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잠백이 점보 닭가슴살 볶음밥 야채맛
잠백이 점보 닭가슴살 볶음밥 야채맛 용량 350g 칼로리 500kcal 당류 2g 단백질 44g 무쇠솥 직화방식으로 조리하여 찰진 느낌 이 나고 IQF 개별 급속냉동방식으로 고슬고슬한 식감을 자랑하며 신선하고 맛있는 볶음밥을 먹으며 다이 어트를 할수 있다는 장점으로 적극 추전합니다
이거분
다이어트 볶음밥 바른도시락 순살닭강정
제품명: 바른도시락 야채볶음밥&순살닭강정 칼로리:351Kcal 단백질:15g 당류:5g 추천이유: 간편합니다 해동도 필요 없이 냉동된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3분 30초 데우면 끝 모든 영양소가 한팩에있고 탄단지의 밸런스가 좋습니다 다른 식품에 비해 정말 좋고 이거 정말 맛있어요 포만감도 좋습니다!!
후빠
다이어트 볶음밥 굽네 갈비천왕 치밥
저는 냉동볶음밥이나 닭가슴살 볶음밥을 안좋아해요ㅜㅜ 근데 어쩌겠어요? 다이어트는 해야 하는데 예전에 배달이벤트로 굽네 치밥을 먹은 적이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굽네도 냉동볶음밥이 있었어요 그래서 예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갈비천왕 볶음밥을 먹어봤어요 갈비천왕 소스가 맛있으니 닭가슴살 볶음밥이라도 맛있겠죠 후라이팬은 귀찮아 그냥 전자렌지에 돌려버렸어요 맛이 괜찮아요 굽네는 진짜 다이어트에 특화된 치킨회사인거 같아요 칼로리는 총200g에 320kcal 당류 10g 단백질11g 생각보다 적게나가니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괜찮네요 추천
숫자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닭가슴살 소시지 볶음밥을 추천해요
1) 제품명: 닭가슴살 소시지 2) 칼로리: 130kcal 3) 나트륨: 440mg 4) 당류: 2g 5) 콜레스테롤: 35mg 다이어트 할때 모든사람들이 닭가슴살을 생각합니다. 제가 준비한 다이어트 볶음밥은 닭가슴살 소시지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품이 소시지지만 잘게 잘라서 야채 추가하여 볶으면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허나 나트륨이 생각보다 많이 첨가 됐습니다. 한끼식사로는 짭쪼름해서 맛은 있습니다. 다이어트 볶음밥으로는 비추천 합니다. 맛을보고 한끼식사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뱀사골반달곰
다이어트 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간장계란 곤약 볶음밥 추천
✅️제품명 : 허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칼로리 : 405 칼로리 ✅️단백질 : 21g ✅️당류 : 3g ✅️추천 이유 : 체중관리 중 맛있는 볶음밥 먹고 싶을 때 칼로리 걱정되잖아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칼로리 걱정 없는 허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추천 해요. 냉동식품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고 곤약 함유로 칼로리 걱정도 덜수 있어요. 당류 또한 적게 함유 되어 있어서 혈당 걱정도 덜하고 맛도 있어요 저는 여기에 좋아하는 계란을 더 추가해서 볶아 먹고 있는데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건강하자으니
[다이어트지금이지1회차] 다이어트볶음밥 -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김치볶음밥 용량200g 320칼로리 다이어트 할 때 한끼 정도는 탄수화물도 보충을 위해서 그런식이면 나름 추천할 제품 아임닭제품이 행사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간편하게 한 끼 먹기 요즘같이 더운 날에 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또 다이어트한다고 아무래도 당X, 염분X, 같이 간이 심심하거나 안 된 것을 먹다가 한 끼정도는 맛나고 건강하게 먹기에는 닭가슴살김치볶음밥만한게 없다고 생각 드실 때 계란 or 닭가슴살을 더 보충해서 단백질 양도 늘려서 먹으면 완전 강추!!
Oracle
두부면 숙주볶음
두부면 숙주볶음에 남은 대패삼겹살도 넣어서 푸짐합니다. 결국 불금 안주가 되었네요.
루시안
1회차 주제 (다이어트 볶음밥) 초록베베 순한 한우 볶음밥
■ 제품명: 초록 베베 순한 한우 볶음밥 ■ 칼로리: 305kcal (180g) ■ 단백질: 0.4g ■ 당류: 5g ■ 추천하는이유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에 해롭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게 중요하다 생각하여 친환경 원재료를 사용 하고 첨가물을 최소화 한, 초록베베 순한한우 볶음밥을 먹어보니 고기가 부드럽고 가득 들어있고,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고 간도 아주 알맞고 성인이 다이어트시 부담감없이 먹을수있는 양 이여서 추천 합니다. * 유아의 한 끼라지만 사실상 양이 많아 성인이 먹어도 충분함. *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지방, 트렌드지방, 포화지방 등이 낮아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최고 입니다 * 부족한 단백질은 고기를 첨가하면 됨 (1) 국내 유기농 쌀 사용 (2) 무항생제 한우 목심 단일 부위만 사용 (3) 당근, 홍파프리카, 양파 등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 채소 7가지를 사용 (4) 식품안전 관리인증 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 (5) 양조 간장으로 담백하게 간을 해 원재료의 맛도 살리고 짠기가 없음 * 향미 증진제 (L-글루팜탄 나트륨) 무첨가 (6) 나트륨은 270mg으로 유아(3~5세)의 한끼 나트륨 충분 섭취량(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인 약 330mg 대비 82% 수준 이어서 다이어트에는 정말 좋은것 같음
미주장
상추 비빔면과 김치볶음밥 ☺
저는 상추 비빔면 시험 치고 일찍 귀가한 큰애는 김치볶음밥 비빔면은 면 다 넣으면 살찌니까 반만 넣고 나머지는 상추 투하! 걷고 나서 먹는 점심은 꿀맛 또 꿀맛이죵
우리화이팅
참치오이비빔밥
참치오이비빔밥 먹었어요 참치는??? 까먹고 나중에 넣었어요^^;;
이닝지아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800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라 놀랍지도 않아요. 어제 저녁을 무려 삼겹살집 가서 1인분(그래도 2인분 시켜서 라떼를 백그람 줘서 엄마랑 나랑 한 150g씩 먹은 거 같네요)을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였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퇴근하면서 어머니가 먹자고도 하시고 우리 라떼도 갈 수 있는 곳이고 나도 어지럼증에 이틀 고생했더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산책이라도 할려 했지만 얘기했듯이 라떼가 걷지 않겠다고 하고 나도 발이 아프고 산책을 했어도 찌는 거를 막을 순 없었겠지만 죄책감이라도 덜었을텐데 뭐 다 라떼가 누나 아픈 거 캐치하고 들어가자고 한지도 몰라요ㅋㅋ 다시 63대로 올라갔지만 이번엔 좀 서서히 천천히 빼려야구요. 아침에도 웬일로 피곤했는지 평소보다 늦게 나왔는데 내 잡곡밥이랑 샐러드 채소들이 거의 똑 떨어뜨렸거든요. 아침부터 엄청 바빴어요. 우선 잡곡밥부터 앉히고 방울토마토와 자두도 씻어서 과일은 준비해 놓고 어머니까지 나와서 채소들 씻고 썰고 담고 준비했죠. 어머니가 기계로 당근이랑 오이랑 콜라비 썰고요. 파프리카는 내가 썰고 어머니는 브로클린 삶고 취나물 삶아 볶음해 주시고요. 로메인 치커리 배추 씻어서 물 빼서 담아놓고 수박 3분의 1 남은것 마저 깍둑썰기로 해서 바로 과일 먹을용과 샐러드 놀 나눠서 담아놓고 이렇게 준비만 한 시간 이상 걸렸네요. 이렇게 대대적으로 채소를 많이 쓰는 김에 양송이버섯과 파프리카 당근을 올리브오일에 볶은 것도 빨리 해버렸어요 (당근 큰통2에 넣고도 남았는데 그거 조그만 통에 안 넣고 그냥 먹어버릴려고) 오늘 샐러드는 야채 과일 샐러드구요. 양상추는 요즘 비싸서 안사서 배추를 쏭쏭 썰어서 밑에 깔고 로메인 치커리 넣고 오이 브로콜링 콜라비도 담고 야채 양송이 볶음은 식혀서 넣고 자두 통으로 3개와 방울토마토 넣고 수박도 얹힌 다음에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오늘은 어머니가 상큼하게 먹고 싶다고 하셔서) 채소가 많아서 깔끔하고 상큼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양은 적지 않아서 먹고 나서는 조금 이따가 밥 먹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한 30~40분 쉬었다가 아까 며칠 전에 먹고 남은 삼겹살 한 줄로 끓인 김치찌개와 아침에 한 취나물볶음과 막 한 잡곡밥과 샐러드용으로 열심히 씻은 로메인하고 배추랑 두부쌈장까지 빼서 엄마랑 나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배가 부르다면서 그냥 김치찌개에 드시고 나는 김치찌개 돼지고기를 쌈싸먹었네요. 어저께 저녁에 그렇게 삼겹살 상추쌈 먹어놓고도 아침에 김치찌개 돼지고기 배추,로메인쌈이 그렇게 잘 들어갔답니다. 진짜 먹는 거 하나는 타고난 앤데 지금 다이어트 한다고 엄청 먹는걸 제한하거든요. 그랬더니 내 몸이 나한테 경고를 주네요. 한 이틀 동안 걸어 다니면 어지럽고 별이 보이기까지 앉기만 하면 이것저것 간식이나 찾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도 해서 내자신이 이상하다고 했어요😅😆 오늘 아침은 많이 쪘지만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두는 게 저에게는 맞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잘 먹고 조금 쉬었다가 천천히 움직이기로 했어요. 밥 먹고 조금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저도 준비하고 라떼꺼 챙기고 내꺼 챙겨서 나왔는데도 벌써 12시가 다 돼가네요. 그나마 날이 선선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설마 비는 안 오겠죠? 뭐 해가 뜨고 있지만 언제 흐려져서 비 올지 좀 애매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비 안 오고 덥다고까지 하던데... 여튼 비와도 어쩔 수 없으니 장마철이라 라떼비옷과 내미니우산은 가지고 다닙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볶음밥] 아임닭곤약야채게살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닭곤약야채게살볶음밥 추천해요. 헬시딜에 입점되어 있는 제품으로 5팩에 8900원으로 아주 착한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칼로리는 320kcal로 쌀밥 한공기보다 100kcal이 적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시 부담없이 드실수 있어요 •칼로리 320kcal •단백질 7g •당류 3g •콜레스테롤 20mg •트랜스지방 O 부담없는 알곤약이라 쪼득하니 식감도 너무 좋아요
사랑혀니
다이어틍볶음밥- 풀무원 탱글소시지 철판볶음밥
제품명-풀무원 탱글 소시지 철판 볶음밥 칼로리- 430kcal (240g) 단박질-10g 당류-4g 트렌스지방-0g 바쁘고 급할때 간편하게 한끼 식사 가능해서 좋아요, 그때 그때 냉장고 야채,고기등 추가해 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칼로리가 좀 높은것 같아 다이어트 하기에는 비추천이네요 야채를 좀더 많이 넣어 드시면 맛과 영양면에서도 좋을꺼 같네요
생강꽃
다이어트 볶음밥 애슐리 캐나다랍스터볶음밥
제품명 애슐리 캐나다 랍스터 볶음밥 칼로리 325 (230g) 단백질 8g 당류 2g 항시 쟁여놓은 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냉동닭안심등 그때 그때 있는거 더 추가해서 만들어 먹어요. 그럼 단백질은 더 늘어나고 포만감있어 좋아요
셰어
허기질째 과자대신. 건과류. 양배추요리
먹고싶을때. 참기란. 참 힘들다. 그럴때마다 생양배추 건과류를 먹는다 포만감이 있어. 할만하다 올리브유를 뿌리면 한끼는 거뜬하다 그리고 물도 많이 먹는다 운동중. 제일큰효과는. 계단오르기다 24층까지. 5~6분 걸린다 내려오는것은. 엘리베이트를 탄다. 지금도계단오르기 중 땀이 비오듯이 흘러내리지만 체중줄이기 효과는 크다 거의 2년 되가지만. 요묘현상은 없다
사랑합니다4
7/4(목)저녁은 양배추 삼겹말이~😄
저녁은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배추 삼겹살 말이 해먹었어요. 더운여름 불없이 전자렌지로 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냥식집사
후다닥 김치 볶음밥 🎵
학원가는 딸에게 후다닥 김치 볶음밥 계란 후라이도 싫대요~ 파도 싫대요~ 김가루도 싫대요~ 싫은게 너무도 많은 사춘기 따님..입맛 맞추기 힘들죠? 잘 먹고 당겨와~
우리화이팅
1회차 다이어트 볶음밥 - 햇반 쿡반 불닭마요 주먹밥 100g
영양정보 100g당 205kcal 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트륨. 590mg 탄수화물. 32g 당류. 3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4g 첨엔 200칼로리에 맞춘 볶음밥들 위주로 먹었었는데 제가 한끼에 한가지로는 만족못하고 밥먹은후에 다른걸 또 먹게 되더라구요 질리기도 했고.. 그래서 찾은게 100g짜리 냉동볶음밥이에요 원래는 아이 아침 간단하게 컵밥으로 주던건데 먹어보니 든든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100g 이라 부담없어요 오전운동 끝내고 배고플때 집에와서 렌지에돌려 샐러드 닭가슴살이랑 간단하게 먹어요 종류가 다양하니 입맛에 맛게 골라서 한번 드셔보세요~
운동싫엉
1회차 다이어트 볶음밥 (오뚜기 새우 볶음밥)
제품명 : 오뚜기 새우볶음밥 칼로리: 355칼로리 (200g) 단백질: 7g 당류 : 4g 트랜스지방 : 0g 고슬 고슬한 볶음밥 식감이 최고고요 다양한 야채와 (대파, 양파, 청피망, 홍피망, 당근, 마늘) 계란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까지 챙길수 있는 제품으로 새우가 입안에서 통통하게 뛰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 좋고 충분한 영양과 다이어트 한끼로는 손색이 없는 제품 입니다
영진왕빠
허닭 햄야채 볶음밥
제품명 : 허닭 햄야채 볶음밥 칼로리 : 420칼로리 추천여부 : 추천 이유 : 닭가슴살에 올려먹었을 때 젤 덜 짬. 왠지 모르는데 저는 곤약밥 먹으면 위가 아파서 곤약밥은 잘 안먹는데 이런 볶음 밥도 칼로리가 높더라구요? 그나마 햄야채가 젤 나음 ㅎ 닭찌찌 올려먹음 맛더 귯귯
신혜
라이틀리 곤약 볶음밥 -소불고기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소불고기맛을 가장 최근에 먹은거라 추천합니다 일단 칼로리가 낮은 편이라 선택했었어요 곤약볶음밥 특성을 자랑하듯 165칼로리에 당류도 2그람밖에없어서 먹고나서 혈당스파이크 안올라가니까 더 선택하게 됐었어요 곤약이라고 해서 그.. 특유의 이질감같은것도 적은편이고 퇴근하고와서 저녁에 뭔가 먹고싶은데 진짜 다 때려먹고싶다할때 그냥 스윽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으면 그나마 죄책감이나 이런거에서도 많이 방어가 되더라고요 맛있고 건강한것도 중요한데 이런제품은 또 사실 편리한게 중요한거 아니겠나요 ㅋㅋㅋ 다른 분들은 어떤거 드시는지 살펴보러 가야겠네여
깨개갱
기력이 떨어지는 요즘, 백숙 대신 닭볶음탕으로 체력 보충해요!
지난주 더위에 지쳤던 체력이 한주 늦게 타격이 왔어요. 지쳤을 땐 단백질로 체력 보충해야겠죠! 백숙은 너무 더우니 닭볶음탕으로 보충했어요~ 양파, 감자, 당근, 대파 골고루 넣고 볶았어요! 여름 무더위 체력 떨어지지 않게 모두 조심하세요!
조인순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웰 매콤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웰 매콤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합니다! 칼로리: 280kcal 영양성분표: 사진 참고 추천하는 이유: 성분도 좋고 잡곡밥 베이스라 당분도 적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즐겁게 다이어트 가능합니다!
영잔디
샐러드용 양배추
매일아침 샐러드용으로 양배추 준비해요
마음그릇
다이어트 볶음밥 - 청정원 직화해물 곤약볶음밥
청정원 직화해물 곤약볶음밥 Cal 205 지방 2.6 g 탄수화물 39 g 단백질 6 g 2인분 분량이라 한번에 볶아 딸하고 나눠먹었어요^^ 1인분 분량인데 양은 충분하더라구요 약간 짠듯한 느낌때문에 계란하나를 첨가했어요. 곤약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빨간색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중국집에서 파는 볶음밥 느낌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중식볶음밥 땡길때 추천합니다 ^^
자스민꽃
굽네 닭가슴살 볶음밥
약간 짭쪼름한게 완전 속세의 맛이예요 심심하게 먹고 싶으면 버섯이나 호박 같은 야채를 추가해서 넣거나 계란 후라이 소금없이 구워서 넣어 먹음 단백질도 보충되고 괜찮더라구요 볶음밥 해먹기 번거로운데 전자렌지만 돌리면 되니 편해요 후라이팬에 볶음 더 맛있긴한데 그럼 노동이 또 들어가야해서 ㅎㅎ
융형
다이어트 볶음밥 -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어려운게 식단인데요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을 추천 합니다 추천 이유는 총 칼로리는 1봉지당 410 kcal 이고 단백질 함량은 25% 당류는 5%정도 입니다 재료들은 닭가슴살 피망 호박 양파 당근 등 채소와 단백질로 되어 있는점과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이 많이 높지 않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닭가슴 살이 넉넉히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을 느낄 수도 있고 살짝 맛이 밋밋하게 느껴 지신다면 약간의 김치를 넣어서 볶아 주신다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jjung2
다이어트 볶음밥 - 테이스틴 단백질볶음밥 추천
제품명: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칼로리 : 200g (360kcal) 단백질 13g / 당류 7g 추천이유: 요새 다이어트가 일상화 되면서, 냉동볶음밥에도 그 영향을 많이 받고 있죠! 일단 금방 해먹을 수 있고, 맛도 놓치지않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 전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생각한다고 무조건 양념 약한걸 생각하기도 하지만, 솔직히 너무 심심해도 먹을 맛이 안나잖아요. 그래서 전 제육김치로 먹어봤는데, 맛이 크게 떨어지지않아서 좋았어요. 특히나 칼로리가 적고 아연과 단백질까지!!! 아! 같이 나오는 두부리또도 해먹기 간편하고 외출용으로도 알맞춤이라서 역시나 추천합니다!
신행지
다이어트에 좋은 허닭 닭가슴살볶음밥
허닭 닭가슴살 볶음밥 강추입니다 다이어트할때 단백질, 탄수화물 다 균형잡히게 먹어야 건강에 좋은데 맛있게 잘 챙길수있어요 다들 드셔보세요!! 그럼 다이어트 화이팅~
HYJ123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아임닭 갈릭볶음밥 추천합니다
제품명ㅡ 아임닭 곤약야채 갈릭볶음밥 칼로리ㅡ 330Kcal 단백질 ㅡ 7g 당류 ㅡ 1g 추천하는이유 ㅡ 부담없는 알곤약과 고소한 갈릭칩과 달큰한 대파까지 듬뿍 들어있는 아주 맛있는 볶음밥으로 곤약의 장점을 살려 칼로리 부담을 낮췄어요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한번에 먹기편하고 좋아요
아하하하ㅋ
다이어트할때 아임웰 곤약볶음밥
곤약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임웰 간장계란밥이고 닭가슴살이랑 계란이 좀 들었어요. 칼로리는 280칼로리예요. 너무 배고플때는 양이 좀 적은듯해요. 계란 후라이 해서 같이 먹으면 딱 알맞아요. 곤약 볶음밥인데도 그냥 볶음밥이랑 똑같아요. 칼로리 부담도 적으니 일반 볶음밥은 안먹게 되더라구요. 여튼 다이어트 할때 하루 한끼는 이걸로 먹기도 해요.
밍키199
다이어트볶음밥 이랜드 새우볶음밥
1 제품명: 이랜드 오프라이스 새우볶음밥 2.주문:온라인 , 오프라인 가능해요 3.열량 : 열량: 410kcal 4.표시기준량: 250g 5. 보관방법 / 냉동보관 새우가 들어간 통통한 오프라이스 볶음밥을 즐겻습니다. 삼겹살 시리즈 말고 새우 볶음밥으로 한끼를 해결햇습어요 6. 조리방법: 기름 아주 조금 두룬후 웍에 가볍게볶으면 20분내외로 익음 7. 들어간 재료: 당근 칵테리 새우 쪼매난거 옥수수 , 파 슬라이스등이 담겨잇음 8. 맛 : 맛이 담백하고 고소해요 아이들 먹기에도 좋은 맛이고 깔끔하고 나쁘지않앗어요 9. 총점: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잇지않은점은 무척 아쉽지만 일단 맛잇고 고소해서 좋고 특히 옥수수가 많아서 씹는 맛도 갠찬아요 저는 추천! 10.영양표
쪽쭈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