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구름 없이 파랗다😊
구름 한점 없네요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데 그래도 더워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우리화이팅
파란하늘 예뻐요~^^
오늘도 하늘 모닝~ 굿모닝. 파아랗게 예쁜 하늘이네요^^
우리화이팅
홍삼 파워
새로운 한주도 시작 하려면 홍삼 파워가 필요 하네요
로블ㅎ
>시누이4+올케< 큰시누이 남편이 밤낚시 갔는데 심심하다고 동생 셋과 올케언니인 나와 여자5명이 모여 집이 떠나가도록 수다떨며 놀다보니 배가고파 찜닭을 시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엄청 맛나게 먹고 잼나게 놀다 왔지요 ㅎㅎ우리는 시누이 올케사이가 정말 친하거든요~평안한 밤 되세요*~*
지니모친의하루
6월2일 혈당일기 4기 2일차
6월 2일 점심 식후 혈당 오늘은 걸어서 운동겸 트레이더스 걸어가니 6천보정도 나오더라구요 시식도 하고 구경도 하고 장보고 왔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운동으로 걷는것보다 장보는게 더 지치네요 내일은 월요일 또 활기차게 보내야겠어요
새봄아침에
원기 보충
여름이 성큼 다가와서 지치고 나른해서 원기보충하러 고창으로 장어 먹으러 왔어요. 숯불장어 침이 넘어가요
핑크한울이
팔뚝살쪽파운동
고삐

파프리카 온라인재배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신기해요
수수깡7
치킨 먹었어요.
튀기지 않은 숯불치킨인데 양념, 소금 반반 시켜 남편과 다 먹었어요. 다 먹고 나선 남편을 원망했어요. 괜히 치킨 시켜서 오늘 이만보 걸은 거 헛탕됐다고 ^^
roh69
6/2(일)점심:🍕피자와 🍝파스타🫶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근처 맛집 🐰피자 래빗🐰 예약을 해야 창가자리를 앉을 수 있었지만 운좋게 예약손님이 취소! 뷰가 좋은 창가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두가지맛을 먹어볼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파스타는 매콤한 국물에 해산물과 누룽지가 들어간 색다른 파스타 시켰는데 맛있어요~~^^ 춘천가신다면 추천해요!!🤗
냥식집사
점심 토마토파스타 만들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파스타 만들었어요. 마늘 다진것 올리브유에 향 내다가 소고기 채 썬 것 넣고 볶다가 양파는 없어서 못 넣고 파프리카와 토마토 넣고 볶다가 토마토소스 붓고 끓었어요.. 콜라도 같이 마셨어요.
러브복동
알프레드 스파게티
점심에 스파게티 해먹었어요. 집에 있는 재료랑 루꼴라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사 먹는 거 부럽지 않은 맛이예요
로블ㅎ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많이 먹기
예쁜 5색으로 상차림 건강한 양배추로 혈당잡고 건과류 삶은계란 두부로 단백질보충 올리브유로 혈당 잡는다 특히 오일은 혈당을 높이지 않아 더욱좋다. 물도 많이 먹고 틈틈이 닭기슴살 로 영양보충.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큰일나요
사랑합니다4
최애 파스타 소스
마트에서 파는 화이트 소스중에서 최애 소스중 하나예요. 파스타집애서 먹는 트러 플 송 로 버섯 파스타 맛이랑 비슷 해요. 이마트 원플러스원 세일 할때 쟁여 놓으세요
로블ㅎ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 콤부차 추천
안녕하세요? 탄산음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탄산음료가 혈당에 안 좋은 것도 잘 아시고요. 그래서 요즘 급 부상하는 게 콤부차입니다. 콤부차가 공복 혈당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찬물에 타 마시면 톡 쏘는 탄산이 느껴집니다. 맛도 상큼하니 좋고요. 탄산음료 대안으로 콤부차 추천합니다.
아핫
파란하늘 감상
하늘이 파랗게 이뻐요. 막내 생일이라 오늘 많이 바쁠꺼 같아서 오전에 욕심 내서 운동합니다 이렇게 걸어도 살은 왜 안빠지니..ㅋ
우리화이팅
파인생명공학 천비솔 먹으면서 혈당 관리하고 있어요
혈당 관리 영양제 이것저것 먹어 봤는데 지인 추천으로 요즘 천비솔 먹고 있어요. 찾아보니 인터네 쇼핑몰 평도 좋더라고요. 천비솔은 솔잎증류농축액 100%예요.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실험하고 식약처 인증 받은 건강식품이고요. 한 달쯤 먹어 보니 몸이 전보다 가볍고 관절도 덜 아픈 것 같아요. 계속 꾸준히 복용하면서 몸 상태 지켜보려고 합니다.
멍청이3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1.아침먹기 2.식후 걷기10분. 근력운동 3.야채.고기.밥 순으로 섭취 4.적정체중 유지 5.스트레스 관리 6.흰쌀밥.면빵 줄임 7.혈당관리 #아침을 먹지않으면 장시간공복에 폭식이 이어 질수 있습니다. #채소류는 혈당변화를 점진적으로변화시켜 몸속 노폐물 배출을돕기에 먼저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흰 쌀밥 대신 현미나 귀리가 섞인잡곡 밥을 섭취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근력상승이 곧 혈당조절과 밀접하기에 허벅지.엉더이 강화운동과 걷기 운동을 병행하면 좋습니다.
감이오네
파인애플 추출물 브로멜라인
비문증 개선과 예방에 최고에요 비문증의 무서움을 알기에 잘 챙겨먹어요
파인더홀
파프리카
색깔별 효능이 있다고 해요
수수깡7
거꾸로 식사법이 혈당스파이크를 막아줍니다.
혈당관리를 할 때 식단도 중요하지만 식사 순서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식사 문화는 밥과 밥찬을 같이 먹는데, 샐러드 등 야채를 먼저 먹고나서 단백질을 종류를 먹고 그 다음에 탄수화물을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을 '거꾸로 식사법'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삼겹살을 먹을 때, 야채쌈과 고기를 먼저 먹은 후에 밥과 된장찌개를 먹는 것처럼 말이죠. 유튜브에서 많은 의사 분들이 이 방법을 권유하시니, 혈당관리 하시는 분들은 실천해 보아요!
날씬캔디아줌마
아이 점심은 크림 스파게티
큰애는 크림 스파게티 다 식성이 틀리니 이것도 힘드네요;;
우리화이팅
캐시워크 동네산책 파랭이 잡으러~
나온김에 동네산책 인증도 해야쥬? 피곤하지만 할껀 해야 한다는 ㅋ
우리화이팅
홍삼파워
토요일도 홍삼 파워가 필요 해서 필수로 섭취 해줬어요
로블ㅎ
술은 놉 ㅋ 튀김 파티
새우튀김과 닭강정 홈플에서 사와서 또 3차... 맥주는 안먹을께요 🙏🙏🙏
우리화이팅
온라인 파프리카 키우기
재미나요 온라인이어도요
수수깡7
우리집 스파티필름 😊
우리집 스파티필름 1년에 한번 딱 한번 꽃 피우는데 지금 절정이네요. 너무 예쁘게 확 폈는데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공기정화 식물이랍니다^^
우리화이팅
틈날때 짜파게티
첫째는 학원 가기전 짜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하나 끒여줬어요 불금인데 학원일정이 있으니 짠하네요..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용
우리화이팅
저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공유해요
식사전에 혈당이 어떠냐에 따라서 초속주사하는 시간이 조금씩 달라요. 식사전 혈당이 조금 높으면 식전 20전에 초속을 주사하고 식사를 시작하구요. 식사전 혈당이 낮다싶으면 식사시작 바로전에 주사해요. 식사할때는 야채먼저 먹구요. 그리고나서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으면 탄수화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어요. 간편식보다는 집에서 직접 해 먹는게 좋아요. 점심때는 어쩔 수 없이 외부 음식을 먹는데요. 확실히 혈당이 급상승했다가 후두두둑 떨어지는걸 볼 수 있어요. 야채는 맘껏 먹어도 좋더라구요. 어떤때는 너무 먹어서 배불러서 밥을 정말 조금밖에 못 먹은적도 있어요. ^^ 오늘은 식전 혈당이 141이어서 식전 20분에 초속주사하고 미니뷔페이지만 도라지무침, 느타리버섯 볶음을 좀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먹고 경보로 20분 걷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후 혈당 착하네요. 식사에 조금만 신경쓰면 아주 편한 날이 될거에요. 힘내세요. ^^ 식전혈당 식후혈당
연완이맘
호두파이
제가 만든 호두파이 안달아도 너무 안달아요 그래서 저만 먹어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식후 산책 30분으로 혈당스파이크 예방해요
전 평소에 단음식을 싫어하고 운동을 꾸준히 해서 아직 까지는 식전 혈당이 102를 넘지 않고 당화혈색소도 5.4 정도로 정상이지만 나이들수록 당뇨를 조심해야 해서 평소에 점심 먹고 나서나 저녁먹고 나서 산책을 20분에서 30분 정도하면 소화도 되고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어요. 특히 저녁 식사 후 산책이나 러닝머신 30분 정도 하면서 땀이 살짝 날 정도로 운동한 다음 날은 체중이 조금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정제된 당과 탄수화물은 줄이고 통곡물과 식이섬유가 많은 쌈 종류를 즐겨 먹어요.
러브복동
혈당스파이크 막기위해 식후 계단오르기해요
만보걷기는 그냥 매일 하고 있구요 혈당스파이크를 막기위해서 따로 하는건 스쿼트랑 계단오르기예요 탄수화물이나 당이 들어간 음식을 좀 먹었다고 생각이 들면, 보통은 나가서 계단오르기 15층을 해요 나가기가 귀찮으면 집에서 스쿼트 50~100번 정도 하기도 하구요. 오늘도 믹스커피 땡겨서 마시고 계단오르기 했어요~
멋진나라
