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바소금빵
소금빵이 유행이라 뭔맛일까 사봤어요 짜요 ㅜㅜ 밀가루 빵맛 ㅜㅜ 소금다 털고 먹었어요 초딩입맛 저는 다시는 안살듯하네요ㅋㅋ
송쩡
홈파티엔 에그면투움바파스타 !
에그면 브로콜리 방토 우유 파마산 치즈 고춧가루 고추장 양송이 양파. 닭가슴살 소세지. 버터에 다진마늘 볶아요 닭가슴살 소세지를 볶아서 고소한맛을 내고 야채볶고요. 야채육수가 좀 나옵니다. 우유 넣고 좀 끓으면 에그면넣어요. 고춧가루 고추장 파마산치즈 뿌리고 후추갈아넣고요. 성시경의 신라면투움바파스타 보고 제가 갖고있는 재료에서 해봤오요. 생각보다 맛있고 에그면이라 더 고소한듯 해요. 연말에 친구들 오면 다 이거 해주려구요.
솔트1
연말 홈파티는 역시 딸기산타!
짜잔!너무너무 이쁘고 귀여운 딸기산타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터,유지어터분들 연말에 홈파티 할 때 요 딸기산타! 핑거푸드여서 만들기도 쉽고 또 칼로리 부담도 덜 되서 정말정말 강추! 또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호불호 갈릴 일 도 없어서 홈파티 하실분들 딸기산타 강력추천 합니둥!
다솜솜
홈파티 엔 부침개죠
부추 양파 당근 등 채소가 유독 많을땐 밀가루랑 부침가루 섞어서 게란 넣고 해산물 넣구 전부처 먹음 정말 맛잇네여 ㅎ 울식규들과 홈파티엔 꼭 해먹어요
쪽쭈리
파라핀 맛사지 합니다.
어제 만두 만들었더니, 손가락이 꼼질꼼질 하네요. 시원하게 몇번 담궜더니, 부드럽워 졌네요.
뽀봉
홈파티엔 의외로 닭발이 굿입니다요!
아시다시피 홈파티하면 대부분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이런걸 시키죠. 하지만 이건 먹다보면 느끼합니다.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 홈파티에는 무뼈닭발을 추천합니다. 매콤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맛도 굳! 무뼈닭발은 만들기 쉽지않아서 배달 고고! 매운거에는 튀김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오징어튀김도 추천! 위에 음청난 모짜렐라 치즈 한가득은 필수! 맛있는 닭발로 올 크리스마스 홈파티 어떠신가요?🎄
행뽁햐
짜파게티~~
오늘 저녁겸 야식은 짜파게티 입니다~~ 5봉지 다끓였어요 ㅎㅎ 근데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어요....
다우니향기
홈파티엔 🐔 닭~대세는 로제
연말ᆢ홈파디를 위해 메뉴 고민중이죠ᆢ 저희 가족 찜닭 좋아합니다~ 감자 당근 양파ᆢ각 종 채소를 곁들이면 풍성해지는 가성비 갑 👍 닭요리ᆢ 파티에 분위기 확 뿜어줄 메인 메뉴는 닭요리로 하되 요즘 대세인 마라ᆢ혹은ᆢ 로제로 해 볼려구용~ 어제 시범으로 한 번해봤답니다! 분위기 살려줄 꽃도 준비하고ᆢ 와인🍷도 준비해야겠죠! 내일은 예쁘고 맛있는 홈파티용 샐러드를 예행연습 해 보려구요^^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파티를 응원합니다♡
하쉬
홈파티음식은 제철 대방어
홈파티 시작을 제철 대방어로 여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회로 건강한 홈파티 해보아요 고소 고소한 방어회 너무 맛나요
오기로기
크리스마스 케익만들기 홈파티용
저희는 아이들과 매년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봅니다. 아이들 개성에따라 각자 1개씩 자기가 먹고싶은 과일도 올리고 과자도 올리고 저희애들은 안에 잼도 다른거 바르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용 레고도 만들어 봅니다 올해도 벌써 기대 되네요
오늘은운동
홈파티용 케익
크리스마스겸 홈파티 케익만들기입니다 굳이 밀가루로 빵을 만들지않고도 오레오쿠키만으로 아이들과 쉽게 만들수있어요 홈파티용으로 연습해봤어요 크리스마스때에는 더 잘만들수있기를 기대하며.. 재료중에 휘핑크림 젓는 거품기가 있어요 수동식이지만 아주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조각낸 쿠키에 크림치즈 휘핑크림을 섞어서 빵역할을해줍니다. 고당백설탕을 저는뺐어요 오레오만으로 충분히달달 귤은 데코로 제가 올려본겁니다ㅋ 투썸 아이스박스케익을 제가만들었네요ㅎ 휘핑크림이라 만들어 바로 냉장실에 보관해야해요 먹기직전에 꺼내야하구요 휘핑크림이금방녹아서..ㅋ 하지만 의외네요 맛있어요 하하하!!!! 쉽고 맛있는 케익이에요 꼭! 만들어보세요 #링크는참고로보세요 저는 쉽게했어요 https://youtu.be/FETcf8BM8FM?si=MeGuY7TXLlGcmUNl
코로세움
미국식 홈파티 메뉴
미국식 홈파티 메뉴 소개해요. 주로 닭고기, 칠면조, 햄을 오랫동안 로스트해서 내놓고 사이드로 옥수수 통조림, 크렌베리, 메쉬포테이토, 모닝롤, 마카로니치즈, 그리고 그린빈 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종류는 많지만 손은 많이 안가는 메뉴들이라 대용량으로 만들어 놓고 뷔페식으로 차려놓으면 알아서 떠먹는 홈파티 입니다. 사진은 직장에서 미국식 크리스마스 점심으로 특별히 먹었어요~~^^
문문맘
홈파티메뉴로 밀푀유나베 추천드려요~!
집들이나 생일, 홈파티메뉴로 밀푀유나베 만한 요리가 없는것 같아요~ 특히 고칼로리 음식들이 많은데 확실히 야채중심으로 되어있어 딱이예요. 재료가 버섯,소고기,깻잎,배추,숙주,팽이버섯 이렇게 채소가 대부분을 차지하고있어 다른 요리와 곁들여먹기도 좋아요 :) 위에 재료만 준비되어있으면 동전육수나 육수주머니 등으로 육수를 만들어 놓아 손님들 오시면 바로 육수를 부어 끓여 먹기만 하면되서 저는 간편하게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핑크라벨
언파 작심7일챌 신청하세요
언니의 파우치 작심7일챌 신청 하세요
툐리부인
홈파티메뉴. 가리비찜
올해는 연말에 3일간의 연휴가 두 번이나.있지요 끄리스마스랑 신정연휴지요 그래서 너무 쒼나요 가족들 모이면 맛난 음식이 빠질수없지요 저는 올해 간단하게 가리비찜 생각하고있어요 깨끗이 씻은 가리비를 찜기에 올리고 소주를 빙.둘러가며 부어줍니다 끓기 시작하면서 6분정도만 삶으면 끝. 해물좋아하시는분들 꼭 드셔보세요
다잘돼
파김치
잘익은 파김치 꺼내서 곁들여요 조미료도 안들어간게 와이리 맛있노 중독성 장난아니죠ㅎㅎ
울트라돼지런
토마호크 홈파티
저만에 토마호크 레시피~~ 고기를 굽기전 상온에 1시간 꺼내 놓아요 수분제거해서 근막에 칼집내주고 후추와 소금으로 밑간하기 올리브유를 고기에 발라주고 냉장실에30분~1시간 숙성시키면 더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수 있어요 이제 고기를 구워야죠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넣어줘야 육즙이 안빠지게 구울수 있어요 수분이 있어야 해서 중간에 화이트와인 조금넣어줍니다 향이 좋은 로즈마리와 버터도 넣어줘요 거의 다 구워졌을때 마늘 양파 방울토마토를 넣고 익을때까지 기다렸으면 다 끝났어요 고기는 꺼내서 레스팅5분 해줬어요 시간이 좀 오래걸리고 귀찮을 수도 있는데 모두 만족했던 홈파티요리였어요^^
LV
동전파스
파스를 붙이고잤는데 수면중 화끈거려 떼버린듯요ㅋ 다시 붙이는데 나을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ㅜㅜ 비가와서?ㅋ
코로세움
저의 집 홈파티는 찜닭입니다
당면을 먹을정도로 준비하여 1시간정도 불려놓습니다. 닭은 닭볶음용으로 준비해 흐르는 물에 불순물제거해줍니다. 냄비에 닭이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미림넣고 끓입니다. 불순물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끓으면 물 버리고 새 물을 받아 닭과 감자 당근 넣고 간장 넣고 끓여줍니다. 10분 정도후 물엿 넣고 양파 ,대파등 넣습니다.캐러맬 소스 넣으면 색이 더 맛있게 되지요. 물이 어느정도 줄어 닭이 익으면 당면 넣고 참기름,깨,후추 넣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찜닭입니다.
망고가좋아
크리스마스 홈파티 브리치즈구이
작년 크리스마스 홈파티때 먹은 사진이에요 브리치즈구이 왕왕 추천해요! 마켓컬리나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요 치즈를 6-8등분으로 칼집을 내고 꿀이나 알룰로스를 살짝 뿌리고 하루견과를 이용해 칼집낸 사이에 견과류를 듬뿍 넣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융융융융
홈파티 에는 연어초밥
홈파티하면 쉬운 거 아닌가요?? 다 손질 된 연어를 구입하면 쉽습니다. 일단 단촛물 만들어서 밥에 버무려 놓습니다. 식초 2. 설탕1. 소금 약간 케이퍼와 홀스래디쉬 소스. 와사비. 양파 채 썬 게 필요해요 밥 잡아서 위에 와사비 올리고 연어 올리고 나머지 재료들 차곡차곡 올리면 끝!
ryank
식빵으로 근사한 홈파티
설레이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복작거리는 식당보다는 편안한 집에서 홈파티하면 좋죠.ㅎㅎ 그렇다고 너무 거한 재료는 주머니가 너무 부담스러워요. 그럴때 식빵. 햄 치즈로 홈파티 해보세요. 식빵을 얇게 펴 주고 햄과 치즈 넣고 돌돌말아 보세요.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일석이조랍니다
쭌애
부라타치즈 과일샐러드+ 로제와인 홈파티 메뉴 ^^
홈파티엔 술이 빠질수 없죠~ 신선한 과일과 아보카도 부라타치즈를 넣은 과일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로제와인 한잔 홈파티에 필수입니다 고기파티후 저녁에 분위기있는 한잔을 할때 맛있게 기분을 올려줄 레시피 어떤가요 ^^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모두 건강하자구요♡♡♡
슈퍼울트라호이
배가 고파서 먹는 견과류
지니어트 글을 구경하는데 배가 고파서 점점 음식 사진만 클릭하는 저를 느꼈네요. 그래서 견과류 한 봉 꺼내서 천천히 씹어서 포만감 느껴보려고 해요.
빛나는날
피자 홈파티
피자가 제일 만만한 레시피인 것 같아요 또띠아 사다가 소스바르고 위에 토핑 가득 올리고 치즈 가득 올리면 끝 맛나고 간단하죠 솔직히 전 사먹습니다 ㅋㅋㅋ 레시피는 그렇지만 사먹는 게 젤 맛나죠 싸지만요
붉은레드
언파 탑리뷰어10인 당춈!!
방금 마키에서 어떤분이 작심7일챌 리워드 게시글 올려서 언파인가 보다 하고 캐시 확인해보니... 갑자기 많이 쌓여있길래 뭐지?하고 클릭 해보니 글쎄... 내돈내산 다이소편 베스트10인에 당첨돼서 12일날 적립되어 있었지 모에요??ㄲ ㅑ~~너무 죠아효😍
툐리부인
홈파티 - 랍스타와 스테이크
랍스타 꼬리는 참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거든요. 저는 쫄깃한 꼬리부분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한답니다. 우선 랍스터는 자숙으로 구매 후 허니버터 만들어서 구석구석 잘 발라준 후 오븐에 구웠어요. 스테이크는 다 구운 후 먹기 쉽게 잘랐고요. 비주얼도 굳 맛도 굳!!
simok
크리스마스엔 홈파티죠! 이탈리안 요리, 고기와 와인이요~~~
크리스마스엔 집콕이 짱이에요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요!!!! 작년에는 감바스를 먹었는데요. 특별하게 구운 연어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단백질도 충족되고 올리브오일과도 잘어울리더라고요! 거기에 과카몰리로 싱그러운 추가요! 나쵸랑 같이 먹으면서 매년 최애영화를 감상하는 게 연말엔 낙이랍니다~~~ 치팅데이지만 건강하게!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앨리젼
와인 또는 칵테일과 곁들이기 좋은 홈파티 핑거푸드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는 홈파티도 좋지만 사람이 적을땐 음식 많이 준비하기 애매하잖아요 와인이나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홈파티 메뉴 소개해드려용 ㅎㅎ 먼저 난이도 하 카나페입니당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구하기 쉬워용 두번째는 부르스케타! 카나페와 재료가 겹치기도 하고 조금만 더 시간쓰면 만들 수 있어요 모두 행복한 연말되시길..♡
horang
홈파티엔 잡채 만들어 먹어요
파티가 우리나라 말로 잔치잖아요 ㅋㅋㅋ 잔치하면 빠질 수 없는게 잡채인거같아요 제가 잡채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들 좋아하는 음식같아요 만드는게 번거롭긴 하지만 하고 나서 지인들과 나눠 먹으며 파티를 즐기면 참 좋을 꺼 같아요 여러분들도 연말 잘 보내시고 즐겁게 마루리 하세요
노노구
홈파티에는 역시 목심스테이크입니다.
뭐니뭐니 해도 고기가 짱 아니겠습니까. 홈파티에는 역시 고기를 구워야지요. 삼겹살도 좋고 소고기도 좋지만 오늘 홈파티에는 돼지목심을 준비했네요. 달궈진 불판에 목심 올리고 골고루 익혀줍니다. 그리고 소금 콕 찍어먹으면 되지요. 고기만 먹기에 부담스러우면 버섯같이 구우면 더 맛있어요. 모두들 맛저 하세요.
다노밑에담요
홈파티엔 핸드메이드 카스테라♡
제가 직접 만든 카스테라입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게 케익이잖아요 그래서 케익은 꼭 준비하게 되요 생크림케익도 좋지만 저는 몸에 좋은 견과류 호두를 넣었어요 집에서 만들어 많이 달지 않고 맛은 꿀맛입니다
서구이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