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먹었어요

파프리카 먹었어요

 

빨간색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식감이 좋고 약간 단맛도 납니다 
비타민도 있고 항산화 성분이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0
0
댓글16
  • 제벌
    파프리카 건강에 매우 좋지요
    잘 챙겨 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건강야채라 자주 먹으려고 합니다 
    잘 챙겨먹어보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사과보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죠..
    수분가득해서 과일대신 먹음 좋아요
    오와둥둥
    작성자
    사과보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군요 
    당걱정도 없으니 그냥 먹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 자스민꽃
    빨간 파프리카 색도 이쁜거같아용 😉😉
    건강하게 챙기셨네요 😆😆
    오와둥둥
    작성자
    색이 빨갛고 예쁘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드시고 영양소도 
    많이 채우시기 바래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생으로 잘 먹었습니다 
    다양하게 먹으면 좋은거 같습니다 
  • 해바라기
    파프리카 그냥 먹어도 단맛 나고 좋죠
    잘 챙겨드셨녜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그냥도 잘 먹습니다 
    잘 챙겨먹었습니다 
  • 쩡♡
    영양 가득한 파프리카 잘챙기셨네요.
    다른 색의 파프리카도 드셔 보세요
    효능은 다르고 맛도 달라 😀 좋아요.
    오와둥둥
    작성자
    파프리카 색깔별로 효능차가 조금씩 나지요 
    골고루 먹어야겠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가득한 빨간 파프리카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베타카로틴도 들어 있어 좋습니다 
    생으로 먹음 식감도 좋고 맛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빨간색 파프리카에 항산화 효과와 비타민 까지 있군요 잘 챙기셨네요 
    오와둥둥
    작성자
    빨간색 파프리카 맛도 좋습니다 
    비타민도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