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파프리카 색이 아주 예뻐요

요즘은 주황색은 안나오나봅니다

파프리카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 가득히 담아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알록달록 샐러드가
    더 맛있어 보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다양한 색의 파프리카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여러가지 색의
    파프리카가 몸에 좋아요
  • 호주니어
    아삭아삭하니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샐러드에 기본으로 들어가야하지요
    맛있게 먹었어요
  • 들꽃7
    파프리카색도 이쁘고 
    맛도 좋아요 아삭하지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이맛에 아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 쩡♡
    알록달록 파프리카 아삭하고
    달달 맛있죠.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달달한 맛이 있어서
    더 싱싱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파프리카 생으로 드시려고. 준비 했나
    봐요  맛나게 잘 드시길 바랍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샐러드에 같이 먹어요
    미리 준비해둡니다
  • 입맛없엉
    파프리카색 예쁘네요
    건강하게 활용해서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색깔별로 영양분이
    다르다던데 요즘은 두가지만 보게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컬러푸드의 대왕이지요 
    먹으며 건강해집니다 
  • 한소래미
    파프리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