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바닭가슴살

제가 주로 잘 사먹는 닭가슴살은 파리바게트  닭가슴살인데 두 종류가 있어요. 번갈아 가며 먹는데 지금은 블랙페퍼예요. 가격은 3100원인데 보통 요기요 할인 받아서 사니까  천원후반대 정도 나오구요. 맛은 깔끔하니 괜찮아요. 매번 손질해서 먹는것보다 훨씬 편해요. 두번째 닭가슴살은 킴스클럽꺼예요. 요건 가격이 착해서.. 1팩 1500원이라 네팩 사봤어요. 아무래도 맛은 파바꺼가 더 맛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파바닭가슴살

파스..

주말내내 허리아파 붙힌 파스 좀 낫네요..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파스..

파스 부치기~

잠을 자려는데 어깨가 욱신거리고 다리도 욱신거리네요~어제 잠을 잘못 잔것같아요 파스부치고 편하게 자야겠어요  굿잠 주무셔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3일차인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고기파티~~

밖에서의 고기파티 즐겨요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고기파티~~

파란하늘

완전봄같아요 패딩을 벗어야할까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파란하늘

파란하늘

오늘 날씨가 따뜻합니다 하늘도 파아란 하늘 너무 이뻐요 미세먼지 나쁨이던데 하늘보면 그런것처럼 안보여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란하늘

보스턴 크림파이

나혼산 보면서 보스턴 크림 파이로 달달하게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몽쉘 통통이 더 맛있네요 ㅎ 무슨 초쿄 파이 좋아 하시나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보스턴 크림파이

저녁식사 숯불닭구이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저녁식사 숯불닭구이

파크골프

토ㆍ월은 휴장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오늘은 일욜이라 많은 분들이 파크 골프치러 나오셨네요. 나이 들어서도 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인 것 같아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파크골프

라구 파스타

라구 파스타도 같이 점심으로 먹었어요. 요즘 파스타 가격도 기본 2만원이 넘네요. 나중에 라구 집에서 만들어 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라구 파스타

아파트대단지 부산 정관

맥아이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아이더

아파트대단지 부산 정관

키운 대파

대파 잘라서 떡국에 넣으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키운 대파

아임닭 치킨팝콘 추천요

제가 먹은건 숯불갈비맛 치킨팝콘인데 진짜 치킨팝콘 닭가슴살이라고는 안믿어 지게 부드럽고 촉촉해요 거기다가 칼로리도 낮아서 밥이랑 저정도만 먹어도 은근히 배불러요 가격이 약간 함정이긴한데 요즘 물가가 워낙비싸서 나쁘지 않아요 밥 말고 샐러드 토핑으로도  괜찮아요 다른맛도 괜찮아요

도도717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도717

아임닭 치킨팝콘  추천요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

작심7일 -구강케어 (언니의 파우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심7일 -구강케어 (언니의 파우치)

치킨 파티

어머니 덕분에 치킨 파티 제대로 했어요. 둘째가 늦어서 다시 에프에 돌렸지만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치맥~~ 행복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치킨 파티

귤 환장파티..:

상태가 안좋아서 고르니 요거요.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귤 환장파티..:

바나나 단백질 파우더 빵

초코맛으로 만들었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바나나 단백질 파우더 빵

작심7일 -구강케어 (언니의 파우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심7일 -구강케어 (언니의 파우치)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달리기 하면 전 목이 아파요 입으로 호흡하나봐요ㅠ 캐모마일은 한잔 타서 찬물도 섞어요. 목이 아프니 자극될것 같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명란파스타

명란파스타 해서 점심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명란파스타

파란 하늘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바보천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보천재

파란 하늘

캐시딜 켄트칫솔

일전에 트레이더스 가니 이가격에 팔더라고요 적립도 10프로 해주니 여기가 싼것 같아요 모처럼 평좋은 칫솔 사보네요 기대됩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캐시딜 켄트칫솔

파스타

좋아하는 파스타는 토마토와 크림이 나왔네요 전 오일파스타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도 둘중엔 크림파스타 좋아해요 어떤 파스타 좋아하시나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스타

파바 해피오더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파바 해피오더

스파게티

저녁 패스할까 하다가 토마토 스파게티로 간단히 해결 했어요. 요즘 소스가 잘 나와서 편하게 먹기에 좋아요. 맛저 하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파게티

파스타 소스

싸게 샀어요 만원정도로요 600 그람3병 +파스타 소스작은것 +면 1개요 오늘 또 세일하는데 600그람 4병+면2개 11510원이요 필요하신분 가보세요 전 로제가 제일 맛나요 오늘의 집에서 팔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파스타 소스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숯불갈비 맛인데 진짜 닭가슴살 같지 않은 느낌이더라구요?? 오히려 그 편의점에서 파는 핫바 느낌도 나고 양념되어 있어서 그런지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항상 야식 생각나면 이거 하나 돌려먹고 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건강식이니까 추천드려용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아임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렌차파이 감귤 시즌 한정

후렌치파이 감귤 시즌 한정이라고 해서 사봤어요. 맛있어요. 감귤맛 상큼하네요. 뒷맛이 약간 아쉽지만 저는 좋아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후렌차파이 감귤 시즌 한정

뉴스파이터 김명준

Mbn에   김명준 아나운서  목소리 쩌렁쩌렁 진짜 사이다 네요  ㅋㅋ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뉴스파이터 김명준

언파 적립내역 확인하세요

두개품목  적립되었네요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언파 적립내역 확인하세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