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란하늘
오랜만에 날씨가 맑아 파란하늘을 보네요~ 넘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꼴통라니
파김치
heracchang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뽀봉
불고기 배이크
점심에 먹은 트레이더스 표 불고기 베이크 예오. 새로 리뉴얼 되서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맛있네요. 반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로블ㅎ
파묘 재미있나요
친한 동생이 파묘 보러 가자고 연락이 왔어요 혼자 보려니 무섭다구요 아직 안씻었거든요 3시 40분거 볼거라서요 부지런히 씻고 외출준비 해야겠어요 파묘 재미있나요 본 직원은 재미있다고 하기는 했는데요 많이 무섭진 않은지 궁금하네요 하긴 오래전에 곡성 혼자서 보러 가기도 했는데요 ㅋㅋㅋ
꽃이뻐
어느 파 세요?
저는 1번 쫄깃파
야고
제 최애 프로틴바는 프로틴 파운드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딱 좋은 프로틴 파운드에요! 무조건 냉동실에 얼먹 추천드려요 흑임자 맛이 완전 꼬숩꼬숩해서 좋아요 완전 속세의 맛 그자체구요 더 좋은건.... 캐시딜에서 구매 가능하다는 사실이죠 열심히 캐시 모아서 또 사려구요 헿
융용용
파김치 끝
엄마가 주신 파로 맛있는 파김치 완성 양념도 김장의 만능 양념 맛있게 익으면 나눔갑니다. ㅎㅎ
루시안
치파오떡강정과 논알콜맥주
저녁은 간단하게 맘스터치에서 사온 치파오떡강정과 논알콜맥주 먹었어요 치파오떡강정은 양념치킨맛과 비슷해요~ 요즘 맥주좀 줄여보려고 논알콜맥주 자주 마시네요ㅠㅠ
agnes0117
파이도 냠냠
식후땡 만보기 정리
야고
현재 난리난 인천 소재 아파트 주차장
또라이들 천지네
야고
언파 핸드크림챌 신청 했어요
언파 핸드크림챌 신청하셨나요? 오늘 새벽에 시작한걸 알아서 하루늦게 바르기 시작했어요 신청못하신분들 놓치지마시고 신청고고하세요^^
이닝지아
배고파서 국수
배고파서 국수냠냠
포메다둥이네
아침으로 스파게티
맛있게됐어요 ㅋ 면삶아 토마토소스에 휘리릭~ 좋아하진 않지만 간만에 먹어보는데 맛나네요
매직이
양파즙
편안한 위장을위해 양파즙마셔주세요
코로세움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배고파요
운동하고 오니 배가 엄청 고파요
마음그릇
파란 하늘아 ~~~
파린 하늘이 보고 싶어요
잘될
양파
캐시딜에서 구입한 양파 상태는 양호해요.. 실구매가2000원 이라서 굿
je00
오늘 아이들 간식은 닭꼬치예요.
아이들 학원가기전 간식챙겨주고 저는 걷기도하고 일 있어서 나왔어요.
가나슈
파란하늘 나왔네요.
며칠동안 흐리고 비오더니 햇빛도 보이고 파란하늘 보이네요.
가나슈
파란하늘
모처럼 파란하늘 이네요. 날처럼 기분도 맑아지네요.
초긍정파워
약 먹고 파스 붙이고
비만 오면 안좋은 허리가 쑤셔요. 파스 붙이고 허리통증 약 챙겨 먹어요.
루시안
캐시딜 ...양파
팀워크에서준 상품권으로 양파샀어요..ㅋㅋ 550포인트들어오면 2000원에 구입.ㅋㅋㅋ
je00
파인애플효소
마무리로 파인애플효소 먹었어요~~
김포비
우마이봉 과자
야끼토리(닭꼬치)맛이에요
핑크핑크퐁퐁
점심~짜파게티
혼자 후딱~짜파게티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개 남았길래 봤더니 유통기한이 오늘까지~~였어요~ㅎㅎ
딸기와의행복
토스주식 출석 300일 돌파
300일 돌파했어요
핑크핑크퐁퐁
밀푀유 나베
저녁에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밀푀유 나베로 저녁 먹었어요. 비 오는 날씨에 먹으니 국물 맛이 시원하니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로블ㅎ
부침개 파는것처럼 바삭하게 하려면요~?
튀김가루 좀 넣으면 되나요??? 밖에서 파는것처럼 겉은 바삭하게 하고싶은데 왜 저는 자꾸 흐물거리는지 ㅠ 반죽을 차갑게하래서 냉장고에도 넣어보고 불도 센불에 막 튀기듯 해도. 밖에서처럼 바삭하게는 안되네요 ㅜㅜ 뭐가 문제일까유?
나는무너
언파 소통왕 발표
참여하신분들 확인해보세요^^
주안맘0413
오렌지스파이서 티
오렌지향이 살짝나고 히비스커스가 들어있어서 새콤해요
핑크핑크퐁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