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콕콕 귓속이파와요

아 귓속에 염증이 났는지 콕콕 쑤시듯이 아파와요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어야 할듯해요

에혀 몸이 고장나지 않는 곳이 없네요

2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항생제 마음대로 먹어도 되나요..
    이비인후과 가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귓속이 아프신데 병원 안가도 되시나요
    귀는 잘 관리해야 해요ㅜ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귓속이 아프면 빠른 치료가 필요하네요.청력과도 관련이 있어서 꼭 필요하네요.
    
  • 쩡♡
    면역력 관리가 필요하죠.
    병원가서 진료 상담으로 치료 받으시길
    바래요.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