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동전파스

파스를 붙이고잤는데

수면중 화끈거려

떼버린듯요ㅋ

다시 붙이는데

나을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ㅜㅜ

비가와서?ㅋ동전파스

0
0
댓글6
  • 마음그릇
    동전파스가 편하긴 해요  작아서 붙이기도 떼기도 편하구요
    근데 화상입지 않게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이거 뜨거워요
    물 다으면 화상 입을 수도 있어서 조심하셔야해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프면 화끈 거린다고는
    하더라구요
  • 쉬림프
    어디가 아프신가봐요
    저런 어서 나으시길 바랍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나이들어
    여기저기 연락들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