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파프리카 생으로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좋고 약간 달달해서 먹기 좋습니다 비타민 등 영양도 가득해요
오와둥둥작성자아침에 제가 빨간색을 먹었었나요 저보다 기억력이 좋으십니다 댓글 다는게 많으실텐데 와우 멋지시네요 ==>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이날 아침에는 파프리카 먹지 않았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