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롯데샌드 파인애플
오랜만에 먹으니 새콤달콤 맛있네요~
괜찮아70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SM 본사에 트럭 보낸 에스파 카리나 해외팬
아이돌은 7년 연예금지가 상도덕 이거늘
야고
알파벳 완성
나이스
야고
후식은 파인애플^^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드뎌 사왔어요^^ 좀 많이 익은거 같지만 과즙이 많아보여서 만족스러워요~
seabuck
파란하늘
오늘 하늘이 무척 맑고 푸르름한게 가을하늘 처럼 보였어요
차칸청춘
오예챌 쿠션 파운데이션편
뽀봉
오늘 점심 크림파스파
집에 사 놓은 3색 파프리카ㆍ양파ㆍ베이컨 없어서 스팸 넣고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즐점 하셨어요?
러브복동
초간단집밥레시피/버섯스파게티
제가 요즘 즐겨먹는 초간단집밥 레시피는 버섯스파게티예요. 워낙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자주해먹는 메뉴인데 재료는 집에있는 야채( 양파, 양배추, 파프리카 등)와 버섯( 느타리, 새송이 등등)혹은 곤약면이나 닭가슴살을 넣어 볶다가 야채나 버섯이 익으면 저칼로리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넣어 볶아 주기만 하면 초간단하면서 맛있는 한끼가 완성됩니다.
사랑혀니
셀러드스파게티 점심먹어요
회사가는길에 차가퍼져서 반차쓰고 점심이나 먹자해서 셀러드스파게티 시켰어요 점심들 맛있게드세요
매직이
우리아파트
오늘 간만에. 운동해서 이곳 저곳가니 우리아파트에 꽃이 피고 있었네요
송쩡
언파 오예챌 6일차 인증
이제 하루 남았어요
주안맘0413
3/3(일)아파트 뒷산 다녀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뒷산 다녀왔어요~~ 운동부족 여기서 딱 티가나요ㅎㅎ
냥식집사
초간단 고단백 다이어트 파스타, 냉털 포두부쌈
1.파스타 재료: 매일우유 고단백두유, 파마산치즈, 파스타면, 치즈 다짐육도 있으면 추가해주시면 좋어요 ㅎ 두유 넣고 끓이다가 치즈넣고 파스타 면, 면수 넣고 파마산 치즈 뿌려주면 끝!! 고소하고 단백질 가득해요 2. 육장경슬 중국집에서 파는 메뉴인데 바르닭 짜장 닭찌로 만들었구 포두부라 단백질 가득하게 월남쌈 즐기기 가능해요!
진니어트트
배고파서
뽀글이 먹으려구요 아까 점심에 맛없는 라면먹어서 ... 맛있는라면 먹습니다
다우니향기
파묘..
보고 왔는대.. 모르겠어요.. 후반부에 내용이 좀 그래요 ㅠㅠ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어려운 영화네요..
구룸구룸
짜파게티
유통기한이 금방이라 얼른 먹었네여
매너모드극의
소불고기 펜네 파스타
마트에서 사오뉴소불고기 한 팩 사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보관해줍니다. 저는 통밀 파스타를 사다가 두는데요. 이 두가지를 이용한 간편 파스타 요리 알려드릴께요. 1.먼저 물을 파스타가 잠길만큼 소량만 넣고 소금을 넣은 후 파스타를 7분정도 끓여서 익혀줍니다. 2. 파스타가 익는 통안 통마늘 취향것 찧어서 올리브 유를 넉넉히 두른 팬에 약불로 익히며 향을 냅니다. 3. 당근이나 양파가 있다면 썰어서 함께 볶아주세요 4. 소불고기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중간정도 익으면 파스타를 후라이팬에 넣고 같이 볶아주면서 후추를 뿌려주시거나, 바질을 넣어주세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여 고추도 넣습니다^^ 그럼 완성! 단백질 가득한 소불고기 파스타 맛있게 드세요!
cogo092
내일 파묘보려고 결제해요
파묘 기대됩니다 포인트 써서 공짜영화 gogo입니다👏👏
구룸구룸
파란하늘
오랜만에 보는 파아란 하늘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바라봅니다 파란 하늘도 흰구름도 너무 좋네요
쉬림프
짜파게티
남편이. 끓여먹네요 한젓가락 절대 안된대요 치사하게
마음그릇
파란하늘과 붉은 동백 (만보완 62/365)
동백은 볼때마다 왜 이리 애잔한지...눈물이 나려고 합니다
쨋든럽
스파게티
어제 이마트에서 사온 스파게티 소스로 점심에 간단히 해서 먹었네요. 여기에 베이컨이랑 치즈 추가 해서 먹으니 레스토랑에서 먹는 거랑 별 차이 안나네요
로블ㅎ
든든한 파이
아침에 먹은 든든한 파이 라는 빵이 예요 ㅎ 안에 계란 한개랑 소세지 양파 등 들어있어서 이거 하나만 먹어도 정말 든든 해요
로블ㅎ
쿠션 파운데이션
외출전 쿠션으로 피부 잡티 커버와 좌외선 차단 합니다
건강하자으니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양파닭가슴살소시지 토스트
양파랑 닭가슴살로 만든 토스트에요
핑크핑크퐁퐁
크림치즈파운드
크림치즈 파운드가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워 먹어요 따뜻한게 먹기 좋네요
차칸청춘
건강하게 채우는 파피요트
사진은 초록빌리지 출처입니다. 파피요트는 보통 연어를 올리브유랑 각종 야채를 싸서 굽는 요리인데요. 기호나 상황에 따라 다른 생선을 굽기도 한답니다. 저는 워낙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 파피요트를 자주 먹어요.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고루고루 다 챙기는 알짜배기 요리. 한번 도전해보세요
헤일리1
페파민트
쉬는내일이있어 늦어도 따순페파민트차 마십니다
코로세움
파이 캐시 종료
여기도 정은 안감
야고
3/1(금)노브랜드:파채고추장삼겹살🐽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