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김치를 담궜어요

(꿀팁) 파에는 비타민A와 B가 풍부하고 파의 푸른  잎에는 칼슘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파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장에도 좋다. 특히 어독 해독시키기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파김치를 담궜어요

초코파이

주말에는 여유롭게. 풍년 제과 초코파이와 내린 커피한잔. 즐거운 오후되세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초코파이

🫚계피+ 생강의 파워 🔥

계피 생강차 꿇여서 식사후 따뜻하게   한 잔 마시고 나니 속이 편안하네요.      궁합 좋은 계피 생강차 효능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계피+ 생강의 파워 🔥

🧋아아 한 잔의 힘 파워 워킹 🔥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시원하게 마시고 걷기운동 소화를 돕고 다이어트와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네요. 파아란 하늘빛과 함께 힘차게 걸었네요. 🧋운동전 커피 한 잔 왜 좋을까요? 카페인은 사람 몸 안에 교감신경을 활동적으로 만들어 코르티솔 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원으로 바꿔서 운동 하기 전30분~1시간 전에 마시면 극대화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아 한 잔의 힘 파워 워킹 🔥

트레이더스에서 점심먹어요~

장보기 전에 먹고 둘러보려구요  피자는 포장하구요 닭반마리 쌀국수만 먹으려구요  훈제인데 꽤 양이 많네요^^; 오늘도 수고하시고 모두 맛점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트레이더스에서 점심먹어요~

저녁은 대파 가득한 불고기 🍄‍🟫🥩

저녁 소고기에 대파와 마늘,표고버섯, 넣고 양념장에 지글지글 ~볶았어요.             대파의 효능  ✅️대파는 생선과 육류의 비린내를 잡는데 효과적입니다. ✅️칼륨과 칼슘,인이 풍부해 육류를 섭취할 때 영양소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칼륨은 체내 나트륨 배출을 촉진해 콜레스테롤을 낮춰줍니다. ✅️소화액의 분비를 촉진하며 항균 작용을 해 식욕 증진과 건위,거담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녁은 대파 가득한 불고기 🍄‍🟫🥩

파김치

아이돌 예능 보다가 고기를 파김치랑 같이 먹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서 마트에서 종가집거 한봉 사왔어요 태어나서 처음 먹는거 같은데 이렇게 맛있는걸 그동안 몰랐다니 헛살았네요 갓김치,열무김치,고들빼기 등등 웬만한건 다 먹었는데 파김치만 이제 먹어요 라면이나 그냥 두부랑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주말에 고기 굽굽해서 고기랑도 먹어봐야겠어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파김치

🔴빨간휴지 줄까?🔵파란휴지 줄까?ㅋㅋ

먼지도 없고 손수건처럼 부드러워요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가 예술입니다 ㅋ 빨간휴지 줄까? 라는 옛말이 생각나는 멋진 레노바 블랙라벨 ㅋ 인테리어도 좋아요ㅋ 선물받았습니다 ㅎㅎ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빨간휴지 줄까?🔵파란휴지 줄까?ㅋㅋ

저녁은 배고파서 간단히

저녁수업까지 마치고 엄마랑 같이 집에 들어왔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못잘것 같아 저녁도 간단히 챙겨 먹어요. 견과류, 단백질바 미니,  당근과 생고구마,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단백질바 미니라 양은 작죠?  견과류에는 물이 필요할 것 같아서 물도 1잔 같이 차려서 먼저 견과류랑 물 먹고~  그리고 아몬드 브리즈랑 같이 당근 먹고 단백질바 먹고 생고구마까지 먹었네요. 그래도 이거라도 먹어서 조금의 허기가 가셨답니다.  점심을 12시대 먹고 먹은 거 없으니 배가 고프네요. 이제 집에 들어왔으니 더이상 움직일은 없어서 최소한으로 챙겨 먹었는데 이 정도만 먹어도 괜찮았으면 좋겠네요. 더 이상 간식만 안 손댄다면 유지 정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배고파서 간단히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었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어제 저녁

어제 와이프와 단둘이 한우 먹었어요  좀 나왔지만 역시 한우는 숯불에서 바로 구워야 맛있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어제 저녁

싸구려 도파민과 건강한 도파민

평소에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한 도파민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싸구려 도파민과 건강한 도파민

전라도 파김치

캐시와 포인트로 알차게 구매했어요 ㅎ 맛있어 또 재주문했어요 ㅡ 삼겹살 먹을때 함께 먹음 좋더라구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전라도 파김치

살시챠 감자크림 스파게티

살시챠 감자크림 스파게티    - 타임, 펜넬씨드로 향을 낸 소고기패티와      감자크림, 엔초비로 맛을 낸 파스타 입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살시챠 감자크림 스파게티

캐시워크 팀워크 언니의파우치 핸드크림 최종보상 받았습니다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캐시워크 팀워크 언니의파우치 핸드크림 최종보상 받았습니다

파짜장

점심에는 풀무원 건면 파짜장 끓여서 먹었어요. 여기에 계란 후라이 추가 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점심 맛있게 드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파짜장

파인애플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달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혈당 스파이크 적은 과일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과일도 종류별로 가려 먹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혈당 스파이크 적은 과일

쉬림프 투움바 스파게티 🍝

쉬림프,고추기름 크림소스,루콜라, 새송이,양송이,그라나파노가 재료인  투움바 파스타 너무 좋아해서 시켰어요.  🍤 새우가 통통하고 신선하네요.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점심시간이네요. 선택에 후회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 새우의 효능 🦐사랑받는 식재료인 새우는 키토산,타우린,칼륨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네요. 🦐키토산은 면역 세포를 강화게 만들어 항암 효과에 좋아요. 🦐면역강화,두뇌 발달,눈 건강,치매효과도 탁월하죠!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쉬림프 투움바 스파게티 🍝

나물 파뤼

취나물 참나물~~ 봄이 오니 좋습니다 고등어 무 조림도 함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나물 파뤼

파인애플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모양은 안 예쁘지만 달고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딸기파이

간식으로 딸기파이 먹어요  새콤달콤한 딸기맛이 나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딸기파이

파스타

딸램이가 만들어준 파스타 맛있게 먹었습니다,

64박옥련님의 프로필 이미지

64박옥련

파스타

파인애플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숙성이 잘돼서 달콤하니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파계란볶음밥

아침에 간단히  파와 계란을 가지고 볶음밥을 해 먹음요 파기름을 내고  계란을 스크램블한 후 간장 굴소스 첨가하여  볶음밥완성 간단하지만 맛은 끝내줘요

꼬마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꼬마

파계란볶음밥

혈당스파이크... 땅콩버터

혈당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 사과랑 먹음 맛도 좋아요 ~~ 아침에 사과 땅콩버터랑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스파이크... 땅콩버터

스파게티

스파게티를 만들어요. 소스로 저당 매운소스를 더 넣어 매콤 깔끔한 맛을 만들어요.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스파게티

방울토마토 스파게티

방울토마토 한팩 다 넣고 명란으로 간해서 먹었어요

biki1013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1013

방울토마토 스파게티

🫘짜파게티 속 고기가 콩고기?

짜파게티 속 콩고기는 콩의 단 백질을 뭉쳐 고기 식감을 구현 한 대체육이라고 하네요. 맛있고 영양 듬뿍인 콩의 숨은 영양  가득한 효능과 종류가 많네요. ✅️콩의 종류  ✅️콩의 효능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짜파게티 속 고기가 콩고기?

파인애플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파인애플

🍗파닭 파닭치킨 순삭이네요.😋

비가 와서 바삭한 기름진 치킨 먹고 싶네요. 기운 없다고 점심은 치킨 먹자고 했어요 . 간장 소스에 치킨과 파의 조합 맛뿐만 아니라 영양도 풍부하게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손을 바쁘게 하네요. 🍗파닭치킨 단백질,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소화 건강 개선,체중관리에 효과적이고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닭 파닭치킨 순삭이네요.😋

배고파서 견과류

배고파서 견과류로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뽀글사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글사랑

배고파서 견과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