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저녁

어제 와이프와 단둘이 한우 먹었어요 

좀 나왔지만 역시 한우는 숯불에서 바로

구워야 맛있네요어제 저녁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ㅎㅎ 두분이 오붓하게 식사하셨군요
    집에 어른계시면 참 쉽지 않은 외식이죠..
    가끔 필요해요..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한우가 역시 다르네요
    마블링도 좋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 마음그릇
    우와 한우로 드셨군요
    맛있게 오붓하게 잘 드셨겠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쩡♡
    마블링이 좋네요
    비싸긴 하지만 입안에서 살살 녹죠ㅋ
    두분이서 좋은 식사시간 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