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느 파 세요?

어느 파 세요?

 

저는 1번 쫄깃파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저는 중간이요 ㅎㅎㅎ 
    근데 어묵은 그냥 맛나지요~~
  • 핑크핑크퐁퐁
    전 부드러운게 낫더라구요
    2번이요
  • 프로필 이미지
    ikum1002
    전 양념오댕 파 입니다 매콤한 꽁나물 듬뿍 어묵은 국물에 푹 졸여서 한입 대구 양념 어묵이 젤 종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