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모양은 안 예쁘지만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3
  • 자스민꽃
    오호~~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보기만해도 맛나겠어요 👏👏👏
  • 쩡♡
    식사후 먹는 파인애플은 소화에
    도움 되죠.새콤달콤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인애플이 소화도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세콤 달콤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