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번 쫄깃파
저는 중간이요 ㅎㅎㅎ 근데 어묵은 그냥 맛나지요~~
전 부드러운게 낫더라구요 2번이요
전 양념오댕 파 입니다 매콤한 꽁나물 듬뿍 어묵은 국물에 푹 졸여서 한입 대구 양념 어묵이 젤 종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