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후식으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쩡♡
    숙성 잘 된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한소래미
    한조각 앙증맞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 입맛없엉
    과일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