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노랑 파프리카

노랑 파프리카

 

노랑 파프리카 생으로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좋고 약간 달달해서 먹기 좋습니다
비타민 등 영양도 가득해요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에는 빨간색 저녁에는 노랑색 파프리카네요.
    칼라별도 맛도 영양도 다르죠.. 
    오와둥둥
    작성자
    아침에 제가 빨간색을 먹었었나요
    저보다 기억력이 좋으십니다 댓글 다는게 많으실텐데 와우 멋지시네요 ==>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이날 아침에는 파프리카 먹지 않았습니다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노란 파프리카 드시네요
    비타민 충전 잘하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노란색 파프리카 잘 먹었습니다
    비타민도 보충하고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랑 파프리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좋은 음식으로 잘 챙기셨어요.
    오와둥둥
    작성자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좋군요 
    영양제보다 요런게 훨씬 좋겠습니다 잘먹야겠습니다
  • 쩡♡
    달달하고  아삭한 식감의 파프리카 잘 
    챙겨드셨네요.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입터짐도 방지하고 좋습니다 
    칼로리 부담도 없고 건강에도 좋으니 마음에 드는 채소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노랑 파프리카 생으로
    먹어도 맛나죠
    맛나게드세요 
    오와둥둥
    작성자
    생으로 먹으니 식감도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자스민꽃
    노란 파프리카 아삭아삭 맛나겠어요 ^^
    건강하게 간식 드셨네요 ㅎㅎ 
    오와둥둥
    작성자
    노란색 파프리카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요런 채소를 좋아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