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보조제] 알파 프로바이오틱스 효과 솔직 후기
살과의 전쟁 중인 다이어터라면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소가 있는데..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장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는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울 뿐만 아니라 식욕억제, 체지방 감소에도 효과 있음을 인정받았고,휴가를 앞두고 몸매 관리에 다급해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제가 먹고 있는 엔잭타의 알파 프로바이오틱스는 동결건조로 유산균의 생존율과 장내부착능력을최대화 한 제타프로바이오틱스의 기술력으로 망가져 있던 세포벽을 재활성화 회복시켜줍니다. 보장균수가 100억 CFU 끝까지 생생한 유산균으로 장 케어 3종 세트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3종,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시러스균 3종,십이지장ㆍ소장에서 서식하는 스트렙토코커스균 1종 총7종의 유산균으로 되어 우리의 장을 골고루 케어할 수 있어요. 레몬,브로콜리,토마토,블랙커런트,케일,당근,파인애플,비트,시금치 등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함유하고 있어 맛과 영양을 강화하여 섭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섭취가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이유는 장내 세균이 생산하는 단쇄 지방산의 양을 늘려 지방의 산화를 돕고 지방 저장을감소시키고,염증을 줄여주고 ,식욕과 신진대사에 영향을 주어지방이 덜 쌓이게 합니다. 또한 염증 유전자를 조절하고 인슐린 민감도를 개선하여 줍니다. 저는 4년전 당뇨 전단계라는 진단을 받고 가장 중요한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하고 운동을병행하려고 하였는데 프로비이오틱스 유산균은 단순히 장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혈당과 인슐린 대사에도 영향을 주어,장내 염증을 줄여 인슐린 저항성 개선과 소장에서의 당 흡수 속도 조절과 포만감을 유도해 식후 혈당 급등 억제등 저에게는 너무 좋은 효과가 있어 쭈욱 섭취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환경을 개선해 변비와 설사를 예방해 주고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무엇보다 유익균이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여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건강을 위해서 보충제뿐만 아니라 음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유익균을 섭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알파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유산균이기 때문에 위산에 취약해 아침 공복이나 식사 30분 전에 따뜻한 물 100ml에 타서 1일 1회 섭취하면 흡수율이 높아져 더 효과적입니다. 배변활동이 규칙적이지 않고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활동량이 부족하거나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고 장이 예민하다면 드셔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정수기지안맘
장영란의 파비플로라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파비플로라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안그래도 요즘 복용중인데, 어제인가 엊그제 홈쇼핑에 나와서 광고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장영란 씨가 23kg 감량했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유튜브에서 직접 후기를 공유하시는 영상을 보니 더욱 궁금해져서 홈쇼핑에서 주문했는데, 정말 품절 직전이더라고요! 맛은 그냥 알약이에요. 물이랑 꿀꺽 삼키는? 다른 보조제들처럼 비린 맛이나 불쾌한 냄새가 없어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아직 복용 초기라서 극적인 변화는 없지만, 보조제만으로는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장영란 씨도 식습관 개선과 스트레칭을 병행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식단 조절과 가벼운 운동을 함께 하면서 복용하고 있어요. 총평! 다이어트 보조제는 어디까지나 '보조'하는 역할이라는 걸 명심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한 생활습관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파비플로라는 그 과정에서 도움을 주는 정도로 생각하시는 게 현실적일 거예요. 꾸준히 복용해보고 좋은 결과가 있으면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깨개갱
점심은 무려 메가커피의 팥빙 젤라또 파르페
우리 라떼랑 집에서 9시 3분쯤 나왔고 한사랑동물병원에는 9시 23분에 도착해서 2층에서 진료받고 10시에 미용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2층에 울프개가 있어서 선생님이 내려와서 진료해 주시고. 미용도 9시 40분쯤 바로 시작했네요. 우리 라떼는 발 만지는 거 싫어해서 발털 깎아줄 때는 미용사분 혼자 안되거든요. 나까지 라떼 꽉 잡아서 먼저 발쪽 털만 깎아주고 그 다음에는 보호자는 아예 나와야 돼서 9시 49분에 병원에서 아예 나왔네요. 보통 때도 라떼 미용하면 커피숍 가서 커피 마시면서 글도 쓰고 그랬거든요. 근데 요즘 메가커피의 팥빙 젤라또 파르페가 유명해서 메가커피 갔어요. 한성대역 대로에 있는 메가커피에는 9시 56분에 도착해서 팥빙 젤라또 파르페 시켰네요. 그런데 먹고 가겠다고 했는데 아마 알바생이 조금 헷갈려서 테이크 아웃으로 만들었나 봐요. 나중에 알고 컵을 받쳐서 주네요.😅 다른 데 같으면 불평을 할 수도 있지만 이해했답니다. 오전이고 커피숍안은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테이크 아웃이나 전화주문이 있어서 그런지 커피는 계속 만들고 바쁘더라구요. 하여튼 컵 비주얼이 좀 달랐던 건 그런 이유랍니다.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긴 스푼를 주더라고요. 빨대가 없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두꺼운 빨대도 하나 챙겨주더라고요. 위에 올려져 있는 게 팥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어떤 분은 초코 젤라또는 안 어울린다 하시던데 나는 분명히 초코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아니었거든요. 색깔도 다르고.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팥 젤라또 아이스크림이었네요. 팥 젤라또아이스크림과 빙수떡, 팥, 믹스 시리얼이 토핑처럼 연유 들어간 우유 얼음 위에 올라가 있답니다. 가격은 4400원이에요. 토핑이 더 잘 보이게 찍었는데 팥 아이스크림과 토핑이 많아 보이진 않았지만 이게 다 열량이 높은 거라 찾아보니 554g에 744kcal랍니다. 😲 나도 네이버로 찾아보고 놀래서 알바생한테 물어봤거든요. 700cal 정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칼로리 보니 내 한 끼 칼로리더라고요. 이게 점심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나왔네요. 뭐~ 먹을 땐 배불렀어요~ 금방 꺼지겠지만.😅 그래서 팥이나 아이스크림 말고 시럽이 뭐가 들어가냐고 물어보니까 커피시럽하과 연유를 따로 더 넣는데요. 다음에 먹을 때 그 두 가지 뺄까 봐요. 그럼 100kcal는 빠질까요? 그나마 좀 낫겠죠?😂 그래서 더 열심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나는 떡이랑 팥이랑 시리얼은 안으로 조금 집어넣고 얼음을 떠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팥 젤라또 아이스크림 진짜 나 최애 아이스크림 될 것 같아요. 팥빙수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어울리다고 이제까지 생각했는데 팥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더 어울리다로 바뀔 것 같아요. ㅋㅋ 아무리 아껴 먹어도 아이스크림이 한 덩어리밖에 안 되니까 벌써 다 먹었더라고요. 우유 얼음에 팥과 떡, 시리얼도 있는데 그냥 먹자니 너무 달고 거기다 카페인 보충이 필요해서 에스프레소 샷하나(600원) 추가했답니다. 그냥 음료에다 부어 달라 했어요. 내가 직접 만들어 봤을 때는 팥빙수 바닥에 우유 대신 커피를 넣어서 만드니 상당히 쓰면서도 그 오묘한 조화가 있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우유얼음이 많이 달달하니까 커피 프라푸치노 느낌이 날 것 같더라고요. 완벽하진 않지만 비슷했답니다. 단맛도 잡아주고~ 커피 프라푸치노 느낌이랑 굵은 빨대로 쭉 마시고 중간중간 팥이랑 떡이 씹히는 게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재밌고 바닥에 남은 시리얼은 수저로 마저 먹었답니다.ㅎㅎ 너무 여유롭게 사진 찍고 글도 쓰려는데 10시 39분에 벌써 우리 라떼 미용 마쳤으니 오시라고 전화가 왔더라고요. 빨리 정리하고 나왔네요. 여유만 있다면 이거 먹고 한두 시간씩 여기서 놀다 가면 딱 좋겠더라고요.😊😚😜 내가 메가커피도 거의 가보지 않고 이것도 처음 먹어 보니까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많이 해서 바쁜 알바생을 좀 귀찮게 했던 점도 있었고 사실 팥빙 젤라또 파르페가 너무 맛있어서 고맙더라고요.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를 주고 왔네요. 휴대용이라 양은 많지 않았지만 일이 많아 지칠 때 에너지바처럼 지방의 고소함이 느껴지면 좋을것 같았어요. 별건 아니지만 고마워한다는 마음은 알았겠죠?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언파, 지니 등급제 마감이었네요 ㅠ
날짜 가는 줄 모르고 지내다가 급 놀랬어요 오늘 언파, 지니 등급제 마감이었네요 ㅠ 이번 회차는 그냥 쉬는 타임으로 지나가야겠어요 숙제하듯 쫓기며 급하게 하고 싶지 않은 ㅋ 뭐 이대로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요 (쿨한 척)
기춘이530707
당지수 낮은 노란 파프리카 도착했어요..
이번주는 노란색으로 주문했어요.. 사과에 비해 비타민C 함량이 82배 높고 (사과 1.42/파프리카 116.29) GI지수가 현저히 낮아 (사과 36-44 / 파프리카 15) 혈당관리하는 사람에게 좋아요.. 더운 여름 수분섭취나 과일 필요할때 드셔보세요.. 눈에 특히 좋다는데 영양제대신 먹는것도 좋겠어요
장보고
오늘아침은 치즈파계란볶음밥
아들 도시락으로 싸주고 저도 남은 볶음밥 먹었네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꼬마꼬마
운동 후 단백질 파우더
운동 후에 단백질 파우더 물에 타서 마셨습니다 단백질 외에도 마그네슘 판토텐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근력운동도 해야겠습니다
오와둥둥
감자랑 양파 품은 소고기 🥩 🥔🧅🧄
🥩소고기 안심에 햇감자,햇양파,햇마늘🥔 🧅🧄썰어서 함께 구워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
정수기지안맘
볶음밥이 파프리카 속으로 쏙~~
김치볶음밥 만들어서 파프리카 속에 꽁꽁 숨겼어요😁😄마무리 치~~즈ㅎㅎ 파프리카 달달해서 맛있네요♡♡
제벌
파프리카
비타민 많이 들어 있는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포만감이 빨리 생겨서 군것질을 덜하게 됩니다
오와둥둥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 혈당컷 효과로 다이어트, 혈당스파이크 잡기!!
저는 다이어트보조제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 먹고 있어요.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에는 판토텐산과 녹차추출물, 바나바입 추출물이 들어있어요. 최근 혈당스파이크 이슈가 많잖아요? 다이어트보조제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 효과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혈당스파이크도 잡을 수 있는 제품이여서 잘 챙겨먹고 있어요. 혈당스파이크가 자주 발생하면 우리 몸이 지방 태우는걸 잊어버려서 저절로 살이 찌는 몸이 되어버린다고 해요. 다이어트로 굶거나 건강하지 못한 음식섭취,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으로 기초대사량이 떨어뜨리고 몸을 혹사시키지 않고 건강한 식습관으로 음식 조절하며 다이어트보조제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 섭취하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먹는 방법1일 1회,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주는 정제형 다이어트보조제에요. 1포에 4알이 들어있어요. 다이어트보조제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 효과를 보려면 식사 바로 직전이나 바로 직후에 먹는게 좋아요. 혈당관리가 잘 안되면 먹은 음식들이 분해가 잘 되지 않아 지방으로 바뀔 확률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식사 전 후에 먹어야 효과가 더 좋아요~ 다이어트보조제 트루알엑스 슈퍼다이어트혈당컷 효과로 체지방감소가 확인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믿고 먹고 있어요. 밥 먹고 먹으며 더부룩함이 덜 느껴져요.
비비안2
고기 파티
요즘 고3이 소고기만 먹어요 50 프로 할인해서 득템했어요. 연휴는 소고기 파티
유미쿠키맘
파로효소
팍센다 효소 효과가 있습니다
라미에뜨
배고파 먹었어요
점심이 늦어 배고파 먼저 견과류 먹었어요 포만감도 들고 과식방지에도 좋겠죠 ^^
애플짱
파김치와 카레~
저녁 카레 먹어요 닭가슴살을 넣고 야채 넣어서 만들었고 카레 파김치만 있어도 최고네요ㅎㅎ 넘~~나 맛나네요~🤭😋
제벌
스파게티
딸이랑 스파게티 먹어요
뇌순이
호두파이 먹어요
호두를 더 맛있게 먹으려고 호두파이 샀어요 요건 미니사이즈라 먹기에도 좋아요 호두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식이섬유,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까지~~ 두루두루 들어있고 또한 에너지공급에도 도움주기에 힘들고 나른한 오후시간에 간식으로 최고랍니다♡
다시꿈꾸는세상
노랑 파프리카
파프리카 요리할때 넣어도 좋은데요 저는 생으로도 자주 먹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식감이 좋고 약간 단맛도 나고 다욧에도 도움됩니다
오와둥둥
엔초비 파스타 먹어요
이번주도 휴가가 2명...ㅎㅎ 오붓하게 파스타 먹으러 왔어요.. 엔초비 오랫만에 먹었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네요.. 오전에 정신없이 보내서 든든히 잘 챙겼답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엔초비 : 세포손상을 줄여주고 노화방지에도 탁월
장보고
빨간색 파프리카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빨간색 파프리카 비타민C도 많고 항산화 효능도 좋습니다
오와둥둥
스파게티 먹었어요
점심에 시판 로제 소스로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어요. 일요일은 남편이 요리를 많이 하는데 아점으로 먹었네요 여기에 루꼴라도 같이 올리니 풍미가 좋았어요
로블ㅎ
대파새우베이컨 볶음밥
아침으로 베이컨볶음밥 먹어요 베이컨 충분히 넣은 대파새우베이컨 볶음밥이예요
켈리장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상큼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한 조각씩 먹기 딱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다이어트 보조제) 파비플로라
파비플로라는 생강뿌리 추출물 성분이 신진대사를 높이고 지방분해및 체중관리에 좋다고해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니 옷이 얇아지는 지금,, 식단조절만으로 잘 안빠져서 파비플로라 먹고있어요, 영라뉴 파비플로라를 아침 공복에 한알 먹고 운동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보조제만 믿고 운동안하면 효과가 적을것같아 꾸준히 걷기와, 수영하면서 2주차인데요, 허리라인이 점점 이뻐지고있어요, 영라뉴 파비플로라 장점과 특징은, 장용성 코팅유산균은 위산에 의해 파괴되지않고 장까지 도달하여 효과적인 유산균공급 복합성분 구성 :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중 영양보충에 도움 편리한섭취: 하루 1~2회섭취로간편하게 관리 가능해서 믿고 복용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서 올여름 멋쟁이 되고 싶어요^^
핑크색
양파밥 꾸준히 먹으면 혈당이 줄어든다
양파밥 꾸준히 먹으면 혈당이 줄어든다 양파의 닉네임은 (먹는 인슐린)라고 불리우며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있는 사람이 먹으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대요
주정연
노랑 파프리카
노랑 파프리카 생으로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좋고 약간 달달해서 먹기 좋습니다 비타민 등 영양도 가득해요
오와둥둥
콕콕 귓속이파와요
아 귓속에 염증이 났는지 콕콕 쑤시듯이 아파와요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어야 할듯해요 에혀 몸이 고장나지 않는 곳이 없네요
기춘이530707
오전에 일좀 했더니 발바닥이 아파요
조금 걷거나 좀 오래 서 있거나 하면 발바닥에서 종일 불이나요 물리적인 시간으로 오래 서 있거나 많이 걸은건 아닌데도 제 발바닥이 느끼는 체감은 그게 아닌가봐요 불납니다요
이하린80
저녁 스파게티
64박옥련
단백질 파우더
근력운동 후에 프로틴 플러스 물에 타서 먹었습니다 단백질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
파프리카 먹었어요
빨간색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식감이 좋고 약간 단맛도 납니다 비타민도 있고 항산화 성분이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오와둥둥
혈당스파이크와 과일
퍼온글 과일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거부할 수없는 유혹이지요 밥 배 따로 과일 배 따로 그렇다고 맘껏 먹을 수도 없고 과일 앞에선 늘 약해집니다 ^^
인생이여만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