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당지수 낮은 노란 파프리카 도착했어요..

이번주는 노란색으로 주문했어요..

 

사과에 비해 비타민C 함량이 82배 높고 (사과 1.42/파프리카 116.29)

GI지수가 현저히 낮아 (사과 36-44 / 파프리카 15)

 

혈당관리하는 사람에게 좋아요..

 

더운 여름 수분섭취나 과일 필요할때 드셔보세요..

눈에 특히 좋다는데 영양제대신 먹는것도 좋겠어요

 

당지수 낮은 노란 파프리카 도착했어요..

 

당지수 낮은 노란 파프리카 도착했어요..

 

 

6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8
  • 충주요정
    노란색 눈에 좋군요
    반짝반짝 싱싱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파프리카 전용 농장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확실히 수분 많고 싱싱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딜로 구입하셨나요 
    싱싱한 파프리카 많이 드세요 
    파프리카 영양가득인데 노랑이도 역시 효과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딜제품은 믹스가 오는데 칼라는 한두개만 넣어주더라구요
    요즘 쿠팡서 시키는데 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좋아요
  • 수경2
    노란 파프리카 싱싱하고 아삭하고 너무 맛있죠. 과일 대신 파프리카 드신다고 하니 영양 성분도 가득한 좋은 채소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과일이 당이 높아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아삭하고 수분이 많아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란 파프리카 싱싱하네요. 비타민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군요. 영양제 보다는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최고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영양제는 간에 치명적이라고 안먹는 편이예요.. 
    골고루 챙길 순 없지만 일단은 수분 많고 맛있어요..
  • .
    전 항상 빨간색만 샀었는데 
    노란색이 당지수가 더 낮은가봐요 ㅎ 
    앞으론 노란색도 사고해봐야겠어요 
    각종 영양소도 정말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렇진 않아요.. 대부분 비슷한데 칼라별 효능이 다르더라구요
  • ashta
    이렇게  양이 많을땐 보관하는  노하우가 있으신지요?  싸다해도 세 개 이상은 사 본적이 없어서?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키친타올로 싸서 비닐 보관해요.. 저희집은 하루에 한두개 이상은 먹어서 금방 소진하고 있어요
  • 숫자
    와 비타민C함량 대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그쵸.. 비타민 먹을 필요 없겠더라구요
  • 성아진
    딱봐도 너무 신선해보여요~
    저도 파프리카 좋아하는대 색별로 효능이 다른지몰랐네요~ 다음에는 노랑 파프리카 도전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색깔별로 맛도 달라요. 다양한 칼라로 드셔보세요
  • 지니5186397
    요즘 파프리카 싸고 맛나서 자주 먹고 잇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잘하셨어요..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부담이 적어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천보걷기
    눈에 좋은 파프리카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ㅎㅎ 과일 대신 먹음 칼로리도 낮고 좋아요
  • 고구마러버
    파프리카 저도 좋아해요. 노란파프리카가 이리 좋은거였다니.. 잘 알고 갑니다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너무 흔해서 지나치게 되는 야채죠.
    효능을 알고 먹게 되더라구요
  • 귀리
    노란색이 눈에 좋군요
    얼심히 먹어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칼라별로 효능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맛도 달라서 한번 드셔보세요
  • 1OOOO
    파프리카가 건강에 정말 좋다고 하던데
    제가 싫어해서 ㅠㅠ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채소 특유의 맛이 있긴 해요.. 힘들면 볶거나 구워서 드셔보세요.. 식감도 맛도 좋아져요
  • 풀에버
    요즘 파프리카 맛있죠. 가격도 많이 싸지고...
    입터짐있을때 스틱으로 먹으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저는 그냥 한개 통째로 먹거든요.. 과일 대신 먹는데 수분감 많아서 더 좋아요
  • zcolc
    노란파프리카 효능이 좋네요 
    싱싱하고 건강한 재료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생각보다 건강한 식재료더라구요..
    달지 않고 비타민 많아서 즐겨 먹고 있어요
  • 꼬마꼬마
    눈건강에 좋은 노랑파프리카네요
    많이 먹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폰 많이 사용하면 효과 좋다고 해요.. 하루 한개정도는 좋겠더라구요
  • 입맛없엉
    파프리카 배송왔나보네요
    맛있게 활용해서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감사합니다.. 워낙 많이 먹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노란파프리카 영양이 가득하네요 
    건강관리에 좋은 식재료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맞아요.. 당지수도 낮고, 비타민 그득이라 칼라별로 구매하는것도 강추해요
  • 지니5517305
    파프리카 자주 먹는데 좋군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잘하고 계시네요.. 당이 낮아서 정말 좋아요
  • 최강수인
    노란파프리카에 이렇게 좋은 효과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노란파프리카만 사서 먹고있거든요.
    좋은 정보 감사열개 놓고 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혈관에도 좋다는데 저는 맛있어서 먹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