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노랑 파프리카

파프리카 요리할때 넣어도 좋은데요 
저는 생으로도 자주 먹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식감이 좋고 약간 단맛도 나고 다욧에도 도움됩니다 

 

노랑 파프리카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후간식은 노란 파프리카군요..
    노란색은 눈건강에 좋아요.. 수분충전되게 잘 챙기셧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당연
    맛나죠 건강한 파프리카 많이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피부탄력과 노화 방지,면역력 증진에 좋은 노란파프리카 맛있게 드셨네요 
  • 쩡♡
    오늘은 노란 파프리카로 간식 잘 
    챙겨드셨네요.
    아삭하고 단맛이 있어 먹기 좋죠.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프리카 생으로 먹음
    아삭하고 식감에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