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점심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숙성이 잘돼서 달콤하니 맛있네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인애플 넘넘 좋죠 ㅎㅎ
    새콤한 과일 좋아하그등여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손질된 제품이라 꺼내먹기 편하겠네요..
    후숙된 거라 달달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스위티오 파인애플 
    엄청 달콤하겠어요 
  • 마음그릇
    이렇게 포장해서도 파는군요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파인애플이 소화제이지요
  • 자스민꽃
    달달한 후숙된 파인애플 🍍 
    후식으로 딱이네요 ㅎㅎ 
  • 들꽃7
    파인애플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 마트가면 꼭 집어 오네요
    과일은 다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파인애플 달달하니 넘 맛나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