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현재 난리난 인천 소재 아파트 주차장

현재 난리난 인천 소재 아파트 주차장

 

또라이들 천지네

0
0
댓글4
  • 한결맘
    정말 무슨 생각들을 하는건지. 한대도 아니고 0.5대라니.  20년전에 지은 아파트도 저것보다는 낫겠네요.
  • 딸기와의행복
    진짜 저희쪽도 신도시인데도 구축아파트는 주차전쟁이예요~
    한세대 2대가 기본이되다보니 난리예요
    와~~스트레스 장난아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너무 심하네요. 어찌 저리 했을까요. 참 답답하네요.
  • 마음그릇
    우와 이거 불공정이 여기서도 판치네요. 세사이 어찌 이리 각박하게 돌아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