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타 만들어요

 

짝꿍이 파스타 만들어줘서 저녁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파스타 만들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파스타 맛있게 만들어 드셨네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라구 소스 만들어 파스타 맛있게
    먹었어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짝꿍님이 만든 파스타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편안한 시간되세요 
    쩡♡
    작성자
    오랜만에 만들어준 파스타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워니s
    짝꿍분이 만들어 준
    파스타 맛있겠네요
    쩡♡
    작성자
    남이 해주는 음식은 언제나 환영이네요.ㅎ
    맛있게 먹었어요^^
  • 더달달
    짝궁분이 만들어주셔서 더 맛있어보이네요
    오순도순 잘 드셨길 바라요
    쩡♡
    작성자
    주방을 벗어나서 좋지만 치우는게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 치노카푸
    달달한 파스타겠네요
    사랑 가득한 식사^^
    쩡♡
    작성자
    맛있는 식사로 즐거운 저녁 시간
    잘 보냈어요.감사합니다.
  • 입맛없엉
    파스타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쩡♡
    작성자
    저녁은 파스타로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