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체감 한파

창문열어서 체감온도 느껴보아요 출근하시는 분들 어떤가요 해가 뜨기전이라 더 춥겠어요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체감 한파

홈파티엔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가 먹고 싶어서 직접 만들었답니당 유투브에 에그타르트 만들기 쳐서 나오는 레시피로 만들었어요 에그타르트 필링에 생크림을 넣었는데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안넣은것 보다! 그래서 종종 이렇게 만들어먹으려구요 ㅎㅎ 다들 한번 만들어보셔요 ~~

파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전

홈파티엔 에그타르트💛

한파 대비 세탁기 돌려요

내일부터 강추위라서 저녁에 빨래 돌리고 정리하니  늦어졌네요 학원에서 돌아온 아이 간식 데워주고 이제 주방 끝! 뜨끈한 온수매트로 슬라이딩해야죠ㅋㅋ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홈파티에 으깬 감자구이 내어보세요~

크리스마스가 벌써 다음주네요. 캐롤 틀어놓고 와인한잔하며 즐기는 홈파티 해야죠~ 간단히 집어먹는 핑거푸드 한번 해보려구요. 조리방법이 복잡하지않아 가끔 해먹는 요리 문외한인 저도 간단히 만들수있는 으깬감자구이 알려드릴게요.  감자를 깨끗이 세척하여 반을 자르고 껍질채 찝니다. (전자렌지로 하면 편하더라구요.) 올리브오일을 꼼꼼히 펴바른 판 위에 감자를 올리고 납작하게 눌러줍니다. 접시나 밥공기로 누르세요. 올리브오일을 바르고 소금.후추.허브로 간을 합니다. 오븐에 바싹하게 구워줍니다. 거의 다 구워졌을때 치즈파우더를 뿌리고 살짝 더 구워주세요. 완성된 으깬감자구이를 식힌후  예쁘게 플레이팅하면 홈파티에 어울리는 요리완성^^

착한놈님의 프로필 이미지

착한놈

홈파티에 으깬 감자구이 내어보세요~

보이차

닭꼬치 먹고 나서 보이차로  마무리 하네요. 따뜻하게 한잔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보이차

연말엔 중식 홈파티!

중식으로 다 만들어 보았습니다  1. 짜장면 (이연복셰프님 레시피 참조했습니다)  면은 쫄면이구요(쫄면이니까 퍼지게 푹 삶습니다)  먼저 기름에 춘장(둘다 180ml) 5분 볶습니다  기름 일부를 덜어서 파,마늘,생강을 볶다가 깍둔썬 고기(약200g)을 넣고 설탕2T 넣고 볶다가 썰어둔 야채 호박(반개) 양파(4~5개) 양배추 4/1쪽을 넣고 굴소스 1T 참기름 1T 청양고추1개와 춘장을 넣고 볶으면 완성입니다  간짜장식으로 먹어서 전분물은 생략입니다  면을 삶고 소스를 붓고 울 아들 좋아하는 계란도 올려주면 완성입니다 오이가 있다면 오이채를 곁들어도 좋습니다  2. 탕수육  전분을 물에 개어 전분을(감자70옥수수30) 가라 앉힙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를 등심은 그냥 소금 후추 생강술로만 재우고 뒷다이나 앞다리 경우에는 키위를 넣어서 연육합니다  가라앉은 전분에 계란1개 식용유를 넣고 반죽을 하여 고기를 넣어서 180도에서 2-3분간격으로 튀겨줍니다  저희집은 에프에 돌려서 이만큼만 튀기는데 기름으로만 조리시에는 한번 더 튀깁니다 소스는 물 180 에 설탕 5T 식초 4T 간장 2T 와 양파 당근을 넣고 끓이고 전분물(물2전분1)을 넣어 걸죽하게 합니다 조금 시게 느껴지는데 제 입엔 저렇게가 제일 맞더군요  소스에 사과와 파인애플등 과일을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과식초와 사과의 조합이 젤 맛있었습니다  사진에 소스는 붓다가 울 아들이 뭐라해서 자긴 찍먹이라고ㅜㅜ 그래서 소스가 다 안찍혔네요ㅎ  3.깐풍기  마지막이네요 아까 탕수육과 튀김반죽은 동일하며 닭은 닭가슴살이 굴러다녀서 가슴살로 했습니다  소금 후추로만 살짝 간하고 탕수육과 같이 튀기면 되는데 조각을 작게 내어 같은 2-3분만 튀겼습니다  소스는 수미네부엌?에 나온 이연복셰프님 레시피입니다 소금 3/1T (개인적으로 짜서 저거 반만 넣어요) 간장 2T 설탕 2T 굴소스 1T 맛술1T 식초3T 후추약간을 만들어 놓습니다  팬에 다진파, 생강, 마늘을 고추기름에 볶습니다  소스를 넣어서 볶다가 튀긴 닭을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막 쓴다고 제대로 썼는지 모르겠네요  이상 연말 우리집 홈파티?입니다ㅎ  주로 주말 메뉴긴 하네요ㅎ  개인적으로 짜장은 파김치랑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다들 즐거운 연말 즐거운 홈파티 보내세요❤️

bananacoba님의 프로필 이미지

bananacoba

연말엔 중식 홈파티!

딸기산타- 크리스마스 홈파티

크리스마스 파티음식- 딸기산타 레시피 공개합니다. 쉬우면서도 폼나고 또 맛까지 좋은 핸드메이드 음식 이라 강추합니다 준비물-  딸기, 생크림, 검은깨 1. 꼭지를 떼어 깨끗이 세척한 딸기를 가로로 2등분 자른다. 2. 자른 딸기 사이에 크림을 넣고 꼭지에도 생크림을 동그랗게 올린다.(모자방울) 3. 검은깨를 생크림에 눈 모양으로 붙인다. 4. 성탄을 즐기며 맛있게 먹는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딸기산타- 크리스마스 홈파티

아파트옥상 불량청소년들 출현

계단오르기 하고 있는데 비상문을 계속 열어뒀거든요? 그런데 문이 닫혀있고 탑층 위에서 중고등 남자애들 말소리가 작게 들려요 지난번에도 PH에 모여서 먹다남은 쓰레기 버린채 가버린적이 있고 심지어 담배피우는 장면도 저한테 들켜 도망간적이 있었어요ㅠ 이거 관리실에 전화해야겠지요? 단속반 파견해 달라고..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언파 오예챌8기 신청

언니의 파우치 오예챌 신청 하세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언파 오예챌8기 신청

나만의 홈파티^^

연말분위기내려고 전구달아봤어요^^ 화이트펜으로 창에 그림도 그려보고^^ 오리훈제냉채, 밀푀유나베. 광어회무침.  삼겹살김치찜.차돌박이숙주볶음했어요~ 완벽한 파티였습니다 ㅎㅎ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나만의 홈파티^^

홈파티 때 <<소고기 알배추말이>> 해보세요~

연말연시에 많은 행사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송년회,신년회에 저희 식구들이나 친구들은 식당보다 서로의 집들을 돌며 홈파티를 해요. 홈파티에 손색없는 음식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소고기 알배추말이" -.배추,청경채나 시금치 등을 말기쉽게 숨이 죽을정도로만 데쳐줍니다. -.배추를 넓게 펴고 그위에 깻잎,소고기,청경채 나 시금치, 팽이버섯,당근을 올리고 예쁘게 말아줍니다. -. 반을 썰어서 평평한부분이 위로 올라오게 냄비여 촘촘히 세팅해주시고 샤브육수(멸치육수나 쯔유)를 부어줍니다. 세팅후 뚜껑 닫은 냄비를 식탁중앙에 두고 모두의 눈들이 호기심에 집중해 있는 순간 뚜껑 오픈~  우와~~~  살짝 끓여내 우아하게 집어 각자 접시에 담아 건넵니다. 샤브샤브, 밀푀유나베의 심플+깔끔버전이라고 할수있죠. 깔끔하게 서브하고 먹을수있어 홈파티식사에 최고에요. 이번 연말연시 홈파티에 소고기 알배추말이 어떠세요?

죠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죠반나

홈파티 때 <<소고기 알배추말이>> 해보세요~

아파트 엘베이 자꾸 개오줌을 싸놔서.

관리사무소에서 조심하라고 경고 문구를 붙였는데도 계속 싸네요. 한번 싸놓고는 냄새가 나니 산책갈때마다 싸나봐요. 시원하게 욕써서 붙여놓고 왔어요.ㅎㅎ 뜨끔하면 안하겠죠.

뽀얀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얀둥이

하늘보기 파란하늘♡

파란하늘 이뻐요 날은 넘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하늘보기 파란하늘♡

간편한 편백찜 만들기, 쉬운 홈파티 요리 입니다!

간편한 편백찜 만들기, 쉬운 홈파티 요리 입니다! 집에 있는 야채와 식재료들로 만들면서도 대접받는 기분까지 느껴지는 홈파티 메뉴 편백찜! 남은 식재료 안버리고 활용해줍니다. 야채들은 모두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우삼겹도 가득 올려주고요!  조개, 버섯도 취향껏 맘껏 올려주세용 그냥 씻고 야채넣고 고기넣고 총 10분도 안걸린듯요???? 양념장은 시중에 파는 것도 오케이 익은친구들 겹겹이 싸먹기 완성품 폼 미쳤당 ~!!!! 게다가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훌륭합니당!! 홈파티 기분도 내며 건강까지 챙기는 훌륭한 조합^^ 하지만 간단하게 화요도 같이 즐겨보았답니다.ㅋㅋㅋ 즐거운 연말되세용

별천지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천지썬

간편한 편백찜 만들기, 쉬운 홈파티 요리 입니다!

성탄절 파티에는

옹기 종기 모여 앉아서 설겆이 걸이를 줄이는게 중요하잖아요 음식도 따뜻해야 먹어야 맛이 있구요. 먹고 나서 포만감도 있어야죠~~~~ 역시나  이거죠 한국인도 좋아하고 미국인도 좋아하는 삼겹살에 묵은지랑 함께라면 맛이 있죠 노릇노릇 잘 익혀서 김치랑 먹으면 환상의 맛이죠. 삼겹살과 김치 조합 맛있죠. 그리고 설겆이도 많이 안나와서  좋아요. 설겆이도 줄일수 있는 최고의 성탄절 맞이죠.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성탄절 파티에는

파리바게트 당첨

보통아이님께서 정보주셔서 하나원큐 들어가 클수마수이벤트 응모했더니 1만원 당첨됐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아이 좋아~~^^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파리바게트 당첨

언파

오늘도 챌린지 이어갑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언파

연말에 가족들과 홈파티때 메인 메뉴는 갈비찜

연말이라 특별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날도 춥고 연휴도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한끼 저녁 정도는 좀 요리라는 걸 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 가족들이 제일 좋아하는 요리 중 하나가 소갈비찜이예요. 식당에 가면 비싸기도 하고 자극적인 맛이 더 맛있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집에서 깔끔하게 만들어낸 소갈비찜은 건강 메뉴이기도 하지요. 소갈비는 지방이 많아서 기름을 걷어내주는 작업을 두세번 정도 해줘야 해요. 자극적인 조미료 넣지 않고 천연재료를 이용한 집에서 만든 소갈비찜 맛있어요~~  재료:소갈비1.5kg, 감자2개, 당근1개, 무우 감자만큼, 표고버섯 3-4개, 간장, 설탕, 매실청, 배즙, 간마늘, 후추, 참기름 등등 만들기: 압력솥을 사용하지 않은 관계로 시간이 좀 많이 걸림. 갈비를 찬물에 담궈 핏물을 뺀다. 1시간 가량이면 적당할듯하다 잘씻은 갈비를 찬물에 넣고 한번 끓으면 물을 바꿔 끓인다. 월계수잎, 술을 넣고 30분 정도 강불에 끓인다. 끓는동안 양념과 야채를 깍둑 썰어 준비한다. 양념=간장12스푼, 배즙 반컵, 설탕2스푼, 매실청2스푼, 간마늘 3스푼, 후추, 참기름 1스푼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양념을 2/3 정도 넣고 중불에서 1시간 정도 끓여준다. 물이 쫄아들면 계속 추가해준다.  무우, 감자, 당근과 나머지 양념을 추가하여 10분 끓이고 표고버섯 추가하여 20분 더 끓인다. 기온이 낮은 다용도실에 놓아두고 기름이 굳으면 걷어낸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연말에 가족들과 홈파티때 메인 메뉴는 갈비찜

🎄연말 홈파티 요리👨‍👩‍👦‍👦👩‍👧‍👦💑

🎄연말 홈파티 요리👨‍👩‍👦👩‍👧‍👦💑 크리스마스가 이제 5일 남았어요. 연말에 제 친정엄마와 우리 따님 생일이 비슷하게 있어요. 그래서 가족들이 매년 모이는데요🥰 ❤️🎄연말 홈파티 요리 👩‍🍳세가지 정도 음식 추천해요.❤️ 꼭 만들 필요는 없죠. 대형마트 가면 조리 식품 밀키트나 이미 만들어진 요리 몇가지 사셔도 좋겠어요. ❤️베스트 추천 메뉴는 🎄첫번째 🐡전복새송이 청경채 볶음 요리에요. 💛재료는 복어 아니고 전복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정도 넣고 굴소스 + 간장소스로 볶으면 금새 고급진 맛이 됩니다. 원재로인 전복이 맛이 깔끔하고 새송이 또한 식감이 좋아하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기 좋은 메뉴에요. 🎄두번째는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찜 입니다. 💛시판소스 사용하셔도 좋구요 👩‍🍳비법은 생돼지갈비를 핏물 빼지 마시고 10분정도 푸욱 삶아서 물 버리고 다시 조리하세요.  맛있게 만들어 집니다.  간장과 설탕(스테비아)단맛의 조화 소스에 배와 키위를 갈아 넣으면 더 맛있어요. 🎄세번째 🍣추천 요리는 연어이죠. 연어 초밥 연어 샐러드 연어회 모두 좋습니다💛 가볍게 집어 먹기 좋고 맛도 아주 좋아요. 집에서 사다 만들기도 생각보다 간단하답니다.🥰 ❤️🎄세가지 재료 정도만으로도 고급스럽고 맛있는 연말 홈파티가 될것 같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연말 홈파티 요리👨‍👩‍👦‍👦👩‍👧‍👦💑

샐러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아스파라거스가 있어 숙취해소에도 좋아요 비타민 A~E 까지 모두 들어 있고요 우유성 단백질도 풍부해요 계란과 아스파라거스의 조합이 식감을 돋아줘요 다이어트와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요

언주1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주1

샐러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비프웰링턴- 홈파티 레시피

비프 웰링턴(Beef Wellington)'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이 요리는 소고기 안심을 버섯과 함께 구워,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요리입니다. 재료: 소고기 안심 800g, 버터 100g, 양파 1개, 청주 2큰술, 버섯 200g, 허브(타임, 로즈마리), 퍼프페이스트리, 계란 1개 소고기 안심은 소금, 후추로 간을 한 후 팬에 버터를 녹여 각 면을 노릇하게 구웁니다. 양파와 버섯을 잘게 다져서 팬에 볶다가 청주와 허브를 넣고 끓여줍니다. 버섯이 완전히 마른 상태가 되면 불을 끄고 식힙니다. 퍼프페이스트리를 펼친 후, 버섯을 안심 위에 고루 펴 바릅니다. 그 후 퍼프페이스트리로 완전히 감싸줍니다. 마지막으로 계란을 풀어 페이스트리 위에 바르고,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25분간 구웁니다.

볼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볼뚱

비프웰링턴- 홈파티 레시피

북극 한파..?

아니 이게 무슨 용어죠..! 저뉴스 보다가 깜놀했어요.. 북극한파라니요.. 대단한 추위가 오려나봐요 ㅠㅠㅠ 흐어.. 장갑 주섬주섬해야겠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북극 한파..?

연말 홈파티 음식은 무난하게 파스타로~

소스는 마트에 파는 시판용 사도 되고, 크림이나 오일 소스는 직접 만드는 것도 쉬워서 연말파티 음식으로 파스타가 딱인거 같아요! 뭔가 있어 보이는데 만들기는 쉬우니까 기분 내기도 좋구요ㅎㅎ 파스타 싫어하는 분들 못 봐서 ㅎㅎ 호불호도 크게 안 갈리는 음식 중 하나! 사진은 제가 만든 봉골레파스타예요! 시판용 소스로 만드니까 절대 실패 안 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먹먹한먼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먹한먼지

연말 홈파티 음식은 무난하게 파스타로~

홈파티의 꽃은 디저트지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도 안 남았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낼 디저트를 미리 만들어 봤는데요~~ 바로 구운 호두를 듬뿍 넣은 초코 바나나 케익이에요~~🍫🍌🧁 생크림와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맞게 곁들일 생각이랍니다~ 모두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예요~🎄🎁☃️🦌

정육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육

홈파티의 꽃은 디저트지요~♡

티파니허리운동으로 개미허리도전 중이에요

제가 즐겨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운동 중의 하나입니다 원래 하루 한번밖에 안했는데. 요즘 허리둘레가 많이 늘어나서 하루 3번 도전 중이예요 처음에는 하고 나면 5일정도 배와 옆구리가 많이 땡겼어요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아프진 않아요 쉬우면서도 쉽지 않는 운동입니다 하지만 재밌기도 해요

서구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구이쁜이

티파니허리운동으로 개미허리도전 중이에요

저녁은 우삼겹에 파절이

저녁에 먹은 우삼겹과 파절이 맛있게 먹었어요  파절이와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고기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저녁은 우삼겹에 파절이

집에 늦지 오면 넘 배가 고파요

특별히 뭔가를 더 한 게 아닌데도요 이때 입 터지면 답이 없어요 콤부차 0.5리터 옅게 타서 마시고 이 닦았어요 지나가라 지나가라 잠을 빨리 자고 싶지는 않으니 가짜 배고픔 지나가라 지나가라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감바스 홈파티

1.재료손질 새우 오일 마늘 먹물바게트 준비 파스타면 익히기 2.감바스 요리하기 뚝배기에 오일 마늘 넣기 새우넣기 6분간 저어주며 끊인뒤 마늘이 노릇해지면 익힌 파스타 넣기 3.먹물바게트 토스트기에 구워 그릇에 담기 홈파티에 어울리는 감바스 완성 기호에 따라 파스타 와 바게트 같이 먹음 맛있어요

이슬이슬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슬이슬이슬

감바스 홈파티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샐러드

홈파티에 샐러드 필수입니다! 다른 음식들과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샐러드는 준비하는거 같아요. 샐러드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 다음부터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발사믹소스, 칠리소스만 있으면 소스도 간단 완성이라서 만들기도 쉬워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샐러드

캐시톡 고파요~~~

KR2DSED 친츄친츄~~~꾸벅:)

순둥여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순둥여시

남편은 짜장에 파김치

파김치에는 짜장이죠! 남편은 짜파게티 끓이고 고기 굽굽~~~ 살아나니 저녁을 챙겨줍니다. ㅎㅎ 너무 맛있는 저녁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남편은 짜장에 파김치

벤토 앵그리앤 스파이시

이거 드셔보셨어요?? 매워서 맛있어요^^  안주로 굿~~ 빨간색도 있는데 그건 단맛이 조금 있어요 양배추샐러드 다 먹어서  신랑이 가져다 줬는데 맵찔이라 저만 먹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벤토 앵그리앤 스파이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