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매각 추진' 명륜진사갈비의 명륜당, 작년 영업익 42.2% 급감
외식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등을 운영하는 법인 명륜당의 지난해 수익성이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 포레스트파트너스는 명륜당 인수를 추진 중이다. 1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명륜당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215억원으로 전년의 372억원에 비해 42.2% 급감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420억원으로 3.5%, 당기순이익은 169억원으로 6.0% 각각 줄었다. 판매관리비가 611억원으로 전년(477억원) 28.1% 증가한 영향도 있다. 급여와 퇴직급여 등 직원 관련 비용과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 비용이 상승했다. 명륜당은 2012년 6월 설립된 프랜차이즈 법인이다. 숯불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와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수제맥주 브랜드 '이태리 양조장', 막국수 브랜드 '개수리 막국수', 돈가스 브랜드 '무공돈까스' 등을 전국에 운영하고 있다. 명륜당은 국내 사모펀드 운용사 포레스트파트너스에 경영권을 매각하는 절차를 밟고 있다. ================================= 아시는 분은 다 아실테지만 명륜진사갈비의 본사가 명륜당인데 사모펀드에 경영권을 매각하는 절차를 밟고있다고 하네요.. 홈플러스가 저렇게 된게 사모펀드에서 운용을 하고 있어서 그렇게 된 거라는데.. 명륜진사갈비도 그렇고 이제 조금씩 뜨고 있는 샤브올데이는 ... 흠..
젴톨
새우 넣은 토마토스파게티 🦐🍅🍝
양파랑 마늘 넣어 🧅🧄볶다가 토마토퓨레 듬뿍듬뿍 넣어서 꿇여서 크고 실한 새우 🦐 넣어서 새우 해물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서 무우순 얹어서 점심 시간 후루룩 맛있게 먹었 어요.
정수기지안맘
부부싸움하다 아파트 고층서 추락한 부부 숨져
천안의 한 아파트에서 부부싸움으로 10대 자녀가 다치고 부부가 숨지는 일이 발생했다. 14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5분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한 아파트에서 "아빠가 엄마를 (흉기로) 찌르고 같이 뛰어내렸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아파트 고층에서 떨어진 A(40대) 씨는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고, A 씨의 아내 B(30대) 씨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집 안에서는 이들 부부의 딸인 중학생 C 양이 목에 상해를 입은 채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 부부는 가정불화로 다툼이 잦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 아.. 어찌 이런일 생기나요.. 수원에서도 이런일이 생기더니.. 가정이 평화로워야 하는데 안타깝네요..ㅠ.ㅠ
Popcorn
가지와 당근 파프리카 샐러드 🥗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 구운계란과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 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 🫐🍓양배 추와 적양배추 썰어서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 뿍 뿌리고 🍆🥕🫑가지와 당근,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발사믹 식 초 주르륵 부어서 새콤한 맛을 넣어서 먹네요.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광명 지하 터널 ‘기둥 파손’ 됐는데… 시공사는 “붕괴 위험 없다”
지난 11일 경기 광명 신안산선 지하 터널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붕괴 사고는 17시간 전부터 기둥이 파손되는 등 붕괴 징후가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13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문진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국토교통부에서 받은 시행사 넥스트레인의 최초 상황 보고서에 따르면, 시공사인 포스코이앤씨는 사고 전날인 10일 오후 9시 50분 터널 내부 기둥이 파손된 사실을 확인하고 지하에 있던 근로자들을 대피시켰다. 붕괴 17시간 전이다. 보고서에 첨부된 당시 사진을 보면 터널 아치를 받치는 콘크리트 기둥이 군데군데 깨져 있다. 기둥 아래에는 부서진 철근과 콘크리트 잔해가 쌓여 있다. 보고서에도 ‘터널 중앙 기둥 파손’이라고 썼다. 그러나 시공사 측은 2시간 뒤인 밤 12시쯤에야 광명시에 “기둥에 균열이 발생했다”고 알렸고, 비슷한 시각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도 “붕괴 위험은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한다. 경찰 관계자는 “시공사 측이 상황을 축소 보고한 건 아닌지 확인할 계획”이라고 했다. 시공사는 11일 오전 4시쯤 한국터널지하공간학회 측과 안전 진단을 해 오전 7시쯤 기둥 옆에 ‘H빔’을 덧대는 보강 공사를 시작했다. 그러다 오후 3시 13분쯤 공사 현장이 붕괴되면서 지상에서 일하던 근로자 2명이 매몰됐다. 최초 상황 보고서를 본 최명기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단 교수는 “기둥이 이 정도로 심하게 파손됐다면 적어도 일주일 전부터 실금이 보이는 등 징후가 있었을 것”이라며 “안전 관리에 소홀했던 것 같다”고 했다. 시공사의 보강 공사 방법에 대해서도 “상황을 가볍게 본 것 같다”고 했다. 박창근 가톨릭관동대 토목공학과 교수는 “이미 파손된 기둥에 H빔을 용접할 게 아니라 잭서포트 같은 철제 지지대를 먼저 끼워 넣어 안전을 확보한 뒤 보강 공사를 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사고 당시 지하에 있던 근로자 12명은 땅이 무너지자 곧바로 대피했으나 매몰된 2명은 지상에서 작업을 하고 있어 상황을 제때 파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이 또한 시공사가 붕괴 위험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는 근거”라고 했다. 붕괴 사고가 난 현장은 감사원도 “지반이 약하다”고 지적한 곳이다. 감사원은 2023년 1월 ‘광역 교통망 구축 추진 실태 감사 보고서’에서 “신안산선 제5공구(시흥시청~광명)의 경우 터널 시점에서 약 19㎞ 떨어진 구간에 암반이 부스러지는 등 지반이 매우 불량한 상태”라며 “그런데도 터널 설계에 ‘인버트’가 반영돼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인버트는 약한 지반을 보강하는 콘크리트 시설물이다. 이에 대해 시공사 측은 “당시 감사원 의견에 따라 설계에 인버트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사네요. 더 큰일이 나기전에 전체적으로 재점검해야 될 듯.. 시공책임자들 전부 책임을 제대로 져야 될 듯 하네요.. 더 큰 사고가 생기기전에...
트렌스미션
비오는 주말 파전~~
요즘 쪽파가 달큰해요 해물 넣어 계란 하나 톡 ~ 맛있는 파전 완성~ 맛있는 식사 하셨죠?~~
예지영준맘
파전
오늘 간식은 파전입니다 갑자기 지인이 주신 쪽파 날씨도 비오고 바람불고 춥기에 파전 붙여봤어요 튀김가루에 계란 하나 풀었어요 오늘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간식이죠
쉬림프
저녁파스타
64박옥련
봉골래 파스타
봉골래 파스타 모시조개, 페퍼론 치노
미주장
내맘대로 동파육
저녁은 내맘대로 동파육해서 먹었네요
생강꽃
점심은 소고기 파티~🐮🥩🍽️
점심은 소고기 파티~🐮🥩🍽️ 오늘은 점심은 생일선물로 받은 한우를 나눠 저셔서 한우를 구워 먹고🍽️🥩🐮 케이크도 나눠 먹었어요~🎂☕ "좋은 것이니까 나눠 먹고 싶었어요~" 😃라고 말씀하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지니5269242
쪽파 부침
쪽파 싱싱한거 남편이 사와서 쪽파 부침개 부쳐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마음그릇
동파육덮밥
40분 줄서서 기다렸다 점심으로 먹었어요
불곡산
오늘은 스파게티 먹었어요~🍝🍝🍝
오늘은 스파게티 먹었어요~😃 오늘 구내식당에서 스파게티 나왔어요~🍝 계속 기다리던 스파게티 드디어 먹었네요~😁
지니5269242
파인애플
아침 과일로 파인애플 먹었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더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파김치
어제 퇴근후 지인이 쪽파를 한보다리 주기에 밤늦게까지 파김치 담갔네요 맛있어야 할텐데..
생강꽃
생수회사에서 뻥튀기를 파네요 ㅎㅎ
쇼핑하다가 ㅎㅎ 우연히봤는데 생수통에 뻥튀기 담아서 배송해준대요 맛있을거같아욥
나는무너
양파 껍질, 버리지 말고 ‘이렇게’ 먹으면 노화 막는다
미리 만들어 둔 양파 껍질을 차처럼 끓여 주면 한 2일정도 마실수 있는것 같아요 가끔 차처럼 마실려고 하죠 물처럼 마셔도 된다고 하는데... 은은한 향이 좋은 차가 전 더 좋던데요 양파 껍질에는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 등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플라보노이드는 세포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 파킨슨병 등을 예방한다. 그리고 항염증 기능도 있어 혈관 염증 반응을 줄여준다.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액순환, 알레르기 증상 개선 등을 돕는다.
뽀봉
저녁으로 파전
저녁에 파전 만들어서 먹었어요 며칠 전에 쪽파를 샀는데 벌써 시들기 시작 하더라구요 아침에 파 다듬어 놓고 저녁에 파전 부쳐서 먹었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하고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seabuck
과자파티
아이가 캠프간다고 사달라고 해서 푸짐하게 사봤어요 아이 취향대로 주문받아 샀고 쿠크다스가 젤로 비싸요 ㅎㅎ
수수깡7
파릇파릇 초록 밥상으로 🌿🌿🥒
저녁은 제철인 미나리 듬뿍 사 와서 소금 넣어 데쳐서 반은 미나리에 소금,깨,마늘 넣어 미나리 나물, 반은 오이랑 초고추장으로 미나리 초무침 해서 차려주네요 ✅️미나리·마늘=미나리는 비타민C와 무기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알칼리성채소로 특히, 미나리의 칼륨 성분이 체내 혈액을 맑게 해주며 독소, 중금속 등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요 ✅️미나리는 폐와 기관지에도 좋아 황사철 기관지 건강 예방에효과적이다며 마늘에는 유황 성분이 풍부 체내에 쌓인 수은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주고... ✅️뛰어난 살균 효과가 있어 중금속과 노폐물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캐시로 파인애플 샀어요
캐시로 생파인애플 샀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가지,파프리카,당근 달달 볶아서 🍆🥕🫑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딸기랑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 주고,🍎🍋사과 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찐계란 으로 단백질 챙기고🥚, 가지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당근 올리브오일에 중불에서 볶아 발사믹식초 부어서 흡수율이 높아져 건강에 도움을 주네요. 🍆🥕🫑
정수기지안맘
파김치 담았어요.
김치는 주로 시어머니께서 담아 주시는 것을 받아 먹는데 오늘은 파김치를 직접 담아봤어요. 맛이 그런대로 나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들풀지기
봄맞이 다이어트 군살 타파
주제 : 운동 내용 : 다이어터는 항상 주말이 문제잖아요?? 먹는것도 운동하는것도요 평일 잘 참아도 주말이 되면 폭식에 운동 쉬게 되는 폭망!! 저는 주말에 보통 핸드폰이나 TV를 하면서 휴식하는게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핸드폰 할때는 벽에 기대서 스쿼트 자세로 하거나 쇼파에 앉아서 또는 누워서 TV보면서 아령을 해요 누워서는 역도 들듯이 양손에 아령을 들고 하고 앉아서는 팔을 옆으로 쭉 뻗고, 앞으로도 쭉 뻗고 알통나오는 듯 굽히는 잣도 하면서 팔뚝살 관리를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해야 할때는 아예 안먹을수는 없으니 수시로 계속 움직여 주는게 답이라고 생각해요 강력한 유산소를 하고 본격 운동시간 외적인 시간도 모두 몸을 귀찮게 하는거에요. 옷이 얇아지는 계절 봄... 봄맞이 다이어트는 식단과 종일 움직이기가 답이더라구요 나의변화 : 체중에는 큰 차이는 없었지만 매끄럽지 못했떤 라인이 잡혀 옷테가 좋아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기춘이530707
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
벚꽃이 너무너무 아름답네요 오늘 날씨는 또 대박대박 좋구요ㅎ 점심도 너무너무 맛있네요ㅎㅎ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이에요~❤️❤️
제벌
캐시워크 팀워크 언니의파우치 핸드크림 최종보상 받았어요
올란도
쪽파나물 좋아하세요?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쪽파나물 버섯나물 김치찌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쪽파나물이 나란히 나란히 이쁘지요?ㅎ
제벌
파인애플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달콤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다양한 파스타 면의 종류
생각보다 파스타 면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감사하며살자
저녁 스파게티
64박옥련
양파즙
양파가 건강에 좋다는데 집에서 요리를 거의 안하다보니 잘 먹게 되지가 않아서 양파즙으로 대신합니다 껍질째 달인 자색양파즙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하네요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 먹고 나서 먹으면 죄책감이 사라지는 기분
냥냥써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