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30(일)점심은 토달볶음🍅🥚

공복 유지하느라 점심이 늦어졌어요. 토마토랑 달걀이 있어서 간단하게 토달볶음에 버터녹인 통밀식빵 먹어요~~간단하지만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30(일)점심은 토달볶음🍅🥚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아침 운동하고 주말이라 식사 준비 대신에 추가잠을 1시간 더 자고 일어났어요. 감자 또띠아피자를 만들까 고민?🤔 하다 라면물 올리고 썰오논 양배추 두주먹 퐁당 넣었어요. 라면만 먹기 보다는 양배추로 건강과 포만감 까지 채워 줍니다. 끓인물 버리고 깨끗이 행궈서 다시 스프와 고추가루 넣었어요. 야채 양이 많다보니 매운맛으로 간을 마추고 쫑쫑썬 갓김치 올려서 먹어요. 감자또따아피자는 저녁에 만들죠 뭐.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양배추 짜슐랭과 갓김치

6/29 혈당일기 6기 1일차

아침은 따로 안 먹고 점심에 일어나 다른 첨가물 없이 양배추 100g 정도 먹고 알리오올리오 해먹었는데,,,혈당스파이크 맞아 슬퍼요ㅠㅠ ㅎ...저녁에 더 크게 뜬 건 김치볶음밥 ㅠ 밥을 먹지 말란건가

호잉6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잉6

6/29 혈당일기 6기 1일차

갑자기 양배추라페 만들기

아침 산책 끝내고 들어와서 어머니가 동생 아점을 차려주려고 했는데 동생이 지금 안 먹겠다고 그래서 엄마랑 니는 시간이 조금 남았답니다. 얼른 야채 좀 준비해 놓고 앉았다 저는 일하러 가려고 그랬는데 야채 체크하다 보니까  세상에🫢 양배추가 상해가고 있더라고요. 양배추는 워낙 안 상해서 걱정도 안 했는데😆 아 이게 어찌 된 일이까요? 요즘 양배추값이 비싸져서 예전에 천 원하던 게 지금 4000원 정도 하거든요. 근데 5전에 웬일로 2000원짜리 조금 작은 양배추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득테이다 싶어서 얼른 샀는데 이게 약간 무른지 안에서 상했더라고요🫣 이번 양배추라페 조금 남은 거 다 먹으면 할려고 했는데 당장 안 하면 문제가 많을 거 같아서 썩은 부분은 잘라버리고 그냥 지금 바로 시작했어요 버릴 부분 버리고 재보니까 1800g 나오더라고요. 이게 양배추가 확실히 물은 게 기계로 써기 좀 어려울 것 같아서 채칼로 썰고 나머지는 칼로 직접 썰었네요. 양배추에 물 추가하고 식초2T 넣고 한 10분 담가 놓고요. 한 번 더 씻어서 물을 빼야 되는데 시간이 걸리기니까 야채 탈수기로 좀 털어줬어요. 이렇게 한번 담아서 굵은소금 3T 넣고 10분 절입니다. 그사이 라페소스 준비하면 되요. 올리브오일, 알룰로스, 오늘은 레몬액(이 레모액 다 쓰면 애사비 쓰려구요) 그리고 홀그레인머스타드. 600g 기준의 레시피라 제가 곱하기해서 맞추긴 하는데 거기서도 내입맛에 따라 조절이 들어갑니다. 오늘은 저번보다는 조금 덜 짜게 했어요. 이렇게 소스 만드는 동안 아예 타이머 맞춰놓고 한답니다.  다음 과정이 가장 까다로운데 약간 저려진 양배추를 장갑 끼고 두손으로 꽉 짜서 놓습니다. 이게 힘이 없으면 잘 안되거든요. 다음엔 홈쇼핑에서 파는 데친나물짜는 기구를 생각해볼까봐요~ 덜 짜면 국물이 생기고 많이 짜면 좀 꼬들꼬들한 양배추 앞에가 된답니다. 그렇게 준비한 양배추에 아까 섞은 소스를 붓고 비벼주면 된답니다. 적당한 통에 저렇게 가득 담아주면 된답니다.  양배추라페만 있으면 샐러드도 맛있어지고 샌드위치도 만들기 쉽고 반찬으로도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당근라페보다 양배추라페가 더 좋아요. 당근은 생으로도 맛있고 잘 먹지만 양배추는 라페가 제일 맛있거든요. 그냥우 잘 안 먹어서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갑자기 양배추라페 만들기

볶음 우동

저녁에 패스 할까 했는데 볶음 짬뽕 맛집 이 있어서 먹고 왔어요. 예전에 용우동에서 볶음 우동 많이 먹었는데 중국집에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볶음 우동

김치볶음밥

저녁은 김치볶음밥에 계란국 했어요 계란후라이 하나씩 올려주고 마무리합니다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김치볶음밥

보라색 양배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보라색 양배추 어떻게 먹는 것이  가장 맛있을까요? 올해 처음으로 보라색 심었는데 너무 잘됐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보라색 양배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한가득 해놓고 놀러나왔어요. 한가득 한다고 팔이 아프네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김치볶음밥.

혈당일기6기 2일

6월 28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양상추 병아리콩 닭가슴살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점심-출근후 만두국 샐러드(양배추채 당근 적채 아일랜드 드레싱) 제육볶음 오이무침 도토리묵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6기 2일

6월28일 (금) 혈당일기 6기 2일차

측정 아침식후 2시간 식단 양배추 샐러드 두부  참치샐러드 수박 수박을 먹어서 인지 혈당이 102 두자리수이길 바랬는데 단게 너무 당겨 중간에 다크초콜릿을 좀 먹었다  혈당이 올라가서인가 단게 자꾸만 먹고싶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6월28일 (금) 혈당일기 6기 2일차

참치김밥.

아이들주려고 아침에 쌌는데.. 몇개만 먹고 갔네요. 나머지는 신랑몫이네요. 맛은 그닥..이래서 참치 김밥은 사서 먹는걸로..ㅋ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참치김밥.

금요일 아침 진짜 브런치로~~♡(오루로)

100g이 쪘지만 유지 같아요(볼일보니 빠졌음. 유혹은 있었지만 안바꿨어요ㅋㅋ) 오늘 아침은 1차 2차로 먹음. 2차는 브런치에 가까움. 아침 1차는 집에서 싸온 샐러드 도시락 : 삼청공원에서 치커리 오이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방울토마토2 자두1 사과1쪽 오렌지 수박 두부전1개 견과류 시리얼 치즈 +키위드레싱  아침2차는 '오루로'라는 새로간 브런치카페에서 플레이트. 유기농통밀빵(원래는 브리오슈식빵이나 요청대로 바꿔주심) 루꼴라샐러드 당근라페 토마토 간장양송이볶음 소시지 계란후라이 가는데 시간이 걸려서 주문해서 받고 나니 9시 50분이네요😅 아침에 산책 나올 때는 6시 45분이라 그런대로 서둘러 나왔는데 오늘 아침에도 캐시워크가 안되더라고요. 주변 산책도 안 되고 마인드키도 안 돼서 지니어스랑 씨씨앙의 지역채팅방에 문의했더니 한분이 핸드폰을 껐다 다시 켜보면 어떠냐고 해결책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해봤더니 되는 거 있죠?😅  하여튼 산책 초반에도 우리 라떼가 길에다 토해서 엄청 놀라고 길바닥도 닦고 라떼 물 먹이고 정신 없었거든요. 오늘 아침에 일이 많아서 산책길이 더디었답니다. 이때만 해도 아침에 일어나서 막 산책 나와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좀 졸려 보이나요? 너무 일찍 됐고 나온 게 문젠가? 이제 캐쉬워크도 되서 마인드키의 마음 챙김을 산책하면서 했네요. 두 번째 사진이고 우리 라떼가 가고 싶은 길로 가서 보통 때는 안 가는 길인데 와룡공원길 중간에 삼청공원으로 가는 길이에요. 아무리 그늘이라도 내리막계단이라 갈 때는 좋겠지만 반대는 너무 힘들 거 같애요 삼청공원에 와서 동네 산책도 체크하고 싸온 샐러드 도시락도 벤치에 앉아서 먹었네요. 야채와 과일만 있고 과일도 그렇게 달지 않으니까 라떼가 먹을 게 없었거든요. 라떼는 자기 간식 줬어요 누나가 벤치에 앉아 먹는 동안 라떼는 가만히 앉아서 쳐다보길래 쳐다보는 쪽을 찍었습니다. 싱그러운 공원 풍경 괜찮죠?😁 공원에서 북촌으로 갈지 삼청동 갈지 고민하고 있을 때 라떼가 삼청동으로 이끌었답니다. 삼청동 가면 사진찍는 포인트가 갤러리였거든요. 갤러리 그림 앞에서도 한장 찰칵~ 그림에도 예쁜 강아지들이 있어요 항상 찍어주는 포인트에서 찍었는데 오늘따라 어떤 분이 여자 미니파우치를 놨두고 간 거예요. 원래 조형물이 남녀가 벤치에 앉은 거랑 어울리긴 했는데 좀 생뚱맞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재밌었어😆😁 여기서부터 어디로 갈까? 하다가 저번에 찾아놨던 브런치 집 카페가 생각나서 청와대쪽으로 방향을 잡았답니다. 저번에 팔 까페 근처라 갈수 있을 것 같긴 했거든요. 물론 가면서 집에서부터 멀어지니까 걱정은 좀 들었어요 찾긴 어렵지 않은데 막상 도착하니 여기가 브러치카페인지 간판도 안보이고 두리번거리다 직원분한테 물어보고 들어올 수 있었답니다. 근데 사장니이시더라구요. 워낙 젊으셔서 실수했네요😅 실내자리 3~4개 외부자리2개 있는 서촌의 작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자리는 콘센트 바로 옆으로 잡고 라떼 놔둔 다음에 여기저기 사진도 좀 찍었어요. 부엌도 따로 있는 게 아니고 바로옆에 있어서 뒤돌아보고 음식해 주시더라고요. 인더스트리얼 감성이고 에어컨 하나로도 시원했고요. 적당히 벽도 있지만 창문도 많아서 작지만 답답하지는 않고 자리가 많지 않아 편안한 아지트 느낌. 우리라떼는 한쪽 구석으로 앉혀 놨어요. 물론 창가라 그렇게 구석같진 않지만 혹시나 내가 제재할 수 있게 옆에다 의자도 놔두고 콘센트도 옆에 있어서 목 선풍기랑 핸드폰 다 충전도 하고요. 라떼는 내의자까지 겹쳐주면은 대부분 이렇게 편하게 앉아 있는답니다. 의자 앉는부분이 하얘서 라떼방석도 깔아줬어요. 플레이트 시켰고 원래는 플레이트에 브리오슈식빵(버터식빵)이 포함돼 있는데 제가 다른 메뉴 보고 통밀빵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사장님 흔쾌히 바꿔주셨어요. 서비스가 좋네요~♡  라떼 먹을 건 거의 없어서 계란 노른자만 줬어요. 그건 잘 먹네요. 이렇게 통밀빵에다가 루꼴라 샐러드랑 당근라페(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대요) 토마토랑 양송이볶음 올려 먹었네요 빵에 소시지도. 소세지도 잘라서 3쪽이나 있더라고요. 오늘은 모처럼 가공육 먹었어요. 접시 싹싹 비웠답니다. 먹고 지금 쉬고 있어요. 이제 집에 갈 일만 남았네요. 어찌 가죠? 한낮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진짜 브런치로~~♡(오루로)

혈기챌6기 4일차 공복 116

저녁식사 7시 토마토양배추 샐러드.김치볶음밥 9시반 닭봉4개. 맥주 250ml 운동도 안하고 늦은시간 치맥을 못참은 결과가.. 공복혈당 최고치 ㅠ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6기 4일차 공복 116

혈기챌6기 3일차인증

6월27일 목요일 점심 식사후 2시간뒤 체크 야채(버섯 양배추 당근 )볶음 계란후라이 잡곡밥

ddw6x59cch님의 프로필 이미지

ddw6x59cch

혈기챌6기 3일차인증

6월 27일 (목) | 혈당일기 6기 4일차

- 날짜: 2024.06.27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양배추, 닭가슴살, 소시지, 계란, 고추, 방울토마토, 김치, 멸치볶음을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걷기 운동을 하였습니다. 혈당이 낮게 측정되어서 기분이 좋고 내일도 열심히 적게 먹고 운동을 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7일 (목) | 혈당일기 6기 4일차

6월27일(목)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6.27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잡곡밥 오이 아삭이고추 생양파 고추장된장 양배추쌈 알타리김치 호박계란양파볶음으로 먹었어요 양배추가 시골에서 농사지은거라 싱싱하고 맛나요 채소위주라 혈당은 양호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6월27일(목)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1.측정이미지 2. 혈당측정 시간대 : 아침식후 2시간 3. 섬취음식 : 양배추 샐러드에 닭가슴살, 소스는 집에서 만든 들깨소스 4. 내용 : 어제 저녁에 닭갈비를 먹고 거기에 볶음밥까지 먹어놓고 집에와서 급 맥주가 땡겨서 맥주 한캔을 먹었어요. 갑자기 입터져서 프레첼도 몇개 먹고 자는 내내 270대 유지했더라구요. 자다가 중간에 두번이나 추주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하니까 떨어지기 시작해서 식전에 겨우 정상혈당 잡아놓고. 이제 다 끝났겠거니 하고 평소대로 주사맞고 샐러드 먹었는데. 뒤끝 작력이네요. 식후 두시간이 어마무시해요.  먹는거 조절해야하는데. 참 어렵네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6월 27일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식단 : 잡곡밥 김 멸치볶음 참외 양배추 케찹 마요네즈  거꾸로 식단을 안하니까 난리가 났다 여름에는 못하겟다 혈당스파이크만 문제고 다른 건 정상이라니 괜찮겠지 뭐 오늘은 날씨가 덜 덥다 아주 좋다 다음주부터 장마라는데 괜찮으려나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건기챌 18기

오늘도   운동후  점심 먹으면서  건기챌  인증하고  점심 먹어요^^ 양배추 볶음  상추 호박볶음  넣고  강된장  계란후라이 넣고 쉐킷 쉐킷 비벼서 먹으려구요  모두 맛있는 점심 드세요 💕💕

응가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건기챌 18기

6월 26일 (수) | 혈당일기 6기 3일차

- 날짜: 2024.06.26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햄, 양배추, 멸치볶음, 오이, 방울토마토, 아몬드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보이차도 마셨습니다. 식사를 하고 가벼운 걷기 운동을 하였습니다. 혈당이 낮게 측정되어서 기분이 좋고 내일도 오늘처럼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6일 (수) | 혈당일기 6기 3일차

6월 26일 (수)|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2024년 6월 26일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저녁 식사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돼지고기 양배추볶음과 과일입니다 양배추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마침 냉장고에  양배추가 있어 돼지고기를 볶아보았습니다 양배추에서 단맛이 나와 돼지고기와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양배추는훌륭한 식재료입니다

행운복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운복덩이

6월 26일 (수)| 혈당일기 6기 2일차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저는 구내식당에서 양배추찜이랑 제육볶음 나와서 둘이 싸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오후 시간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점 하셨지요

혈당일기6기 3일차인증

6월26일 수요일 식단  오징어볶음 오징어젓갈 오징어찌개 양배추쌈 밥 측정 식사후 1시간뒤 90 아침식사후 걷고 뛰기를 반복 땀을 흠뻑 흘리고 집으로 돌아와 스피드하게 씻고 출근하기전 측정해  보았습니다 90입니다 만족합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6기 3일차인증

혈당측정일기6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6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저녁먹은뒤 두시간후 입니다. 식사내용-저녁식사로 생선구이, 브로콜리, 양배추찜과 애호박볶음을 잡곡밥과 먹었어요 그리고 산책을 한시간정도 다녀와서 소화시켰어요 운동 대신 가벼운 산책으로 몸을 가볍게 해주었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6기 3일차

6/25(화)대패삼겹살🐽2가지 요리!

대패 삼겹살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양배추 삼겹말이/대패삼겹살 볶음밥 해먹었어요~~🤤🤤 삼겹말이는 삼겹살에 양배추 돌돌말아 전자랜지용 그릇에 넣고 4분만 돌리고 소스 뿌리면 끝!! 대패 삼겹살 볶음밥은  무채남은거랑 찬밥이랑 삼겹살만 같이 볶았을 뿐인데 너~~무  맛있네요🤤🤤 설거지거리 많아져서 후라이팬째 놓고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5(화)대패삼겹살🐽2가지 요리!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날짜 6월 25일 시간 점심시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볶음밥과 토마토를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냉동볶음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려다  볶음밥에 채소가 부족한 것 같아서 볶음밥에 양배추를 썰어넣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후식으로는 토마토를 먹었습니다.  원래 설탕을 찍어먹었었는데 당을 줄이기 위해 그냥 먹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당근라페&양배추라페

당근이 너무 작아서 채썰기도 힘드네요. 그래서 당근라페 플러스 양배추라페도 만들었어요. 점심에 계란이랑 먹어야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당근라페&양배추라페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 저녁으로 잡곡밥, 참치야채전, 제육볶음, 오이지, 어묵볶음, 멸치꽈리고추조림 등 많이 먹고 유산소 운동 20분, 근력운동 40분 했음.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월) | 혈당일기 6기 1일차

- 날짜: 2024.06.24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시간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맛있게 먹었다. 식단으로는 잡곡밥, 닭가슴살, 양배추,계란찜, 호두, 아몬드, 수박,방울토마토, 참외, 멸치볶음을 먹었다. 운동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고 내일도 열심히 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4일 (월) | 혈당일기 6기 1일차

양배추 먹자

양배추 먹으려고 준비중입니다.  싱싱하니 좋네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양배추 먹자

겉절이

오늘 담근 겉절이 양배추 삶아서 참치쌈장하고 얼큰 순두부안에 계란 2알  ㅋㅋ 못난이 오이까지 맛난 밥상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겉절이

참치쌈장

참치쌈장 파기름을 충분히 내주고  양파를 넣고 같이 볶아 주세요 참치캔 작은거 1개 넣고 다시볶아 주세요 시판 된장 1큰술 +고추장 3큰술 (개인적으로 고추장을 좋아해요) 청양고추큰거 3개 총총 썰어서  볶볶해주면 그냥 끝이죠 전 매운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참치쌈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