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볶음탕
저녁에 닭볶음탕 했어요 보기엔 맛 없어 보이는데..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ㅋ
헤븐79
김치볶음밥
계란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김치볶음밥이지만 그래도 딸 덕분에 볶음밥 맛있게 먹었네요.
루시안
6/24(월)점심은 참치양배추!🤤
요리하기 싫을때! 반찬이 없어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요고 최고입니다.👍 밥🍚에 고추장 넣고 쓱~쓱~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토마토, 오이, 양파로 만든 여름 샐러드~맛있어요!!♡
냥식집사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치킨또띠아
100g이 쪘어요😅 별거 아닐 수 있는 수치지만 어제도 100g에 찐 거라 이건 분명히 좋지 않아요.😅 식단을 정확히 지켜야 하는데 그게 가장 힘드네요. 어제 견과류를 간식으로 너무 많이 먹은 거 같애요. 이렇게 허전해서 견과류에 자꾸 손이 갈줄 알았으면 끼니를 좀 더 먹을 걸 그랬어요🤣 입이 허전해서 간식 먹던 예전 습관 잘 안없어지나봐요. 모든 끼니와 간식 잘 먹고 소화도 잘 시켜서 새로운 것도 좋아했던 내 취양이 어디 가겠어요?😆😅 약간 다이어트에 노란불이 켜졌지만 그래도 아침을 잘 먹어야죠. 아침부터 부실하게 먹으면 하루가 힘드니까~ 어제 밤에 온 비때문에 아직 땅에 약간 적은 관계로 샐러드랑 밥을 먹고 라떼랑 산책 나갈 생각이랍니다. 오늘 샐러드는 있는 야채 과일 다 넣고 그릭요거트, 양배추라페까지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만들었네요 그릭요거트가 거의 없어서 어제 요거트를 만들었거든요. 한 스푼도 안 남아서 빡빡 긁어서 넣었어요. 요즘 요거트볼 자주 해먹어서 요거트가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네요 샐러드 먹고 밥을 먹을까 했는데 나중에 해뜨면 더울까봐 좀 더 빨리 나가려고 준비하다가 아무래도 또띠아를 싸서 가져가면 어떨까 싶어서 얼른 치킨또띠아랩 준비했네요. 만들고 나니 제법 시간이 지났는지라 작은 사이즈 집에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또띠아 준비할 때 사진이에요. 저 손바닥만 또띠아 준비하는데 상추 양상추 오이 양배추라페 팽이버섯파프리카볶음 닭가슴살 30g정도 모짜렐라 치즈, 방울토마토, 천도복숭아까지 준비했네요. 더 넣을수 있으면 더 넣었을 거예요. 사이즈가 작아서 몇가지 뺀 거랍니다. 또띠아는 전에 쓰고 남은거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후라이팬에 기름 없이 살짝 굽고 닭가슴살도 샌드위치용으로 2개 썰어 냉장고 넣어 놓고 나머지(30g)를 작게 썰어 기름 없이 구웠네요. 소스는 다른 샐러드에 있던 갈릭 소스 남겨놨다가 그걸 썼어요. 워낙 또띠아가 작으니까 잘 싸지지가 않아서 저렇게 랩위에 펼쳐놓고 만들어요 좀 작은 사이즈의 또띠아는 안 좋은 부분을 잘라내는 거고요. 원래 사이즈의 또띠아는 같은 재료가 들어갔지만 양이 좀 더 들어갔네요. 이렇게 랩으로 마무리하면 도시락으로 싸서 나가서 먹기 편해요. 그렇게 통에 넣어서 비닐에 한 번 더 싸서 가방에 넣는답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흐르면 냄새가 나서 가지고 다니는 게 불편하더라고요. 또띠아1개로 도시락 싸서 이제 라떼랑 산책 시작하려 합니다. 산책도 산책인데 그전에 라떼 병원부터 들리려고 해요. 원래 귀에 알러지가 있는데 냄새 안 날 때 괜찮지만 한 달 지나면 냄새가 나고 간지러우면 발로 막 긁거든요. 한 2~3일 전부터 표시가 났었는데 주말이라 못 가고 오늘은 가려고 합니다. 라때는 좀 싫겠지만 안 아플려면 가야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김치볶음밥 먹어요^^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열무김치 송송썰어서 볶았는데 맛있어요^^
이닝지아
볶음밥
요즘 볶음밥 한 봉지는 양이 적어요. 두개는 많고 1개 반 정도가 1인분 양 인것 같아요. 아점으로 볶음밥 먹을려고 볶았어요
로블ㅎ
양배추쌈
양배추 쌈먹으려고 데쳤어요 얼른 먹고싶어요
당근먹기
식이요법 13일차
과일 위주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당근과 가지를 오븐에 굽고 양배추를 줄이고 토마토를 익혀서 먹어요 몸무게는 300그램 늘었어요ㅠㅠ 엊저녁 낚지볶음을 많이 먹었나봐요
핑크한울이
아침 김치 볶음밥
참치넣고 김치넣고 볶았어요 나름 먹을만 해요~^^
수수깡7
김치볶음밥 준비 완료.
김치볶음밥 해놓고 저는 친구들이랑 놀러갈거예요. 그래서 스팸도넣고 베이컨도 넣고 깍두기도 썰어넣어서 최고로 맛있는 김치볶음밥 해놓으려구요! 오늘 뭐해서 드시나요?
한결맘
양배추 준비
양배추 내일 먹으려고 미리 준비합니다. 살짝 잘라서 밥 볶아먹었는데 맛있어요
당근먹기
식이요법 12일차
낚지볶음에 양배추를 넣어서 혈당을 낮추는데 주력 했어요 애호박전에 양파를 넣은 소스를 곁들어서 먹어요 볶은 귀리와 찰보리.찰현미를 넣은밥이고요
핑크한울이
가지볶음
가지볶음 맛있게 만들었어요 토요일이니 반찬좀 합니다
마음그릇
🍀배추 배추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은 양배추. 다들 양배추를 어떻게 요리해서 드시나요? 저는 케찹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양배추 샐러드로 먹기도 하고 찜기에 쪄서 양배추 쌈 채소로 먹기도 해요~
ssalcong초코
참치 동그랑땡
돼지고기가 아닌 참치로 동그랑때을 만들었어요 양파.애호박.당근을 잘게 다져 청양고추는 반개만 넣고 감자전분가루와 섞여 계란물에 풍덩하여 참치 동그랑땡을 부쳤어요 청양고추는 깔끔한맛도 내고 참치의 비린맛을 없애 주기도 해요
핑크한울이
감자볶음
감자 볶음
미주장
깍뚜기 크기 감자볶음
감자 볶음 감자가 제철이라서그런가요 엄청달고맛나요~ 밥에 비벼먹기 좋군요 시원한 미역냉국 속까지 개운하네요
뽀봉
6월 21일 (금) | 혈당일기 5기 7일차
- 날짜: 2024.06.21 -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아침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멸치볶음, 오이무침, 김, 김치, 상추, 토마토, 양배추를 먹었습니다. 운동도 했습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
저녁식사 - 양배추야채 볶음밥!
날이 더워서, 저녁을 간단하게 해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토마토와 양배추
이제 토마토가 익어가고 양배추도 잘 자라고 있는데 벌써 양배추 반은 동네 사람들 하나씩 나눠주고 잎만 남았네요. ㅎ
루시안
원팬으로
양배추 참치 덮밥 하면서 원팬으로 계란후라이도 해줬어요. 살짝 맛 보니 의외로 맛이 괜찮네요. 아침 든든하게 드세요
로블ㅎ
6월 19일 (수) | 혈당일기 5기 5일차
- 날짜: 2024.06.1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밥, 닭가슴살, 양배추, 멸치볶음, 소시지, 콩나물국을 먹었다. 맛있게 먹은 후 운동을 열심히 했다. 운동을 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측정되었다. 내일도 열심히 운동과 식단조절을 해야겠다.
당근먹기딸
ㅎ 온라인 양배추 키우기
양배추로 선택해서 키우고 있어요 나름 재미있어요
수수깡7
저녁식사- 양배추 볶음밥!
해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화요일 점심 집에서 샐러드랑 밥 차려먹음
라떼랑 아침산책 갔다가 11시반쯤 대학로로 왔지만 빵 반개 남은 거 엄마 이모 갖다 들려고 하우스에 다시 갔어요. 엄마 드리고 너무 더운 날씨에 1시간 정도 쉬고 집에는 1시에 들어갔네요. 또 한낮에 움직여서 우리 라떼랑 그늘로만 다니고 그늘없는 곳은 얼른 뛰어서 지나갔네요. 그렇게 한낮에 안 다닐라고 그래도 나는 왜 자꾸 걸 할 일들이 막 생기는 걸까? 들어와서도 플랭크하고 캐시홈트 하나 하고 샤워하고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파프리카 썰고 오렌지하고 천도복숭아 준비해서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어요. 양상추가 없어서 배추 잘게 썰어 넣고 청상추 치커리 곁들이고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사과 수박 오렌지 천도복숭아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브리치즈 올리브까지 넣고 요거트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옆에 양배추라페도 곁들였어요. 분명히 나 혼자 먹을 건데 어찌 엄마랑 같이 먹은 거랑 양이 비슷하네요. 이거 다 내가 먹었답니다 요즘 도시락으로 미니샐러드만 만들다보니 이런 풍성한 샐러드가 그리웠나봐요. 조금 배가 찼지만... 밥 먹을 요량으로 잡곡밥도 데웠어요. 처음에는 반그릇만 데웠지만 가지나물 나머지 다 빼고 반찬들 조금씩 덜어놓고 돼지김치볶음도 데워 차리니 너무 훌륭한 한상이 되었어요 밥은 다 먹었는데 반찬이 좀 남아서 밥 한숟가락 더 데워서 먹었어요. 결국 오늘은 3분의 2공기나 먹었네요. 지금 배가 꽉찬 상태로 있어요. 모처럼 풍성한 한상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비빔참치
비빔참치ㅡㅡ는 처음 보네요 ㅎ 참치마요랑 다른건가요??
뽀봉
오늘은 찐 양배추 잔치
오늘은 양배추로 쌈도 싸먹고, 간식으로도 먹으러고 한통을 다 쪘어요
미주장
볶음밥 완성
닭가슴살이랑 야채랑 굴소스 넣어서 볶음밥 했어요. 아침에 갓 지은 밥 으로 하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반찬 없을때 볶음밥 이 좋아요
로블ㅎ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월 17일 월요일 측정수치 : 104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후) 음식 : 저녁에는 마늘닭갈비볶음밥을 먹었다. 갈릭향이 생각보다 좋았다. 양배추샐러드랑 물김치도 같이 먹었다. 그리고 라면사리도 두세젓가락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이제 식후 혈당도 거의 일정한 편인거 같아 다행이다. 하지만 조금 더 욕심내어 장기적인 계획하에 혈당수치를 좀 더 줄여볼 생각이다. 아주 장기적인 계획이다.
앙칼진애미나이
비포에프터 나의 2주다이어트
전 살이 찌면 손 턱선 발가락 발부터 붓고 찌기 시작합니다 이사진은 2주전 사진입니다 손이 말도 못하게 부어썼죠 지금오늘 현재 제 다이어트후의 손이랍니다 턱선 또한 많이 갸름해졌고 손도 너무 이쁘게 가늘해졌어요 손가락도 길어 보인답니다 이주전 몸무게가 52.6 키로그램이였어요 2주후 오늘 현재 몸무게가 50 키로 2.6키로 감량 성공 했답니다 2주동안 저칼로리 야채 과일만 먹고 버섯 깻잎 양배추볶음으로 배고픈 배를 채웠어요 과일은 칼로리 최대 낮은 토마토 파인애플 복숭아 참외 그렇게 먹었어요 그날그날의 과일의 식단 단맛이 다욧의 스트레스 해소해주었어요 단백질은 육고기 살위주로 달걀 단백질 파우더 로 대신했어요 운동은 걷기 매일 6천보에 수영을 매일 하루도 쉬지 않고 했답니다 저만의 꿀팁은 림프절 마사지랑 반신욕 칼륨섭취로 노페물과 부종이 많이 제거 되었어요 얼굴브이라인 몸매S라인 비결인거 같습니다 3가지는 필수인거 같아요
정숙한여자정말
느타리버섯 볶음
굴소스 약간 넣았더니 더 맛있어용 ㅋ 버섯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 만들었네요 느타리버섯을 참 좋아해서 매번 사놓는데 찌게에도 넣고 볶음도 해줍니다 하... 가스레인지 돌렸더니 또 덥네요 내일 먹을 반찬 좀 해놓고 설거지 하고.. 엄마들 위대하십니다.. 모두 고생하셨어요~
우리화이팅
저녁식사- 참치김치볶음!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