용 식단으로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방법이없어달리달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법이없어달리달리

허닭 맛있는 볶음밥

[당뇨관리한끼식단] 양배추두부말이 추천해요

당뇨관리도 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자주 해먹는 식단은 양배추 두부말이 예요. 찐양배추는 당지수가 낮은편이라 자주 해먹는데 어깬두부에, 애호박, 당근, 양배추를 다져넣고 함께 어깨어 찐 양배추 쌈에 말아줍니다. 간은 소금과, 후추로 해주고 소스는 저혈당 비비드칠리소스가 맛있어 찍어 먹고 있어요 포만감도 오래가고 단백질도 충분하게 보충할수 있어 당뇨조절에도 다이어트 식으로 추천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당뇨관리한끼식단] 양배추두부말이 추천해요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인증

날짜 7월 10일 시간 점심식사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두부구이와 볶음김치를 먹었습니다. 두부는 들기름에 구웠고 마지막에 후추를 뿌려 마무리 했습니다. 김치는 설탕대신 대체당으로 볶아서 먹었습니다.  참치를 한 캔 넣어서 볶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아침에 밥을 많이 먹어서 점심은 밥 없이 두부구이와 볶음김치로만 먹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인증

양배추 샐러드

생양배추에 마요네즈와 케찹 뿌려서 무치면 ㅋㅋ 너무나 맛있는 샐러드를 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양배추 샐러드

제육볶음

점심으로 제육볶음 볶아요ㅋㅋ 꼬기 꼬기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제육볶음

토마토 계란 볶음

새벽에 토마토 계란 볶음 해서 남편 점심으로 보내 줬어요. 매운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먹을때 잘 어울리는 매뉴예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토마토 계란 볶음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5시쯤 저녁을 먹은 후 저녁7시가 넘어서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측정내용 - 집에서 먹었기에 역시 가볍게 잡곡밥과 먹었어요 반찬은 가지볶음, 오이고추, 양배추찜, 생선을 먹고 바나나스무디 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스텝퍼25분. 그리고 재보았는데 유지는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7기 3일차

7월9일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2024.07.09 식후혈당 전날 저녁 쭈꾸미볶음 양배추샐러드 토마토 복숭아 두유를 먹고 식사후  만보걷고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습니다  혈당수치가 102가 나왔네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9일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쭈꾸미볶음

냉장고 파먹기 다른 반찬 없고 쭈꾸미볶음으로 저녁 차립니다. 새우와 어묵도 넣고 당면 많이 푸짐합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쭈꾸미볶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