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비타민 많이 들어 있는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포만감이 빨리 생겨서 군것질을 덜하게 됩니다

파프리카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야고
    이 글 덕분에 건강 관리에 대한 의지가 더 생겼어요! 🌟 건강을 위해 잘 챙기신 모습이 멋져요! 오늘도 화이팅! 
  • 쩡♡
    수분감 많은 야채로 파프리카 잘 챙기셨네요.
    저도 오늘 미니 파프리카 구매 했어요.ㅎ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노랑ㆍ빨강 파프리카 색깔별로 영양 가득하네요. 생으로 먹었을 때도 좋지만 익혀 먹었을 때 흡수율이 더 좋은 컬러푸드네요.잘 챙기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빨간색 파프리카에 비타민 많이 있군요 잘 챙기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프리카 잘 챙기셨어요
    저도 오늘 데려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프리카 비타민도 많고 수분 많죠..
    칼로리도 낮아서 과일 대신 먹음 좋아요
  • 최강수인
    파프리카 달고 수분많고 맛있어요!
    비타민 무기질도 풍부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