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탑리뷰어10인 당춈!!

방금 마키에서 어떤분이 작심7일챌

리워드 게시글 올려서 언파인가 보다

하고 캐시 확인해보니...

갑자기 많이 쌓여있길래 뭐지?하고

클릭 해보니 글쎄...

내돈내산 다이소편 베스트10인에

당첨돼서 12일날 적립되어 있었지

모에요??ㄲ ㅑ~~너무 죠아효😍

 

언파 탑리뷰어10인 당춈!!언파 탑리뷰어10인 당춈!!

0
0
댓글4
  • 건빵맛과자
    언파 축하드립니다 
    대단하시네요 지니어트도 화이팅입니다 
  • 당근쥬스쪼아
    축하합니다~~
    대단하세요~~ 엄지척!!
  • 빛나는날
    만 캐시나 받으셨네요! 당첨되신걸 축하드려요. 
    갑자기 캐시가 늘어서 기분 좋으실거 같아요~
  • 붉은레드
    오 축하드려요
    대단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