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파이스라고아세요~

정말 대학생때 바로 학교 앞에 있어서  자주다니던 파파이스가 요즘 다시 생기고 있네요~ 광화문 주말에 놀라갔다가 봤어요~ 완전 추억돋아요 !!!!ㅎㅎㅎ 맛도 그대로 넘나 맛있습니다!!!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파파이스라고아세요~

언파 작심7일 리워드 적립

리워드 적립된거  확인할때  젤 기분 좋으네요 ㅎㅎ

달나라토끼55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언파 작심7일 리워드 적립

토마토 펜네 파스타 먹었어요

점심에 먹은 토마토 펜네 파스타 펜네면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토마토 펜네 파스타 먹었어요

아이들과 파티oo

아이들과 함께 하니까요~. 매번 메뉴가 아이들이 좋하하는 걸로 결정되네요~^^ 파티~~예전에 직접 준비한 거 보니  나 열심히 했네~~??생각이드네욬ㅋㅋ 또 해달래요~별일 없는데~~~ㅋㅋ

랄라러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아이들과 파티oo

판매량 5000만개 돌파한 편의점 상품

먹어봐야겠당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판매량 5000만개 돌파한 편의점 상품

파라핀

파라핀 녹였습니다 지친 손에 파라핀하면서 피로 풀어줍니다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파라핀 너무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라핀

간식, 김밥과 빅파이

점심 이야기는 이 간식을 위한 전제였을 뿐!!ㅋㅋ 치즈 들어간 김밥은 늘 옳죠! 김밥은 분명 밥이 평소보다 배는 더 들어갔을텐데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고 평소보다 금방 배가 고파져요! 완전 비효율적이지 않아요? 인풋은 더 들어가는데, 아웃풋은 더 형편없어요 아침에 잠도 잤으니까 지금 많이 먹고 저녁을 조금 먹을래요....제발.. 오후는 먹고 움직이면 되니까 넘 좋아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간식, 김밥과 빅파이

양파

까마득히 잊어 싹이난 양파 물에담궜더니  싹이 많이자랐어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파

한파특보

엄청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한파특보

보스턴 크림파이

보스톤 크림파이 먹고 있는데 아침에 이거 하나먹으면 당충전 하네요. 얼려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보스턴 크림파이

스파이시 오렌지티

스파이스오렌지 티 따뜻하게 한잔 하네요. 저녁에는 카페인 없는 과일차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파이시 오렌지티

짜파게티

저녁으로 짜파게티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ㅎㅎ 닭가슴살 낼올거같으니 오늘까지만 먹을게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짜파게티

단백질 식단: 삶은 돼지고기와 파프리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식단이에요 삶은 돼지고기와 파프리카를 같이 먹어요. 가끔 자극적인 맛이 필요하면 참소스에 찍어먹습니다. 야채는 파프리카를 채썰어서 데치거나 양배추를 데쳐서 고기에 곁들여 먹습니다. 저는 원래부터 양념에 볶거나 졸인 고기보다 이렇게 물에 삶은 고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식단이 질리지가 않는것같아요 아 참고로 고기 사진에 보이는 까만점같은거는 김가루에요... 도시락으로 챙길때 위에 김으로 덮어놓았다가 열었더니 저렇게 되었네요...ㅎㅎ 혹시 상한걸로 보이실까봐 해서 말씀드립니다.

15x8f님의 프로필 이미지

15x8f

단백질 식단: 삶은 돼지고기와 파프리카

스파게티 먹어요.

스파게티 먹어요. 모닝빵이랑 먹으니 좋아요. 면을 줄여야하지만 이런 추운날은  맛있는걸로 보상 해야 힘이 나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스파게티 먹어요.

파파존스

어제 저녁에 먹은 파파존스 피자 예요 ㅎ  피자 좋아하는 남편이 선택한 건데 패밀리 사이즈라거 여러명이 먹기에 사이즈가 딱이였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파존스

오후도 파이팅!!

벌써 오후 시간이 시작되었어요 퇴근까지 모두 파이팅해보자구요!! 파이팅🩷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파인애플 볶음밥&쌀국수

쌀국수 국물이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파인애플 볶음밥&쌀국수

한파 경보

재난 문자 왔는데 오전 10시부터 한파 경보 라고 하네요 . 따뜻하게 옷 입으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스

어깨통증으로 푸로펜 파스 붙이고나왔어요 관절염치료제 따갑지않아좋아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파스

👩‍🍳 순두부 넣고 양파계란국 

👩‍🍳 순두부 넣고 양파계란국  양파도 박스 비웠어요 다 까놓고 양파계란국 끓였어요 캐시딜에서 산 국물멸치 다시마 육수 끓여서 양파 당근 🥚넣고 순두부 까지 먹었어요. 이것도 오전식으로 좋을 메뉴🥚🥚🥚 파마늘 직접 바로 다져 넣어요👩‍🍳 한냄비 끓인 순두부양파계란국도 식혀서 냉장고로 소분해 넣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순두부 넣고 양파계란국 

🌳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도 발라줘야죠 

녹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녹차

🌳  파운데이션

1/21(일)카밀 핸드&네일 크림

핸드크림 다써서 구매해야 했는데 트레이더스에서 핸드크림 구매했어요. 설거지하고 핸드크림 발랐는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향도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21(일)카밀 핸드&네일 크림

1/21(일)트레이더스 장봤어요🛒

하남스타필드 주차도 힘들었는데 사람ㅇㅣ 너무 많아서 카트밀고 다니는것도 힘들었어요😆😆 오랜만에 갔는데 필요한것만 잘 사왔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21(일)트레이더스 장봤어요🛒

파라핀

설거지 마쳤어요 커피 마시고 손관리 하려구요 파라핀으로 피로 풀려고 세시간전부터 파라핀 녹이고있어요 하고나면 너무 시원해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파라핀

배고파요

입터짐 방지용으로 일단 바나나로 진정시키고 천천히 뭐 먹을지 고민  먹을걸로 고민 안하는 날은 몇날이나 될까요 열린음악회 안보는데 락 발라드 편이라 보고 있는데 좋네요 우워워🎵 🎶 

찜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찜부리

배고파요

헤라 파운데이션

헤라 글로우 래스팅 스킨 파우데이션 샘플로 바르네요. 본품 구매 해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헤라 파운데이션

🌳 레드크림 파스타

녹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녹차

🌳  레드크림 파스타

커피와 아몬드파이 ᆢ

천안가서 사온  아몬드파이 아침으로 커피와함께  ᆢ 고소하고 아몬드맛있음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커피와  아몬드파이 ᆢ

기상간식, 양파마늘빵

가족이 절 위해서 토스트기에 구워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기상간식, 양파마늘빵

치즈 과자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짐슴과자인 솔티 치즈 쿠키 예요. 짭조름한 과자 좋아하시면 추천해 드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즈 과자

양파

햇빛피해 어두운곳에 보관해놓고는 깜빡 잊어버림요 양파가 못먹을정도로 싹이났네요ㅋ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파

쇼파 없이 ㅠㅠ

어제  당근으로 쇼파 판매 했는데 막상 없으니 불편하네요 ㅠ  푹신한 쇼파가 그립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