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 볶음과 찐감자~
야채볶음 찐감자위에 올려먹음 맛있네요~간이 딱 맞아요. ㅎㅎ
제벌
허닭 닭걈살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딱
310칼로리 탄수화물 43그램 당류 2그램 지방 7그램 단백질 19그램 닭가슴살이 들어있어 일반 채소 볶음밥 보다는 든든해요 밥 한공기 칼로리로 한끼 해결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트랜스지방 0인것도 맘에 들어요 식욕이 터지는 날에는 요 볶음밥 반절에 페퍼나 칠리 닭가슴살을 추가로 먹으면 더 든든해요 간편하고 해썹인증이고 맛도 좋고 먹을이유 충분
영선이302
집으로 ON 소고기 곤약 다이어트 볶음밥
추천이유 다른 이유 다 필요 없습니다. 일단 맛있어요 ㅋㅋ 고기 냄새 나지 않아서 즐기기 좋아요 그리고 다양한 곡식이 있어서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도 가능해요 한국인은 밥심이라고 저는 닭가슴살 먹고 다이어트는 못하겠더라구요 요 볶음 밥에다가 김치 물에 씻어서 먹으면 개운하고 좋아요 영양정보 195 kcal 당류 3g 단백질 10g 지방 2.9g
이하린80
볶음밥
아점으로 새벽에 해놓은 볶음밥 먹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김치도 없이 급하게 먹었네요 닭가슴살 큐브로 했는데 요리하기 편하네요 . 노브랜드 에서 또 구매 해야겠네요
로블ㅎ
DANO 새우 계란 다이어트 볶음밥 담백해요
영양정보 칼로리 170kcal 탄수화물 23g 당류 3g 지방 5g 단백질 8g 추천이유 시판하는 볶음밥 중에 새우 볶음밥은 많이 있잖아요 DANO 새우 계란 다이어트 볶음밥은 새우+계란!! 그래서 더욱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200g 제공된 1인분의 총 칼로리는 170kcal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요 전자렌지에 휘리릭 돌리는게 가장 간편하고 좋은데요 확실이 팬에 볶아서 먹는게 밥알이 한알 한알 살아 있어서 더욱 맛있습니다.
2민트홀릭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닭갈비볶음밥
제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닭갈비볶음밥 칼로리 : 375kcal 단백질 : 8g 당류 : 6g 추천하는이유 : 다이어트 할 때 한끼 챙겨먹기가 쉽지않은데요 전자렌지에 3분30초만 돌려주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양념이 된 닭갈비에 깻잎도 들어있어 닭갈비맛 그대로여서 정말 너무 맛있어요 칼로리도 375kcal여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추천해요
ssul0115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 볶음밥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마트나 온라인몰에서 사고 있어요 ㅎ 고기 대신 콩으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 •사과와 배로 만든 불고기 양념장에 재 워 달콤 짭조름한 진한 불고기 맛 그대 로! • 양파, 당근, 파프리카 등 7가지 야채가 골고루! 가마솥에 지은 밥이라 그런지 밥알이 따로 굴러다니지 않아 좋았어요 ㅎ 단맛이 살짝 강한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짭조름한 불고기 양념장 맛 자체가 괜찮았고 콩으로 만든 고기를 사용했다고 되어 있 는데, 고기 식감이나 맛 모두 진짜 고기 와 별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ㅎ 볶음밥은 프라이팬에 볶아 먹어야 제맛 이지만, 더울 때는 맛이 조금 덜하더라도 전자레인지 사용을 적극 권장 !!
워니뚱
곤드레 버섯 나물볶음밥
칼로리. 295Kcl 단백질. 6g 당류. 2.4g 곤드레 비빔밥만먹어봤는데 볶음밥이있길래 호기심에 구입해봤네요 볶음밥인데 의외로 칼로리도 그리높지 않아서 간편하게 한끼 해결하기좋을것 같아요 근데 칼로리는 295칼로리인데 나트륨 함량이 높은 편이라 조금 걸리네요~~~! 곤드레 좋아하시면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 야채듬뿍 칼로리 낮은 곤드레 버섯 나물볶음밥 추천합니다~!
두부닷
볶음밥
어제 남긴 닭볶음탕에 닭고기 발라내고 묵은지도 총총 썰어넣고 치즈 가득 볶음밥으로 저녁 먹었습니다. 한끼 해결이네요. ㅎㅎ
루시안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해서 저녁 먹어요 계란후라이랑 김가루 뿌려 먹음 끝~
헤븐79
양배추를 기본으로 샐러드 만들기
제가 만들어 먹는 샐러드는 바쁜아침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양배추를 바닥에 놓고 블루베리 바나나 토마토 등 그날그날에 따라 과일을 곁들여 샐러드 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위에는 콩 깨 등 5종류의 선식으로 만든 가루를 첨가하여 먹었습니다 때에 따라 샐러드 소스 대신 집에서 만든 플레인 요거트로 먹었습니다 간단하고 맛조 괜찮아요
그냥지나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1일차 인증
2024년 7월8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전(오후5시35분 측정함) 점심은 좀 오늘은 과하게 많이 섭취를 했네요 그동안 음식 관리 잘해오다가 한번씩 친구와 같이 식사를 하게되니 폭식을 해버리네요 점심으로 오후120시30분 정도에 김치참치볶음밥에 비빔냉면은 한그릇에서 절반정도 먹고 거기에 돈까스 2조각 먹고 분식 시키면 따라오면 밑반찬들 다해치우고 국물 서비스로 준것까지 먹어줬네요ㅠ 지금까지 오늘 처럼 음식을 한꺼번에 많이 먹은적은 명절때 말고는 없는것 같은데 오늘 점심으로 많은 양을 먹어버렸네요 거기에 아까 오후 3시 정도에 아메리카노 600ml정도 되는거 한잔까지 먹고 한시간 정도 집까지 걸어와 줬는데도 혈당이 좀 높네요 집에와서 혈당 재기전에 무의식적으로 수박 잘라놓은거 한개 섭취해버렸네요 수박 한개까지 그렇게 먹고 재니 아침에 운동한 효과는 하나도 없네요 너무 음식 섭취를 많이 먹어서 오후에 집에 오면서 한시간 걸어준 효과도 없구요 내일부터는 혈당 관리 신경좀 써야겠어요 ㅠ 음식 관리도 정신 차리고 신경써서 잘하도록 하겠습니다
lilymijin2
허닭 닭가슴살 새우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추.천.
오늘 점심으로 먹은 허닭 닭가슴살 새우 곤약 볶음밥이에요. 새우랑 닭가슴살도 심심치않게 보입니다^^ 냉동야채 조금 더 보태서 같이 먹으면 포만감이 좋아요. 250g의 총 내용량 375kcal인데 당류는 3g밖에 안들어있어요. 단백질은 18g이라 허닭 제품 자주 찾아요. 근데 칼로리에 비해 배부른지는 모르겠어서 냉동야채믹스 조금 섞어서 같이 먹습니다. 계란 후라이도 좋겠죠^^? (저는 귀차니즘이라ㅋㅋㅋ) 전자레인지 3분이면 바로먹기 가능!!@ 간이 세지 않아서 좋고,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있어서 좋은 다이어트 한끼! 볶음밥으로 허닭 추천합니당:-)
58로가즈아
다이어트 볶음밥-고추장 제육 볶음밥
제품 칼로리:총 내용량 400g(2인분)당 695kcal 추천이유: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매콤한 게 먹고싶을 때가 있다. 떡볶이가 늘 땡기지만 칼로리가 높아서 부담스럽다. 그럴 때 고추장 제육 볶음밥을 먹으면 딱이다. 2인분이 포장되어 있는데 1인분의 칼로리는 350kcal다. 계란프라이랑 반찬을 결들여 먹는다고 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날씬캔디아줌마
7/8 혈당일기 챌린지7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8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선식, 점심 참치볶음밥, 된장국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은 모임이 있어 간단하게 한잔 할 듯 합니다. 혈당은 큰 변화없이 잘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GUNDDAM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한국인은 역시 무엇을 먹든 밥이 좀 들어가줘야 마무리가 되는거 같습니다 후식냉면 누룽지 못지 않게 사랑하는 볶음밥 입니다 감자탕 먹고 남은 감자랑 뼈발라둔 고기살을 듬뿍넣어 볶아서 먹었습니다 누룽지 밑에 눌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촉촉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오늘은 약간 덜 누럿습니다 볶음밥을 먹는게 진짜 안좋은 습관이라고 들었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생각하렵니다 이번주도 내내 비가 예정이던데 다들 운전 조심하시고 자연재해 피해 없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잠을 깨고 시작해야할것 같습니다.
깐징짱
다이어트할 때 간단한끼로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으로 오늘 점심 해결했어요 아임닭 제품 저렴하고 다양해서 한꺼번에 5종류 다 구입해서 쟁여놓고 먹는데 오늘은 감자탕으로 픽했네요 총 200g 내용량에 칼로리는 415kcal 당류 2g 단백질 9g포함이에요 닭가슴살 볶음밥이라곤 하지만 생각보다 단백질함량이 적은거같고 먹으면서도 닭가슴살이 푸짐하단 느낌은 적더라구요 전 닭가슴살 소세지나 계란후라이 곁들여서 같이 먹으며 단백질 보충 해주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인스턴트 볶음밥이다 보니 부족한 야채부분도 냉동믹스야채 같이 볶아 채워줍니다 간편하게 한끼 해결하면서 그나마 다이어트 식품이다 위안삼아 먹긴 좋아요 ㅎ 맛도 자극적이지않고 담백한 감자탕볶음밥 맛이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요걸로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거나 영양식이라 생각하며 먹기엔 아쉬운 한낍니다 ^^;;
산들바다
저칼로리 두부볶음밥
식재료 중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콩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 바로 ‘두부’이다. 특히, 과거 고기를 자주 못 먹던 시절에는 동물성 단백질 대신, 두부가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훌륭한 식재료였다. 한국인의 밥상에 자주 오르는 찌개와 탕에는 두부가 꼭 들어가곤 했다. 두부 조림처럼 두부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요리도 발달했다. 그만큼 여러가지 건강 효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솥밥을 지을때 올리브유 2~3방울 넣어줍니다. 쌀로만 밥을하는것이 아닌, 검은콩과 렌틸통, 압맥보리를 섞어서 밥을 짓어요 밥을 지을 때 올리브유 한숟가락을 넣어주면, 혈당을 덜 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쌀2컵에 올리브유 1숟가락이 좋다고하네요 이렇게 하면 저항성 전분이 두배 가량 높아져서 , 밥의 칼로리와 당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죠 준비물 : 두부1/4모, 대파, 양파,마늘, 조미김, 소금, 굴소스조금 기름두르고 파기름 충분히 낸 다음에 양파, 마늘 넣고 달달 볶어주세요 양파: 성분인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어 맵고 단 맛이 나고, 항산화 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마늘: 마늘 속에 들어 있는 알리신은 비타민 B1과 결합하여 알리티아민이라는 성분으로 바뀌면서 비타민 B1의 흡수를 돕고 이용률도 높인다. 따라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두부넣고 볶음 다음에 밥과, 김만 넣어주면 완성 두부: 단백질은 체력, 근력 유지에 필수 두유보다 2배나 많은 단백질 심장질환 예방에 탁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알츠하이머성 치매 예방 건강한 장수에 도움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 그러나 소화기능 약한 사람은 순두부
뽀봉
묵은지닭볶음탕
보글보글 묵은지닭볶음탕 끓이고 있어요. 더운데 칼칼한 닭볶음탕이 먹고싶다는 만장일치~~ㅜㅜ
루시안
점심은 집에서 싸온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샐러드랑 냉장고에 넣어놨던 통밀빵 중에 올토빵(올리브 토마토 치즈 넣은빵) 챙겨서 나왔답니다. 그거라도 무게가 좀 나가서 바로 하우스에 가서 도시락을 내려놓고 라떼랑 1시간 반 정도 더 산책했어요. 막 나왔을 때는 선선하고 햇빛도 없었지만 1시간 반 정도 돌아다닐 때는 햇빛이 좀 있었답니다. 모자도 쓰고 땀 흘리면서 다녔네요. 다녀와서 1시 반부터 근무하고 어머니는 퇴근하시고 저는 도시락 챙겨온 거 접시에 담아 점심 먹었어요. 채소는 치커리 오이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당근파프리카양송이볶음 마저 다 넣고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초당옥수수 시리얼까지 한 통에 넣고 다른 한통인 과일로 수박과 자두2를 담았어요. 그리고 조그만 통에 그릭요거트의 알룰로스와 견과를 좀 넣어서 닦고 빵은 통채로 챙겨왔어요. 채소와 과일은 한 접시에 근사하게 담고 가게의 방울 토마토가 있어서 몇 개 추가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어서 드레싱은 없어도 됐어요. 빵은 우선 썰어 놔두고 그릭요거트 빼고 우유 반컵까지 쟁반에 차렸네요. 우선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는데 한 30분이 걸린 것 같네요. 특히 콜라비를 포크로 집기가 쉽지않아 시간이 더 걸렸어요. 우선 샐러드 다 먹은 다음에 빵을 전자레인지 한 15초 정도 돌려서 그릭 요거트에 빵 찍어서 우유랑 먹었네요 그릭 요거트는 우리 라떼도 좋아한답니다. 그릭요거트에 한 5분에 2는 라떼가 먹었어요. 집에서 산책 처음 나왔을 때 벌써 11시가 넘어갔거든요. 날이 워낙 선선해서 늦장을 부리다가 너무 늦게 나온 거죠. 하우스에 도시락 놔두고 어디 갈까? 하다가 ddp 쪽에서 갔다가 다시 대학로로 왔네요. ddp 근처에 불두화가 저렇게 이쁘게 펴 있어서 라떼나 1장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디 꿀조합- 집밥메뉴 (볶음밥)와 함께해요
샐러드는 매일 하루 한번은 먹으려 애쓰네요 나홀로 샐러드를 먹기도 하지만 가족과 식사 할때도 반찬 삼아 샐러드 한접시 추가합니다 샐러드는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리고 단독 으로도 훌륭한 음식이지요. 오늘은 볶음밥과 함께 먹멌네요. 볶음밥의 느끼함을 샐러드가 잡아주어 깔끔하고 유자소스를 넣었더니 상큼하네요. 닭고기 샐러드는 나눔해서 같이 먹었지요. 죄책감 없는 식사입니다
생강꽃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최고예요.
제품명: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칼로리: 320kcal(200g) 단백질: 9g 당류: 5g 추천하는 이유: 일단 맛있어요. 간이 세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그리고 양도 적당해요. 한끼 식사로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양이에요. 또, 기본에 채소나 김치 등을 추가해서 볶아도 맛있어서 다양한 맛을 낼 수 있어요. 게다가 조리도 프라이팬 3분 30초라서 정말 간편하고 쉬워요. 추천합니다.
멍청이3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추천해요.
제품명: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칼로리: 320kcal(200g) 단백질: 9g 당류: 5g 추천하는 이유: 열량 부담 없이 간편한 한끼 식사로 딱이에요. 프라이팬 중불에 3분 30초 볶아 주면 끝이라 정말 편해요. 맛도 나트륨 적당하고 담백한 맛이라 부담없이 맛있어요. 저는 주로 퇴근 후에 저녁 식사로 먹는데요. 피곤하고 시간 없을 때 열량 걱정 없이 빨리 조리해 먹기 정말 좋아요. 추천해요.
멍청이2
양배추와 계란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살이 너무 안빠져서 양배추와 계란으로 다이어트시작해보려고요. 응원해주세요
로니엄마
혈당일기6기12일차인증
날짜:2024.07.06. 시간:23시11분 내용: 저녁메뉴는 김치찌게와 밥 점심은 제육볶음.오이.양배추. 운동은 안함. 캐홈챌로 간단히 체조함 운동을 안하니 혈당이 너무 높네 ㅠㅠ 낼은 꼭 운동해야지
만보만보만보만
다이어트볶음밥 쿡반 만능계란볶음밥
사실 다이어트에 볶음밥이 왠말이냐 싶지만 볶음밥만큼 이것저것 골고루 먹을수 있는 음식이 많지 않다. 볶음밥으로 먹음 반찬도 그닥 많이 필요 없고 오히려 더 간단히 먹게 된다. CJ 햇반 쿡반 만능계란볶음밥은 포장 그대로 냉동해 뒀다가 꺼내 그릇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려 데워 먹으면 되어 간편하다. 한 봉에 400g 850kcal 여서 2인분이니 1인분 기준으로는 425kcal쯤 된다. 이미 계란과 야채가 제법 들어 있어 먹을만 하다. 기름에 바로 볶아 먹는것보다 좀더 담백하고 쉽게 먹을수 있다. 사실 볶음밥이라 아무래도 칼로리가 높고 해서 자주 먹긴 힘들지만 운동 열심히 하면서 땀 흘리고 나면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볶음밥은 진리일 수밖에 없다. 영양성분 단백질 8g 15% , 당류 2g 2% , 탄수화물 74g 23% , 나트륨 1g 54% , 지방 11g 20%
파랑하트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총내용량 200그램/330칼로리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은 가장 기본적인 맛이라서 자주 먹고있다. 첫 주문할때 안먹어봤기에 조심스러워서 가장 기본적인 맛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역시 맛도 무난했고 양도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다. 그래서 호불호가 없을 야채볶음밥을 추천한다
파인솔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프로틴드링크
점심을 좀 일찍 먹어서 저녁도 가게에서 먹게 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샐러드도시락과 일주일 전쯤 산 프로틴 드링크 하나 챙겨 갔어요. 비도 오후 6시쯤 온다고 그래서 1시까지 라떼도 같이 출근했네요. 오늘은 흐리고 비 온다고 그래선지 가게도 너무 조용했어요. 3시 지나서 가져온 샐러드도시락 접시에 빼고 프로틴까지 준비해서 차렸네요. 배추 오이 콜라비 브로콜리 당근파프리카양송이볶음 방울토마토 수박 자두1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그릭요거트 까지 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 4개 더 플러스 했네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저당 저지방이라서 골랐는데 카카오 맛이고 350ml에 165칼로리래요. 먹어본 바로는 좀 맛이 내입맛은 아니더라고요. 달긴한데 약간 찝질함이 남는 단맛이라고 해야 되나? 전 카카오맛이 영 이상했어요. 같이 소통하는 다이어터 얘기론 랩노쉬는 바나나 맛이 더 낫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양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서 이거 먹으면 충분하겠다 싶었는데 반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르더라고요. 남기면 먹을 사람도 없고 야채나 음료로 배부른 거 금방 꺼지기 때문에 다 먹었네요. 이러고 살이 안 찐다면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저녁도 이것저것 먹으니까 칼로리는 제법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내일 아침 재봐야 알것 같아요ㅎㅎ 5시 10분쯤 가게 마치고 6시 까지는 어떻게든 집에 갈라고 얼른 출발했는데 집에 가는데 절반 쯤 왔을 때 갑자기 비가 후두둑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라떼 얼른 비옷이 입히고 저도 비 옷 입고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네요. 라떼는 비옷 입으면 저렇게 이쁜데 자기는 불편해서 되게 싫어한답니다.😅 오늘도 좀 더 걸을려는 생각을 접어야 했었네요. 비 오니까 얼른 들어와서 14000보 겨우 넘겼답니다. 물도 2리터 마저 먹고~~ 요즘 화장실을 많이 가서 밖에 나가면 물 먹는 게 꺼려졌거든요. 그런데 빈뇨가 내가 먹는 약의 부작용일 수 있다네요. 5년은 먹어야 되는 약이라 뭐 앞으로 조심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1회) 아임닭 매콤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합니다
내용량 280kcal 당류 2g 단백질 11g 탄수화물 55g 지방 2g 아임닭 매콤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합니다 아침에 바쁠때 끼니는 챙겨야겠고 바빠서 빠른 시간 내에 먹어야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럴때 전자레인지에 빠른 시간 해동해서 먹고 출근 하면 배가 든든해서 좋고 맛도 있네요 칼로리가 적으니까 좋네요
zntkskzlzy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두부볶음밥
내용량 200그램/ 300칼로리 아임닭 맛있는 두부 볶음밥 제주톳 아임닭 볶음밥중에서도 두부 볶음밥은 특히나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볶음밥이다. 맛도 두부가 들어있어서 담백허니 깔끔하다. 여러 맛을 돌아가면서 먹고있지만 두부가 들어있어서 추천한다
파인호랭이
다이어트 볶음밥 닭가슴살감자탕볶음밥
제품명 : 아임닭닭가슴살감자탕볶음밥 칼로리 :415Kcal 내용량 200g 단백질 : 9g 당류 : 2g 추천이유: 조리하기가 간편합니다 해동도 필요 없이 냉동된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3분 10초 데우면 끝 입니다.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있고 이거 정말 맛있어요 포만감도 좋습니다
그냥지나
점심은 남은 야채 모아모아 볶음밥
냉장고에 남아도는 양파 브로콜리대 라페만들고 남은 당근 모두 모아 볶음밥~ 계란뽀글이로 단백질 투하 파와 들기름 살짝 올려서 겉절이와 함께 먹었어요
목표사십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