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마무리로 파인애플효소 먹었어요~~

파인애플효소

0
0
댓글20
  • 곱꼴
    파인애플 효소는
    효과 어떠세요?
    김포비
    작성자
    전 소화 잘 되고 배변도 잘되서
    만족하며 먹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파인애플 효소로 관리 하셨네요~
    파인애플에 함유된 브로멜라인 성분으로된
    효소가 좋다고하더라구요
    김포비
    작성자
    정보 감사합니다^^함 찾아보고 더 좋은걸로 구매 해야겠네요 아직 효소 초보라 배울게 많아요~
  • 웅이에나
    파인애플 효소가 있군요.
    소화 잘되는 효소일까요.
    김포비
    작성자
    네 소화에 도움주네요 전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 가나슈
    파인애플맛  신기하네요  파인애플향이 나는건가요?
    김포비
    작성자
    상큼한 맛이나요 일단 소화 도움이
    되고 좋을꺼라 생각하고 먹고있어요
  • 파인더홀
    단백질분해라서 아마 비분증에좋아요
    파인애플 성분이 그렇다고 하네용
    김포비
    작성자
    네 맞아요 인절미 먹다 파인애플
    효능 보고 파인애플 효소로 즐겨 먹고있어요 
  • 지앤혁
    파인애플맛이라 왠지 상큼할것 같네요 ~꾸준히 챙겨드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상큼해요 식후 항상
    먹네요 방금도 한포 했어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효소의 효과가 궁금하네요. 파인애플 맛이라 맛도 괜찮을 것 같아요.~
    김포비
    작성자
    살짝 상큼하니 먹을만해요
    소화 잘되서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효소 드셨군요 
    효과 있으실까요 후기 궁금해용
    김포비
    작성자
    저 효과 좋아요 소화도 잘되고
    좋은 마음으로 섭취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효소 잘 챙기셨네요~~ 
    저도 아침에 효소 꼭 챙기고 있어요
    역시 챙기니 좋기는 하네요.
    
    김포비
    작성자
    잘 챙기셨어요 저도 효소 달고
    살아요^^방금도 먹었어요
  • 이닝지아
    파인애플효소 맛은어때요?
    효소 먹으면 소화에 도움 많이되나요?
    김포비
    작성자
    파인애플이라 조금 상큼?해요
    전 소화 잘되고 좋아요 확실히 체하는게 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